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지낼 곳을 찾으세요? 그렇다면 런던의 최고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호텔인 쥬리스 인 이슬링턴(을)를 강추합니다.
평면 TV(이)가 완벽한 방에서의 시간을 즐기시고, 투숙객에게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Jurys Inn Islington에서 인터넷을 마음껏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는 24시 프론트 데스크, 컨시어지, 가방 보관(을)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Inn Islington Jurys(은)는 바쁜 하루 중 쉬어갈 수 있는 아침식사도 제공합니다.
코벤트 가든(2.4 km), Sky Garden(3.0 km)(와)과 같은 명소들로 인해 Inn Islington Jurys(은)는 런던 방문시 지내기 좋은 곳입니다.
런던 방문 시 SUSHISAMBA Liverpool Street, The Ivy 또는 Sexy Fish(와)과 같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립(을)를 맛 볼 것을 추천합니다.
할 것을 찾고 있다면 대영 박물관(1.9 km), 런던 박물관(1.9 km)(을)를 추천해드리고 이 모두 Inn Islington Jurys(으)로부터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런던(이)가 선사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쥬리스 인 이슬링턴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리라 장담합니다.
여기는 최악입니다. 힐튼의 이름을 가장한 모텔 수준. 방은 좁고 먼지가 많은 것 같으며 병따개를 달라는 주문에 내려와서 직접 따라는 어처구니 없는 호텔입니다. 그렇게 내려가서 병을 따고자 하면 병을 들고 호텔 1층을 전전해야 합니다. 인터네셔널역에서 매우 멀고 주변이 어둡습니다. 최악
절대적으로 환상적인 사랑스러운 직원 사랑스러운 음식은 vinfram 또는 jade 두 명의 멋진 전문인에게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주 좋은 주변 환경 똑똑하고 깨끗한 친절한 사람들이 장소를 시도해보십시오.
NFL 경기를 위해 최근 런던을 처음 방문했습니다. 남편과 나는 10/29/22-11/3/22 동안 DoubleTree London Angel Kings Cross에 머물렀습니다. 원래 방에 전화기가 없어서 다른 방으로 옮겼습니다. 그러나 5층에 위치한 2호실은 악취가 심해 난방이 되지 않았다. 방에서 하수구 냄새가 났습니다. 우리가 그 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우리는 추워서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하여 더위 문제에 대해 알리고 더러운 하수구 냄새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내가 이야기 한 신사는 내가 전화를하는 동안 온도 조절기를 열로 설정 한 다음 누군가가 냄새를 확인하게하고 그 동안 호텔에서 아침 식사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 외출 후 방에 들어가자 그날 밤 늦게 방으로 돌아와서 냄새가 우리를 강타했습니다. 우리는 냄새가 다소 억제 될 수 있도록 욕실 문이 닫힌 방에서 자야했습니다. 그날 아침 우리는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프론트 데스크에 가서 더러운 하수구 냄새를 다시 알리고 이미보고했으며 조사해야한다고 알렸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하우스 키핑이 그것을 살펴볼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우리가 돌아왔을 때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우리는 하우스 키핑을보고 개인적으로 그녀에게 악취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녀는 가서 감독자를 얻었습니다. 나는 상사에게 그녀가 악취를 맡을 수 있도록 우리 방으로 들어가라고 요청했습니다. 들어갔을 때 그녀는 아무 냄새도 나지 않는 것 같았고 내가 그녀에게 욕실 문을 열라고 요청한 다음 그 파울은 뜨거운 냄새가 났고 그녀는 예,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그녀는 최대한 빨리 유지 관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런던을 즐기기 위해 다시 떠났습니다. 우리가 돌아 왔을 때 우리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누군가가 악취를 확인하기 위해 거기에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멈춰 섰고 우리는 예라고 들었고 해결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또한 우리가 그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더위가 꺼져 있다고 그에게 알렸다. 그는 어떤 종류의 타이머가 켜져 있고 많은 시간이 지나면 끊어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재설정하거나 뭔가를 했고 우리가 잘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후 우리는 하우스 키핑 감독자를 만났고 그녀는 유지 보수가 이미 저녁에 있었기 때문에 아침에 우리 방에 약간의 것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누군가가 우리 방에 와서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방금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공기 청정기를 제공했기 때문에 할 말이 없었습니다 (정말로)! 나는 ok와 감사를 말했다! 다음날 아침은 체크아웃이었고 체크아웃할 때 나는 우리가 숙박에 대해 얼마나 불만족했는지와 며칠 동안 처리해야 하는 조건에 대해 젊은 여성에게 알렸습니다. 내가 그녀에게 방 번호 (538)를 말했을 때 그녀는 오 예 하수구 냄새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분명히 이것은 그들이 알고 있는 지속적인 문제입니다) . 젊은 여성은 우리 방이 선불이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크레딧이나 환불도 제공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예약한 회사에 연락하여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Doubletree에 연락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은 사과하고 우리에게 바에서 마실 것을 제안하는 것뿐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우리가 호텔을 예약한 회사에 연락했고 Doubletree에 직접 이메일을 보낸 다음 응답을 다시 전달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두 번의 이메일 시도 후에 Doubletree에서 아무도 나에게 연락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를 은행으로 이관하겠습니다. 미래의 손님은주의하십시오!…
그래서 20일 동안 이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거의 한 달 이었지만 호텔의 방이 없어서 같은 호텔에서 두 번 방을 바꿔야했습니다. 매니저 Sabina는 전혀 협조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우리를 전혀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하룻밤에 그렇게 많은 돈을 지불하고 나는 힐튼 명예 회원이며 여전히 그녀 쪽에서 환대를받지 못했습니다. 서비스는 느리고 바 매니저 인 unifrank와 책상의 Nikhil은 정말 좋았고 다시 머물지 않을 것이며 매우 실망했습니다.
방을 준비하는 데 2 시간이 걸렸습니다. 다른 이중 나무처럼 쿠키나 물을 받지 않았고 나의 명예 상태를 표시하기 위해 아무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아침 식사의 간부 라운지는 매우 지저분하고 더럽습니다. 직원이 전혀 없었습니다. 음식은 기본적으로 끝났고 아무도 보충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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