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emore School of Snow Sports

Aviemore School of Snow Sports, 애비모어

Aviemore School of Snow Sports
4.5
오전 9:00~오후 5:00
월요일
오전 9:00 - 오후 5:00
화요일
오전 9:00 - 오후 5:00
수요일
오전 9:00 - 오후 5:00
목요일
오전 9:00 - 오후 5:00
금요일
오전 9:00 - 오후 5: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5:00
일요일
오전 9:00 - 오후 5:00
지역 설명
주소

4.5
리뷰 36건
훌륭함
32
매우 좋음
0
보통
0
형편 없음
1
최악
3

이 리뷰는 영문에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이 서비스에는 Google에서 제공하는 번역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Google은 정확성의 보증, 신뢰성 및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위조로부터의 자유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여 번역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부인합니다.

Crispin B
런던, UK포스팅 7건
훌륭한 서비스 - 좋은 장비!
2017년 3월 • 가족
일요일 밤 10시에 이메일을 보냈을 정도인지 아비 모어 하는 놀라 즉시 응답을 얻을 수 있는 멋진 니콜라.
환상적인 서비스임 에도 그것을 마지막 순간 6 7 명 아이들이 매우 복잡하여.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던 모든 기구는 최고 수준. 미소를 띈 서비스 - 강력 추천합니다!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7년 3월 12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claireishbel
에든버러, UK포스팅 2건
스키 대여
2017년 2월 • 가족
어떤 사람들은 학교의 눈. 그들은 우리를 위해 달게 해 주었고 많은 화요일에 시간이 없 에서 스키를 정말 친절해. 우리가 예약한 수업 이었지만 예약이 꽉 차 있었지만 여전히 웃는 슬로프가 있습니다.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7년 2월 16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CraigDouglas
프레스톤팬스, UK포스팅 242건
친절한 직원, 풍부한!
2017년 1월 • 가족
아이들과 함께 보낸 시간이 좀 지난 주, 부족하지만 많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산 의 눈이, 고무 링 레이저 quest 및 작은 건조한 경사를 둔, 한 직원이 매우 도움이 되었다.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7년 1월 7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sezwhit21
포스팅 7건
미세스 M
2016년 12월 • 가족
직원들이 즐겁고 눈이 9개월 된 아기와 함께 드리겠습니다 즐길 수 있는 박싱 데이. 우리는 오래 머물 수 밖에 되지 않지만 직원들이 아주 친절했고, 특히 고객의 지불 을 하지 않았다.
감사합니다!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7년 1월 4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Barbara N
Widford, UK포스팅 10건
도움이 되지 않는 / 가난한 태도 / 무례한
2016년 2월
제가 예약한 곳은 자신과 아들 딸 2 스키 여행, 힐튼 colymbridge 호텔에 머무르고 있는 기차를 타고 여행해 아비 모어, 스키를 타기 전에 한 번만. 이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학교에 생각했던 것보다 아비 모어 와 스키 대여 및 스키 패스 등을 예약할 수 있는 호텔.

제가 예약한 1 5일 / 미리 하루 1 2명 및 성인 및 1 후순. 우리는 우리의 스키/ 부츠 / 전신주에 수집된 일에 함께 산 2월 15일 월요일 보냈습니다. 다음 날, 저는 호텔이 문을 닫았고 2월 16일 화요일 다 산 때문에 부정적인 날씨. 나는 학교에서 받은 모든 서류가 아닌 아비 모어 가 알고 하지 않고 그들의 정책 때문에 전화를 했습니다. 라고 할 수 있는 환불. 제가 필요한 경우 다시 내려와 필요한 장비를 준비 하라고 했다. 사실 우리가 대신해서 1일 2 환불을 한 다음 날 대신 를 환불 받을 수. 나는 이것이 상황에서 사용할 수입니다.

하지만 2월 19일 금요일 (마지막 날) 때 스키 패스를 사는 것이 아침에 그들은 우리에게 티켓 판매 조건을 레저 관리자로서 나쁜 산에, 우리는 시간을 기다려 온 같은 말입니다. 제 개인적인 관심도 할 수 없는 우리의 장비에 따라서는 사용할 수 없는 가정을 환불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트립어드바이저 후기에 유사한 트리트먼트 천이도를. 나는 환불 없다고 센터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할 수 있는 산까지 열 1pm 사라! 저는 호텔들이 티켓 판매, 그녀는 그게 이 호텔의 잘못을 위로 해서 합니다! 그녀는 다른 곳에서 구입한 티켓이 날 수 있는 반복적으로 말했다. 저는 제가 알이 굵고 나 자동차를 이용하지 않은 이 둘을 매니저는 말도 있습니다. 나는 매니저에게 말하라고, 한 여자가 어느 시점에 보니 듣기 전체 컨버쎄이션, 그녀는 필자가 산에서, 필자는 수업 으로, 해볼 수 있다! 그녀는 내 관점에 듣지 않을 것. 불만을 얘기할 때 쓰기 귀찮게 둘 것에 전혀 없습니다. 또한 정확한 설명을 할 때는 아주 아주 불쾌한 trip advisor를 설정. 그녀와 나는 끔찍한 태도는 협박 했습니다. 제가 원치 않았지만 나는 매우 불공평 하게 대우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산에 대해 말 한 조건을 2월 19일 금요일, 호텔 안을 최적의 의사 결정을 티켓 판매, 아주 나쁜 조건이 분명하고 몇 시간만 열려 숙련 된 스키어 만 인데!

