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콘래드 서울의 객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
콘래드 서울에서

룸/스위트 (934)
숙박 최저가
체크인— . — . —
체크아웃— . — . —
인원수객실 1개, 성인 2명, 아동 0명
Conrad
US$248
특가보기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Booking.com
US$248
특가보기
무료 취소(~19.09.26)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ZenHotels.com
US$248
US$220
특가보기
US$28 더 저렴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Agoda.comUS$248
TripAdvisorUS$247
Trip.com
* 가격은 파트너사에서 제공하며 1박 평균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이 가격에는 파트너에게 알려져 있고 예약 시 결제해야 하는 고정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객실 리뷰 하이라이트
컨디션이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음식 상태(포시즌, 하야트, 롯데, 신라 호텔 보다 우위) 괜찮았습니다. 다만 일부 호텔들과 비교해 체크인 시간이 늦고 체크아웃 시간이 빠른점이.. 힘든 부분이였습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 했으나 성수기 시즌이라 할수없었습니다. 11시 체크아웃시 수많은 고객들이 한꺼번에 데스크에 몰리고 정신없는 상황이고 직원들 또한 한번에 많은 고객을 응대하다보니 지치거나 당황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콘래드와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차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고수를 위해서는 이부분 꼭...
상태 : 대충 보면 괜찮을 수 있다고 하지만, 자세히 보면 엉망이란걸 알 수 있다. 첫 번째 뷰는 매우 좋지 못하다, 공사판뷰라고 다들 말하듯 역시나 그렇다. 두번째 새워부스에 불쾌하게 곰팡이 같은 것이 펴 있다. 사진 보고 확인 가능. 48스퀘어미터 라고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33스퀘어미터가 되는 듯 하다. 서비스 : 우선 와이파이는 무상제공이 아니다. 힐튼멤버쉽이 있더라도 예약을 공식사이트가 아닌 곳에서 하면 제공하지 않는다. 더 큰 문제는 와이파이가 안되면, 모든 엔터테이먼트가 무용지물 이다. 우선 애플 맥이...
기념일이고 해서 휴식을 취하러 예약 했습니다. 예약한 룸은 그랜드 킹 코너 스위트 강전망 당일 체크인시 안내원이 말하기를 시티뷰로 예약 되어 있으며? 35층 방이 있고 고층을 배정 받으려면 추가 요금 10만원을 내야 한다고 합니다. 왜 온라인 예약시 해당 품목에 시티뷰로 명칭을 안했는지요? 코너스위트 룸은 5호 / 16호 라인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안내 하시는 분은 코너 스위트는 한층에 한개만 있다고 말하시더군요. 방에 들어 갔습니다. 시간을 보내고 보다 보니 커튼에 구멍이 크게 있네요. 양쪽 창가...

객실을(를) 언급한 리뷰

리뷰 쓰기
컨디션이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음식 상태(포시즌, 하야트, 롯데, 신라 호텔 보다 우위) 괜찮았습니다.
다만 일부 호텔들과 비교해 체크인 시간이 늦고 체크아웃 시간이 빠른점이.. 힘든 부분이였습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 했으나 성수기 시즌이라 할수없었습니다. 11시 체크아웃시 수많은 고객들이 한꺼번에 데스크에 몰리고 정신없는 상황이고 직원들 또한 한번에 많은 고객을 응대하다보니 지치거나 당황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콘래드와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차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고수를 위해서는 이부분 꼭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아마추어같은 태도를 보이는 직원 분들이 간혹 있어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37그릴앤바를 이용했는데 9시쯤 입장하였고 주문 마감이 9시30분이라 급하게 다가와 굳은 표정으로 주문 하시겠습니까? 라고 말하는 모습이 썩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지 못하고 간상황에서 무엇을 먹을지 준비도 되지 않았는데 다짜고짜 주문 해라는 말에 당황 스러웠습니다.. 음식의 맛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체크인 시간이 남아 짐을 올려달라고 부탁했는데 라운지 이용후 17시 이후까지 짐을 받지 못했습니다. 전화를 5통 이상 하였고 라운지 직원에게도 문의 하여습니다. 순차적으로 직행중이라 기다려달라는 말만 반복하였고 피드백 콜 또한 없었습니다. 일정에 상당한 차질이 생겼지만.. 이후 서비스 또한 없었습니다. (이부분 정말 실망 했습니다.)
처음 콘래드에 숙박하게 되었는데 업그레이드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푸드가 타 브랜드에 비해 너무 좋았고 몇몇 직원 분들의 미소에 대부분 만족하며 이용하였습니다.
더보기
덜 보기
숙박 날짜: 2019년 8월
가격
객실
장소
청결도
서비스
침대의 퀄리티
Conrad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Director of Rooms Conrad_Seoul_Hotel의 답변
4주 전에 답변함
안녕하십니까 leejhgs12님,

콘래드 서울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 더 나은 상황에서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고객님께서 실망하셨던 부분에 대해 이렇게 서신을 드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저희의 다짐과는 달리, 체크인 때 서비스 지연으로 실망감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또한 37층 그릴앤바에서 경험하신 부분도 식음팀 부서장에게 전달이 되어 개선되고, 고객님께서 기대하시는 콘래드 서울에 걸맞는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콘래드 서울에서 다시 모시기를 기대합니다.

