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펜션 하우스 콘스탄츠 Hotel Villa Konstanz
소개
호텔 펜션 하우스 콘스탄츠(은)는 베를린 추천 숙소입니다. 가성비 우수, 편안하고 편리함까지 갖춘 이곳은 매력적인 한 분위기에 여러분같은 여행객들에게 꼭 맞는 부대시설들을 제공합니다.
Kurfurstendamm (Kurfurstendam)(2.3 km), Kaiser Wilhelm Memorial Church(2.5 km)(와)과 같이 베를린의 가장 인기있는 명소와 가까운 호텔 펜션 하우스 콘스탄츠(은)는 관광객이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투숙객실은 평면 TV, 책상(을)를 구비하고 있고, 호텔 펜션 하우스 콘스탄츠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터넷 이용이 매우 용이합니다.
그리고 실외 가구, 가방 보관, 신문(을)를 포함한 호텔(이)가 제공하는 부대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거기다 투숙객들은 무료 조식(을)를 투숙기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손님들을 위한 무료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펍들(을)를 찾고 있다면 호텔 펜션 하우스 콘스탄츠(으)로부터 가까이 위치한 Dicke Wirtin, Tiergarten Quelle 또는 Mister Hu에 가볼 것을 추천합니다.
베를린(을)를 둘러보고 싶다면, 다음 정원들 중 한 곳을 둘러보세요 : Tiergarten, Prinzessinnengarten, Lustgarten.
호텔 펜션 하우스 콘스탄츠에서는 여러분의 편리와 만족감이 최우선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베를린 방문을 환영합니다.
위치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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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터
- 한국어
호텔에 머무르면서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체크 아웃 한 후 마지막 날에 일어난 일입니다. 호텔에서 공항으로 환승 할 때까지 환승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오래 기다렸고 안내 원에게 화장실 사용을 부탁했습니다. 한 시간 전에 체크 아웃 할 때 호텔의 손님이 아니었다는 변명으로 변호인이 화장실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쓰라린 환대의 느낌을 남겼습니다. 나는 3 일 동안 손님이었고 한 시간 전에 체크 아웃하고 내 전송을 기다렸습니다.
나는 정직하고 싶다 호텔이 좋고 깨끗하고 상자를 똑딱했지만 하루가 끝날 때 그들은 손님이 화장실을 기다리는 동안 체크 아웃 후 화장실을 사용할 수있게했습니다.
아침 식사에는 양질의 재료, 4 가지 종류의 살라미, 그리고 더 많은 치즈가 제공되었으며, 훈제 연어, 과자 및 과일도 먹었습니다.
중심에서 멀지 않습니다. 우리는 프라하에서 차로 갔으며 큰 장점은 무료 주차입니다.
당신이 베를린에서 며칠을 보낼 계획이라면 나는 그것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
체크인시의 여성은 매우 친했다. 그리고 우리는 환영받는다고 느꼈다. 차로 이동하는 경우 호텔은 훌륭한 위치에 있습니다. 구내 주차장은 제한되어 있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대중 교통 및 인근의 일부 식당과 가까움. 좋은 깨끗한 방과 좋은 아침 식사.
안좋다:
결제까지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노인이 리셉션에있었습니다. 그는 정말 친절하지 않았고 내가 영수증을 요청할 때 그는 매우 불쾌한 것을 제공하는 것을 완전히 거부했습니다. 우리는 화 내지 않고 실망하지 않고 관리 할 수있었습니다. 이 에피소드까지 우리는 우리의 숙박에 만족했고 나는 그에 따라 평가하지만 우리는 다시 여기에 머물거나 어떤 친구들에게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불쾌한 개인이 방문을 망칠 수있는 방법이 너무 나쁩니다.
우리가 건물에 들어갔을 때 모든 것이 아주 예쁘게 보였다. 우리 방은 지하층에 있었고 꽤 컸다 (욕실과는 달리).
이 목록이 상당히 짧기 때문에 먼저 긍정적 인 점부터 시작합시다.
