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

저장
공유
경기도 용인 처인구 포곡읍 마성로 420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Trip.com
Hotels.com
Agoda.com
Expedia
5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여행자 사진 (24)
객실 및 스위트 (31)
식사 (2)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소개

용인의 호텔 30곳 중 2위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를 도보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가족 투숙객을 위한 키즈스위트, 티몬 캐릭터룸, 핑크 키즈룸을 비롯해 다양한 유형의 객실이 있으며, 전 객실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로비 및 객실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탁 트인 루프탑과 정원이 조성된 클래식가든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수정을 제안하여 표시 사항 개선하기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
편의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온수 욕조
음식점
아동 활동(아동/가족 친화적)
셔틀버스 운행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콘퍼런스 시설
주차장
Wi-Fi
아침식사 제공가능
자판기
연회장
회의실
수하물 보관
금연 호텔
피크닉 구역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더 보기
객실 특징
에어컨
하우스키핑
룸서비스
생수
냉장고
객실 유형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가족
비지니스
사용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6리뷰1질문 및 답변6객실 팁
여행자 평가
  • 21
  • 17
  • 1
  • 1
  • 6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더 보기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투숙객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8월
1 포스팅
네이버를 통해 호텔을 예약 했습니다. 그리고 10시쯤 체크인 하러 들어갔는데 어떤 매니져분이 네이버의.트리토파즈를 이용할 경우 예약 내역울 확인하기 힘들다며 바우처를 확인 원하셔셔 보여드렸습니다 그랬더니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메일로 fail이라고 왔다고 왜 그런지 몰라서 확인이 필요하다고 다른분이 대응해주셨습니다 근데 그분 역시 네이버 플랫폼들의 문제라고 얘네들이 아무곳이나 호텔 예약사이트를 풀어놓는다고 싸게 방을 예약해서 좋겠지만 그게 좋은게 아니라고 그런식으로 얘기하셨습니다. 약간 불쾌해서 제가 이상한 사이트로 한것도 아니고 네이버로 예약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 호텔 자체에서 이런사이트에사 확인이 불가하면 예약을 막아놔야 하는거 아니냐고 화를 냈더니 본인은 도와주려고 하는거다, 왜 화를 내시냐 고객님은 네이버랑 예약한거지 호텔이랑 예약을 한게 아니라 본인이 방 못준다고 말하면 할말없는거다 그런식으로 얘기하시더라구요 20-30분정도 복도에 서 있다가 다른분이랑 또 얘기하시더니 호텔 내에서 해결 하겠다고 방을 주시면서 , 인생 경험 했다고 생각하라고 싸게 예약을 하면 이런 문제가 발생한다고 하셨습니다. 플랫폼들의 문제라면서요. 저는 그래도 대표 플랫폼 을 이용해서 예약을 한건데 싸게 구매를 하던 말던 제 자유인거고 나이가 좀 있으신 매니저님 같았는데 그런식으로 말씀 하시는게 좀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4성급이나 되는 호텔이. 그 플랫폼 문제를 해결하지도 못해서 손님에게 책임을 떠 넘기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 두번째는 주차장이 만차라고 리프트 주차 하라고 하셔서 안내 받고 주차해서 체크인 하러 올라갔는데 주차요금 7,000원 이라 합니다. 그럼 들어길때 먼저 비용을 안내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체크인할때 말씀 하시는건 뭔지.. 당황스러워서 무료주차장 여쭤보니 에버랜드 4주차장 말씀하시더라구요; 호텔 투숙객에게 돈 받는곳 처음 봅니다. 3. 체크아웃하고 차 빼는 거 기다리느라 30분정도 기다리는 상태였습니다. 갑자기 기계식 주차가 고장났다고 수리기사 부르는게 50분 걸린다 합니다. 결국 11시 체크아웃해서 1시에 숙소에서 나왔습니다. 하 일단 매니저 님 이 라운지에 올라가 있으시라고 해서 덥지 않은 곳에서 쉬긴 했지만 주차문제는 개선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8월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도움이 됨
공유
lee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7월
1 포스팅
