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신주 호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시설의 예약 프로모션 리스팅에는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트립어드바이저에 결제한 보상이 반영됩니다. 표시된 가격은 여러 객실 유형에 해당하는 가격일 수 있습니다. 표시된 가격은 이용자가 검색한 시점에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제공한 가장 저렴한 객실 유형에 해당하면서 예약 가능한 최저가입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
Sheraton Hsinchu Hotel

No.265, Dong Section 1 Guangming 6th Rd Dong Sec. 1, Guangming 6th Rd, Zhubei 대만
여행자 사진 (1195)
Panorama at the Sheraton Hsinchu Hotel
360
파노라마 (80)
Sheraton Suite Bathroom - Separate Tub & Shower
객실 및 스위트 (927)

여행 날짜의 가격 보기

시설에 예약 가능 여부를 문의하세요.
예약 가능한 유사 호텔이 있습니다.
모두 보기
이 호텔을 이미 예약하셨나요?
10/10~10/11 평균 ₩435,484/박
₩513,441
/1박
₩389,113
/1박
₩264,785
/1박

10월

11월

10월 10일
오늘

10월 12일

10월 14일

10월 16일

10월 18일

10월 20일

10월 22일

10월 24일

10월 26일

10월 28일

10월 30일

11월 1일

11월 3일

11월 5일

11월 7일

11월 9일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보고한 최근 평균 1박 요금을 반영하며 예상 세금 또는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한
평균
더 비싼

소개

4.5
Zhubei의 7개 호텔 중 #1개
풍선 5개 중 4.1
장소
풍선 5개 중 4.6
청결도
풍선 5개 중 4.4
서비스
풍선 5개 중 4.2
가격

Zhubei에서 럭셔리 호텔(을)를 찾고 있다면 쉐라톤 신주 호텔(을)를 강추합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은 투숙객들에게 제공되고, 쉐라톤 신주 호텔 객실에는 평면 TV, 냉장고, 에어컨(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지내시는 동안 컨시어지, 룸서비스(을)를 포함한 부대시설의 혜택을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 투숙객들은 이 곳에서 제공하는 수영장, 아침식사도 언제든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차로 오시는 투숙객들은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방문 동안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 가까운 Ding Tao Zhan(와)과 같은 Zhubei 딤섬 레스토랑을 반드시 가보시기 바랍니다.

할 것을 찾고 있다면 Cable-Stayed Bridge(1.0 km)(을)를 추천해드리고 쉐라톤 신주 호텔(으)로부터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 직원들을 여러분의 방문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모실 것을 약속합니다.

더보기
수정을 제안하여 표시 사항 개선하기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
편의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바/라운지
아동 활동(아동/가족 친화적)
공항 교통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주차
Wi-Fi
피트니스/스파 라커 룸
사우나
온수 욕조
실내 풀
온수 풀
음식점
아침식사 제공가능
아침식사 뷔페
객실 내 아침 식사
셔틀버스 운행
자동차 렌트
콘퍼런스 시설
연회장
회의실
스파
24시간 보안 서비스
수하물 보관
컨시어지
환전
금연 호텔
호텔 내 ATM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다림질 서비스
객실 특징
에어컨
룸서비스
안전 시설
다리미
미니바
냉장고
평면 TV
객실 유형
신혼부부용 스위트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등급은 예상되는 특성, 편의 시설 및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수준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본 시설의 등급은 Giata에서 제공합니다.
5 중 4.5
호텔 스타일
조용함
현대식
사용 언어
중국어
호텔 링크

