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 시작하기

트립어드바이저가 귀하의 음식점과 어떻게 협력하는지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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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padvisor Menu Connect: The Complete Setup Guide

Tripadvisor Menu Connect: The Complete Setup GuideWant to save time, reach customers, and fill more tables? Read on to learn more about how Menu Connect can help you get discovered by diners where they are searching the most.

Reaching potential customers has always been a top priority for restauranteurs, but it’s more imperative now than ever before. For hungry diners searching for their next meal, having access to an up-to-date menu is key to their decision. In fact, 93% of consumers check menus online before they choose a restaurant.1

Diners use countless websites to search and discover new restaurants, but being able to accurately maintain your menu and business details across all of them can be tedious and time consuming. That’s why we’ve developed Menu Connect — to help you easily manage your menu and important business information all in one place and automatically update it for you across the web. To learn more about how you take advantage of everything Menu Connect has to offer, click here.

Already signed up? Read on for more information about how to get started and set your business up for success with Menu Connect.

Step 1: Upload your menu

Your menu is what entices potential diners to choose your restaurant — so it’s crucial that you keep it up to date. To upload your menu, you can either drag and drop a file or enter a URL to your menu online. Pro Tip: You can take a photo of your menu with your mobile device and upload it directly to your page. Have multiple menus? No problem! You can add as many menus as you’d like and you can even add a menu name like "Brunch Menu" or "Holiday Special" to each file you upload to keep everything organized. There’s also an option to add special instructions about your menu to help ensure it’s presented exactly how you want it....

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 시작하기

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 시작하기 트립어드바이저는 처음이십니까? 이 시작 가이드에서는 즉시 실행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안내해 드립니다....

음식점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신원을 확인하는 방법

음식점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신원을 확인하는 방법트립어드바이저에서 귀하의 음식점을 신청하는 경우 신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추가 보안 계층은 부정행위로부터 귀하와 다른 시설 오너를 보호합니다.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전화로 신원 확인하기

리스팅에 포함된 시설 전화번호는 통화 또는 SMS 문자 메시지를 통해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전화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시스템은 리스팅을 신청할 때 지정한 선호 사항에 따라 4자리 인증 코드를 귀하의 시설로 전화 또는 문자로 전달합니다. 코드를 받으면 제공된 상자에 해당 숫자를 입력하고 "코드 제출"을 클릭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신원 확인하기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포함된 신용 카드를 제공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승인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신원 확인을 위해 1달러가 보류 상태로 청구되지만 실제 청구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로 확인하려면 몇 가지 다른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국가, 카드 종류, 신용카드 번호, 카드 소지자 이름, 만료일, 카드 보안 코드 및 기타 청구 정보(예: 이름, 주소, 우편번호 및 전화번호)가 포함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귀하의 계정에 이 정보를 저장하거나 보관하지 않습니다. 확인 절차만을 위한 것입니다.

신용카드가 조사되면 관리 센터 홈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메일로 확인하기

음식점이 대형 음식점 그룹 또는 체인의 일부인 경우 이메일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신청 절차의 일부로 이메일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기 지정된 대로 전화나 신용카드를 통해 신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19년 7월 6일

How to Know If You’re Receiving Calls From Tripadvisor Users

How to Know If You’re Receiving Calls From Tripadvisor Users

How to Know If You’re Receiving Calls From TripAdvisor UsersYou may hear: “Hello, a TripAdvisor user is calling you,” the next time you pick up your restaurant’s phone. Here’s what it means for your business.It can be really difficult to tell where phone calls to your...

고객으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징을 설정하는 방법

고객으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징을 설정하는 방법트립어드바이저에 공개 리뷰를 남기는 것 외에도 손님은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수신함에 귀하와 직접 공유한 피드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손님들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지를 설정하고 받는 방법입니다.

다이렉트 메시징은 무엇입니까?

고객은 이제 공개 리뷰를 남기는 것 외에도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개적으로 공유하지 않고, 직원 이름을 언급하거나, 그들이 알아주기를 원하는 리뷰에 대한 추가 컨텍스트를 추가하지 않는 특정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시지는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음식점에 대한 추가 피드백을 받는 방법일 뿐입니다.

메시지에서 받은 편지함을 통해 대화를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은 운영자의 답변으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다이렉트 메시지 설정하기

시설 위치에 연결된 유일한 오너인 경우 고객으로부터 다이렉트 메시지를 받도록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오너가 여러 명이면 한 사람이 문의 담당자로 지정됩니다. 해당 음식점에서 한 번에 한 사람만이 답변을 작성할 수 있으므로 가장 답변을 작성하기에 알맞은 사람이 누구일지 직원과 상의하도록 하십시오. 마음이 바뀌어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래 단계에 따라 새로운 실무자를 찾으십시오.

다음은 문의 담당자를 설정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처음 등록한 경우에만이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서 간편하게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2. 시설의 리스팅을 요청하고 나면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홈페이지의 "시설 정보" 섹션 아래에 "메시지 설정"이라는 제목의 섹션이 표시됩니다.
  3. "다이렉트 메시지 켜기"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란을 선택하여 귀하가 손님들의 모든 다이렉트 메일에 대한 실무자임을 표시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수신함을 통해 트립어드바이저의 개인 메시지를 해제한 경우 프로필 설정으로 이동하여 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다시 켜야 합니다. "설정으로 이동"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다이렉트 메시징을 켠 후에는 "메시지 설정" 아래의 "실무자"로 귀하 또는 직원 중 하나의 이름을 확인해야 합니다.

