금요일, 5월 12일. 남편과 저, 아들, 아우구스타에 위치 및 도착 7:00 m. p. 나는 데스크에 있던 여자 도 있을 - 수 있는. 그녀의 말을 하지 않은 시스템. 그녀는 경우 전자 메일 확인하라고 하더군요. 그녀는 내가 전화 및 이메일에 정보를 보여 주었다. 그녀의 대답은 " 확인 번호 합니다. ” 나는 그녀를 예약 번호, 예약 번호. 그녀는 " 우리가 예약 확인을 하지 않는 번호를 먼저 1 ." 라고 그녀는 말하고 전자 메일 이다. 제가 내 변경다른 전자 메일을 편지함보기작업열기경보받은 편지함, 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한. 그녀는 " no, 하지만 전자 메일, gmail 이나 야후 이와 같은. " 할 때 " 나는 내 이메일을 보여 주는 경우. ” 나는 좌절 하지 않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대답 없이 계속적인 지원. 제가 필요한 모든 것이 해결할 수 있는 그녀. 그녀는 할 수 있는 호출하여. Com. 15분 정도에 하기 때문에. Com 이나 그 전에 다시 보내지 확인 메일. 숫자 들이 정확히 나같은, 것을 계속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이야기를 확인하지 않은 시스템. 제가 요청하는 그녀의 말을 다시 할 일은 해결할 수 있는 manager 에게 전화 입니다. 모든 것이 다. 나는 한 - 살아 볼 것이 여행을 가는 차 해당하고 싶다. 그녀는 그녀 의 매니저에게 놀랍게도 대답 동일한 응답. " 제가 죄송합니다," 이상 없음 " 이제 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절대적 지원도 이 프로세스 시설도 없었고. 제가 서 있는데, 그녀는 내 이메일 을 보여 주어 라고 나는 전자 메일의 예약을 할 경우에는 방이 필요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킹 룸 요청했던 그녀가, 그녀에게 해 십 수 있습니다. 제가 " 확인, 이용할 수 있는 영광 이 그냥 가격 대비 방이 전자 메일과 탓? " 그녀는 어떤 가격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말했듯이 " $169. 32. " 그녀는 그녀의 매니저에게 얘기하는 메시지 넘겨집니다 (고객! ) 전화 예약을 할 것. Com, 팩스 번호의 가격에 예약했고 제 방이 3일 전, 후 팩스 통해 해당 예약 취소. 제가 말했듯이 " 있으면 예약, 체크 인 후 수 없는 이유는? " 그 응답이 없었습니다.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있는 manager 하기 위해 여러 번 확인 되지 않은 시스템. 제가 " 그래서 내가 말해 주는 이곳에 이틀 밤을 묵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 $170 저 문 밖으로 걸어 나가면? " 대답 하는 대신, 그녀는 말 그대로 걸어 주지. 그녀는 나를 책상에 붙어 서서 왼쪽으로 가서 그녀와 대화를 계속 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manager 인정. 그래서. 전화상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오. Com 에 있는 20 분 에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다시 와서 프론트 데스크 직원에게 10 분을 기다리는 것은 내가 전화가 울렸다 분명 그녀의 매니저. 앞에 있는 나를, 그녀는 " 그래. 그녀는 아직도 여기. 나는 무엇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것. 나는 모든 숫자. " 에, 일한 다양한 고객 상황에 상자의 때때로 생각하고. 저는 " 할 수 있는 거 아니고 저에게 킹 룸 예약을. Com 을 내기? " 그녀는 " 예. " 할 때 " 은 무엇입니까? " 그녀는 " 이틀 밤을 묵었는데, $169 이다. 32. " 할 때 " 장난합니까????! 그는 정확히 일치 한 시간 반 전에 저 가격이라고. " 그녀는 남편," 하고 싶은 생각이 라 했는데. Com. " 이 될 수 있는 절대적으로. 제가 원하는 방을, 제가 예약한 방, 그리고 숙소. 집에 도착했을 때. 고객 관계에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지 셨으면 합니다 제가 어떻게 제가 받은 서비스가 불만족. 바이 주 갔다. 응답 없음. 저는 전자 입니다. 응답 없음. 저는 facebook 메시지를 선택 호텔은 페이스 북 페이지. 응답 없음. 일주일 이상. 제가 " 정말, 응답 없음? " 소셜 미디어 메시지가 관리자에게 이메일을 보내 저 지역에 가게를 내고 싶은 주인 전달하여 오거스타 72시간 응답을 받습니다. 어떻게 됐을까? 세븐티 - 통과하는 두 시간 동안 응답 없음. 그녀는 다시 messaged. 그녀는 나에게 응답하여 로컬 소유자는 가게. 제가 받을 것 5, 000 선택 점 내 문제일 것입니다. 저는 문자 받는 사람에게 가능한 메일 설정 및 전자 메일 계정. 어떻게 됐을까? 아무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이 곳의 마지막 2 달, 지독한 방이 없었다. 작은 스티커가 아래쪽의 신발 바닥, 화장실은 미닫이 문도 작동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끔찍한 방이 아니었어요. 좋은 방이 아니, 하지만 나쁘진 않았습니다. 해결 할 경우에는 이 모든 날, 저는 다시 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