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힐튼 브라이턴 메트로폴
Hilton Brighton Metropole

여행자 사진 (1478)
객실 및 스위트 (470)
식사 (70)

소개

브라이턴의 45개 호텔 중 #31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주차
무료 인터넷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바/라운지
해변
반려동물 허용
콘퍼런스 시설
Wi-Fi
공용 Wi-Fi
유료 Wi-Fi
유료 인터넷
인터넷
사우나
실내 풀
온수 풀
음식점
아침식사 제공가능
아침식사 뷔페
연회장
회의실
스파
컨시어지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더 보기
객실 특징
바다 전망
금연실
스위트
하우스키핑
룸서비스
안전 시설
평면 TV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스타일
클래식
뛰어난 전망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상세 정보 클릭
호텔 특가

위치

전체 보기
100걷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주 좋음
등급: 100/100
223음식점(0.5km 내)
71음식점(0.5km 내)
5,232리뷰
30질문 및 답변
1객실 팁
여행자 평가
  • 1,034
  • 1,392
  • 1,306
  • 859
  • 642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예약을 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에약이 되어있지 않았으며, 방 배정도 바닷가와 정반대로 배정해 놓아 여기를 굳이 예약할 필요가 없었음. 심지어는 마실 물도 한병도 제공하지 않았고 냉장고도 없음. 이것이과연 힐튼호텔인가? 오래되었다는 역사만 자랑할 뿐 이가격에 다시 묵고 싶지는 않은 호텔임.
더보기
힐튼 브라이턴 메트로폴의 General Manager SaschaKoehler의 답변
2018년 10월 30일 답변 완료
Dear Soon C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add your review to Trip-advisor. I am sorry that you have left the hotel feeling disappointed with all aspects of your stay with us. Please be assured that I have raised the matter with my relevant Heads of Department and left them with no doubt how imperative it is that we maintain our usual high Standards. We do take all guest feedback extremely seriously and I very much regret your disappointment on this occasion. Kind regards Sascha Koehler General Manager
더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이것은 약 20 년 후의이 호텔에 대한 두 번째 방문이었습니다. 우리는 하루 밤의 우리 체재에 적당했던 바다보기 방으로 업 그레 이드되었다, 우리는 이것이 오래되었던 확립 된 호텔이다라고 알고있다. 그리고 방은 약간의 TLC와 함께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손톱으로 뒤로 고정 시키게되는 우리 방의 벽지의 작은 섹션을보기 위해 약간 놀란다. 레스토랑은 보수 공사를 마쳤으며 Ron과 다른 직원들은 Mark Davis와 마찬가지로 쾌적하고 친절했습니다.
더보기
객실은 더럽고 피곤합니다. 직원 중 일부는 단지 무례하고 독이 있습니다. 우발적 인 피해를보고 한 후 범죄자로 기소되었습니다. 끔찍한 고객 서비스. 우리는 빡빡한 것을하기 위해 그렇게 대단히 대우를받은 후에 여기에서 결코 다시 엉망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 머무르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더보기
남편이이 호텔을 생일 치료로 예약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우리는 seafront 한 위치와 함께 즐거워했다. 우리는 받음에 갔다 & 그들은 그들이 우리를 위해 예약을 가지지 않고있다라고 말했다. 그들에게 예약 확인 이메일과 몇 개의 전화를 나중에 보여주고 난 후에 우리는 혼합이 있었다라고 들었다 & 우리는 방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 방은 매우 어두웠고 침대 위에 4 개의 전구로만 점등되었다. 커튼은 끝에 극, 부러진 욕실 부속품, 날짜가있는 가구, 침대가 있었고 베개가 너무 부드러워지지 않았기 때문에 막대기에 붙어 있지 않았습니다. 보기는 일정한 소음을내는 벽돌 벽 & 공기 조절 장치이었다. 남편이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 했으니 기본 방이 어떨지 생각하기가 싫어요! 그날 밤 우리는 방대한 논쟁과 싸움을 가진 다음 방에있는 여성들에 의해 깨어났습니다. 우리는 응접을 불렀다. 그러나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아침 식사는 좋았지 만 매우 바빴습니다. 밖으로 나가고 난 후에 우리는 그것이 서비스받지 않고 있었던 것을 발견하기 위해 방에 되돌아 가게되었다. 우리는 환영회에 갔다 & 그들은 우리가 단지 하룻밤 동안 예약 되었기 때문에 그것이었다라고 말했다. 다시 우리는 그들에게 영수증을 보여 줬다. 방을 청소하는 동안 그들은 우리에게 각각 무료 음료를 줬다. 우리는 브라이튼에서 보내는 시간을 사랑했고 다시 갈 것이지만이 호텔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우리 주말을 정리해 놓았던 것에 따라 특히 나의 남편을위한 매우 실망시키는 경험.
더보기
+1
우리가 도착했을 때 직원은 위대했다. 그러나 더 많이 그것이 머무르면서, 더 많은 외관은 떨어졌다. 직원은 작업을 수행하는 로봇처럼 걸어 다니며 상호 작용하지 않았습니다. 환경은 낡고 피곤한데 (벽 장식) 구멍이 필요했습니다. 시설마다주의를 기울여야했는데, 시트마다 점검되었지만 유지 보수 팀이 수표를 써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압도당했습니다. 유명한 명성 때문에, 그것은 해변과 같았습니다. 방은 2 개의 물건을 제외하고 ok이었다, 침대는 우리가 밤새도록 잘 수 없었고, 아침에 유지가왔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 할 수 없었다 우리가 욕실을 품을 수 없었다라고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다 우리 욕실에서 아래 방. 우리는 체크 아웃했고 차를 지나서 3 명의 사람 (1 명의 walked가 우리를 건네 줬던 차)에 갔다, 우리가 "morning"을 말했을 때 1는 대답을 원망했다 마지막 사람은 미소 지었다, 그것이 손님이 아니면 우리는 그것에 감사한다!
더보기
이전
가격대
US$114 - US$368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hilton brighton metropole hotel brighton, brighton metropole
위치
영국영국Brighton and Hove브라이턴
객실 수
340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