팀의 다른 직원이 실무자인 경우 해당 이름을 클릭한 다음 상자를 확인하여 귀하가 실무자임을 표시하여 언제든지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접 메시지를 확인하고 답변하려면 관리 센터 오른쪽 상단에 있는 받은 편지함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다이렉트 메시지에 답변하기 위한 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마지막 업데이트: 2019년 5월 3일

리스팅을 요청한 후 처음으로 해야 할 3가지

리스팅을 요청한 후 처음으로 해야 할 3가지 무료 비지니스 리스팅을 요청하고 나면 다음의 간단한 세 가지 단계를 통해 프로필을 확인하고 실행하십시오.

이제 리스팅을 요청했으므로 비지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수많은 무료 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관리 센터에 로그인하면 리뷰에 답변하고, 사진을 업로드하고, 영업 시간 또는 메뉴 등의 비지니스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 가지 간단한 작업은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1. 리스팅 세부 정보 두 번 확인

관리 센터의 "리스팅 관리" 탭으로 이동하여 리스팅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서 웹사이트, 전화번호, 영업 시간, 메뉴 및 주차 또는 파티오와 같이 제공하는 편의 시설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며칠 이내에 사이트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리스팅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2. 사진 업로드

고객은 눈으로 음식점을 고릅니다. 음식점의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은 귀하의 시설과 같은 음식점을 찾는 잠재 고객에게 더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리스팅을 만들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실제로 하나의 운영자 사진만 있으면 최대 44%까지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50장의 사진을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메인 사진을 확인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품질을 토대로 자동으로 메인 사진을 선택하지만 직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문 카메라 없이 리스팅을 위한 멋진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3. 성과 보기

속도를 높이기 위한 또 다른 빠른 방법은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시설의 성과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순위, 리스팅으로의 트래픽, 받은 리뷰 및 사진 수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 대시보드를 확인하여 주요 경쟁 업체에 대한 성과 추적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성과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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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에서 쪽지에 답변하기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쪽지에 답변하기 트립어드바이저에 공개 리뷰를 남기는 것 외에도 손님들은 음식점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오너 또는 관리자와만 공유하는 피드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쪽지를 수신하고 답변하는 가이드입니다.

쪽지 소개

손님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리뷰를 작성하면 이제 귀하에게 직접 보내는 쪽지를 포함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는 특정 피드백, 인기 직원에게 외치는 특별한 환영의 표시 또는 피드백에 근거해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리뷰 주변 맥락일 수도 있습니다. 대화를 진행하면서 손님이 식사를 마치고 음식점을 나설 때 이상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베풀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처음 요청한 경우에만 이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 쪽지는 여기서 간편하게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쪽지와 공개 리뷰의 차이점

쪽지는 귀하와 손님 사이의 1:1 대화입니다. 쪽지는 풍선 평가에 연계되지 않으며 트립어드바이저 순위를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쪽지는 공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음식점에 대한 추가 피드백을 받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쪽지를 남기는 사람도 리뷰를 작성합니다. 이 리뷰는 공개되어 풍선 평가에 연계되며 트립어드바이저 순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리뷰와 운영자의 답변은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쪽지에 답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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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에 음식점을 리스팅하는 방법

트립어드바이저에 음식점을 리스팅하는 방법 음식점을 리스팅하는 것은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업을 위한 마케팅 채널로 사용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몇 분 만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음식점 사이트 중 하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90만 개 이상의 음식점이 등록된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달 수많은 여행자들이 완벽한 여행을 위해 조사 및 계획을 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여행자뿐만 아니라 현지 주민도 트립어드바이저를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매달 평균 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음식점을 검색합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평균 86%가 트립어드바이저 순위, 리뷰, 평가 또는 어워드 수상 결과를 기반으로 식사할 음식점을 선택한 적 있다고 답했습니다.

음식점을 리스팅하는 것은 귀하의 음식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를 이용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음식점이 리스팅되고 귀하가 오너 또는 관리자로 등록되면 사진을 업로드하고 음식점 영업 시간 등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미 리스팅되어 있는지 확인

이미 시설이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름을 검색하여 음식점이 이미 등록되어 있는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귀하의 음식점을 선택하고 “비지니스 등록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리스팅 관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음식점을 리스팅하는 방법

시작하려면 tripadvisor.co.kr/GetListedRestaurant으로 이동하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에 음식점을 리스팅하려면 운영 중이어야 한다는 점을 유의하십시오. 등록을 손쉽게 완료하기 위해서는 음식점 주소와 연락처 정보 등 기본 정보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제공하는 주요 요리의 종류를 사진과 함께 홍보하고 음식점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다면 여기에서 트립어드바이저의 음식점 리스팅에 대한 전체 지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리스팅 생성에 대한 간단한 팁입니다.

  • 이메일 주소를 추가할 경우 개인 이메일 주소가 아닌 음식점과 연계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십시오.
  • 음식점 주소로는 음식점이 실제로 위치한 장소의 정확한 우편번호를 사용하십시오. 당연한 이야기지만 주 및 도시 경계 때문에 실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한 번 더 확인하십시오.
  • 손님들이 음식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추가 주소 정보' 섹션에 '성 바오로 동상 근처' 등의 길 안내나 팁을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 지도 위치를 이용해 음식점이 자리한 장소를 핀으로 표시하면 손님이 음식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음식점 설명' 섹션에는 본인의 음식점이 어떤 곳인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이 부분은 드리고 싶은 말, 소개 또는 이미 개인 웹사이트에 게시된 내용을 올리기 좋은 장소입니다.

모든 입력란을 채우셨으면 녹색 '제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제출'을 클릭하면 트립어드바이저 팀이 약 3~5영업일 이내에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해당 음식점을 등록해드릴 것입니다.

