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시설의 예약 프로모션 리스팅에는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트립어드바이저에 결제한 보상이 반영됩니다. 표시된 가격은 여러 객실 유형에 해당하는 가격일 수 있습니다. 표시된 가격은 이용자가 검색한 시점에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제공한 가장 저렴한 객실 유형에 해당하면서 예약 가능한 최저가입니다.
이베로스타 칸쿤 Iberostar Selection Cancun
Boulevard Kukulcan Km. 17 Zona Hotelera, 칸쿤 멕시코
전체 보기
모든 사진 보기(10,522)10,522
수영장 및 해변 (1932)
영상 (3)
이 호텔을 이미 예약하셨나요?
9/21~9/22 평균 ₩472,000/박
₩592,000
/1박
₩509,334
/1박
₩426,667
/1박
9월
10월
9월 21일
오늘
9월 23일
9월 25일
9월 27일
9월 29일
10월 1일
10월 3일
10월 5일
10월 7일
10월 9일
10월 11일
10월 13일
10월 15일
10월 17일
10월 19일
10월 21일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보고한 최근 평균 1박 요금을 반영하며 예상 세금 또는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한
평균
더 비싼
소개
4.5
칸쿤의 244개 호텔 중 #58개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이베로스타 칸쿤(은)는 칸쿤 추천 숙소입니다. 가성비 우수, 편안하고 편리함까지 갖춘 이 곳은 럭셔리 분위기에 여러분같은 여행객들에게 꼭 맞는 부대시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냉장고(을)를 구비하고 있고, 리조트(올 인클루시브)(이)가 제공하는 무료 인터넷으로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ilton Cancun는 여러분의 시간을 좀 더 편하게 해 줄 컨시어지, 룸서비스 또한 제공합니다. 게다가, 수영장, 무료 조식 또한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ilton Hotel Cancun에 차로 오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차를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칸쿤 방문 시 Avenida Kukulkan(4.2 km)(을)를 둘러보고 싶은 분들은 지척에 위치한 Hilton Cancun(을)를 추천합니다.
칸쿤 방문 시 The White Box 또는 Vento(와)과 같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타파스(을)를 맛 볼 것을 추천합니다.
반문 시 리조트(올 인클루시브)(으)로부터 지척에 위치한 Museo de Arte Popular Mexicano(와)과 같은 인기 미술관들(을)를 반드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칸쿤의 모든 것을 즐기면서 이베로스타 칸쿤에서의 좋은 시간을 보내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더보기
수정을 제안하여 표시 사항 개선하기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
편의 시설
주차
무료 인터넷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풀
바/라운지
해변
다이빙
베이비시팅
Wi-Fi
피트니스/스파 라커 룸
피트니스 강좌
풀장용 타월/해변 타월
인피니티 풀
전망 좋은 풀
실외 풀
커피숍
음식점
아침식사 제공가능
아침식사 뷔페
아이들을 위한 뷔페
스낵 바
스윔업 바
풀사이드 바
골프 코스
테니스 코트
에어로빅
엔터테인먼트 담당 직원
저녁 시간대 엔터테인먼트
호텔 외부 테니스 코트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용 실내 놀이 구역
아동 활동(아동/가족 친화적)
키즈 클럽
공항 교통편
셔틀버스 운행
자동차 렌트
택시 서비스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콘퍼런스 시설
연회장
회의실
스파
커플 마사지
얼굴 관리
전신 마사지
메이크업 서비스
매니큐어
마사지
페디큐어
살롱
24시간 보안 서비스
수하물 보관
컨시어지
환전
기념품 가게
가게
선베드/해변용 의자
양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세탁 서비스
객실 특징
에어컨
추가 욕실
하우스키핑
전용 발코니
룸서비스
미니바
평면 TV
욕실/샤워실
안전 시설
전화
VIP 룸 시설
옷장/벽장
객실 유형
바다 전망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가족
조용함
사용 언어
