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ia Casa Maya Cancun All Inclusive
소개
Casa Maya Cancun(은)는 칸쿤 추천 숙소입니다. 가성비 우수, 편안하고 편리함까지 갖춘 이 곳은 패밀리 분위기에 여러분같은 여행객들에게 꼭 맞는 부대시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실은 평면 TV, 냉장고, 에어컨(을)를 구비하고 있고, 호텔(이)가 제공하는 무료 무선 인터넷으로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mperial Fiesta Club Hotel Casa Maya는 여러분의 시간을 좀 더 편하게 해 줄 24시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컨시어지 또한 제공합니다. 게다가, 수영장, 아침식사 또한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Casa Maya Cancun Hotel에 차로 오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차를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GParroquia de Cristo Resucitado(1.3 km), Malecon Tajamar(3.7 km)(와)과 같은 인기 명소와 가깝기 때문에, Casa Maya Cancun Hotel 숙박 고객들은 칸쿤에서 가장 잘 알려진 관광명소들을 손 쉽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허기가 질 때면 지역 주민을 포함한 모든 이들에게 인기 있는 해산물 인 Lorenzillo's, Bubba Gump Shrimp Co., El Fish Fritanga에서 반드시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방문 시 호텔(으)로부터 지척에 위치한 인기 명소인 Torre Escenica(0.9 km)(을)를 반드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칸쿤의 모든 것을 즐기면서 Casa Maya Cancun에서의 좋은 시간을 보내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위치
리뷰
- 21
- 10
- 9
- 5
- 6
- 필터
- 한국어
우리의 체류의 일부였던 레벨 라운지는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 열려 그것에 대한 보상이 없습니다. 방, 2 침실 스위트 수영, 전혀 편안하지 않았다. 식물도 없고 벽에 아무것도 없었고 방의 큰 부분에는 램프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여러 번 불평했지만 그들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14 일 동안 머물렀기 때문에 우리는 실제로 또한 방에 머물고 싶었습니다.
음식은 평균적이고, 카페 나카르에서 a la carte 메뉴는 매일 사용할 수 없었으며, 저희의 체류 기간 동안 메뉴에 많은 것들이 끝났습니다. 두 개의 햄버거 햄버거, 프랑스 튀김과 아이스크림, 아주 간단한 물건. 마지막 하나는 내 세 아이들에게 큰 실망이었다.
우리는 하나의 끔찍한 룸 서비스 경험을했다, 햄버거는 햄버거와 패티와 함께 오지 않았으며 주문한 모든 항목이 전달되었습니다.
좋은 경험:
로비 / 주요 엔터테인먼트 영역 / 로비 바에서 아름답고 매력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뷔페에서 다양한 음식.
해변과 수영장에서 편안한 환경.
대부분의 직원은 매우 즐겁고, 도움이, 따뜻하고, 환영, 문제에 대해 사과했다.
저는 아이가 없지만 두 명의 사랑스러운 여성들이 어린이 클럽을 운영하여 아이들을 매우 참여하고 재미있게 유지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일을했습니다. 만약 제가 여기서 아이들이 머물렀다면 저는 매우 만족할 것입니다.
수영장과 해변 엔터테인먼트는 훌륭했습니다 - 사람들을위한 많은 활동적인 옵션 (발전, 축구, 테이블 테니스, 살사 등)뿐만 아니라 몇 가지 냉각 옵션 (빙고, 트리비아) .
야간 엔터테인먼트는 환상적이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쇼를 즐겼습니다. 매우 가족 - 친절 - 성인에 대한 지루하지 않고 아이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팀 (안토니오, 크리스, 또 다른 주인공)은 탁월하고 그들의 작업에 정말로 훌륭했다. 안토니오는 엔터테인먼트 매니저로서 그의 경력에서 멀리 갈 것입니다. 매우 전문적이지만 재미 있고 친절하며 관객 / 수영장 주변 /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AVID, Casa Nostra의 매니저와 AUGUSTO, 우리의 서버는 훌륭했습니다!
Cape Nao의 JORGE는 사랑스러웠습니다!
다른 이름을 기억하고 싶었지만 Merkado, Cape Nao, Boreal 로비 바, 그리고 수영장 주변에도 정말 좋은 서버가 있었습니다.
문제 / 나쁜 경험:
완성되지 않은 객실 / 객실은 손님이 도착하기 전에 빨리 던져집니다.
우리의 체크 인과 몇 가지 문제가 (실은 2 명 이상의 사람들을 수용하지 않았다, 잘못된 팔찌가 주어졌습니다) 및 사무실 직원은 매우 무례하고 미안했습니다.
레스토랑은 전체 체류 기간 동안 폐쇄되거나 하루 동안 열리지 않습니다.
앱 내 메뉴에 명시된 재료(연료, 우유, 향료 시럽) 또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없는 메뉴 항목.
짧은 - 직원, 이렇게 긴 메뉴에서 기다립니다 - 기반의 레스토랑.
물 공원은 폐쇄되었습니다.
레벨 시설의 대부분은 - 존재하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 아무것도 (즉, 개인 라운지 없음, 성인 없음 - 해변 섹션, 등) 추가로 지불했다.
웹 사이트 및 전화로 제공되는 것은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룸 서비스, 유지 보수 또는 기타 요구 사항에 대한 앱 요청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화선이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안전 위험이 아닙니까? ) .
Wifi는 바로 해변에서 끊어집니다.
냉각 수영장.
이 리조트에는 스파 또는 체육관이 없습니다.
우리가 떠나기 전날 밤, 두 명의 주부가 오후 9시 30분경에 우리 문을 두드렸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요청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상한 것이었고 우리는 우리의 문에 안 괴롭히는 헌타가있었습니다. 우리가 대답했을 때, 그들은 요청이 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냥 우리가 수건을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우리는 보통 저녁 늦게까지 로비에서 아래층에 있었고, 그래서 내 의심스러운 마음은 우리가 방 안에 있지 않았고 어떤 이유로 들어오고 싶어했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것은 혼합된 것처럼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 요청에 대해?
다시, 다음날 아침 오전 9시경 (저의 오후 12시 체크 아웃과 오후 공항 교통편 전에) 우리는 청소에 대한 또 다른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해하지 마세요 hangtag는 문에 있었다. 그들은 우리가 아침 식사에 있다고 생각 했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