*출처: 2018년 12월 전 세계,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의 점프샷

**출처: 트립어드바이저 로그 파일 2017년 3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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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인기 음식점이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용하여 비지니스를 구축하는 방법

이 인기 음식점이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용하여 비지니스를 구축하는 방법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가족이 경영하는 이탈리아 음식점인 La Pergola는 트립어드바이저를 마케팅 전략의 주춧돌로 사용합니다. 꾸준히 이 지역의 인기 음식점 중 하나인 이곳은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이어진 손님을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케임브리지셔의 La Pergol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햇살이 내리쬐는 해안가를 갈망한다면 그렇게 멀리 여행을 갈 필요가 없습니다.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서쪽으로 6마일만 가면 있는 La Pergola at the Wheatsheaf에서는 화덕 피자, 수제 파스타 같은 정통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마스카폰을 곁들인 무화과 같은 전통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가족이 경영하는 개인 음식점입니다.”라고 오너인 Rosa De Simone은 말합니다. “매장을 개점한 지는 10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La Pergola는 이 지역의 여행지가 되었으며 고객들은 영국에서 라돌체비타(이탈리아어로 근심 없는 인생)를 경험하기 위해 도시에서부터 운전해서 찾아옵니다. 이 음식점은 500건이 넘는 리뷰와 5점 만점인 풍선 평가에서 평균 4.5점을 받았으며 트립어드바이저 으뜸 시설로 선정되었습니다.

도전: 마케팅 결과 보기

진정한 이탈리아 요리는 맛은 보장되지만 도시 밖에서 주목을 받기는 어려웠습니다. “처음 몇 년 동안에는 현지 식당 가이드, 신문 및 잡지를 통해 마케팅을 했습니다.”라고 De Simone은 말합니다. “고객이 출판물에서 우리 음식점에 대해 읽어봤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거의 없어서 저는 이 마케팅 전략에 의구심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투자 수익률을 확보하기 위해 De Simone은 온라인 채널로 눈을 돌렸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더 많은 리뷰를 받기 시작했고 고객들이 트립어드바이저 때문에 우리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이용 방법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더 많은 리뷰를 받기 시작했고 고객들이 트립어드바이저 때문에 우리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트립어드바이저의 인기 음식점의 오너 De Simone은 시간과 에너지를 운영자 사진을 추가하고, 비지니스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리뷰를 모니터링하는 데 투자합니다. De Simone은, “웹사이트에서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에 링크를 넣고 Facebook 페이지에서도 멋진 리뷰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에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리스팅을 신청하고 나면 웹사이트에 추가해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홍보할 다양한 위젯 및 버튼을 선택하고 리뷰를 직접 수집하는 트립어드바이저 Facebook 앱

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음식점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위치

음식점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위치 음식점 리스팅의 성과를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트립어드바이저 관리 센터에서 리스팅의 성과 데이터를 찾아볼 수 있는 모든 위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무료로 쉽게 할 수 있는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신청하면 음식점 리스팅의 성과를 관리 센터의 여러 위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각 대시보드, 각 대시보드에서 찾아볼 수 있는 지표들, 그리고 지표들이 시설에 중요한 이유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시설 관리 센터 홈페이지

시설 홈페이지는 시설을 관리하는 명령 센터 역할을 합니다. “성과 동향”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시설 페이지의 월별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냅샷을 찾아봅니다.

다음 섹션들이 표시됩니다.

  • 페이지 성과: 검색에 표시되는 위치를 포함한 높은 수준의 트래픽 지표를 이해하고 프리미엄 고객에 대해서는 스토리보드 및 가장 좋아하는 리뷰 조회 수 또한 이해합니다.
  • 리뷰 성과: 리뷰 개수, 전망 분석, 사진 업로드 및 시설 사진을 본 사람의 수를 확인합니다.
  • 고객 참여: 페이지가 고객을 전화, 웹사이트 클릭 수, 지도 클릭 수 및 예약 클릭 수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성과 대시보드

로 안내해 줄 모듈 상단에 있는 “모두 보기” 파란색 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성과 대시보드는 리스팅의 성과를 포괄적으로 살펴보도록 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순위, 페이지 트래픽, 리뷰 성과 및 사진 섹션을 통해서 시설 페이지의 성과를 표시하는 주요 지표를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성과” 탭의 “성과 대시보드”를 선택하여 대시보드를 확인하십시오.

이 대시보드의 각 섹션과 각 지표의 의미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성과 대시보드 하단에 “귀하의 시설 방문자가 본 다른 시설”이라는 제목의 섹션이 표시됩니다. 이 섹션에서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진정한 경쟁업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교 방식을 확인하려면 다음으로 안내해 줄 “경쟁업체 상세 정보 보기” 파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경쟁업체 대시보드

경쟁업체 대시보드는 음식점의 리스팅이 다른 음식점 리스팅에 대해 직접 수행하는 방식을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프리미엄이 있다면 해당 지역에서 최대 5개의 주요 경쟁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시설마다 트립어드바이저 순위, 풍선 평가, 리뷰 수 및 아주 좋음, 좋음, 평균, 나쁨, 최악 리뷰 수를 비교하십시오.

성과 대시보드의 “경쟁업체 세부 정보” 탭을 클릭하거나 상단 탐색의 “성과” 탭에서 “경쟁업체 그룹”을 선택하여 직접 이 대시보드를 액세스합니다.

경쟁업체 대시보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광고 성과 대시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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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무료로 더 많은 손님에게 다가가는 5가지 방법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무료로 더 많은 손님에게 다가가는 5가지 방법 트립어드바이저를 시작하셨습니까? 다음은 더 많은 손님과 다가가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사항에 관한 체크리스트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무료로 더 많은 손님에게 다가가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완료하십시오.

시설 등록 요청하기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관리하고 활용하여 잠재 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tripadvisor.co.kr/Owners

에서 무료로 등록을 요청하십시오.

올바른 상세 정보 보기

관리 센터를 방문하여 주요 세부 정보(영업 시간, 지도 핀 위치, 음식, 편의 시설, 가격 등)를 업데이트합니다.

분위기 조성

“미디어룸”에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잠재 고객이 보게 되는 음식점의 첫 이미지로 매력적인 “기본 사진”을 선택합니다.

