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

리소스, 모범 실무 및 트립어드바이저를 최대한 활용하는 팁을 포함하여 더 많은 배고픈 고객을 귀하의 음식점으로 데려오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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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으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징을 설정하는 방법

고객으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징을 설정하는 방법트립어드바이저에 공개 리뷰를 남기는 것 외에도 손님은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수신함에 귀하와 직접 공유한 피드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손님들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지를 설정하고 받는 방법입니다.

다이렉트 메시징은 무엇입니까?

고객은 이제 공개 리뷰를 남기는 것 외에도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개적으로 공유하지 않고, 직원 이름을 언급하거나, 그들이 알아주기를 원하는 리뷰에 대한 추가 컨텍스트를 추가하지 않는 특정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시지는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음식점에 대한 추가 피드백을 받는 방법일 뿐입니다.

메시지에서 받은 편지함을 통해 대화를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은 운영자의 답변으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다이렉트 메시지 설정 하기

고객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으려면 다이렉트 메시징을 켜야 합니다. 해당 음식점에서 한 번에 한 사람만이 답변을 작성할 수 있으므로 답변을 작성하기에 최적인 사람을 직원과 상의하도록 하십시오. 마음을 바뀌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단계에 따라 새로운 실무자를 찾으십시오.

다음은 다이렉트 메시징을 설정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처음 등록한 경우에만이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서 간편하게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2. 시설의 리스팅을 요청하고 나면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홈페이지의 "시설 정보" 섹션 아래에 "메시지 설정"이라는 제목의 섹션이 표시됩니다.
  3. "다이렉트 메시지 켜기"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란을 선택하여 귀하가 손님들의 모든 다이렉트 메일에 대한 실무자임을 표시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수신함을 통해 트립어드바이저의 개인 메시지를 해제한 경우 프로필 설정으로 이동하여 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다시 켜야 합니다. "설정으로 이동"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다이렉트 메시징을 켠 후에는 "메시지 설정" 아래의 "실무자"로 귀하 또는 직원 중 하나의 이름을 확인해야 합니다.

팀의 다른 직원이 실무자인 경우 해당 이름을 클릭한 다음 상자를 확인하여 귀하가 실무자임을 표시하여 언제든지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접 메시지를 확인하고 답변하려면 관리 센터 오른쪽 상단에 있는 받은 편지함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다이렉트 메시지에 답변하기 위한 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마지막 업데이트: 2019년 5월 3일

리스팅을 요청한 후 처음으로 해야 할 3가지

리스팅을 요청한 후 처음으로 해야 할 3가지 무료 비지니스 리스팅을 요청하고 나면 다음의 간단한 세 가지 단계를 통해 프로필을 확인하고 실행하십시오.

이제 리스팅을 요청했으므로 비지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수많은 무료 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관리 센터에 로그인하면 리뷰에 답변하고, 사진을 업로드하고, 영업 시간 또는 메뉴 등의 비지니스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 가지 간단한 작업은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1. 리스팅 세부 정보 두 번 확인

관리 센터의 "리스팅 관리" 탭으로 이동하여 리스팅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서 웹사이트, 전화번호, 영업 시간, 메뉴 및 주차 또는 파티오와 같이 제공하는 편의 시설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며칠 이내에 사이트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리스팅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2. 사진 업로드

고객은 눈으로 음식점을 고릅니다. 음식점의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은 귀하의 시설과 같은 음식점을 찾는 잠재 고객에게 더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리스팅을 만들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실제로 하나의 운영자 사진만 있으면 최대 44%까지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50장의 사진을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메인 사진을 확인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품질을 토대로 자동으로 메인 사진을 선택하지만 직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문 카메라 없이 리스팅을 위한 멋진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3. 성과 보기

속도를 높이기 위한 또 다른 빠른 방법은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시설의 성과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순위, 리스팅으로의 트래픽, 받은 리뷰 및 사진 수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 대시보드를 확인하여 주요 경쟁 업체에 대한 성과 추적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성과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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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에서 쪽지에 답변하기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쪽지에 답변하기 트립어드바이저에 공개 리뷰를 남기는 것 외에도 손님들은 음식점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오너 또는 관리자와만 공유하는 피드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쪽지를 수신하고 답변하는 가이드입니다.

