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머큐어 브리스톨 홀랜드 하우스 호텔 & 스파
Mercure Bristol Holland House Hotel & Spa

여행자 사진 (524)
객실 및 스위트 (213)
식사 (51)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음식점
룸서비스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바/라운지
수영장
스파
공용 와이파이
금연 호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실내 풀장
아침식사 제공가능
연회장
온수 풀장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콘퍼런스 시설
회의실
휠체어 접근 가능
더 보기
객실 특징
금연실
스위트
에어컨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안전함
중간급
호텔 등급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패키지 딜
호텔 특가
위치
전체 보기
94걷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주 좋음
등급: 94/100
48음식점(0.5km 내)
17음식점(0.5km 내)
3,024리뷰
634사진
45질문 및 답변
1객실 팁
여행자 평가
  • 894
  • 1,190
  • 574
  • 216
  • 150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 필터
  • 한국어
Temple Meads 역에서 걸어서 10분 내외 거리. 시내 중심부에 있는 호텔은 아니지만 시내와 가까워서 도보로 이동 가능. 호텔 스텝들이 친절하고 바지 다리는 기계나 다리미 등이 구비되어 있어 출장여행객들에게 좋은 호텔이었음. 다만 무료 제공되는 물이 없고, 실내화가 없는 것이 조금 아쉬웠음. 호텔 조식이 괜찮았고, 호텔 1층 식당도 꽤 맛있는 편이었음.
더보기
머큐어 브리스톨 홀랜드 하우스 호텔 & 스파의 Manager Melih Y의 답변
2017년 3월 15일 답변 완료
Dear sohyeonb, We are very glad you enjoyed a warm welcome with us at Mercure Holland House Hotel & Spa. All our staff take pride in doing that little bit extra to make our guests stay special and it is great to hear their efforts were appreciated. The comments are most comprehensive and each point will be discussed with the Departmental Managers concerned.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Kind Regards, Melih Yanik Operations Manager
더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나와 나의 너무나 소녀 나이 6와 7는 절대적으로 전설상의 시간 인 채로 있었다, breckfast는 정말로 좋았다, 풀은 우리 모두를 위해 전설상의 것이었다, 위치는 전설상의 것이었다, 내가 싫어했던 유일한 물건은 주차 그러나 호텔 그것을 보상했다.
더보기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머큐어 브리스톨 홀랜드 하우스 호텔 & 스파의 Deputy GM MercureBristolHH의 답변
2018년 9월 7일 답변 완료
Dear yard2018,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recent stay.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Kind Regards Nikola Garnev Deputy General Manager
더보기
우리는 바쁜 삶에서 한 쌍의 많은 필요한 휴식을 위해 이번 주말 머물렀다, 우리는 항상 mercure를 사용했고 행복했지만 이번에는하지 않았다! ! ! 우리는 체크인했고, 방에 갔다 나는 우리가 술집에 펑하고 떨어지기를 바라고 있기 전에 우리가 얼고있는 차가운 방에 돌아 왔던 시간 이후 멋지고 맛이 좋을 것이다라고 정하기 전에 방을 따뜻하게하기 위해 난방 장치를 꼈다! ! ! 우리는 받음을 불렀다. 그리고 누군가 일어 났고, 단지 그것을 스위치 오프했다. 그것은 방의 온도를 전혀 도와주지
더보기
머큐어 브리스톨 홀랜드 하우스 호텔 & 스파의 Deputy GM MercureBristolHH의 답변
2018년 9월 7일 답변 완료
Dear NicoleB,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tell us about your experience. I am sorry that your experienc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please allow me to express my sincerest apologies. We do strive to provide a superior service experience for every customer; therefore your feedback is very important to us. Please rest assured that we are taking the appropriate measures to address the problem and prevent future occurrence.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me directly on H6698-RD@ACCOR.COM if you wish to discuss this matter in further details which will help us understand what exactly went wrong as this is not the usual standard here at the Mercure Holland House. Sincerely, Nikola Garnev Deputy General Manager
더보기
8 월 28 일에 9 월 28 일이 아닌 8 월 28 일에 우리 주년 기념일에 잘못 확정 된 주말로 엄청난 화를 냈습니다. 이런 일이 어떻게 일어 났는지, 아니면 내 잘못인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일요일에 전화 한 예약 라인에서 도움을받지 못했다고 월요일에 회신했다. 월요일에 전화하고 그들이 나를 다시 전화하겠다고 말했지. 다시 전화를 걸었고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우리가 결코 가지지 않고 있었던 2 개의 밤 체재를 위해 235의 요금을 부과했고, 우리가 두 번 지불 할 여력이
더보기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머큐어 브리스톨 홀랜드 하우스 호텔 & 스파의 Deputy GM MercureBristolHH의 답변
2018년 9월 7일 답변 완료
Dear elijoecharley,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me directly on H6698-RD@ACCOR.COM if you wish to discuss this matter in further details so I can investigate what went wrong. Kind Regards Nikola Garnev Deputy GEneral Manager
더보기
아침 식사는 죽을 것이 었습니다 - 저는 정말 놀라운 아침 식사를 맛 보았습니다! 방은 사랑스럽고 깨끗하고 넓었습니다. 나의 유일한 관심사는 그 (것)들에게서 풀 로커 토큰을 모으기에 관하여 체크인에 말하지 않고 있었다 그래서 이상적이지 않은 나의 수영복에서 모으기 위하여 달려야했다. 이 문제가 해결 된 경우 10 분의 10
더보기
머큐어 브리스톨 홀랜드 하우스 호텔 & 스파의 Deputy GM MercureBristolHH의 답변
2018년 9월 7일 답변 완료
Dear Rebecca C, Thank you for your feedback I am delighted to read you enjoy our delicious breakfast and had a pleasant stay overall. It is a shame we didn't earn 5 stars but I am confident we will next time you stay with us. Kind regards Nikola Garnev Deputy General Manager
더보기
이전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식사수영장 및 해변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Privilege room seating area
Privilege room
Mercure Holland House bathroom
이전다음
12345643
Are there seperate baths and walk-in showers in the privilege rooms?
We had a separate bath and large walk in shower. Not sure about all rooms.
0표
모든 답변 보기
Do you need a card key to access the lifts
No . But if you use the car park at the rear of the hotel, you may need it to open the door. Though I’m sure there was an intercom to reception if you needed it .
0표
모든 답변 보기
What time is breakfast served?
Breakfast is served Monday to Friday from 07:00 until 10:00 and Saturday and Sunday from 07:00 until 11:00.
2표
모든 답변 보기
Do you need to pre book the car park or can you just turn up on the day? How much is it?
Don't know as we went by train!
0표
모든 답변 보기
We didn't have breakfast but were told it was 15GBP per person!!!
1표
모든 답변 보기
이전다음
1234569
"물과 실내화가 제공되지 않음. 물은 1층 바에서 살 수 있지만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고 편의점이나 마트는 물만 사러 나가긴 좀 먼 거기에 있어서 가기 전에 준비해가는 게 좋을 듯."
가격대
US$80 - US$161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mercure holland house bristol hotel bristolmercure holland hotel bristolaccor holland hotel bristol
예전 이름:
Mercure Holland House Bristol
위치
영국영국브리스톨
객실 수
275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