피드백 요청

트립어드바이저는 음식점 운영자가 모든 고객에게 리뷰 작성을 요청하도록 권장합니다. 간단하게 리뷰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툴” 메뉴의 리소스를 확인하십시오.

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12월 6일

음식점이 성과 대시보드를 활용하는 방법

음식점이 성과 대시보드를 활용하는 방법 시간이나 돈을 투자하거나 혹은 둘 다 투자하더라도 투자 성과를 파악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 개요를 참고하여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신청했으면 귀하의 리스팅이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지를 관리 센터 홈페이지나 성과 대시보드 및 광고 대시보드 등 여러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성과 대시보드를 읽는 방법과 이러한 지표가 비지니스에 얼마나 중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로그인하면 “성과” 탭 아래에서 “성과 대시보드”를 선택하여 대시보드에 액세스합니다.

시설 스냅샷

페이지 맨 위에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내 음식점의 상태에 대한 한눈에 보는 개요를 확인하십시오. 이 개요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됩니다.

  • 트립어드바이저 평가: 현재 풍선 평가(최대 풍선 수 5개)입니다. 이 평가는 손님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귀하의 음식점을 리뷰할 때 준 모든 평가의 평균으로 계산됩니다.
  • 트립어드바이저 순위: 귀하의 지역에서 귀 시설의 현재 인기 순위를 표시합니다. 순위 결정에 고려되는 사항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총 게시 사진: 리스팅에서 보유하고 있는 사진 수 및 운영자 사진으로 업로드한 비율을 표시합니다.
  • 총 리뷰 수: 음식점이 받은 리뷰 수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리뷰 중 운영자의 답변으로 답변한 리뷰 개수도 표시합니다.

시설 페이지 방문자

다음으로 이 차트에서는 리스팅의 트래픽에 대한 월별 개요를 제공합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이 차트는 페이지의 고유 방문자 수를 표시합니다. 즉 각 데이터 포인트는 리스팅을 방문한 사람 1명을 나타냅니다. 섹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파란색 버튼으로 차트의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모바일 기기 트래픽을 나타내고 녹색은 데스크탑 트래픽을 나타냅니다. 이 분류는 음식점을 찾는 사람의 유형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트래픽이 많은 경우 손님이 인근에 있을 때 음식점을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또한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트래픽의 유형을 파악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회원님의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에 모바일 방문자가 많은 경우 모바일에서 더 쉽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트래픽이 많을수록 전화 문의 , 웹 사이트 클릭 수, 예약하기 클릭 수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리스팅의 트래픽을 늘리는 한 가지 방법은 트립어드바이저 광고입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배우십시오.

시설 페이지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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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에서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해 경쟁업체보다 앞서는 방법

음식점에서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해 경쟁업체보다 앞서는 방법 경쟁업체에 맞서 대처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팁을 참고하여 트립어드바이저 프리미엄의 일부인 경쟁업체 대시보드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음식점 업계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도 심해졌습니다. 2018년 전 세계 외식 시장 규모가 1조 6천억 달러에 달하면서 이런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지에 음식점 운영의 성패가 달려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성과 대시보드관리 센터 홈페이지의 빠른 지표를 확인하고 계실 테지만, 오늘은 경쟁업체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경쟁업체보다 앞서는 방법을 정확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프리미엄의 경쟁업체 대시보드에서는 일련의 경쟁업체 리스팅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거두고 있는 성과를 자신의 성과와 비교하여 현재 상태를 일목요연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 대시보드 시작하기

트립어드바이저 프리미엄을 구매했으면 관리 센터에 로그인하고 "성과" 탭 아래에서 “경쟁업체 그룹”을 선택하여 대시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성과 대시보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경쟁업체 분석을 시작하려면 경쟁업체 그룹을 만들어야 합니다. 검색창에서 유명한 경쟁업체를 검색하여 어떻게 비교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2~5개의 음식점을 선택합니다. 또한 상자 아래에 파란색으로 보기가 표시될 것입니다. 이 보기는 손님이 어떤 음식점 리스팅을 방문할 때 내 음식점 리스팅도 방문하는지를 기반으로 생성됩니다.

경쟁업체를 선택했으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주황색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시보드에 최대 10개의 경쟁업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룹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성과 대시보드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페이지 맨 위의 “성과 대시보드” 제목 아래에서 “경쟁업체 세부정보”를 선택하여 경쟁업체 대시보드로 돌아갑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음식점 순위를 높이는 방법

트립어드바이저 음식점 순위를 높이는 방법 트립어드바이저의 음식점 상품 책임자 Gerard Murphy가 이 짧은 영상에서 트립어드바이저 음식점 순위가 어떤 기준으로 선정되는지 그리고 순위를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분석하여 보여줍니다. 아래 영상을 시청하거나 스크립트를 읽어보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는 수많은 고객이 음식점을 검색하는 것을 돕습니다. 고객에게 훌륭한 음식점을 추천하며 음식점 오너와 잠재 고객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유용한 사이트로 성장한 비결은 바로 음식점 순위 선정 방식입니다. 리뷰의 3가지 특성인 평가, 최신 리뷰 여부, 관련성을 기준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지금부터 이 3가지 특성으로 어떻게 순위가 선정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평가

평가는 트립어드바이저에 게시된 여러분의 음식점에 대한 리뷰 개수를 말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잠재 고객에게 대부분의 리뷰가 풍선 4~5개 평가를 받은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한 경우 풍선 5개 평가를 더 많이 받은 음식점은 풍선 평가가 낮은 음식점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최신 리뷰 여부

최신 리뷰 여부는 음식점에 대한 새로운 리뷰 개수를 의미합니다. 오래된 리뷰가 계속해서 순위 선정에 집계되지만 새로운 리뷰는 음식점에 대한 최신 경험을 더 잘 반영합니다. 현재 음식점의 순위에 상관없이 새로운 리뷰로 순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음식점 오너에게 더 유리한 순위 선정 방식입니다.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한 경우 최신 리뷰가 더 많은 음식점은 오래된 리뷰가 있는 음식점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관련성

여행자는 식사할 곳을 검색할 때 음식점만을 검색하지는 않습니다. 저녁 또는 피자 또는 팟타이 등의 음식으로도 검색합니다. 따라서 한 음식점당 여러 순위를 얻습니다. 식사 유형, 요리 유형 및 다양한 기준을 토대로 여러 순위를 얻습니다.