앞으로 더욱 발전위해서는 이런 점을 반드시 개선하세요 더블룸을 예약했는데 방이 모두 나갔다고 트윈룸으로 일방적으로 바꿈 호텔 주차장 없다고 5분거리에 에버랜드 주차장에 차 대고 오라함 객실내 전기 콘센트 작동안됨. 헤어드라이 못씀 비테 고장 복도 발자국 소리 다들릴정도로 방음 문제 심각함 옆방에서 밤늦게 노는 소리 다들림 덕분에 잠 못잠 가격이 저렴해서 혹시나 했는데 호텔이 아니었습니다. 분발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7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도움이 됨
공유
Kongsoon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12월
1 포스팅
바로옆 호텔이랑 고민하다가 라마다로 예약 로비부터 좀 차이가 나서.. 뭔가 호텔느낌이 나는 곳으로 쿨하게 정해벌임 키즈존이랑 전시장에서만 놀아도 시간이 금방 가버렸어요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예약했는데 정말 잘한거같어요 이렇게 따뜻한 느낌의 연말을 보낸게 오랜만이라서. 아이와 단둘이 하는 여행에서 무사히 아주 재밌게 놀았어요!!! 캐리비안베이 추울줄 알았는데 왠걸????? 이 따뜻함 무엇... 스파 꼭 하세요ㅡㅡ;; 아이는 물놀이 나는 물마사지 ㅋㅋㅋ 육아로 묵은 근육통 다 날리고옴 겨울에 처음으로 물놀이했는데 널널하고 좋아요 호텔 청결은 아이가 비염있어서 걱정많이 했는데 객실도 깨끗했구요. 호텔 전체적으로 쾌적했어요 특히 로비랑 객실이 깔.끔. 그리고 10m 저멀리에서 오는 피곤에 쩔은 우리 가족을 반겨주던 직원분..ㅎㅎ 의외로 커플도 많아서 놀랐어요. 봄되면 또 올거에요.. 많은 이벤트 기대할게요. 키즈호텔이 딱 맞는 표현가타요 주차는 조금 불편했어요 그거빼고는 만점~~~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12월
가격
객실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1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PR 매니저 Quest589462의 답변
2020년 3월 18일 답변 완료
고객님, 저희 라마다용인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행복하게 즐기셨다니 너무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저희 호텔은 캐리비안베이와 연계하여 계절 패키지를 항상 판매중이며, 키즈 컨셉룸 객실 특전을 제공하며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한 패키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키즈룸이나 키즈패키지를 이용하시면 더 특별하게 호캉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좋은 추억을 더욱 더 소중하게 여기며 보다 좋은 모습, 최상의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여행자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12월
6 포스팅2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호텔경영을 전공하는 대학생들과 다녀온 곳으로 나쁘지 않은 점수를 주고 싶은 호텔이라 생각합니다. 호텔에서 에버랜드 정문으로 직행하는 셔틀도 있네요. 투숙객들을 배려한 다양한 아이템도 인상적입니다. 공정무역인증호텔? 생소했지만 로비에 전시된 물품과 자료로 이해도 상승. 아이들과 여성을 위한 착한호텔 인 듯 합니다. 시공상 문제겠지만 부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애쓰는 직원들의 수고가 느껴지는 인간적인 호텔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대학교수가 되기전에 호텔에서 근무했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가르치는 아이들도 조만간 현장에서 부디치고 깨지면서 일을 배워가겠기에 직원들이 더욱 눈에 띄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힘든 여건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라마다용인 직원들의 건투를 빕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12월여행 유형: 출장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PR 매니저 Quest589462의 답변
2020년 3월 18일 답변 완료
고객님, 저희 라마다용인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텔경영을 전공하는 고객님들과 함께 이용해주셨다니 영광입니다. 저희 라마다용인호텔은 지난 2019년 9월23일 국제 공정무역 인증호텔로 선정되었습니다. 더불어 노동력 착취 및 인권침해 등 수많은 위험요소에 노출되어 있는 최빈국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공정무역 제품을 이용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기획 패키지를 통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호텔의 경영이념과 철학을 잘 이해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정무역의 가치가 굳건하도록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계절이 급변하면서 시공상의 문제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슈 발생 시 담당자를 긴급 파견하여 상황을 인지하고 고객님의 불편을 신속히 해결하고 있습니다. 