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Rent a Bikey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더 보기
영업 중
오늘 영업 시간: 오전 9:00 - 오후 7:00
모든 시간대 확인

Rent a Bikey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예약할 수 없음

지금 예약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을 원하시나요?
23리뷰0Q&A
여행자 평가
  • 13
  • 5
  • 1
  • 2
  • 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 더 보기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AliStMt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10월
상하이, 중국9 포스팅4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나는 작은 자전거 사고가 있었고 다른 자전거 수리점에 의해 거부 된 후 (너무 바빠서 너무 늦었 기 때문에) 나는 여기에서 끝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주인은 매우 친절하고 동정심이 많았을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그 자리에서 무료로 고쳤습니다. 이 장소를 더 추천 할 수 없습니다.
더보기
체험 날짜: 2019년 9월
Google
도움이 됨
공유
MerelSydney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8월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25 포스팅59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남편은 슈퍼맨이 아니므로 체인 자물쇠로 자전거를 잠그려고했지만 열쇠가 들어갔을 때 우리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힘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열쇠가 자물쇠 안에 들어 갔어요 그래서 열쇠는 좋은 품질이 아니 었습니다. 우리의 추측이었습니다. Rent A Bikey의 소유자는 다른 의견이었습니다. 키가 고장난 후 몇 시간 후에 자전거와 어린 이용 자전거를 반납 한 후 그는 새로운 자물쇠를 위해 40 유로를 청구하려고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망치 나 무언가로 힘을 사용했다면 이것은 공평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 자전거는 훌륭했지만 자물쇠는 아니고 임대료 자전거 대여자의 태도도 아닙니다. 암스테르담에서 아주 좋은 작별 인사가 아닙니다! 우리는 결국 20 유로에 정착했다. 그러나이 장소에서의 자전거 임대 경험은 우리에게 입안에 나쁜 맛을 남겼다.
더보기
체험 날짜: 2019년 8월
Google
2개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Cindy M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6월
Northern Virginia, 버지니아175 포스팅64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우리는 토요일에 암스테르담에 도착했고 즉시 모든 대중 교통 수단이 화요일에 파업 중이라고 들었다. 우리는 도시 밖에서 10 분이 걸리고 당일에 두 번의 투어를 예약했기 때문에 우리는 실망했습니다. 우리는 호텔에 가장 가까운 자전거 임대였던 자전거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월요일에 정오까지 예약을위한 요청으로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자전거는 좋았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그들은 자전거 보증금 당 50 유로를 원했지만 신용 카드를받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반으로 정산했습니다. 그러니 현금으로 준비하십시오.
더보기
체험 날짜: 2019년 5월
Google
도움이 됨
공유
carol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4월
보스턴, 매사추세츠90 포스팅23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최고의 모양이 아닌 자전거는 시각적으로 청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우리가 갈 필요가있는 곳으로 왔습니다. 킹스 데이 (King 's Day) 이후의 일요일에 편리하게 렌트 리턴을받을 수 있습니다. 매우 친절한 직원은 - 지역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나는 거기에서 더 나은 명소가 있다고 상상합니다 (우리는 비교를 위해 이곳에 마지막으로 머물렀을 때 다른 곳에서 임대했습니다).
더보기
체험 날짜: 2019년 4월
Google
1개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Holly C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8년 10월
2 포스팅
우리는 2 대의 자전거를 여기에서 빌 렸고, 그 중 하나의 타이어가 완전히 평평하고 사용할 수 없게되기 전에 30 분 정도 밖에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마실 것을 멈추고 나서 우리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가게는 문을 닫았습니다. 아무도 우리 전화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자전거를 1 시간 이상 걸어 돌아 다니고 아침에 다시 가져갈 준비를 해 뒀다. 개장 시간이 변경되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아침에 가장 먼저 도착했습니다 (문에 쓰여진 기호 만). 심지어 그 사람은 그들이 작성한 시간 10 분 후에 나타났다. 우리는 그 상황을 설명하고 그는 우리가 24 시간 동안 '사용'을 지불하고 손상을 더하기를 원했다. 이 시간까지는 24 시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전날 오후 3시에 자전거를 모았 기 때문에 지금은 오전 10시 30 분경이었습니다. 우리는 30 분 밖에 사용하지 못했다고 설명했고, 이것은 그가 잘못한 것이 아니며, 우리가 상점 문 밖의 핀 위에 탔다고해도 어떤 손상에 대해서도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그 자전거의 타이어가 너무 거칠어서 자전거가 올바르게 수리 되었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 사람은 우리가 이전에 저녁에 우리의 전화에 대답했다면 그가 말했을 것입니다 어딘가에 가서 수리를받을 것이라고, 그래서 그것은 어쨌든 많은 차이를 만들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 다음에 우리가 '거래'를 할 것이므로 24 시간 사용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고 손해는 보상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지도 못했던 것을 위해 많은 돈을 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약간의 논쟁을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논쟁을 계속하고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는 단지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청구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정확히 말하면 전문적인 것은 아닙니다. 나는 그에게 무례한 것이 아니었다. 이 모든 과정의 중간에 그는 방금 나타나기 시작한 다른 고객에게 봉사하기 위해 우리를 숨겼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오래 기다리게되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약 € 30를 잃어 버렸다고 생각합니다. 현금 당 보증금으로 자전거 당 € 50를 내야했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았습니다. 또한 운전 면허증 중 하나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돈뿐만 아니라 우리는 그것의 타이밍 때문에 그리고 우리가 짧은 기간 동안 암스테르담에 있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 자전거를 세우는 것에도 나갔다. 여기에 공정한 몇 안좋은 평가가 이미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여기에 가기 전에 그것들을 읽었 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가기 전에 생각하십시오!
더보기
체험 날짜: 2018년 7월
Google
도움이 됨
공유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