로드아일랜드 뉴포트의 Brick Alley Pub의 예를 확인하십시오. 뉴포트에서 이 음식점의 순위는 11위이지만 점심 식사 순위는 5위이고 햄버거 순위는 2위이며 미국 음식 순위로는 6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 음식점의 전체 순위보다 요리와 식사 유형에 따른 순위가 더 높을까요? 그 이유는 점심, 햄버거 또는 미국 음식이 언급된 리뷰가 더 높은 비율로 풍선 4~5개의 평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순위를 고려할 때 특별히 훌륭한 음식 및 요리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해당 카테고리의 트립어드바이저 순위를 확인하십시오. 카테고리별 순위는 음식점 전체 순위보다 고객이 여러분의 음식점을 찾을 확률을 더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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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음식점이 리스팅을 신청해야 하는 이유

모든 음식점이 리스팅을 신청해야 하는 이유 온라인 평판 관리의 첫 단계는 무엇입니까? 내 리스팅 신청하기입니다. 리스팅이 중요한 이유와 시작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현재 460만 개의 음식점*이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되어 그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귀하의 음식점은 이미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되어 있을 것입니다. 모르는 사이에 고객이 음식점 사진을 업로드하고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이는 대화에 영향을 미치고 음식점 운영에 대한 중요한 피드백을 확인할 기회를 놓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놓치고 있는 것은 더 있습니다. 리스팅을 신청해야 하는 이유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세계 최대 음식점 사이트 중 하나인 트립어드바이저*

트립어드바이저는 단지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가 아닙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 최대 음식점 사이트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리스팅을 신청하면 매월 2억 명이 넘는 방문자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지역민과 여행자 모두 트립어드바이저를 음식점 발견 사이트로 활용하며 최근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평균 86%가 트립어드바이저의 순위, 리뷰, 평가, 어워드 등을 고려하여 음식점을 선택한다고 밝혔습니다. 음식점을 돋보이게 할 엄청난 기회입니다. 가장 좋은 점

무료

그렇습니다.리스팅 신청과 트립어드바이저 계정 설정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리스팅에 음식점에서 제공하는 음식과 음식점의 모습이 정확하게 표현되길 바랍니다. 귀하의 음식점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귀하입니다.

최신 상태로 리스팅 유지

리스팅을 신청한 후에 비지니스 세부정보를 업데이트하여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에게 표시할 위치와 방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 센터의 “리스팅 관리” 탭에서 다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음식점 설명과 연락처 정보 업데이트
  • 지도 위치 확인 및 호수, 플라자, 스퀘어 등 주소에 세부사항 추가
  • 주중 일별 영업시간 관리
  • 이탈리아 음식, 채식주의 음식, 해산물 등 5가지 요리 카테고리 중 음식점이 포함될 카테고리 선택
  • 음식점에서 제공하는 식사 선택
  • 주차, 예약, 야외 테이블, 배달 등 제공하는 편의 시설 수정

리스팅을 신청하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음식점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편의 시설 및 요리 선택은 지역민과 여행자가 귀하의 음식점을 발견하게 하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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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트립어드바이저 레스토랑에 대해 자주 묻는 모든 질문을 종합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요청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요청하고 레스토랑 대표로 등록하는 것은 무료이며 이를 통해 비지니스 정보 수정, 사진 추가, 리뷰에 대한 답변 작성 등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의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관리 센터를 방문하여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귀 시설을 보호하기 위해 신용 카드를 요청하여 신원을 확인할 수는 있지만 이는 인증 목적으로만 이용되며 비지니스 요청은 항상 무료입니다. 등록에 관한 전체 지침은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내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관리하고 방문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을 하면 관리 센터에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 센터는 데스크탑과 모바일 앱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용 또는 Android용 최신 트립어드바이저 앱을 다운로드하여 휴대폰으로 리뷰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고, 잠재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고, 다양한 트립어드바이저 프리미엄 기능을 관리하십시오. 여기에서 모바일 관리 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을 최적화하려면 트립어드바이저 전체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내 음식점의 리스팅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시설에 대한 모든 리스팅 정보는 관리 센터에서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 액세스하려면 페이지 상단의 프로필 메뉴로 이동하여 리스팅 관리를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이름, 문의 정보 등의 일반 정보, 위치, 운영 시간, 요리, 가격 정보 등의 시설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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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뜸 시설 관련 FAQ

으뜸 시설 관련 FAQ 숙박 시설(호텔, 비앤비/모텔, 기타 숙박 시설), 음식점, 체험 오너에 관한 FAQ와 함께 으뜸 시설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베케이션 렌탈 시설을 위한 으뜸 시설에 대한 별도 페이지를 마련했습니다. 여기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십시오. 으뜸 시설이 무엇입니까? 2011년부터 으뜸 시설은 전 세계에서 변함없이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 여행 관련 서비스 시설에 수여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꾸준히 좋은 리뷰를 받은 트립어드바이저 전체 시설 중 약 10%가 으뜸 시설로 선정됩니다. 으뜸 시설 선정을 위해 등록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으며 시간에 지남에 따라 상을 받게 됩니다. 으뜸 시설은 누구에게 주어집니까? 숙박 시설(호텔, B&B/여관, 기타 숙박 시설)과 음식점, 관광명소, 베케이션 렌탈은 으뜸 시설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으뜸 시설의 수상자는 어떻게 결정됩니까?...