영어, 스페인어
위치
교통편
어느 정도 걸어갈 만 함
숙박 시설의 등급을 0~100으로 나눕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여행자가 음식점 및 관광명소를 도보거리 내에서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등급: 59/100
59
20개의 음식점
1킬로미터 이내
9,202리뷰1,451질문 및 답변0객실 팁
리뷰
여행자 평가
- 6,053
- 1,792
- 731
- 284
- 342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칸쿤 여행을 다녀 온지 꼭 열흘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그리워진다. 그 먼 곳에 또 다시 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칸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이베로스타 호텔( 힐튼 )이다. 나는 가든 뷰 빌라에 머물렀는데도 2층이어서인지 너무 멋진 카리브해도 야자수 사이로 보였다. 빌라 주변에는 노란 코코넛을 주렁주렁 매단 야자수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어서 이국적인 정취를 듬뿍 느끼게 했다. 한 번은 코코넛을 많이 따가지고 오는 아가씨들에게 하나를 얻어서 부페식당으로 가져갔다. 종업원 중 한 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코코넛을 반으로 잘라서 물과 과즙을 먹게 해 줬다. 나는 이베로스타에서만 8일 머물렀는데 부페를 비롯한 식당들의 음식이 맛있어서 채식을 좋아하는 식성이지만 한식이 그립지 않을 정도였다. 빌라 바로 앞의 멋진 카리브해와 야자수가 글을 쓰는 지금도 그리워진다. 다음에 칸쿤에 간다면 넓은 가든과 골프장을 가지고 있는 이베로스타와 함께 할 것이다.
칸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이베로스타 호텔( 힐튼 )이다. 나는 가든 뷰 빌라에 머물렀는데도 2층이어서인지 너무 멋진 카리브해도 야자수 사이로 보였다. 빌라 주변에는 노란 코코넛을 주렁주렁 매단 야자수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어서 이국적인 정취를 듬뿍 느끼게 했다. 한 번은 코코넛을 많이 따가지고 오는 아가씨들에게 하나를 얻어서 부페식당으로 가져갔다. 종업원 중 한 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코코넛을 반으로 잘라서 물과 과즙을 먹게 해 줬다. 나는 이베로스타에서만 8일 머물렀는데 부페를 비롯한 식당들의 음식이 맛있어서 채식을 좋아하는 식성이지만 한식이 그립지 않을 정도였다. 빌라 바로 앞의 멋진 카리브해와 야자수가 글을 쓰는 지금도 그리워진다. 다음에 칸쿤에 간다면 넓은 가든과 골프장을 가지고 있는 이베로스타와 함께 할 것이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3년 12월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Ibera star 호텔은 별 다섯 개 짜리 평을 받았을지 모르겠지만, 호텔 식당의 음식은 지금보다 더 안전하게 개선될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첫째로, 이 호텔의 서비스가 굉장하다는 것을 말할게요. Star friends 활동들은 쇼만큼이나 훌륭하고, 이곳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은 말도 잘하고 엄청나게 전문적인 집단입니다. 아마 부기와 같은 몇몇 쇼 동안에, 그들은 사람들이 조그마한 댄스 플로어에서 춤을 출 수 있도록 허락했었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방은 대단히 좋았었고, 침대도 괜찮았어요. 청결함은 괜찮았지만, 모든 화장실이 그런 것은 아니었어요. 그 부분에 큰 개선과 유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해변 화장실은 화장지가 없었고 한번은 바닥에 곳곳에 피가 하나도 지워지지 않고 그대로 있었어요. 메인 뷔페에 있는 화장실도 제가 프론트 데스크에 말하기 전까지 화장지가 없었고,,또 한번은 엘리베이터 입구 바닥에 버려져 있는 바나나 껍질이 있었어요. 저는 미끄러져서 거의 넘어질 뻔 해서 보안요원이 다가와 누군가를 시켜 치우게 했었고, 아이스크림이 바로 제 출입구에 쏟아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몇몇 사람들은 돼지예요,
로비의 메인 바의 바텐더들은 괜찮았지만, 전혀 친절하지 않았었어요. 제 생각에는 팁 상자가 채워져야만 할 것 같아요,,,최고의 바텐더는 해변의 Omar였어요. 웃음과 훌륭한 서비스. 수영장 옆의 그 바텐더는 유리잔을 제대로 씻지도 않고 그저 헹구기만 했어요. 모든 음료에 빨대를 이용할 필요가 있을거 예요. 그렇지 않으면 병을 얻을 수 있는 위험이 있거든요.