쪽지 소개

손님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리뷰를 작성하면 이제 귀하에게 직접 보내는 쪽지를 포함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는 특정 피드백, 인기 직원에게 외치는 특별한 환영의 표시 또는 피드백에 근거해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리뷰 주변 맥락일 수도 있습니다. 대화를 진행하면서 손님이 식사를 마치고 음식점을 나설 때 이상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베풀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처음 요청한 경우에만 이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 쪽지는 여기서 간편하게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쪽지와 공개 리뷰의 차이점

쪽지는 귀하와 손님 사이의 1:1 대화입니다. 쪽지는 풍선 평가에 연계되지 않으며 트립어드바이저 순위를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쪽지는 공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음식점에 대한 추가 피드백을 받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쪽지를 남기는 사람도 리뷰를 작성합니다. 이 리뷰는 공개되어 풍선 평가에 연계되며 트립어드바이저 순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리뷰와 운영자의 답변은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쪽지에 답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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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에서 위치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위치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배고픈 손님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음식점을 발견했을 때 시설의 실제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트립어드바이저에 표시되는 주소와 지도 핀을 확인하고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나열된 위치 확인

고객은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 상단의 음식점 이름 아래와 사진의 “위치 및 연락처” 섹션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을 따르십시오.

  1. 먼저 tripadvisor.co.kr/owners로 이동합니다. 리스팅을 변경하려면 아직 리스팅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먼저 음식점 리스팅을 신청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리스팅을 신청하는 작업은 무료이며 쉽습니다.
  2. 리스팅을 신청하고 나면 음식점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관리 센터로 이동됩니다.
  3. “리스팅 관리” 탭에서 “위치”를 선택합니다.
  4. 여기에서 도로명 주소, 도시, 지역 및 우편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찾기 어려운 경우 선택 사항인 “추가 주소 정보” 섹션에서 특정 교차로, 플라자 또는 광장 등의 추가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6. 수정 사항이 완료되면 주황색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고객은 지도를 통해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지도 핀 업데이트 방법:

  1. “리스팅 관리” 탭에서 “위치”를 선택합니다. 도로명 주소 정보 아래에서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지도 핀 확인”을 클릭합니다.
  2. “확인”을 클릭하여 시설 위치를 확인하거나 핀을 마우스로 끌어와 변경합니다.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핀을 정문이나 주차장에 놓습니다.
  3. “확인”을 클릭합니다.

업데이트 내용이 24시간 이내에 게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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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 시작하기

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 시작하기 트립어드바이저는 처음이십니까? 이 시작 가이드에서는 즉시 실행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으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징을 설정하는 방법

고객으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징을 설정하는 방법트립어드바이저에 공개 리뷰를 남기는 것 외에도 손님은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수신함에 귀하와 직접 공유한 피드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손님들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지를 설정하고 받는 방법입니다.

다이렉트 메시징은 무엇입니까?

고객은 이제 공개 리뷰를 남기는 것 외에도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개적으로 공유하지 않고, 직원 이름을 언급하거나, 그들이 알아주기를 원하는 리뷰에 대한 추가 컨텍스트를 추가하지 않는 특정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시지는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음식점에 대한 추가 피드백을 받는 방법일 뿐입니다.

메시지에서 받은 편지함을 통해 대화를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은 운영자의 답변으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다이렉트 메시지 설정 하기

고객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으려면 다이렉트 메시징을 켜야 합니다. 해당 음식점에서 한 번에 한 사람만이 답변을 작성할 수 있으므로 답변을 작성하기에 최적인 사람을 직원과 상의하도록 하십시오. 마음을 바뀌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단계에 따라 새로운 실무자를 찾으십시오.

다음은 다이렉트 메시징을 설정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처음 등록한 경우에만이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서 간편하게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2. 시설의 리스팅을 요청하고 나면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홈페이지의 "시설 정보" 섹션 아래에 "메시지 설정"이라는 제목의 섹션이 표시됩니다.
  3. "다이렉트 메시지 켜기"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란을 선택하여 귀하가 손님들의 모든 다이렉트 메일에 대한 실무자임을 표시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수신함을 통해 트립어드바이저의 개인 메시지를 해제한 경우 프로필 설정으로 이동하여 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다시 켜야 합니다. "설정으로 이동"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다이렉트 메시징을 켠 후에는 "메시지 설정" 아래의 "실무자"로 귀하 또는 직원 중 하나의 이름을 확인해야 합니다.

팀의 다른 직원이 실무자인 경우 해당 이름을 클릭한 다음 상자를 확인하여 귀하가 실무자임을 표시하여 언제든지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접 메시지를 확인하고 답변하려면 관리 센터 오른쪽 상단에 있는 받은 편지함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다이렉트 메시지에 답변하기 위한 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마지막 업데이트: 2019년 5월 3일

How Diners Find Your Restaurant [Infographic]

How Diners Find Your Restaurant [Infographic]귀하의 지역에서 숙박 시설을 검색하는 여행자를 위해 트립어드바이저 검색 결과 상단에 리스팅을 추가하여 귀하의 시설로 양질의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이 음식점에서 프랑스 최고의 버거 중 하나를 만든 방법

이 음식점에서 프랑스 최고의 버거 중 하나를 만든 방법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미식가 버거를 제공하는 킹 마르셀은 리옹에 있는 작은 가게에서 시작해서 간단한 음식을 제공하는 프랑스의 식당 구도를 곧 무너뜨리는 체인으로 성장했습니다.