리뷰 익스프레스에 대한 9가지 공통 관심사

리뷰 익스프레스에 대한 9가지 공통 관심사 리뷰 익스프레스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해드립니다.

1. 리뷰 익스프레스 이용 요금은 얼마입니까?

리뷰 익스프레스는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된 모든 비지니스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등록된 오너이거나 시설의 관리자이기만 하면 됩니다. 

2. 개인용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보다 리뷰 익스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은 이유가 무엇입니까?

리뷰 익스프레스는 숙박고객의 피드백을 간편하게 수집할 수 있는 무료 툴입니다. 세계 최대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와의 공동 브랜드를 통해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리뷰 익스프레스 대시보드를 이용하여 각 캠페인에 대한 명료하고도 정확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숙박고객에게 자동으로 알림 이메일을 전송하여 더 많은 리뷰를 간편하게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3. 이메일 수신 동의 방법은 어떻게 됩니까?

리뷰 익스프레스에서 기사를 읽고 여기에서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십시오.

4. 리뷰 익스프레스 사용 시 숙박고객의 이메일 주소는 어떻게 됩니까?

제공된 숙박고객의 이메일 주소는 리뷰 익스프레스 필터링을 거칩니다. 즉 리뷰 익스프레스를 통해 이메일을 받지 않겠다고 한 수신자의 주소를 먼저 삭제합니다. 그 다음 최근 30일 이내에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을 수신했거나 최근 3개월 이내에 귀하의 비지니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숙박고객의 주소를 차례로 삭제합니다.

이와 같은 필터링 작업 후 나머지 숙박고객의 주소로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을 발송하고 리뷰 작성 결과를 대시보드에서 추적합니다. 7일 이내에 리뷰가 작성되지 않았고 숙박고객에게 알림 이메일을 보내기로 선택하는 경우 트립어드바이저가 귀하의 시설을 대신하여 리뷰 작성 권유 이메일을 전송합니다. 이때 고객의 주소는 트립어드바이저 서버에 저장되므로 캠페인 결과를 대시보드에서 계속 추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향후 캠페인 홍보에 사용할 이메일 목록도 적절하게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5. 트립어드바이저는 숙박고객의 정보를 어떻게 보호합니까?

리뷰 익스프레스를 통해 트립어드바이저로 제공된 이메일 주소는 별도로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 팀의 담당자만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6. 트립어드바이저가 이메일 주소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합니까?

아니요. 트립어드바이저는 숙박고객 정보 보호의 중요성과 가치를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리뷰 익스프레스로 제출된 이메일 주소는 다른 목적으로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트립어드바이저 이메일 캠페인에 가입되지 않음은 물론 리뷰 익스프레스 대시보드에 보고하는 것 이외의 용도로 추적되는 일도 없습니다.

7. 내 숙박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면 해당 숙박고객이 자동으로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이 됩니까?

아니요.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 수신자가 자동으로 회원이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행자가 시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면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이어야 합니다. 여행자가 리뷰를 작성하려는 경우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에 가입하거나 기존 계정에 로그인한 후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향후 이메일을 수신할 수 있도록 계정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8. 리뷰 익스프레스 사용 시 이메일이 숙박고객에게 중복으로 발송될 수도 있습니까?

숙박고객의 시설 방문마다 30일 이내에 각 고객에게 한 개의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과 한 개의 알림 이메일만 발송합니다. 귀하가 알림 이메일 사용을 원하며 숙박고객이 시설에 대한 리뷰를 아직 작성하지 않은 경우에만 발송합니다.

시설이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호스피탈리티 기술 제공업자로부터 받은 이메일 주소와 캠페인 기록을 비교하여 숙박고객의 이메일 중복 수신 발생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귀하의 기술 제공업체를 통해 예약하지 않은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수동 리뷰 익스프레스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9. 긍정적인 리뷰를 작성할 가능성이 높은 숙박고객에게만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을 선별적으로 보낼 수 있습니까?

모든 숙박고객에게 이메일 수신 동의를 요청해야 하며 이메일 수신 요청에 동의한 숙박고객 모두에게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을 발송해야 합니다. 긍정적인 리뷰를 작성할 가능성이 높은 숙박고객에게만 선별적으로 이메일을 발송할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하여 시설에 페널티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유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시설은 종종 숙박고객으로부터 받은 긍정적인 피드백의 양으로 인해 놀라기도 합니다. 이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평균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평가는 풍선 5개 만점 중 4.12개입니다.1


  • 1. 트립어드바이저 내부 데이터, 2014년 1월
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6월 20일

음식점 웹사이트에 트립어드바이저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

음식점 웹사이트에 트립어드바이저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 귀하의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는 무료 트립어드바이저 음식점 위젯 중 하나를 사용하여 손님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귀하를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선택할 수 있는 트립어드바이저 음식점 위젯