위치

No.265, Dong Section 1 Guangming 6th Rd Dong Sec. 1, Guangming 6th Rd, Zhubei 대만
이름/주소 (현지 언어)
교통편
어느 정도 걸어갈 만 함
숙박 시설의 등급을 0~100으로 나눕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여행자가 음식점 및 관광명소를 도보거리 내에서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등급: 68/100
68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
Sung Shan Airport
822리뷰13Q&A1객실 관련 팁
여행자 평가
  • 447
  • 265
  • 63
  • 26
  • 21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carrie0521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1월
타이페이, 대만
풍선 5개 중 5.0
2019년 새해를 호텔에서 맞이하고 싶어서 예약했습니다. 쉐라톤 특유의 깔끔함과 정결함이 참 좋았고 욕실에는 머리카락 하나 없는게 너무 좋았네요.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어메니티 사이즈가 작다는건데 이 점은 프런트에 요청하면 가져다 주니 괜찮습니다. 체크인이 생각보다 길었던 것 같은데 체크인 속도만 빨라진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고 호텔 바로 뒤쪽에 편의점이 있어서 더 편리했습니다. 추천합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1월여행 유형: 연인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BJunkim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7년 7월
풍선 5개 중 5.0
친구의 결혼식차 방문. 연회장의 음식은 매무 만족스러웠다. 호텔방은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다. 직원들의 서비스도 대단히 친절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7년 4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VIP relationship management 新竹豐邑喜來登大飯店의 답변
2017년 7월 5일 답변 완료
Dear Guest, Thank you for staying with Sheraton Hsinchu Hotel.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nd we will keep our amenities and service for every guest. VIP relationship management Sheraton Hsinchu Hotel
더보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NOJAE3636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7년 6월
서울, 대한민국
풍선 5개 중 5.0
타에페이에 숙소를 구하지 못해 신주 쉐라톤에 묵었는데,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호텔 서비스 및 침구 상태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객실마다 오렌지를 줬었는데, 역대급으로 맛있었던 오렌지였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7년 1월
풍선 5개 중 5.0청결도
풍선 5개 중 5.0서비스
풍선 5개 중 5.0침대의 퀄리티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VIP Guest Relationship 新竹豐邑喜來登大飯店의 답변
2017년 6월 18일 답변 완료
Dear Guest, Thank you for staying with Sheraton Hsinchu Hotel.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nd we will keep our amenities and service for every guest. VIP Guest Relationship Sheraton Hsinchu Hotel
더보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RyanKim95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6년 2월
수원, 대한민국
풍선 5개 중 5.0
여러번 묵어본 호텔인데 타이페이에 있는 호텔들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방이 넓고 깔끔하고 식사도 훨씬 좋은 호텔입니다. HSR(고속철도)역까지 무료셔틀버스가 있기 때문에 조금만 발품 판다 생각하면 같은 호텔비로 훨씬 더 좋은 이곳이 나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방과 호텔의 전반적인 시설은 현대적이고 깨끗하고 넓고 쾌적합니다.
호텔 직원의 서비스도 타이페이보다 더 친절하고 여유가 있습니다.
주변에 갈만한 작은 현지식당과 한국식당, 한국인 대상의 마사지업소도 있더군요.
아침식사도 타이페이 호텔 대비 훨씬 더 나은 편입니다.
단, 개인적으로는 일부 음식에 대해 최상의 상태가 아닌 점에 불만은 있으나, 부페이므로 어쩔 수 없을 듯 싶네요.
더보기
숙박 날짜: 2016년 2월
풍선 5개 중 4.0가격
풍선 5개 중 5.0객실
풍선 5개 중 5.0서비스
여행 유형: 출장으로 여행함
객실 팁: H형 호텔이다 보니 배정을 잘못받으면 반대편 룸 방향이라 커튼을 열기가 좀 그렇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jtravelasia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6년 1월
서울, 대한민국
풍선 5개 중 5.0
신주에 가신다면, 쉐라톤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물론, 주변에 뭐가 많은 건 아니지만, 호텔로는 최고입니다. 특히 같은 스타우드 계열의 타이페이 호텔에 비해 가격이 무척 저렴합니다.사실, 고속철도까지 멀지 않기 때문에, 이곳에 머물면서, 다른 곳의 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로비, 식당, 수영장, 바 등 모두 좋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5년 4월
풍선 5개 중 5.0가격
풍선 5개 중 5.0서비스
풍선 5개 중 5.0침대의 퀄리티
여행 유형: 출장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BevisNatasha이 질문을 남겼습니다2018년 10월
두바이, 아랍에미리트19 포스팅12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It’s a nice place, great location However I was not happy about their arrangement, as we arrived the hotel at 15:15 (hotel Check in time was 15:00) however we were told that our room was not ready..will need another 20mins .. okey... that’s fine.... The front desk told us to bring kids to the play room located on the 5Floor, and we’ll call us as soon as the room will be ready Everything apart from the delay of check in seems fine so far.... So we left the front desk, and before we head to the play room we decided to have a drink at the lobby cafe, my husband bring the kids to the play house after they finished the drink before me, just when I want to pay for the drinks, I asked as we will be staying in the hotel for the following two nights, will there be any in house guest discount? They said yes 10%off but they will need my room number, I said I haven’t got my room number as the front desk told me there’s a delay, however the lady got confused, she said if I am not checked in I cannnot have in-house guess discount, I said but it’s you guys( the hotel) have not got the room ready, not because i haven’t done my check in and I have waited for over 20mins front desk did not call ~ just when I try to clearify the situation, Amy (if I remember her name correctly) she the assistant manager at the lobby cafe, she soon understood my situation and spoke to the Duty manager and also told me sport about the delay, the drinks should be on the house ! Just