그 호텔/리조트는 매우 아름답고 해변가의 수영장 또한 그렇습니다. 대부분의 몇몇 부분이 빨간 깃발이 있지만, 노란 깃발이 있는 해변 왼쪽의 조그마한 부분에서 수영할 수 있습니다만, 엄청나게 고르지 않아요. 그러니 조심하세요.
식당에서의 첫날밤은 최고였어요.
뷔페는 언제나 많은 선택권이 있어서 좋았었고 아침은 훌륭했어요...
프랑스음식은 아주 좋았지만, 짜서 제가 먹은 양고기에 소금을 넣지 말라고 부탁했었어요. 맛있었고 아주 잘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제 남자친구는 생선을 먹었는데 그 생선이 너무 짜서 그날 밤에 식당이 너무 많은 소금을 넣는다는 문제를 또다시 발견했었지요. 서비스는 훌륭했어요.
다음날 밤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정말 좋지 않은 고기가 너무 질겨서, 신발을 먹는 거 같았어요. 아마 그것을 자르기 위해서 개인 스테이크 전용 나이프나 사슬 톱을 가져왔었더라면 더 나았을 텐데. 그들은 우리 테이블의 한 사람을 위해 멋진 동작을 해주었고, 그를 위해서 생일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그들은 좋은 서비스 평가를 받았지만, 스테이크는 제가 먹은 것 중에서 가장 최악이었어요. 저는 스테이크가 꽤 훌륭한 몬트리올에서 왔다는 것과 제가 고기를 잘 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저는 알등심 스테이크를 먹었어요,,고기가 연하지 않았고요.
여러분, 멕시코 식당이 제가 죽을것 처럼 병을 얻었던 곳입니다. 이곳에서 식사 한 후 두 시간 내에 토를 했고, 저는 그날 뱃속이 부글거리고 심하게 경련이 일어나서 밤을 꼬박 새웠습니다. 저는 다음날 간신히 걸을 수 있었고, 이틀 동안 거의 먹거나 마실 수 없었습니다. 저는 그 식당에서 치킨을 주문했었고 그 전에 오직 오이를 조금과 와인을 좀 했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이 이 리조트를 통틀어 그곳에서 병을 얻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12월에 어떤 사람이 그곳에서 해산물을 먹고 아팠다는 글을 썼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곳에 머물동안 해산물을 먹지 않았었기 때문에 그러한 일이 우리에게는 벌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었죠. 그러나 우리에게 그 일이 일어났고 무척 힘들었습니다.