트립어드바이저 무료 위젯을 사용하여 전 세계 손님이 한 번의 클릭으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은 맞춤형 HTML 코드로 구성된 위젯을 사용하면 트립어드바이저의 동적인 콘텐츠를 귀하의 웹사이트에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최신 리뷰나 수상 사실을 간단히 공유하고 손님에게 리뷰를 남기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각 위젯을 웹사이트에 가장 잘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개하고 싶은 내용을 기반으로 다양한 메시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음식점 위젯: 이 위젯은 음식점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배지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찾기”입니다. 이 위젯을 사용하여 색상, 아이콘 및 언어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리뷰 내용 일부: 이 위젯에 최신 리뷰 내용 일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표시할 리뷰의 수와 웹사이트에서 표시할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리뷰 작성: 이 위젯에서는 웹사이트에 방문하는 손님에게 트립어드바이저에 리뷰를 남기도록 유도합니다.
  • 소셜 미디어 버튼: 바닥글에 Facebook이나 Instagram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표시하는 경우 이 위젯뿐 아니라 트립어드바이저 아이콘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풍선 평가를 소개할지 여부에 따라 몇 가지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고 단순하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 리뷰 보기:이 위젯에서는 손님이 버튼 한 번 클릭으로 리뷰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나의 평가:이 위젯에서는 트립어드바이저 풍선 평가와 리뷰 수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 훌륭합니다! 위젯:이 위젯에서는 얼마나 많은 손님이 귀하를 “아주 좋음”이라고 평가했는지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 만족도 높은 리뷰:
  • 이 위젯은 가장 최근에 작성된 “아주 좋음” 리뷰에 대한 스크롤이 있는 쇼케이스를 만듭니다. 크기, 가독성 및 테두리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트립어드바이저의 평가:나의 평가 위젯과 마찬가지로 이 위젯은 약간 더 크고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 추천 시설”이라고 표시되며 귀하의 리스팅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포함합니다.
  • 으뜸 시설: 트립어드바이저 으뜸 시설로 선정된 경우 어워드를 웹사이트에 추가하여 자랑하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 음식점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

다음과 같이 간단히 무료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리스팅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무료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마케팅 도구” 탭에서 “웹사이트 위젯”을 선택합니다.
  3. 위젯 목록을 검색하여 가장 적합한 위젯을 찾습니다.
  4. 위젯을 선택했으면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젯마다 다양한 맞춤 설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점 위젯의 경우 색상, 아이콘 및 언어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위젯을 맞춤 설정했으면 위젯 페이지에서 맞춤형 HTML 코드를 복사하여 웹사이트 HTML 코드에 붙여넣습니다.
  6. 코드를 자신이나 웹사이트를 관리하는 사람에게 이메일로 보내려면 페이지 하단의 주황색 “코드 이메일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면 해당 위젯이 표시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위젯으로 웹사이트를 개선하는 데 불과 몇 분이면 충분합니다. 지금 설치하여 노출 빈도를 극대화하십시오.

마지막 업데이트: 2015년 1월 13일

빠른 시작 가이드: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

빠른 시작 가이드: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를 사용하면 트립어드바이저의 인증을 받은 연결 제공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시설에 대한 새 리뷰를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읽고 시작하십시오.

리뷰 익스프레스는 무료이며 이용이 간편한 트립어드바이저 툴로, 이를 활용하면 이전에 투숙한 숙박고객에게 리뷰 요청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일반 리뷰 익스프레스 사용자 시설에 대한 트립어드바이저 리뷰가 33% 증가 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1 트립어드바이저 인증을 받은  인터넷 예약 엔진(IBE) 또는 시설 관리 시스템과 같은 제공업체와 함께하는 호텔리어는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와 함께 더욱 쉽게 리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의 작동 방식 숙박고객이 체크아웃하면 연결 제공업체에서 숙박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트립어드바이저에 자동으로 전송합니다. 그런 다음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개인 맞춤화된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을 72시간 이내에 숙박고객에게 발송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수동 리뷰 익스프레스와 같이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가 무료라는 것입니다.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설정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다음의 간단한 3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1. 리뷰 익스프레스 접속

다음으로

접속tripadvisor.com/ReviewExpress하여 시설 이름을 입력하고 상자에서 선택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아직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로그인하거나 시설을 등록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리뷰 익스프레스는 무료지만 사용하려면 시설을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해야 합니다. 

2. 자동화된 리뷰 익스프레스 사용

리뷰 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자동" 박스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자동" 박스가 보이지 않습니까? 아래의 문제 해결 섹션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연결 제공업체 및 이용 약관 등 창에 표시되는 정보를 검토하고 각 정보 옆의 박스에 체크한 후 이메일 캠페인의 "보낸 사람" 주소를 확인한 다음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축하합니다! 회원님의 연결 제공업체는 이제 숙박고객이 체크아웃하는 즉시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에 대한 데이터를 보내기 시작합니다.

3. 기본 메시지 설정

리뷰 익스프레스를 사용해 사이트에서 20개 이상 언어로 기본 이메일 양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는 연결 제공업체로부터 받은 주소로 기본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기본 템플릿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트립어드바이저 표준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의 기본 이메일을 설정하려면 “이메일 작성”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이름란에 *표시가 된 기본 메시지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편집" 링크를 사용하여 이 페이지에서 템플릿을 변경한 후 저장하십시오. “[language]를 기본 언어로 저장” 박스를 클릭하면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에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숙박고객이 자주 방문한다면 기본 메시지를 다른 언어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연결 제공업체가 트립어드바이저에 숙박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보낼 때 언어 설정이 함께 포함되며,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을 해당 언어로 발송합니다.

이제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은 연결  공급업체가 체크아웃한 숙박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보내는 즉시 발송됩니다. “설정” 탭에서는 기본 이메일을 수정하고 연결 제공업체의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탭에서는 수동 및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 캠페인의 성과를 각자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시보드 결과를 활용해 기본 메시지를 변경함으로써 숙박고객의 리뷰 건수를 최대한 높일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팁: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은 연결 제공업체에서 수집한 숙박고객의 이메일 주소로만 발송됩니다. 나머지 숙박고객에게도 이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리뷰 익스프레스로 돌아가 숙박고객의 주소를 수동으로 업로드하십시오.

문제 해결

귀하의 숙박시설이 자동 리뷰 익스프레스에 가입할 수 없다면 연결 제공업체가 인증을 받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제공업체에 연락하여 트립어드바이저의 인증을 받도록 알려 주십시오.