when I thought ok finally the hotel is compensate me a little, my husband bring the kids back down from the play room and he said he was told they are not allowed in as they haven’t got a room number....and the kids need to have their socks on to enter(but front desk took our luggage’s at check in we don’t have it with us at the time) Well that really pixxed me off, we are basically not been taking care off, so I said to the duty manager(DM) I was not happy about the situation, I am not able to use any of the in house facility and discount but the delay was caused by hotel not us the guest, the most unbelievable thing DM said to me was “ no they will let you in even you don’t have a room number, and socks? You can purchase them there too” Hello duty manager, it’s not about if you can buy the socks there or not is about the carelessness you and the front desk show tithe guest, the front desk lady should informed us if we have our socks in our baggage and if we’d like to take it out because the play room is required , and I don’t believe you can enter free hotel facility without a room number, so that means anyone from anywhere can play free in the play house? and plus the fact is my husband and kids just got rejected so that’s why there are down at the lobby again! Anyways, finally that really get me out of my temper and I request to spoke to the front office manager Lawrence, all I want to point out was the lack of customer care! 1. Check in time was 15:00, guest arrived after that, if the room is not ready change a room for the guest! Or seriously you guys are five star hotel, not having a room ready on time I really think you should give guess a free upgrade 2. Okay, if you choose to let your guess wait for over half hour, then at less a free drink voucher should be offered 3. If you really that don’t want to give any things costly to compensation your guest, and thinking to send them to the play room, then please at less inform your guest the requirements to entering the play house, if they need to have their socks taken out from their luggage, and please do internally inform play room that those guest with kids will go to play room but due to check in delay caused by hotel side, let them enter without providing a room number that’s fine! But anyways thanks to Lawrence and Amy the way you two handle the situation is much more like a pro! However, just around five we finally entering our room....the house keeping Are still there to do the last inspection.... that makes me feel the room was ever ready..... till we are there..... anyways Lawrence was very kids to send my husband a birthday cake as I told him if the less they could is to send a cake or something for my husband as this trip was for his birthday, he send a box of chocolates with a card, that really helps to relax the situation in my family as well, as I was raising my voice when I spoke to the duty manager and I can feel my husband and kids were super tense at the time... After all the room smells like it’s a smoking room, but I cannot be bothe to speak to the front desk again~ really had enough!
BevisNatasha이 질문을 남겼습니다2018년 10월
두바이, 아랍에미리트19 포스팅12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It’s a nice place, great location However I was not happy about their arrangement, as we arrived the hotel at 15:15 (hotel Check in time was 15:00) however we were told that our room was not ready..will need another 20mins .. okey... that’s fine.... The front desk told us to bring kids to the play room located on the 5Floor, and we’ll call us as soon as the room will be ready Everything apart from the delay of check in seems fine so far.... So we left the front desk, and before we head to the play room we decided to have a drink at the lobby cafe, my husband bring the kids to the play house after they finished the drink before me, just when I want to pay for the drinks, I asked as we will be staying in the hotel for the following two nights, will there be any in house guest discount? They said yes 10%off but they will need my room number, I said I haven’t got my room number as the front desk told me there’s a delay, however the lady got confused, she said if I am not checked in I cannnot have in-house guess discount, I said but it’s you guys( the hotel) have not got the room ready, not because i haven’t done my check in and I have waited for over 20mins front desk did not call ~ just when I try to clearify the situation, Amy (if I remember her name correctly) she the assistant manager at the lobby cafe, she soon understood my situation and spoke to the Duty manager and also told me sport about the delay, the drinks should be on the house ! Just when I thought ok finally the hotel is compensate me a little, my husband bring the kids back down from the play room and he said he was told they are not allowed in as they haven’t got a room number....and the kids need to have their socks on to enter(but front desk took our luggage’s at check in we don’t have it with us at the time) Well that really pixxed me off, we are basically not been taking care off, so I said to the duty manager(DM) I was not happy about