다른 사람들인 것이며 말 한 적이 있었는데 함께 제공되는 장비를 변경다른 회사의, 그들은 이런 상황을 매우 이해와 환불 금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하고 스코틀랜드 에 스키 장비 추천하고 싶다.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6년 2월 22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With regards to your review I would like to highlight and respond to a couple of your points. Firstly as you stated, on the day that the mountain was actually closed you asked for the hire for yourself and one child to be extended in lieu of your other children not using theirs and yes, we did agree to that. You contacted us in the morning as is our policy, therefore that was fine. A duplicate copy of our paperwork woukd have been handed over once payment was taken and ski numbers logged. The refund/return policy is clearly displayed within the shop, on the notice board and displayed on entering our grounds. It is unfortunate that you missed all of these signs. On your last day your equipment was not returned until late afternoon, we explained that the hill had been open and that passes would have been available on the mountain. At the time you seemed more aggrieved at the information given by the Hotel and it is unfortunate that you have turned this around to us. There was no mention on Cairngorms website about the skiing that day being for experts only, unfortunately you were mis-informed. Regardless of this, had you returned the equipment earlier you would have received a refund, but, as we are in close proximity to two other ski resorts and the equipment available for your use only, that was not an option. To be fair Trip Advisor was used as a threat to our business, an email would have been a more normal option to utilise. The analogy we used at the time with reference hiring a car for a couple of days, not using it one day and returning it at the end of the hire period and expecting a refund is still comparable in our opinion. Regardless, it is not our intention to offend customers but your expectation of a refund could not be met and we are sorry this has caused you upset. Nicola
2016년 2월 23일 작성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Mark H
Greater London, UK포스팅 8건
가난한 태도
2016년 2월 • 가족
무척 어렵고 마지막 날, 스키어 들만 하는 전문가 수 있는 보고서를 케언곰 산 마운틴에 부정적인 날씨
하지만 우리는 다시 우리의 장비, 언급할 것도 없이, 환불이 안된다고 해! 학교 교육을 할 수 있다고 해! 정말?
다음은 보건 및 안전에 (안)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6년 2월 19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 It would be helpful if you would advise us of when you returned the equipment as we were still refunding up until approx. 12:30 on each of the days that Cairngorm was closed or under restriction, to allow people the opportunity to return. I presume that as the 'lady' was speaking in past tense it would have been after lunch and even closer to return time. Our refund policy, clearly displayed around the shop and on the notice board, quite clearly states that all returns made by 10am will be refunded when the mountain is closed. We do our best to reduce costs for our customers but there are two other ski resorts close by where our equipment can be used, hence the need for its return by its due time. Equipment has been in high demand during this very busy half term week and would not be available to hire elsewhere if it remained with yourselves until the afternoon. With regards our teaching policy, we take the safety of our customers very seriously and we will always offer our clients the opportunity to take instruction on the lower slopes if possible and safe to do so. Perhaps you would like to provide us with some more detail.
2016년 2월 20일 작성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slurper
덤프리스, UK포스팅 43건
Fast & 친절한 서비스
2016년 2월 • 가족
우리는 늦게 예약하고 남의 스키 장비 대여, 자기 자신을 보살펴 준 가족 팀은 니콜라 & &. 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훌륭한 서비스 & 아니라 입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도전적으로 돌아올 것이다. 정말 마음에 들어요!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6년 2월 18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great to hear it thank you very much hope to see you again
2016년 2월 19일 작성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Marshall1935
애비모어, UK포스팅 7건
다시 한 번 훌륭한 서비스
2016년 2월 • 가족
또 다른 좋은 방문이 아비 모어 특히 스키 스쿨. 이 사람들은 하지 않을 수 합니다. 또 많은 사람들, 좋은 장비에 있다. 중고 책 이지만 잊어버리는 사람이 아침 8시에 있는 수용 했던 우리의 장비를 주는 여전히 여러 날 밤에 다시 속도를. 하지만 그 많은 우리를 감사하게 생각해. 다음에 봐요. 두 가족의 감사합니다, 훌륭한 일!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6년 2월 17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Thank you so very much , hope to see you all next year
2016년 2월 19일 작성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Marshall1935
애비모어, UK포스팅 7건
조난 클록신호선을 미소도 반기 동안
2015년 2월
그냥 좋은 브레이크를 브리지의 바쁜 것은, 모든 공지 조항 반은 하필 이 스키 강습을 하고 필요한 장비를 침대 가격. 이 가게는 바쁜, 통화, 통화, 있으므로, , 조직. 그들은 굉장히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 의 경우 먹고, 똑같이 여요 그들이 닫힐때 는 환급 산. 훌륭한 서비스 그리고 숍 스탭들. 에게 감사, 또 갈지 게요!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5년 2월 19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Valerie C
노섬벌랜드(주), UK포스팅 4건
스키 대여 및 명령 멋진 서비스
2015년 2월 • 가족
우리는 적어도 10년은 1st 클래스 서비스 사고. 니콜라 와 그녀의 팀은 항상 우리를 수용 우리 구내 스키 장비 대여 및 교육비. 좋은 스키 강사 실 필요도 어린이 또는 성인 의 신뢰 구축. 우리 아이들은 시도와 스노보드 작년 우리는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그 열정 의 교사와 함께 하는 놀라운! 적극 추천하라면 생각은 스키장 긴급 사용하여 케언곰. 또한 이제 온라인 예약. 우리는 아주 감동이 매년 수는 스키 높아서 다이스와 - 하지만 저희는 환불 스키 대여! 정말 할 일! 안녕 내년 - 그리고 다시 감사 - 클락스 이! :-)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2015년 2월 18일 작성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검색 결과 전체 11 중 1-10
누락되거나 부정확한 것은 없습니까?
수정을 제안하여 표시 사항 개선하기
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