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Fairmont
₩535,082
Hotels.com
₩535,058
유효 숙박에 대해 적립 받으세요
Booking.com
₩535,066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9,359)
리뷰 필터하기
9,359개 결과
여행자 평가
6,005
2,485
523
196
15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6,005
2,485
523
196
15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9,359건의 리뷰 중 45-50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1년 10월 13일에 작성.

사우스타워 7층 바다쪽 트윈룸에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해 가족 3명이 3박했습니다. 발코니에 나오면 머라이언과 마리나베이샌즈가 보였지만 낮은 층이라 객실에서 근처 스위소텔의 흰 벽이 보일뿐 전망은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방은 여유있는 넓이로 깔금했고 8층에있는 오픈 수영장도 깨끗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어쨌든, 위치가 래플즈 시티 쇼핑 센터 한가운데라 아주 편리하며, MRT 역 바로 윗쪽이라, 어디든 다니기도 편리하고, 활동적인 분에게는 좋습니다. 인터넷은 방에서 사용할수있는 유선 LAN이 좀 비싸서 관두고 로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무선 LAN의 ID와 비밀 번호를 받아 처음에는 일부러 로비까지 가서했는데, 방에서도 수영장에서도 무선 LAN을 쓸 수있었습니다. 아마 묵은 객실 위치가 무선LAN 연결범위었는지, WiFI지원단말기라면 연결해볼만한 가치는있을 것 같아요.

1  FarAway80310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1년 10월 12일에 작성.

좋은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MRT 역 옆에 잘 위치해 있고, 피트니스 짐과 스파의 시설이 좋습니다.

1  Warwick 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1년 10월 10일에 작성.

이곳의 직원들은 매우 능숙하고 협조적입니다. 방도 훌륭하고, 위치는 최고지요. F1 Singapore Grand Prix 이기 바로 전에 묵었는데, 호텔은 한마디로 “딱 원하던 바로 그곳”이었습니다. 이런 좋은 위치에 이런 좋은 호텔이 있으니~ 대적할 라이벌이 있을까요~?!

1  brianderuite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a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페어몬트 싱가포르의 FairmontSingapore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1년 10월 1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he very positive review. Please rest assured that we will not rest on our laurels and will constantly strive to provide warm, sincere and engaging service that makes our guests like feel valued.

Yours faithfully
Brian Tan
Director of Qual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1년 10월 10일에 작성.

최근 휴가로 Fairmont에 왔습니다. 이 호텔은 제가 싱가폴에서 가장 좋아하는 호텔 중에 하나지요. 호화롭고, 모던하며, 스타일리쉬 그리고 브띠크한 호텔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이곳은 당신을 위한 곳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을 가진 정도를 지키는 호텔이면서도, 방안 시설이 멋지게 잘 설비되어 있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능숙하게 고객을 맞이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은 당신이 있을만한 곳일 겁니다. Raffles City Center 의 복합 건물에 이 호텔은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식당(아주 괜찮은 이탈리안, 좋은 중국요리점 등)과 공용 풀, 스파 그리고 피트니스 짐 시설이 있으며, Swissotel The Stamford 호텔과도 인접해 있습니다. Deluxe room을 사용했는데, 주말을 즐기기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었으며, Marina Bay 지역의 멋진 풍경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방 자체는 클래식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 멋진 침대 만큼이나, 일하는데도 좋은 기능적인 공간이 되도록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평면 스크린 텔레비전과 커피/차 메이커가 있는 미니바등도 있었습니다. 호텔 직원들의 서비스는 아주 세심하고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놓칠 것이 별로 없습니다. Fairmont은 마치 오래된 좋은 친구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매번 들를 때 마다 같은 만족감을 주어서 신뢰할 수 있지요. 뭔가 놀랄만한 획기적인 것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편안함과 높은 수준의 숙소 그리고, 쇼핑과 문화, 밤문화에 대한 접근성 등을 거기에 드는 비용과 함께 생각하신 다면 꼭 마음에 드실 겁니다. Fairmont는 이것들을 멋지게 해내거든요. 다음에도 또 올겁니다.

1  RaffaelloSingapor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1년 10월 9일에 작성.

남편과 저는 Singapore의 여러 호텔들을 돌아다니면 휴가를 즐겼습니다. 싱가폴의 호텔들은 우리를 절대 실망시키지 않았지요. 하지만 그 중에서 Fairmont Singapore은 최악은 호텔이었습니다. Fairmont Singapore 의 디럭스 룸을 예약했습니다. (클래식한 인테리어의 방이지요). 도착했을 때, 평소처럼 체크인을 했는데 방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2시간 후에 겨우 방이 준비되었지만, 체크인을 위해서 다시 한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예약할 때 분명히 높은 층으로 달라고 했는데 겨우 6층이었을 뿐만 아니라 시끄러운 피트니스 짐의 옆이었습니다. 방으로 들어가자,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봤던 곳과는 확연히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현대적으로 인테리어 된 방보다 약간 싼 것은 사실이지만, 방은 오래되고 낡았으며, 아름답지 않았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이 직원의 서비스였는데요. 어떤 요청들은 거절당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호텔에 무료 주차장도 없지요! 그러므로, 혹시 다른 호텔처럼 주차장이 있겠거니 생각하신다면 오산입니다. 이런 막대한 주차비를 내지 않도록 도와줄 수 없냐고 호텔에 물었더니, 유일한 대답은 “죄송합니다”(we are sorry)였습니다. 매니저에게 말해 보았냐구요? 이건 더 심했죠. 지금까지 호텔에서 고객에게 무료로 주차장을 제공한 것에 대한 증거가 있냐며 있으면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이런 짜증나는 반응이 매니저나 되는 사람 입에서 나오다니. 그래서 말인데 제 결론은 이 호텔에서 좋은 서비스를 받기를 원한다면, 호텔의 presidential suite 정도는 묵어야 할 겁니다. 보아하니, 우리의 많은 요청이 들어지지 않았던 이유는 우리가 호텔의 패키지에 가입하지 않아서인 거 같습니다.

1  Fitzl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sg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페어몬트 싱가포르의 FairmontSingapore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1년 10월 1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We sincerely apologize for your experience during your stay.

With regards to your encounter with our staff and manager, we have investigated the incident and counselled them accordingly. We take pride in delivering warm and sincere service and in this case we regret that it was not so.

As for your room allocation, the hotel was almost full house last weekend and hence there were delays in your check-in and we could not accede to your requests for higher floors. Nonetheless, we are reviewing our procedures to ensure a better experience for our guests.

We are also finalizing plans to renovate our classically-designed Fairmont rooms in the coming year, and thereafter our contemporarily-designed Deluxe rooms and the rest of the complex.

Once again, thank you for your feedback. Please rest assured that we will act on them.

Yours faithfully
Brian Tan
Director of Qualit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