제가 아팠던 날과 같은 날은 아니었지만 같은 식당에서 음식을 먹고 아팠던 사람이 있었고 저는 리조트의 일본 식당에서 음식을 먹고 아팠던 여성분을 만났습니다. 저와 같은 증상이었고, 제 옆에 앉아있었던 다른 여자분들은 그들이 생각하기에 바에서 무엇인가를 먹고 아팠었던 거 같다고 했는데, 수영장 바에 있는 바텐더들은 오직 유리잔을 헹구기만 한다고 말해 주었어요,,웩, 진통제와 생균제 덕분에 몸을 회복하는데 이틀이 걸렸어요. 제가 Pepto the Pink Flamingo on Ice에 전화했을 때, 그들은 아픈 저에게 과일 바구니를 보내 주었어요. 와우 저는 심지어 그것을 먹을 수조차 없었는데,,저는 정말 많이 아팠었거든요. 이때까지만 해도 저는 Cancun의 어떠한 리조트나 마야의 Riveria에서도 병을 얻은 적이 없었습니다. 이때가 처음이었고 정말 심했어요,,,
우리가 본 것을 보기 전까지만 해도 일본 식당은 괜찮았었지만, 같은 접시에 생닭과 날고기를 같이 담아내어 오염이 된 접시와 다른 접시에 담긴 새우를 주방장이 들고 나오는 것은 그저 역겨울 뿐이었지만... 더 안 좋았던 점은 그 요리사가 한 철판에 밥을 먼저 요리하고(두 개의 철판이 있었음) 야채를 다른 철판에 요리하고 나서, 날고기를 야채 요리를 한 같은 철판에 올려놓았었고, 밥을 갓 요리했었던 철판에서 생새우를 요리했습니다. 그는 오직 한 세트의 요리기구와 주걱, 칼을 이용하더군요,,어찌됐든 그는 처음에 밥을 내왔고....고기를 요리했습니다. 고기가 요리되고 있던 중에, 몇몇 다른 사람들이 밥을 더 줄 수 없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그는 날고기 요리에 쓰고 있었던 같은 주걱을 가져다가 밥을 퍼서 철판에 올려놓고, 밥을 나눠줄 때에도 같은 주걱을 썼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오염을 일으켰으며, 이게 바로 사람들이 음식을 먹고 배가 아팠던 이유입니다. 제 남자친구는 식당 측에 이것에 관해 얘기했고, 오직 그들의 대답은 조사해보겠다는 것입니다.
만약 앞으로 음식의 질이 개선되고 다시는 음식을 먹고 배탈이 날 일이 없다는 보장이 있다면 이 리조트에 다시 가겠어요.
Iberastar 호텔은 보십시오. 이번 음식 사고와 같은 일이 어느 사람에게도 다시 생기지 않게 하려면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아야만 합니다. 어떠한 손님도 휴일에 병에 걸려야 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이것은 멈춰져야만 합니다. 저희는 휴가를 위해 너무나 많은 돈을 냈습니다.
저희는 그곳에서 휴가를 보내기 위해 Transat 항공을 이용했고, 월요일에 갔다가 다음 월요일에 돌아왔습니다. 대체로 괜찮았지만, 우리가 도착했을 때 40분이 넘게 버스를 기다려야만 했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저희는 버스보다 따른 택시를 타고 리조트에 도착했었어요. 돌아가는 비행기 안에서 제가 승무원에게 영어로 이야기했었는데 그분은 오직 프랑스어로만 이야기 하더군요. Transa 항공은 좋지 않은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우리는 산악오토바이를 타고 다른 Iberastar Lindo, Pariso, Mayan, Grande on the Mayan Riveria를 돌아다닌 적이 있었는데, 괜찮았지만 타기 매우 거칠었어요. 그 리조트를 관광할 수 있었고요. 그 리조트는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부분 가족단위로 머무는 아주 큰 곳입니다. 리조트는 괜찮았지만, 지치고 더러웠습니다. 아침에 우리는 어떤 식당에 갔었고, 오후에 우리가 돌아왔을 때, 이 장소를 사용함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다고 아이다라는 사람이 무례하게 이야기했으며 수영장 건너의 뷔페를 이용하라고 했는데 그곳은 지저분하고 의자는 모두 젖어있었으며, 음식은 질이 영 아니었습니다. Iberastar 팔찌는 리조트 손님이라면 모를까, 그 외 사람들은 갈 수 없는 Grand라는 곳을 제외하고 장소 대부분에 갈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우리는 Grand라는 곳을 빠르게 훓터보았었는데, 아주 멋있었어요. 하지만 해변을 가기 위해서는 돈을 많이 내야만하고, 돈의 값어치를 하는 유일한 것은 산호였습니다. 또한, 수영하기 위해서는 반 마일 정도 떨어진 곳까지 걸어가야만 합니다. 별로 가치 있는 일은 아니죠.
