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Salvatore Ferragamo

315위(383곳의 피렌체 소재 쇼핑 중)
영업 중: 오전 10:00 - 오후 7:30
오늘 개장: 오전 10:00 - 오후 7:30
14
모든 사진(14장)
전체 보기
여행자 개요
  • 아주좋음27%
  • 좋음12%
  • 보통4%
  • 별로6%
  • 최악51%
소개
영업 중
오늘 영업 시간: 오전 10:00 - 오후 7:30
모든 시간대 확인
현지 날씨
제공: Weather Underground
1월
10°
2월
13°
3월
문의하기
Florence, Italy
웹사이트
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
리뷰 필터하기
18개 결과
여행자 평가
3
0
1
0
1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3
0
1
0
1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18건의 리뷰 중 1-10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나는 남자 친구 졸업을 위해 넥타이를 온라인으로 구입했다. . . 그것은 선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1 / 2 날에 도착하기로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물론 그를 놀라게했습니다.) 우리는 이메일을 끊고, 전화를 걸었고,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마치 내가 그 티슈 조각에 140...달러를 쓰지 않는 것처럼 우리에게 대답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페라가모, 당신은 당신 자신과 당신의 역겨운 서비스에 대해 깊이 부끄러워해야합니다. 그것은 저예산 사슬에서 일어날 일이며, 당신 같은 고급 소매점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당신과 함께했던 경험보다 H & M에서 쇼핑 할 때 더 존경받는다고 말합니다! 어느 누구도 미국에 대한 해답이 아니며, 이는 완전히 손이 아닙니다. 제목에서 언급했듯이, DISGUSTING은 고객 서비스를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단어이며,하고있는 일에 대한 단어는 FRAUD입니다.더 보기

체험 날짜: 2018년 12월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나는 1-2 일 안에 속달로 도착할 예정인 졸업식 선물을 구입했다.  - 날마다 활동해야하는 무언가를위한 거대한 지연과 막대한 혼란  - 고객과의 거래에서 엄청난 무능함, 변명을 표명하지 않거나 여러 이메일에 답장하지 못하는 대대적 인 discourtesy  - 고객 서비스를 위해 이탈리아어 번호 만 가지고있는 온라인 상점 결과, 나는...그것이 예정되어 있었던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 제품을 얻지도 않았고, 나는 어떤 정당화 또는 변명도 얻지 않았다. 이탈리아 시민으로서 나는 국제적으로이 사람들이 부끄럽다 고 느낀다. 그리고 내가 본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있다. 제발, 제 조언을 듣고 다른 곳에서 사세요. 당신과 비즈니스를하기에 행복하고 전문적인 많은 다른 고급 브랜드들이 있습니다.더 보기

체험 날짜: 2018년 12월
2018년 8월 20일에 작성.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연락 4개월 동안 응답하지 않습니다. 이 군청색 Vara 펌프 '병을! 질을 전반적으로 아주 나쁜! 발이 피를 파손이나 찍긴 스킨, 자신의 가죽 하드 자료를 인해 손톱 일 상처를 멍 함께 했었는데, 꽉 찼더라고요! 나는 오랫동안 이 신발을 적용될 때 걸을 수가 없었다....정말 실망스러운 펌프 제품 이제까지 소유! 그들은 정말 고통스럽고 그들이 심하게 아프게! 나는 영수증을 모든! 이러한 펌프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이 펌프 곳을 추천하고 싶지 않다.더 보기

체험 날짜: 2017년 9월
2018년 8월 9일에 작성.

그들의 얼마나 끔찍한 고객 서비스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 확실히 최악의 고객 세계 서비스. 나는 16일 6월 주문을 온라인에서 바꿀수있는 며칠 후 파견 확인 받았다. 6월 말까지 아무것도 받지 않아서 고객 서비스 문의했습니다. 그 소포 배달 도중 영국에서 길을 잃은 UPS 웹사이트에 보여 줍니다. 2개월...동안 이 단순한 조사 및 나를 UPS 여전히 조사를 하고 말함으로써 주위에 노는 노력하고 보냈습니다. 나는 UPS 그들은 발신자의 조사 결과 이미 통보한 확인 연락을. 그들은 결국 환불 동의 하지만, "여름 휴가 때문에 9일이 없습니다? ? ? 그들은 회사 전체에서 학교 여름 휴가에 닫힌 의미하는가? ? ?더 보기

체험 날짜: 2018년 6월
2018년 6월 9일에 작성.