방문해주실 일이 있으시면, 제게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1
상태 : 대충 보면 괜찮을 수 있다고 하지만, 자세히 보면 엉망이란걸 알 수 있다. 첫 번째 뷰는 매우 좋지 못하다, 공사판뷰라고 다들 말하듯 역시나 그렇다. 두번째 새워부스에 불쾌하게 곰팡이 같은 것이 펴 있다. 사진 보고 확인 가능. 48스퀘어미터 라고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33스퀘어미터가 되는 듯 하다.

서비스 : 우선 와이파이는 무상제공이 아니다. 힐튼멤버쉽이 있더라도 예약을 공식사이트가 아닌 곳에서 하면 제공하지 않는다. 더 큰 문제는 와이파이가 안되면, 모든 엔터테이먼트가 무용지물 이다. 우선 애플 맥이 제공되지만, 에어플레이를 쓸 수 없고 당연히 미러링을 사용이 불가능 하다. 두번째로 HDMI연결이 가능 하다고 하지만, 이것 역시 케이블을 사용했음에도 작동하지 않는다.

최종 : 한국인에게는 30만원 상당한 금액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그돈이면 그냥 다른 곳을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혹시 공사현장이나 각종 공사소음을 듣고 싶다면 오세요.
더보기
덜 보기
숙박 날짜: 2019년 3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Director of Rooms Conrad_Seoul_Hotel의 답변
2019년 3월 6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beautifulmesspicture님,

콘래드 서울에서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먼저 숙박 장소로 콘래드 서울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투숙하셨던 고객님께서 콘래드 서울에서 불편한 경험을 하신점에 대하여 진심어린 사과 말씀 전하고자 합니다.

많은 기대를 하시고 저희 콘래드 서울을 찾아주셨지만 그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린점에 대하여 콘래드 서울 을 대표하여 사과의 말씀 전달 드립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와 같은 의견은 저희가 모든 고객님께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의 질 향상과 지속적인 모니터링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고객님을 콘래드 서울에서 더 나음 모습으로 다시 모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유경 배상
객실팀 이사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기념일이고 해서 휴식을 취하러 예약 했습니다.

예약한 룸은
그랜드 킹 코너 스위트 강전망

당일 체크인시 안내원이 말하기를
시티뷰로 예약 되어 있으며?
35층 방이 있고 고층을 배정 받으려면
추가 요금 10만원을 내야 한다고 합니다.

왜 온라인 예약시
해당 품목에 시티뷰로 명칭을 안했는지요?

코너스위트 룸은 5호 / 16호 라인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안내 하시는 분은
코너 스위트는 한층에 한개만 있다고 말하시더군요.

방에 들어 갔습니다.
시간을 보내고 보다 보니
커튼에 구멍이 크게 있네요.
양쪽 창가 모두.....

그래도 스위트룸인데...
보고 온 구멍난 커튼이 아른 거립니다.

체크 아웃에 조용히 말했지만,
뭐 시큰둥 합니다.

덕분에 공사장 뷰 실컷 관람 하고
기분은 기분대로 불편하게 왔습니다.

재방문? 고민 됩니다.
더보기
덜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객실 팁: 코너 스위트는 한층에 5호 / 16호 두곳이 있습니다. 5호실 전망은 최악입니다.
객실 팁 더 보기
장소
청결도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Director of Rooms Conrad_Seoul_Hotel의 답변
2018년 11월 26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safari3737ho님,

콘래드 서울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 더 나은 상황에서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고객님께서 실망하셨던 부분에 대해 이렇게 서신을 드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저희의 다짐과는 달리, 미흡한 객실 준비로 인하여 실망감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송구스럽게도 정확한 투숙객 존함이 확인이 되지않아 구체적인 사항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제게 별도로 이메일 (dayane.chun@conradhotels.com) 보내주시면 성의껏 확인하여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콘래드 서울에서 다시 모시기를 기대합니다.

방문해주실 일이 있으시면, 제게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유경 배상
객실팀 디렉터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컨디션은 좋았는데 신경을 못 쓴 부분이 많아 보였습니다.
위생 문제로 룸을 한 번 변경하였고, 그 다음 배정받은 룸은 청결했지만 컵에 물이 차 있었습니다. 또 변경을 요구하기 번거로워 체크아웃 시 말씀드렸습니다.
대신 빠르게 대처 해 주시는 점은 좋았습니다.
체크아웃시간이 빠르고 체크인 시간이 느린 편이니까 더 신경쓰면 충분히 개선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위치적으로 좋고 베드를 비롯한 시설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더보기
덜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0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Director of Rooms Conrad_Seoul_Hotel의 답변
2018년 10월 27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ines215님,

콘래드 서울에서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의 숙박 장소로 콘래드 서울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트립 어드바이저를 통해 고객님께서 콘래드 서울에서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객실 청결과 관련하여 더욱 더 스탠다드를 강화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더 나은 모습이로 고객님을 콘래드 서울에서 다시 모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유경 배상
객실팀 디렉터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IFC몰과 연결되어있어 밖에 나가지 않고 여러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컨디션은 좋았고,베딩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TV 리모콘이 조작이 불편하고 고장나 있더라고요.
더보기
덜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9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Director of Rooms Conrad_Seoul_Hotel의 답변
2018년 10월 2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Sherpa716673님,

콘래드 서울에서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신것 같아 저와 모든 직원들 또한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다음에도 콘래드 서울을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보내주신 의견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유경 배상
객실팀 디렉터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