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yramid Cancun
소개
칸쿤에서 지낼 곳을 찾으세요? 그렇다면 칸쿤의 최고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리조트(올 인클루시브)인 The Pyramid at Grand Oasis(을)를 강추합니다.
The Pyramid at Grand Oasis(은)는 객실 내에 평면 TV, 에어컨, 미니바(이)가 구비되어 있는 리조트(올 인클루시브)로 여기서 지내시는 동안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유료 무선 인터넷으로 언제든지 인터넷을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올 인클루시브)(은)는 컨시어지, 룸서비스(을)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수영장, 무료 조식 제공은 칸쿤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 이 호텔이 단연 돋보이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도 하실 수 있습니다.
The Pyramid at Grand Oasis에서 지내면서 방문객들은 칸쿤의 인기 관광명소인 Avenida Kukulkan(2.9 km)(을)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칸쿤에 있는 동안 Harry's Cancún(1.7 km), Puerto Madero(1.7 km), Porfirio's Cancún(1.6 km)(을)를 포함한 The Pyramid at Grand Oasis(으)로부터 도보 거리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칸쿤(은)는 El Rey Ruins (Zona Arqueologica El Rey), Yamil Lu'um, Scorpion’s Temple(을)를 포함한 멋진 고대 유적들로 알려져 있고, The Pyramid at Grand Oasis(으)로부터도 멀지 않습니다.
칸쿤(이)가 선사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The Pyramid at Grand Oasis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리라 장담합니다.
위치
리뷰
- 2,846
- 620
- 320
- 232
- 411
- 필터
- 한국어
나는 최근에 피라미드 오아시스에 머무는 내 깊은 좌절과 실망을 표현하기 위해 쓰고 있습니다. 컨시어지와 여러 번 대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아직 충분한 도움을 받지 못했습니다.
룸 문제:
• 침대에 곤충 때문에 6 번 방을 변경, 하루에 4 시간 동안 물을 닫고, 더러운 조건 (화장실에 ⁇ , 방 주변에 거북이, 샤워와 세탁기에서 머리)
• 나의 파티 멤버 중 한 명 위에 굴러가는 거북이에게 깨어났어
• 화학 물질의 강한 냄새와 팬을 통해 페인트
직원 문제:
• 매우 거친 직원
• 체크하는 동안 감독에 의해 비명 - in
• 보안은 실수로 직원 사진을 찍고 제 휴대폰을 볼 것을 요구했다.
• 내 손목 끈을 위해 체크 아웃하는 동안 직원이 물리적으로 잡았지만, 내 주변의 다른 사람들은 동일하게 취급되지 않았습니다
• 내 숙박 기간 동안 직원들이 지속적으로 대상으로
서비스 문제:
• 리셉션은 파티 회원이 방에서 옷을 얻기 위해 $ 200을 요구했다
• Daveed에서 5 명을위한 허가하지만 도착시 액세스 거부
• 처음에는 우리가 수영장에서 수영 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나중에 관리가 거짓이라고 명확히했다.
• 바텐더들은 우리 지역에서 도움을 거부했고, 관리자는 수영장에서 우리를 제거하라고 제안했습니다
기타 문제:
• 손님의 방은 가공 문제로 인해 밤의 중간에 홍수, 그 결과 다른 호텔을 예약
• 2 일 동안 스위트에 따뜻한 물이 없음, 두 번째 날에만 고정
• 이 호텔은 진정으로 모든 - 광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많은 레스토랑과 바에서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리고 큰 룸 서비스 요금이 있습니다, 예약 중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나는 다시 고려하는이 호텔에서 숙박을 고려하는 사람을 강력하게 조언합니다. 이것은 내가 한 여행 중 가장 나쁜 경험이었고, 나는 일년에 여러 번 외국을 여행합니다. 나는이 호텔이 여전히 비즈니스를 위해 열려있는 방법을 보지 못합니다. 믿어, 여기 머물고 싶지 않아 당신은 당신의 결정을 후회할 것이다.
- 침대는 매우 어려운
- 서비스는 느리다
- 일부 직원들은 매우 행복하거나 친절하지 않습니다
- 우리 방에는 침대에 곤충이 있었고 그들은 우리 방을 두 번 바꿨습니다. 침대에있는 곤충에 대해 불평하고 그들에게 내가 녹음 한 비디오를 보여주고 후에, 그들은 우리를 세 번째로 스위트에 보상으로 옮길 것을 제안했지만, 그것은 우리의 여행의 끝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보상으로 취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그들이 우리에게 다른 보상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호텔 데스크로 내려갔을 때, 그들은 사용할 수 없었고 우리는 나중에 돌아올 것을 말했고, 우리가 가서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전화 할 수있는 시간을했다. 전화하려고 했을 때, 우리는 집으로 돌아왔다. 그들은 지금 어떤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들과 함께 다시 예약 할 때, 그들은 내가 다시 그들과 함께 예약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한 우리의 방을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하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깨끗하고 그들의 침대에 버그와 방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첫 번째 장소가 혐오스럽다.
- 수영장은 모두 매우 따뜻하고 쓰레기가 그들 안에 떠있다
- 서비스 청소 및 추가 타월 수신 시간
우리는 아름다운 해변, 물과 좋은 음식의 10 일을 즐겼다.
예, 객실은 업데이트되어야하지만 우리는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것을 이해합니다. 현장은 아름답고, 모든 사람들이 정원과 수영장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우리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먹었습니다, 음식은 특히 Benazuza와 블랙 센스의 경험이 좋았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선택적이지 않다, 우리는 좋은 시간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객실에 제공 와인, 맥주와 초콜릿과 바다 전면 발코니에서 전망을 평가했다.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