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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의 대표 항공사인 Singapore Airlines (SQ)는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싱가포르 Changi 공항(SIN)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Singapore Airlines은 6개 대륙 35개국의 60 이상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Star Alliance 회원사이며 10개의 다른 항공사들과 공동운항 협정을 맺고 있습니다. 모든 여객기가 넓은 기체의 제트기이며 네 개의 객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Singapore Airlines 스위트, 퍼스트 클래스, 비지니스 클래스, 이코노미 클래스. 프리미엄 승객들을 위해서 세 개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The SilverKris 라운지가 15개 공항에 있으며, Changi 공항에는 Private Room 라운지와 KrisFlyer Gold 라운지가 있습니다.
난 5월 10 일에 한국가는비행기 를 예약했다 .그런데 싱가포르공항이 폐쇄되었다는 소식이있어서 전화상담차 전화했는데 나의동의도없이 9시간대기 였던비행기를 17시간으로 임의로 변경했다. 그라서 노약자와 동승하고공항대기시간이 넘길어 6월2일자로변경했는데 그러면서 그들은 취소변경수수료 를 지불하라그 하지않던가? 황당했다 자기들임의로 변경하고 수수로를지불 할냐고? 나는항의해서 겨우 상황수습을했는데 이번에는 6월2일차 비행기는 공항이폐쇄상태라서 가기힘들거라는 한국대사관 말을듣고 다시전화 했는데 뭘 어쩌라는식이냐? 이다 그들은 이러한사항을첨부터 알고 있었음에도 타연히 비행기표를 수정한것아닌가? 그리고 800 불이나 변경수수료를 받아먹었다 그것도 5월 10일은 비행기가 뜰 가능성도없는데 이런 못된항공사가 또있을까 ? 철석같이 믿고있었던우리에게 출발도안되는 날짜로 변경해주고 그수수료를 받아쳐먹다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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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날짜: 2020년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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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적인 서비스는 좋은편이었으나 가격대비 키즈밀이나 키즈 기념품?(장난감) 같은 것은 타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JAL, 에어프랑스 등등)에 비해 별로 였음. 특히 키즈밀의 과자는 유아용(1~2세)이었고, 과일도 없고, 쥬스도 100%가 아니었음. 전반적인 음식들 아이들 먹이기에는 부실하였음. 타 항공사는 사이사이 아이들 간식도 주고 기내식도 남겨서 가져가야할 만큼 키즈밀은 좋은편인데 축축해진 감자튀김, 소세지, 혹은 헤시포테이토 몇개. 삶은 브로컬리, 삶은 당근. 이런 수준이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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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날짜: 2020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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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5월 신혼여행으로 이용을 했었다. 내가 만난 싱가포르 항공.. 어쩌면 스튜어드 한사람이 항공사의 이미지를 엉망으로 만든것일수도 있으나 내 기억에 최악의 항공사다 타자마자 갈증으로 물을 요청하니 기다리라는 말만 1시간 넘게 하더라 면세에서 구입한 가방을 선반에 올려두었는데 나중에 어느 손님의 캐리어를 내 가방위로 미친듯이 구겨넣기에 내 짐도 소중한것이다 짐정리를 차분히 해서 내물건에 피해가 없게 해달라 항의하니 가방좀 구겨지면 어떻니 라고 응대하는 엉망인 스튜어드가 있었다. 서비스 평가받을때만 잘해서 1위 항공사인지는 모르겠지만 평소에 잘좀해라 이후로는 절대 싱가포르 항공 안탄다. 얼마나 많은 항공사가 있는데 왜 싱가포르 항공사를 이용하겠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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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날짜: 2019년 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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