프랑스의 킹 마르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랑스인이 도전하여 완벽하게 만들 수 없는 요리는 거의 없습니다. 햄버거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것이 바로 킹 마르셀 그룹 CEO인 크리스토프 산 미겔이 시작한 일입니다. 2013년에 리옹에서 소박한 버거 가게로 시작한 킹 마르셀은 현재 전국에서 70명이 넘는 직원들이 일하는 여러 매장으로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규모가 작다고 해서 품질이 저하되지는 않았습니다. 파리 몽마르트르 지역의 킹 마르셀은 850건의 리뷰를 받았는데, 5.0 만점에 평균 4.5점을 받아 2017년 으뜸 시설을 수상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킹 마르셀을 2018년 프랑스 베스트 버거 4위에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도전: 단골 손님 유도하기

이렇게 경이로운 성장을 하려면 지속적으로 고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산 미겔은 말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하지만 야심 찹니다: 매일 1주일에 7일, 365일 연중무휴 첫 손님부터 마지막 손님에게까지 동일한 서비스 품질과 완벽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제품을 항상 표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킹 마르셀의 직원들은 온라인 평판을 세심하게 모니터링합니다. 프랑스에서 햄버거가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으므로 온라인 평판은 특히 중요 합니다.

"우리의 목적은 모든 고객에게 사랑받는 [인기 있는] 브랜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라고 산 미겔은 말합니다.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자신을 재발견하고 계속해서 다시 되살려내야 합니다.”

킹 마르셀의 트립어드바이저 활용법

이 부분에서 트립어드바이저가 활약합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고 단골 손님을 유도하기 위해 킹 마르셀은 리뷰를 활용하여 고객의 의견을 듣고 변화하고 고객 환대를 위해 온라인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제공합니다.

킹 마르셀의 목표는 모든 고객에게 사랑받고 인기 있는 브랜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자신을 재창조하고 계속해서 다시 되살려내야 합니다....

이 스페인 와인 바가 여행자와 현지인을 모두 매료한 비결

이 스페인 와인 바가 여행자와 현지인을 모두 매료한 비결 이 으뜸 시설 수상시설은 마드리드 최고의 와인 바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이 수상시설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를 그들의 음식점으로 유치하는 비결입니다.

스페인의 모라틴 비토테카 비스트로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12년에 마르코스와 알레한드로 형제가 설립한 모라틴 비토테카 비스트로트는 매력적이고 로맨틱한 장소로 마드리드의 바리오 데 라스 레트라스에서 하룻밤 외출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음식점은 맛있는 제철 요리와 현지 요리로 유명하지만 가장 인기 있는 주인공은 바로 와인 프로그램입니다. 공동 오너 마르코스 길은 "우리는 지역별로 또 여러 포도 품종별로 다양한 포도주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방문하면 자신의 취향을 파악하고 딱 알맞은 와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추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900개 이상의 트립어드바이저 리뷰와 5.0 만점에 평균 4.5점의 풍선 평가를 받은 모라틴 비토테카 비스트로트는 2016년에 처음으로 으뜸 시설을 수상했습니다. 이 음식점에서 자리를 얻기가 쉽지는 않지만 가볼 만합니다.

도전: 여세를 유지하기

마드리드 같은 분주한 도시에서 많은 사람으로 붐비고 인기 있는 음식점이라 할지라도 많은 것 중에서 차별화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음식점 경영자로서 마르코스는 인기가 있다고 해서 음식점이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실과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게 비지니스를 위한 글로벌 비전을 수립해야 합니다"라고 마르코스는 말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리적인 채널과 마케팅 채널 양쪽에서 고객의 방문 경로를 파악해야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은 현지인 단골과 스페인의 다른 지역 및 해외에서 온 여행자들로 나뉘어 있습니다"라고 마르코스는 말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단지 여행자만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르코스와 그의 팀은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하여 성장을 가속화하고 최대한 많은 고객을 유치합니다. 스페인의 모든 트립어드바이저 음식점 트래픽의 32%는 현지인입니다.

그들이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하는 방법

고객의 약 75%는 트립어드바이저와 같은 플랫폼 덕분에 방문합니다.

그들의 팀은 전적으로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리뷰가 비지니스 운영의 핵심 부분인 이유입니다. 리뷰는 그들이 음식점을 더 좋게 만드는 변화를 꾸준히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뷰는 저희가 업무를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마르코스는 말합니다. "우리는 직원들과 리뷰를 공유하여 우리의 강점과 개선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강화합니다."

고객의 약 75%는 트립어드바이저와 같은 플랫폼 덕분에 방문합니다"라고 마르코스는 말합니다. "고객은 리뷰를 보고 우리의 위치를 찾아 선택하고 으뜸 시설을 수상한 것을 보고 우리를 신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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