첫째로, 이 호텔의 서비스가 굉장하다는 것을 말할게요. Star friends 활동들은 쇼만큼이나 훌륭하고, 이곳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은 말도 잘하고 엄청나게 전문적인 집단입니다. 아마 부기와 같은 몇몇 쇼 동안에, 그들은 사람들이 조그마한 댄스 플로어에서 춤을 출 수 있도록 허락했었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방은 대단히 좋았었고, 침대도 괜찮았어요. 청결함은 괜찮았지만, 모든 화장실이 그런 것은 아니었어요. 그 부분에 큰 개선과 유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해변 화장실은 화장지가 없었고 한번은 바닥에 곳곳에 피가 하나도 지워지지 않고 그대로 있었어요. 메인 뷔페에 있는 화장실도 제가 프론트 데스크에 말하기 전까지 화장지가 없었고,,또 한번은 엘리베이터 입구 바닥에 버려져 있는 바나나 껍질이 있었어요. 저는 미끄러져서 거의 넘어질 뻔 해서 보안요원이 다가와 누군가를 시켜 치우게 했었고, 아이스크림이 바로 제 출입구에 쏟아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몇몇 사람들은 돼지예요,
로비의 메인 바의 바텐더들은 괜찮았지만, 전혀 친절하지 않았었어요. 제 생각에는 팁 상자가 채워져야만 할 것 같아요,,,최고의 바텐더는 해변의 Omar였어요. 웃음과 훌륭한 서비스. 수영장 옆의 그 바텐더는 유리잔을 제대로 씻지도 않고 그저 헹구기만 했어요. 모든 음료에 빨대를 이용할 필요가 있을거 예요. 그렇지 않으면 병을 얻을 수 있는 위험이 있거든요.
그 호텔/리조트는 매우 아름답고 해변가의 수영장 또한 그렇습니다. 대부분의 몇몇 부분이 빨간 깃발이 있지만, 노란 깃발이 있는 해변 왼쪽의 조그마한 부분에서 수영할 수 있습니다만, 엄청나게 고르지 않아요. 그러니 조심하세요.
식당에서의 첫날밤은 최고였어요.
뷔페는 언제나 많은 선택권이 있어서 좋았었고 아침은 훌륭했어요...
프랑스음식은 아주 좋았지만, 짜서 제가 먹은 양고기에 소금을 넣지 말라고 부탁했었어요. 맛있었고 아주 잘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제 남자친구는 생선을 먹었는데 그 생선이 너무 짜서 그날 밤에 식당이 너무 많은 소금을 넣는다는 문제를 또다시 발견했었지요. 서비스는 훌륭했어요.
다음날 밤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정말 좋지 않은 고기가 너무 질겨서, 신발을 먹는 거 같았어요. 아마 그것을 자르기 위해서 개인 스테이크 전용 나이프나 사슬 톱을 가져왔었더라면 더 나았을 텐데. 그들은 우리 테이블의 한 사람을 위해 멋진 동작을 해주었고, 그를 위해서 생일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그들은 좋은 서비스 평가를 받았지만, 스테이크는 제가 먹은 것 중에서 가장 최악이었어요. 저는 스테이크가 꽤 훌륭한 몬트리올에서 왔다는 것과 제가 고기를 잘 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저는 알등심 스테이크를 먹었어요,,고기가 연하지 않았고요.
여러분, 멕시코 식당이 제가 죽을것 처럼 병을 얻었던 곳입니다. 이곳에서 식사 한 후 두 시간 내에 토를 했고, 저는 그날 뱃속이 부글거리고 심하게 경련이 일어나서 밤을 꼬박 새웠습니다. 저는 다음날 간신히 걸을 수 있었고, 이틀 동안 거의 먹거나 마실 수 없었습니다. 저는 그 식당에서 치킨을 주문했었고 그 전에 오직 오이를 조금과 와인을 좀 했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이 이 리조트를 통틀어 그곳에서 병을 얻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12월에 어떤 사람이 그곳에서 해산물을 먹고 아팠다는 글을 썼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곳에 머물동안 해산물을 먹지 않았었기 때문에 그러한 일이 우리에게는 벌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었죠. 그러나 우리에게 그 일이 일어났고 무척 힘들었습니다.