아마 그 부분에서 높이 평가해주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평안한 숙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라마다용인호텔이 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라마다용인호텔 드림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ehtdod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10월
서울, 대한민국6 포스팅2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10월 19일에 용인 라마다호텔에 묵은 손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난 10월19일에 예약한 호텔방과 실제 묵은 방이 달라서 퇴실후 문의를 드렸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헐리우드더블이였고 묵은방은 싱글침대가 두개붙어있었습니다 싱글침대가 두개가 같이붙어있어 두명이 같이잤을때 불편하여 잠을 설쳤습니다 20일 11시경 퇴실할때 프론트 직원에게 제가 예약한 방타입을 확인해달라고하였습니다 프론트 직원은 헐리우드더블이라서 싱글침대가 두개 붙어있어서 맞다고 했는데 예약페이지를 같이확인했을때 헐리우드더블룸 예약은 맞으나 싱글침대가 두개붙어있다고 써있지않고 더블침대라고만 써있었습니다 한국사람들 100에 98프로 이상은 헐리우드더블이 싱글침대를 두개 붙여놓은거라 생각하는사람없습니다 예약페이지 사진도 더블이라고 믿게 되어있습니다 그이야기를 하면서 트윈이 더싼방인데 싱글두개붙여놓은방을 더비싸게 받는건 아니지않냐고 말을하니 프론트직원이 그렇네요 담당자와 이야기를 해보고 바로 연락을 준다고하였습니다 20일 오후 5시가될때가지 연락이없어 20일 오후 5시경 호텔측으로 전화를 드렸습니다 다른남자직원이 전화를 걸어 무슨일인지 물어봅니다 다시쭉말하던차에 남자직원이 저보고 헐리우드더블예약 하셨으니 그게 맞고 퇴실하지않았냐하길래 저는 헐리우드더블이 몬지모른다 했습니다 말하는 억양이 헐리우드더블 니가 맞게 해놓고 왜이제와서 컴플레인하냐는 식으로 느껴져서 제가 오전에 있던직원과 이야기했는데 인계안받았냐고 물어봤습니다 인계는 없었고 그직원은 퇴근했다고 하더군요 남자직원은 오히려 목소리가 커져서 제가 다른분한테 전화달라고했습니다 여자 프론트 매니저가 전화와서는 오늘은 일요일이라서 내일 확인후 전화연락하라고 한다고해서 알았다고했습니다 그후 21일 1시32분에 남자분이 자기가 객실담당 총지배인 밑이라고 하던구요 우선 말투자체가 빈정되는 말투였습니다 몰원하냐는 식으로 묻고 자기 역량에 무료숙박권은 줄수있다는 식으로 말을 흐리더니 제가 확실히 해줄수있는걸 알아보고 연락달라고했습니다 알아보고 그날 연락을 준다고하고 그날 연락은아예오지않더군요 다음날 22일 5시47분경 전화를 하니 받으시는 분이 바로 연락달라고 전해준다고하더니 연락이 오지않았습니다 기다리다 23일 10시48분에 전화를 하니 연락을 드릴참이였다라고 합니다 프론트직원과 통화가되서 그럼 연락을 12시반경 연락을 달라했습니다 이틀내내기다려도 오지않던 전화가 전화를하니 연락을 줄참이였다고 하네요 12시반에 어렵게 어렵게 구걸하듯이 걸은전화로 담당자가 하는말은 내부회의를해서 다다른 결론은 그냥 해줄껀없고 죄송하다고 해라 라는 답변이였습니다 저는 첨부터 무료숙박권이라는단어는 쓴적이없습니다 담당자가 자기 역량으로 무료숙박권이야기를 한거고 저는 거절한적도 없었습니다 확실하게 알아보고 연락을 달라는 대답만 한시점이구요 담당자는 귀찮다는듯 제목소리가 어려서인지 무시하는 말투로 이야기를해서 점점 기분이 나빠지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서로 억약이 쎄지자 높은사람없냐는 말에 총지배인이 있다고해서 총지배인하고 통화할수있냐니 바뻐서 못한다는식으로 이야기하다 내가 통화가능한지 알아봐달라니 알아보고 십분이내로 바로연락준다고했습니다 그렇게 기다렸지만 전화가 또오지않아 23일 6시반에 전화를 했더니 프론트분이 전화받고는 지금바로 전화달라고 전달하겠다고 하여 30분기다렸지만 연락이 되지않아 다시전화하니 프론트 여자분이 제가전달해서 전화준다고하셨는데 확인하니 퇴근하셨다고 하네요 퇴근전에 말을했지만 무시하고 그냥 퇴근을했다고 합니다 그냥 손님을 진상손님으로 만들고 자기네들끼리 저를 돌려가며서 무시한느낌입니다 24일12시30분에 객실최고담당자라는 저와 무료숙박권을 이야기한 남자분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총지배인 문제는 저와 전화할필요없다고 하셨답니다 그럼 전화를 못받는다 말을 전날에 해주기로 해놓고 그냥 무시하시네요 회사 홈페이지에가면 서비스에 관한 질문이나 개선요청등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을 바란다는 말이 적혀있는데 이말은 무슨뜻인지요 저한테만 해당이안되는 말 같네요 회사홈페이지도 보고 라마다검색을통해 예약한호텔이였습니다 24일 최고담당자와 통화를 하니 제가 자기직원에게 육두문자를썼다고 까지 했습니다 저는 육두문자를 들은 직원 저한테 다시 전화달라고했습니다 저를 아주 쓰레기로 만들어놓더군요 제가 무료숙박권 주신다고 말씀하신거어찌되었냐니 안받는다고 하셔서 그건끝난거고 저희는 해드릴께없다고 서로 다른기억의 말만하다 자기는 할말다했고 업무본다고 끊겠습니다 하고 끊었습니다 이후 다시 프론트로 전화해 본사가 어디냐고 전화번호좀 알려달라고 하니 여자직원분이 오늘안에 연락드린다고 하고 하루가 지난시점에도 연락이없네요 서비스업을 하는곳에서 신뢰도없고 이미돈은 받았으니 끝이라는 식 다신안올꺼같은손님을 대하는식 라마다라는 곳에 질렸네요 호텔이라는 말을 버리고 그냥 라마다 텔이라고 바꿔놓았으면 합니다 라마다 고시텔느낌이네요 저는 이제 라마다라는곳은 절대 갈일이없고 이번기회를통해 헐리우드더블이라는 말은 확실하게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이라도 묵은손님을 개돼지로 아는 서비스로 라마다는 믿고거른다는 생각 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10월