- 큰 방
- 편안한 매트리스
- 욕실의 불빛이 당신 화장을하는 데 꽤 좋았어.
- 주거 지역은 매우 안전 해 보였습니다.
부정적인 점에 관해서 :
-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싱크대에서 머리카락을 발견했습니다.
- 나는 가정부 (?)의주의를 끌었던 그 가정부가 그 다음날 모퉁이에 던져진 PJ를 발견하고 언젠가 하녀가 우리 방에 전혀 참석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행복해했습니다.
- 우리는 5 박을 예약했고 수건은 한 번만 교환되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얼룩진 욕실 마루 매트를 얻었다. . .
- 매트는 언젠가 젖은 샤워 실에 남아 있었기 때문에 더러워진 것이 아니라 맨 위에 젖었습니다! (고마워, 하녀!)
- 일반적으로 객실은 매우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욕실은 매우 작았습니다. 소나기는 매우 작았습니다 (그리고 천정이 낮았습니다). 샤워를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샤워 캐빈의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았으며 샤워 욕조의 품질이 낮았습니다. 나는 샤워를하기 위해 들어서 자마자 바로 깨질 까봐 두렵다. 나는 사람들이 말하는 "소극적인"사람이다.
-이 호텔은 샴푸로도 사용되는 샤워 젤의 일회용 여행용 팩만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하나의 꾸러미가 심지어 나의 머리를 씻을만큼 충분하지 않았던 것에 따라 더 요청해야했다. 그리고 받음에서의 사람 (주인?)은 이것을 가져오고있는 우리에 관해 행복하게 보였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 호텔에는 자동 판매기가 있지만 한 두 번만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음료를 사기위한 주유소를 찾아야 만 마실 것을 얻는 유일한 방법 일 것입니다. (방 안에 물병이나 냉장고가 없습니다.) 자동 판매기에 영업 시간이있는 메모가 있었 더라면 괜찮 았지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하루가 지나고 베를린에 도착한 후 호텔로 돌아와 자판기에서 물 한 병을 가져올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 단지 아무것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아침 식사가 왜 여기에서 그렇게 칭찬을 받았는지 잘 모르겠다. 그것이 이론상 크기면에서 괜찮은 반면, 결코 다시 채울 수는 없습니다. 어느 날 나는 충분히 가지고 있었고, 이것을 위해 누군가를 사냥하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나는 사람을 발견하기 위해 나에게 좋은 10 분이 걸렸다.
- 깨끗한 아침 식사 룸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평균 2/3의 테이블에 더러운 접시가 가득 찼습니다. 아무도 아침 식사 후 테이블을 지우지 않았다.
- 직원들은 아침 9시 15 분조차 조기에 조식 뷔페를 일찍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테이블이 아닌, 더러운 접시를 싣고 머물렀습니다)
- 직원들은 아주 세심하고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인사하지 않으며 당신을 환영하게 느끼지 않습니다. 오히려 반대로, 그들은 마치 당신이 귀찮은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 특히 우리가 그곳에서 일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한 명있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기운을 주었다. 그는 결코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지만 (또는 우리를 그 문제에 대해 인사하고) 계속 우리를 꼼짝 않고 바라 보았다. 어느 날 그는 조반 실에 들어가서 몇 번 나와서 우리를 지켜 보았습니다.
나는이 호텔을 운영하는 사람이 누구나 자신의 사업이나 손님에 대해 행복하거나 원격으로 관심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머무는 동안 우리는 손님들의 행복과 행복에 대해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리셉션에있는 사람이 주인인지 고용했는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어쨌든, 그의 유일한 관심사는 우리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면 우리가 머무르는 데 드는 비용이었습니다.
참고로 객실에는 정보 패키지가없고 방안에 전화가 없으며 비상 출구지도가 없습니다!
나는이 곳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먼 곳에서 머무를 것을 제안한다! 내가 확실히 도울 수 있다면 나는 여기 다시는 보이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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