제가 아팠던 날과 같은 날은 아니었지만 같은 식당에서 음식을 먹고 아팠던 사람이 있었고 저는 리조트의 일본 식당에서 음식을 먹고 아팠던 여성분을 만났습니다. 저와 같은 증상이었고, 제 옆에 앉아있었던 다른 여자분들은 그들이 생각하기에 바에서 무엇인가를 먹고 아팠었던 거 같다고 했는데, 수영장 바에 있는 바텐더들은 오직 유리잔을 헹구기만 한다고 말해 주었어요,,웩, 진통제와 생균제 덕분에 몸을 회복하는데 이틀이 걸렸어요. 제가 Pepto the Pink Flamingo on Ice에 전화했을 때, 그들은 아픈 저에게 과일 바구니를 보내 주었어요. 와우 저는 심지어 그것을 먹을 수조차 없었는데,,저는 정말 많이 아팠었거든요. 이때까지만 해도 저는 Cancun의 어떠한 리조트나 마야의 Riveria에서도 병을 얻은 적이 없었습니다. 이때가 처음이었고 정말 심했어요,,,
우리가 본 것을 보기 전까지만 해도 일본 식당은 괜찮았었지만, 같은 접시에 생닭과 날고기를 같이 담아내어 오염이 된 접시와 다른 접시에 담긴 새우를 주방장이 들고 나오는 것은 그저 역겨울 뿐이었지만... 더 안 좋았던 점은 그 요리사가 한 철판에 밥을 먼저 요리하고(두 개의 철판이 있었음) 야채를 다른 철판에 요리하고 나서, 날고기를 야채 요리를 한 같은 철판에 올려놓았었고, 밥을 갓 요리했었던 철판에서 생새우를 요리했습니다. 그는 오직 한 세트의 요리기구와 주걱, 칼을 이용하더군요,,어찌됐든 그는 처음에 밥을 내왔고....고기를 요리했습니다. 고기가 요리되고 있던 중에, 몇몇 다른 사람들이 밥을 더 줄 수 없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그는 날고기 요리에 쓰고 있었던 같은 주걱을 가져다가 밥을 퍼서 철판에 올려놓고, 밥을 나눠줄 때에도 같은 주걱을 썼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오염을 일으켰으며, 이게 바로 사람들이 음식을 먹고 배가 아팠던 이유입니다. 제 남자친구는 식당 측에 이것에 관해 얘기했고, 오직 그들의 대답은 조사해보겠다는 것입니다.
만약 앞으로 음식의 질이 개선되고 다시는 음식을 먹고 배탈이 날 일이 없다는 보장이 있다면 이 리조트에 다시 가겠어요.
Iberastar 호텔은 보십시오. 이번 음식 사고와 같은 일이 어느 사람에게도 다시 생기지 않게 하려면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아야만 합니다. 어떠한 손님도 휴일에 병에 걸려야 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이것은 멈춰져야만 합니다. 저희는 휴가를 위해 너무나 많은 돈을 냈습니다.
저희는 그곳에서 휴가를 보내기 위해 Transat 항공을 이용했고, 월요일에 갔다가 다음 월요일에 돌아왔습니다. 대체로 괜찮았지만, 우리가 도착했을 때 40분이 넘게 버스를 기다려야만 했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저희는 버스보다 따른 택시를 타고 리조트에 도착했었어요. 돌아가는 비행기 안에서 제가 승무원에게 영어로 이야기했었는데 그분은 오직 프랑스어로만 이야기 하더군요. Transa 항공은 좋지 않은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우리는 산악오토바이를 타고 다른 Iberastar Lindo, Pariso, Mayan, Grande on the Mayan Riveria를 돌아다닌 적이 있었는데, 괜찮았지만 타기 매우 거칠었어요. 그 리조트를 관광할 수 있었고요. 그 리조트는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부분 가족단위로 머무는 아주 큰 곳입니다. 리조트는 괜찮았지만, 지치고 더러웠습니다. 아침에 우리는 어떤 식당에 갔었고, 오후에 우리가 돌아왔을 때, 이 장소를 사용함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다고 아이다라는 사람이 무례하게 이야기했으며 수영장 건너의 뷔페를 이용하라고 했는데 그곳은 지저분하고 의자는 모두 젖어있었으며, 음식은 질이 영 아니었습니다. Iberastar 팔찌는 리조트 손님이라면 모를까, 그 외 사람들은 갈 수 없는 Grand라는 곳을 제외하고 장소 대부분에 갈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우리는 Grand라는 곳을 빠르게 훓터보았었는데, 아주 멋있었어요. 하지만 해변을 가기 위해서는 돈을 많이 내야만하고, 돈의 값어치를 하는 유일한 것은 산호였습니다. 또한, 수영하기 위해서는 반 마일 정도 떨어진 곳까지 걸어가야만 합니다. 별로 가치 있는 일은 아니죠.