가격
청결도
서비스
객실 팁: 그옆호텔 골든튤립으로가세요 용인라마다 쓰레기입니다 방음이하나도안되고 에어컨조작안됩니다
객실 팁 더 보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PR 매니저 Ramada_Yongin의 답변
2019년 12월 12일 답변 완료
ehtdod고객님, 라마다용인호텔에 대한 고객님의 글을 읽고 부끄러움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최초 응대부터 과정 과정 보여준 저희 직원들의 자세는 고객님의 평가처럼 실망 그 자체입니다. 이는 회사의 원칙과 정반대의 행동으로써 보다 강력한 방법으로 마인드 셋을 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안의 심각성을 철저히 주지시켜서 보다 적극적이고 고객중심적으로 응대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머무시는 중 느끼신 불편함과 이후 저희 직원들로 인해 느끼신 불쾌함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보다 철저히 교육시켜 반드시 개선시키겠습니다. 차가워진 날씨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일 가득한 12월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가격대
US$64 - US$8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Ramada Yongin Hotel
위치
대한민국경기도용인
객실 수
399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 (Ramada by Wyndham - Yongin) - 호텔 리뷰 & 가격 비교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에서 가까운 인기 관광명소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근 관광명소는 에버랜드(1.3 km), 캐리비안 베이(1.8 km) 및 호암 미술관(2.4 km)입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의 편의 시설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제공되는 더 인기 있는 주요 편의 시설은 무료 무선 인터넷, 음식점 및 무료 주차입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식 및 음료 옵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음식점 및 아침식사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에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무료 주차 및 실내 주차장을(를)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와(과) 가까운 음식점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위치가 편리한 주요 음식점에는 황소고집, 김밥천하 및 바위꽃입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은(는) 공항 셔틀을 운행합니까?
예,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에서는 숙박고객에게 공항 셔틀을 제공합니다. 미리 전화하여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에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예, 편리하게 비지니스 센터, 회의실 및 연회장을(를) 제공합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에서 직원이 사용하는 언어는 무엇입니까?
직원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및 한국어 등을 포함하여 여러 언어를 사용합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 근처에 유적지가 있습니까?
많은 여행자가 한국민속촌(8.9 km) 및 장욱진 고택(8.6 km) 방문을 즐깁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 용인이(가) 가까이에 있습니까?
예, 휠체어 접근 가능 및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을(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문의 사항은 미리 전화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