the situation, I am not able to use any of the in house facility and discount but the delay was caused by hotel not us the guest, the most unbelievable thing DM said to me was “ no they will let you in even you don’t have a room number, and socks? You can purchase them there too” Hello duty manager, it’s not about if you can buy the socks there or not is about the carelessness you and the front desk show tithe guest, the front desk lady should informed us if we have our socks in our baggage and if we’d like to take it out because the play room is required , and I don’t believe you can enter free hotel facility without a room number, so that means anyone from anywhere can play free in the play house? and plus the fact is my husband and kids just got rejected so that’s why there are down at the lobby again! Anyways, finally that really get me out of my temper and I request to spoke to the front office manager Lawrence, all I want to point out was the lack of customer care! 1. Check in time was 15:00, guest arrived after that, if the room is not ready change a room for the guest! Or seriously you guys are five star hotel, not having a room ready on time I really think you should give guess a free upgrade 2. Okay, if you choose to let your guess wait for over half hour, then at less a free drink voucher should be offered 3. If you really that cheap axx don’t want to give any things costly to compensation your guest, and thinking to send them to the play room, then please at less inform your guest the requirements to entering the play house, if they need to have their socks taken out from their luggage, and please do internally inform play room that those guest with kids will go to play room but due to check in delay caused by hotel side, let them enter without providing a room number that’s fine! But anyways thanks to Lawrence and Amy the way you two handle the situation is much more like a pro! However, just around five we finally entering our room....the house keeping Are still there to do the last inspection.... that makes me feel the room was ever ready..... till we are there..... anyways Lawrence was very kids to send my husband a birthday cake as I told him if the less they could is to send a cake or something for my husband as this trip was for his birthday, he send a box of chocolates with a card, that really helps to relax the situation in my family as well, as I was raising my voice when I spoke to the duty manager and I can feel my husband and kids were super tense at the time... After all the room were ok and kids like it so apart from the delay and the stupidity of the way DM responed to us!
Alok R이 질문을 남겼습니다2018년 9월
오스틴, 텍사스
Does the hotel provide laundry service? What’s the fee?
Gary Marie A의 답변
올버니, 오리건22 포스팅29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Yes they do. In each room in the closet there a bag and sheet that you fill out requesting the items type of cleaning and price on the sheet. There is also a 10% charge to pick up and deliver your laundry. Hope this answers your question.
robbiefowler97이 질문을 남겼습니다2018년 6월
Taipei392 포스팅81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請問如何由飯店去到桃園機場呢?謝謝
親愛的wilsonc815: 很抱歉未能及時回應,飯店距離桃園機場很快速,以下提供幾個方案給您參考。 1.自飯店搭乘禮車:單程專車接送服務:賓士S350/新台幣2,600元;賓士 Vito 商旅車或 Volks Wagon T5/新台幣2900元,實際金額請以電話詢問為準。 2.搭乘公共交通:飯店距高鐵僅5分鐘車程,可搭成免費接駁車至高鐵後再到桃園高鐵站,選擇機場接駁車或是機場捷運。
RyanKim95이 팁을 작성했습니다2016년 2월
수원, 대한민국894 포스팅77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풍선 5개 중 5.0
"H형 호텔이다 보니 배정을 잘못받으면 반대편 룸 방향이라 커튼을 열기가 좀 그렇습니다."
리뷰 전문 보기
회원님에게 딱 맞는 시설이 아닌가요?
Zhubei 지역에는 선택할 장소가 더 있습니다.
가격대
₩256,720 - ₩303,763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위치
대만신주 현Zhubei
객실 수
770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

쉐라톤 신주 호텔 (Sheraton Hsinchu Hotel, Zhubei) - 호텔 리뷰 & 가격 비교

쉐라톤 신주 호텔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쉐라톤 신주 호텔의 편의 시설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제공되는 더 인기 있는 주요 편의 시설은 실내 수영장,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음식점입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비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기 객실 편의 시설은 미니바, 에어컨 및 평면 TV입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식 및 음료 옵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음식점, 라운지 및 아침식사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고객이 무료 주차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까?
예,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는 숙박고객을 위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리 전화하여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가 있습니까?
예,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이(가) 숙박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에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예, 편리하게 비지니스 센터, 회의실 및 연회장을(를) 제공합니다.
쉐라톤 신주 호텔이(가) 가까이에 있습니까?
예, 휠체어 접근 가능,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및 장애인 숙박고객을 위한 시설을(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문의 사항은 미리 전화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Zhubei 호텔 전체Zhubei 호텔 특가라스트 미닛 호텔 Zhubei쉐라톤 신주 호텔 주변 호텔
즐길거리음식점항공권여행 스토리크루즈렌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