리뷰 익스프레스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1.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 데이터, 2014년 1월
마지막 업데이트: 2014년 3월 24일

5분 이내에 리뷰 익스프레스 분석하기

5분 이내에 리뷰 익스프레스 분석하기

마지막으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모든 일을 처리했던 적이 언제입니까?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일정을 고려하여 설계된 리뷰 익스프레스 대시보드를 사용하십시오! 단 5분이면 주요 지표를 파악하여 과거 캠페인의 성과를 확인하고 새로운 캠페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믿어지지 않으십니까? www.tripadvisor.co.kr/ReviewExpress를 방문하여 드롭다운 목록에서 귀하의 시설을 선택하고 직접 스톱워치를 눌러 보십시오.

1분: 자료 조사

캠페인 및 전송한 이메일 수, 수신 확인 건수 및 클릭 횟수, 수집된 리뷰 수의 누적 통계를 검토합니다. 수신 확인 건수를 전송한 이메일 수로 나누면 평균 수신 확인율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시설의 평균 수신 확인율은 약 30%입니다. 클릭 수와 리뷰 수도 같은 방법으로 계산합니다. 이러한 지표는 시간이 지날수록 상승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표가 상승하지 않는다면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익스프레스 팁을 활용하십시오.

2분 및 3분: 최근 리뷰 스크롤

최근 리뷰를 보고 해당 시설의 좋은 점과 주의해야 할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합니다. 나중에 운영자 답변이 필요한 리뷰를 확인합니다. 최근 리뷰가 없는 경우 대시보드에서 향후 캠페인에서 시도할 만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4분 및 5분: 캠페인 통계 확인

최근의 3개 캠페인에 대한 수신 확인율(#명 수신 확인됨/ #건 전송됨), 클릭률(#명 클릭함/ #건 전송됨), 반송률(#건 전송 안 됨/ #건 전송됨)을 계산합니다. 1단계에서 구한 전체 평균보다 높습니까? 그렇다면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수신 확인율이 떨어지고 있다면 이메일에 다양한 제목을 사용하거나 고객의 출발 시점과 가까운 시기에 이메일을 전송하여 메시지의 관련성을 높입니다. 클릭 수에 문제가 있다면 고객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더욱 맞춤화합니다. 반송률이 낮아진다는 것은 더 많은 이메일이 전달된다는 좋은 의미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시설의 이메일 주소를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여기까지입니다! 5분 이내에 지난 캠페인을 바탕으로 하여 최적화된 리뷰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전송할 준비를 마칠 수 있습니다(시작하려면 "계속하여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지금 바로 www.tripadvisor.co.kr/ReviewExpress에서 리뷰 익스프레스 대시보드를 확인하십시오!


반송률, 클릭률 및 수신 확인율이 잘 구별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이메일 분석 요약 시트를 참조하십시오.

전체 리뷰 익스프레스 기록:

  • 전체 캠페인: 리뷰 익스프레스로 고객에게 단체 이메일을 보낸 횟수
  • 전송된 전체 이메일 수: 이메일이 전송된 고객의 이메일 주소 개수
  • 전체 수신 확인 수: 이용자가 수신 확인한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 수
  • 전체 클릭 수: 모든 이메일에 응답한 사람 수

개별 캠페인:

  • #건 전송됨: 이메일이 전송된 주소 수
  • #명 수신 확인됨: 해당 캠페인에서 열람된 이메일 수
  • #명 클릭함: 개별 캠페인 이메일에 응답한 사람 수
  • #건 전송 안 됨: 전달되지 않은 이메일 수

 

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1월 17일

리뷰 익스프레스로 더 많은 리뷰 모을 수 있는 10가지 팁

리뷰 익스프레스로 더 많은 리뷰 모을 수 있는 10가지 팁

전 세계 숙박 시설의 80% 이상이 고객에게 리뷰 작성을 부탁하고 있습니다.1 알림 이메일은 새로운 리뷰를 받고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인기순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아직 이메일 프로그램이 없다면, 알림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무료 도구인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익스프레스를 사용하십시오!

1. 이메일 주소 수집

숙박고객이 떠나기 전에 정확한 고객 이메일 주소를 보유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숙박고객에게 예고

리뷰 수집을 지원하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에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한 리뷰 익스프레스 이메일을 보낼 권한을 요청합니다.

3. "보낸 사람" 주소 선택은 신중하게

시설의 이름 또는 알기 쉬운 직원 이름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4. 메시지는 짧고 간결하게

제목이 짧고 간결하며 명확한 이메일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5. 본인 스타일로 바꾸기

이름이나 직함과 함께 서명을 포함하면 친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6.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제목과 메시지에 느낌표를 여러 개 사용하거나 대문자로만 작성하지 마십시오.

7. 주말과 휴일은 피할 것

사람들이 이메일에 더욱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 주중 초반에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8. 정기적인 이메일 발송

체크아웃하고 며칠 시간이 지나지 않아 숙박고객에게 아직 기억이 남아 있을 때 피드백을 부탁합니다.

9. 감사 인사하기

이 기회를 통해 고객에게를 감사를 표하고 재방문을 부탁하십시오.

10. 새로운 시도를 해 보기

"보낸 사람" 주소, 제목, 메시지 및 이미지 등을 바꿔 보십시오.

리뷰 익스프레스의 이점:

  • 한 번에 1,000명의 이전 숙박고객에게 이메일 발송 가능
  • 기본 메세지를 20개 이상의 언어로 본인 스타일에 맞게 변경 가능
  • 이미지 추가 및 템플릿 저장
  • 후속 메시지 자동 전송(선택 사항)
  • 주소를 안전하게 유지 ­— 모두 리뷰 익스프레스에서만 사용됩니다.

 


  • 1. TripBarometer by Tripadvisor는 2012년 12월부터 2013년 1월까지 26개 국가에서 35,042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입니다.(https://www.tripadvisor.co.kr/TripadvisorInsights/tripbarometer)
마지막 업데이트: 2013년 7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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