나는 오늘 페라가모 콘센트에 갔다. 지난주에 나는 페라가모 (Ferragamo) 아울렛 매장을 Roermond Netherland에서 구입했습니다. 내가 자주 거기 가면 매니지먼트가 나를 안다. 마지막으로 신발을 구입했을 때 저와 같은 매니저가 있지만 매장에 갔을 때 40 % 할인을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할인이 틀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관해 헤드 오피스로부터 ocmplain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나에게 할인을 제안했다면, 그들은 무엇을 제공 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당신의 직원 잘못입니다. 고객. 그의 잘못 매니저를 수락하는 대신에 어떤 이유도없이 나를 괴롭히기 시작했다. 그리고 내가 저항했을 때 그는 내가 상점에서 환영받지 못했기 때문에 가게를 다시 떠나지 말 것을 요청했다. 나는이 모든 것을보고 충격을 받았다. 관리자는 또한 차별적 인 의견도 전달했습니다.더 보기

체험 날짜: 2018년 6월
2018년 4월 12일에 작성.

나는 가게에 없었지만 내 리뷰는 Ferragamo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200 달러 이상을 지불 한 한 쌍의 커프스 단추를 받았고 그들은 모두 3 주 이내에 떨어져 나갔다. 나가 그것을 돌려 보내기 위하여 그것을 포장하고 있던 때 1 개는 나의 손에서 붕괴했다. 제가 전화를하거나 이메일을 보낼 때마다...나는 응답을 얻지 못했거나 전화를 받았을 것이라고 말한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극도로 고통스러운 과정에서 앞뒤로 2 개월을 보냈다. 마침내 전화 교환 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누가 내가 교체하지 않은 커프스 단추 (그들이 원하지 않는다고 보낸)를 돌려 주어야한다고 말하면서 아무 것도하지 않았다. 또 다른 한 쌍을 위해 다시 갚아야합니다. 그 시점에서, 무능한 직원과 processses로 낭비되는 시간의 엄청난 양 때문에, 나는 내 옷장 뒤쪽에 싸게 만든 커프스 단추를 포기했습니다. 내 인생의 최악의 고객 서비스! !더 보기

체험 날짜: 2018년 2월
2018년 3월 20일에 작성.

나는 Florence를 어떻게해서든지 좋아한다. 그러나 Ferragamo에 머무르는 것은 그것이 전부 다른 경험이었다. 청결한 10 / 10 아침 식사는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도움이되었고 친절했습니다. 내가 돌아갈 때마다 다시 여기에 머물러있게 될 것입니다.

체험 날짜: 2017년 9월
2017년 12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피렌체에있을 때이 가게를 방문해야합니다. 그것은 주력 상점이고 당신을 날려 버릴 것입니다. 신발, 가죽 제품 및 액세서리의 놀라운 선택.

체험 날짜: 2017년 10월
2017년 10월 8일에 작성.

나는 며칠 전 쿠알라 룸푸르에서 신발 (AREZZO 55 NERO BRUSHED CALF)을 구입했다. 내가 오늘 입었을 때, 나는이 신발이 실제로 내 발의 피부를 채색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이미 수년간 신발을 생산해온 신발 회사에서 절대 받아 들일 수 없으며 정말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지금 도하에 살고 있고...물론 나는 여기 상점에 갔지만 그들이 직접적인 상점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이 내 문제를 도와 줄 수 없다고 말하면서 정말 놀랐다. 나는 그것을 없애는 것이 당혹 스럽다. 이제 광고로 Ferragamo 상점 앞에서 만 벗어날 수 있습니다. 농담이 아니에요, 21 세기에는 절대 받아 들일 수 없어요. 정말로, 이것은 국제적인 회사입니다. 나는 그러한 질문을 도와 줄 수있는 절차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고객 서비스는 결코 내 이메일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 .더 보기

체험 날짜: 2017년 10월
2017년 9월 10일에 작성.

Ferragamo 신발의 2 살짜리 페어의 오른쪽 발 뒤꿈치가 내가 걸어 다니는 동안 물러 섰고 회사는 아무런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Btw 나는 57 킬로그램의 무거운 사람이 아니다. 그리고이 신발은 정기적으로 사용되지 않았다. 나는이 구두에 결함이 있다고 믿는다. 저는 피렌체에서이 신발을 구입했지만 싱가포르에 살았 기 때문에 먼저 Paragon의...가게에 가서 수리를 받으러갔습니다. 점장은 책에서 모든 변명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영수증이 필요합니다.'에서 '미끄럼 방지 층으로 밑창을 감아 서 어떤 보증도 무효화합니다.'등을 기다리고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나는 가게를 떠난다. 회사 본사에서 고객 서비스에 두 번 쓴 후 답장을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지난 20 년 동안 Ferragamos를 착용했는데 이것이 판매 서비스 후에 필요했던 것은 처음입니다 - 그리고 이것이 Ferragamo가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이라는 사실에 나는 소름이 끼칩니다. 그리고 이것은 분명히 결함이있는 제품이 멀리 떨어져 나가려하는 경우입니다. 부끄러운 페라가모. 심지어 Kmart는 당신보다 나은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더 보기

체험 날짜: 2016년 10월
리뷰 더보기
Q & A
Salvatore Ferragamo 직원 및 이전 방문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