더보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a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리뷰 원문 보기
이베로스타 칸쿤의 Quality Manager IberostarMexico의 답변
2013년 2월 23일 답변 완료
Dear Guest, We appreciate the time you took to write about your experience and we are glad it has been brought to our attention.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your remark on the good service provided by our staff, they all focus their attention on guest comfort and satisfaction. We are glad to see that you enjoyed your room and some of the areas like the pool in our hotel. However, we deeply regret the fact that you did not enjoy 100% your stay with us since our main goal is the satisfaction of our clients. We are very sorry to hear that you got ill during you vacation. We feel it is essential to explain that Iberostar Hotels & Resorts work strictly according to the internal and external hygiene regulations. Our hotel has a specific Health & Safety department which works in association with consultancy of an independent external company who is in charge of verifying our hygiene procedures as well as doing tests to rule out any presence of bacteria / viruses. We also send our employees to get tests every fortnight again to detect viruses and therefore making sure they are 100% healthy to handle food. Enteric viruses, which causes vomiting and diarrhea, have the characteristic of being transmitted from person to person (like the flu), so it cannot be associated exclusively or directly with food or drinks. We can guarantee you that our facilities, food and beverages have proven to follow the safe and hygienic restrictions and procedures according to our internal and external audit departments. Doctors say that a variety of causes could be associated with their ailment such as change of climate, consumption of alcohol or even the change of food and water type. Every human organism might react differently under the circumstances explained above. Indeed with thousands of guests and employees, neglect in this department would translate into a massive contamination. In any case once again we apologize profusely for any inconvenience encountered during your stay. Thank you for your comments and support; we hope to have another chance to receive you in the future. We are sure that we will work diligently to ensure your satisfaction. Kind regards, Quality Manager Iberostar Cancun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모두 합하면 이번이 13번째인데 이곳은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음식이 훌륭하지는 않지만 아주 괜찮았다. 고급 음식이 우리에게 최고로 잘 맞았고 스테이크가 훌륭했다.
우리는 이곳에 2주 동안 머물렀는데 음식 예약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언제든 우리가 원하면 얻을 수 있었다. 그래서 사람들이 무엇에 대해 불평하는지 모르겠다.
해변은 우리가 가본 곳들 중 최상급이었고 서비스가 매우 훌륭했다. 음료가 남았는데도 우리에게 여러 번 음료를 권했으며 수영장에서도 마찬가지 서비스였다. 다시 말하지만 어떻게 이곳의 서비스가 부족하다고 하는지 모르겠다. 서비스는 완벽했다.
우리는 이곳에 2주 동안 머물렀는데 음식 예약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언제든 우리가 원하면 얻을 수 있었다. 그래서 사람들이 무엇에 대해 불평하는지 모르겠다.
해변은 우리가 가본 곳들 중 최상급이었고 서비스가 매우 훌륭했다. 음료가 남았는데도 우리에게 여러 번 음료를 권했으며 수영장에서도 마찬가지 서비스였다. 다시 말하지만 어떻게 이곳의 서비스가 부족하다고 하는지 모르겠다. 서비스는 완벽했다.
더보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a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리뷰 원문 보기
이베로스타 칸쿤의 Quality Manager IberostarMexico의 답변
2013년 3월 7일 답변 완료
Dear Guest, First of all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e hope someday we can provide an even better experience for you and your family. Our goal is always to provide a great service and this has been one of those cases. We will gladly pass this information on to the departments involved specially the food and beverages department. Hopefully we will see you soon here at Iberostar Cancun. Kind regards, Quality Manager Iberostar Cancun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원래의 언어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전체적으로 호텔과 음식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무엇이 그것을 훌륭한 서비스! 특히 미겔 람보. 우리는 우리가 할 수있는 때마다 식사에서 그를 발견! 그는 나와 내 가족을 매우 잘 돌보았다, 내가 거기에 있든 아니든 상관없이! 감사합니다 미겔! !
더보기
자동 번역됨
숙박 날짜: 2024년 6월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가격
객실
장소
청결도
서비스
침대의 퀄리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저녁 식사를 하는 동안 뷔페 레스토랑에서 바퀴벌레가 발견되었는데 이는 역겹고 완전히 비위생적이었습니다. 음식 품질은 최고로 평범합니다.
스테이크하우스 오픈 1시간 전이나 산호초쪽에 줄을 서지 않았다면 잊어버리세요. 두 번의 다른 밤을 먹으려고 노력했지만 문을 열기 20분 전에도 운이 없었습니다. 우리 일행은 단 2명이었고 웨이트리스가 안쪽에서 와서 우리 뒤에 몇 명 있던 두 사람(산호 쪽)의 일행을 붙잡고 앞쪽으로 데려가 앉았습니다.
스타 클럽 직원은 친절하지만 5세 이상 어린이에게는 활동이 형편없습니다. 건물은 오래되고 작으며 내부에는 TV 두 대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하나는 영화를 재생하고 다른 하나는 비디오 게임을 연결했습니다.
노래하는 사람들, 빙고 등 외에는 야간 엔터테인먼트나 할 일이 없습니다. 며칠 밤에는 마술 쇼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업그레이드되었지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스테이크하우스 오픈 1시간 전이나 산호초쪽에 줄을 서지 않았다면 잊어버리세요. 두 번의 다른 밤을 먹으려고 노력했지만 문을 열기 20분 전에도 운이 없었습니다. 우리 일행은 단 2명이었고 웨이트리스가 안쪽에서 와서 우리 뒤에 몇 명 있던 두 사람(산호 쪽)의 일행을 붙잡고 앞쪽으로 데려가 앉았습니다.
스타 클럽 직원은 친절하지만 5세 이상 어린이에게는 활동이 형편없습니다. 건물은 오래되고 작으며 내부에는 TV 두 대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하나는 영화를 재생하고 다른 하나는 비디오 게임을 연결했습니다.
노래하는 사람들, 빙고 등 외에는 야간 엔터테인먼트나 할 일이 없습니다. 며칠 밤에는 마술 쇼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업그레이드되었지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4년 4월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Nothing is really walking distance but it's easy to get a taxi
The tennis courts doubled as pickleball courts while we were there and had quite a few people from our group play daily.
…
가격대
₩461,333 - ₩616,00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iberostar cancun hotel cancun, hilton cancun hotel, hilton golf spa resort cancun, hilton cancun resort
예전 이름:
Iberostar Cancun
위치
멕시코유카탄 반도킨타나로오칸쿤
객실 수
426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이베로스타 칸쿤 (Iberostar Selection Cancun) - 호텔 리뷰 & 가격 비교
이베로스타 칸쿤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이베로스타 칸쿤에서 가까운 인기 관광명소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근 관광명소는 Scuba Total Cancun(0.9 km), Puerto Maya Cancun(0.8 km) 및 Playa Delfines(0.6 km)입니다.
이베로스타 칸쿤와(과) 가까운 음식점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위치가 편리한 주요 음식점에는 Restaurante Cüa, Fasano 및 Bacoli Trattoria입니다.
이베로스타 칸쿤에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이베로스타 칸쿤에서는 숙박고객을 위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리 전화하여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베로스타 칸쿤 근처에 유적지가 있습니까?
많은 여행자가 Zona Arqueologica El Rey(0.9 km) 및 Scorpion’s Temple(5.1 km) 방문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