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NH 컬렉션 팔라시오 데 부르고스
NH Collection Palacio de Burgos

Calle Merced 13, 09002 부르고스 스페인
호텔 웹사이트 방문
체크인— . — . —
체크아웃— . — . —
인원수객실 1개, 성인 2명, 아동 0명
호텔스닷컴
NH Collection
Agoda.com
Booking.com
ZenHotels.com
Trip.com
* 가격은 파트너사에서 제공하며 1박 평균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이 가격에는 파트너에게 알려져 있고 예약 시 결제해야 하는 고정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여행자 사진 (875)
360
파노라마 (13)
객실 및 스위트 (443)
으뜸 시설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으뜸 시설
편의 시설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바/라운지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콘퍼런스 시설
컨시어지
금연 호텔
무료 인터넷
Wi-Fi
인터넷
음식점
아침식사 제공가능
아침식사 뷔페
연회장
회의실
버틀러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더 보기
객실 특징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에어컨
하우스키핑
룸서비스
미니바
평면 TV
안전 시설
냉장고
더 보기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스타일
고풍스러운 호텔
뛰어난 전망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상세 정보 클릭
호텔 특가
2,096리뷰22질문 및 답변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1,202
  • 702
  • 125
  • 40
  • 27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이 호텔에 수치. 그것은 꽤 좋은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e. 지. , 오래 된 마을에서 강 건너편에 위치 하 고 사랑스러운 역사적인 구조. 그러나 이곳의 사람들 (특히 프론트 직원)은이 호텔을 스페인 여행 7 주 동안 가장 짜증나게했습니다 (실제로 전 세계 여행에서 가장 자극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불행히도, 우리는 세 번 거기에 머물렀다. 첫째, 매우 도움이되고 정중 한 안드레아와의 만남을 제외하고는 그들이 도움이되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안드레아스에있는 세 가지 안드레아스 중에서 좋은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말에는 많은 식당이 문을 닫았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숙박에서 우리 마지막 날에 점심 식사를 위해 열려있는 식당을 실제로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날 아침 관광으로 출발했을 때, 우리는 프론트 데스크에 들러서 그날 점심 약속을 잡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서 이빨을 잡아 당기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그들과 아무 관계가 없기를 바랬습니다. 그들이 사용했던 변명 중의 1 개는 레스토랑이 호텔에서 단지 떨어져서 걸었다라는 것이었다. 그리고 우리는 단지 묻기 위해 걸어 갈 수 있었다. 당신이 걱정할 때, 레스토랑은 낮 동안에는 나중에 열리지 않습니다. 우리가 걸어 갈 수 있다면 예약의 요지는 무엇입니까? 또한 모든 사람들이 그렇지 않더라도 대부분의 여행이 우리가 여행을 떠나고 특정 로케일의 문화 / 경관을 즐기고 호텔에 머 무르지 않기에 동의 할 것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레스토랑에 갈 수 있습니다. 온다. 어쨌든, 치아를 잡아 당기면 나탈리아는 마지 못해 그 일을 맡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전화를 걸어 예약을 확인하는 전화 번호를 남겼습니다. 글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다행히도, 우리가 아침 활동으로 끝난 후에 우리가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했을 때, 우리는 예약이 이루어 졌다는 말을 들었다. 매우 즐거운 점심 후, 우리는 프론트 데스크에 들렀 고, 점심을 가능하게하는 것을 돕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감사했다. 그들의 반응은 올바른 마음을 가진 사람에게 이상했다. 그들은 서로를 바라 보았다. 나는 맹세한다. 그러나 그 시점에서 저는 점심 시간에 먹어 본 훌륭한 음식과 서비스를 망치지 않기로했습니다. 둘째로 훌륭한 고객 서비스는 좋은 관계에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관계 구축은 확실히 그들의 힘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같은 신사가 처음 두 번 머물렀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매번 호텔에 처음 머물렀던 것처럼 행동했습니다. Wi-Fi 코드와 같은 매회 같은 shpiel. 당신은 그것이 2 주 였다고 주장하고 그는 얼굴을 잊어 버렸습니다. 우리가 그날 저녁에 레스토랑 추천을 요청한 것은 이상한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우리가 그 다음날 호텔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을 때 얼굴을 다른 방향으로 돌 렸습니다. 우리는 그의 추천에 대해 그를 감사 할 것이고, 대신에 그것을 자신에게 맡겼습니다. 아, 그런데, 두 번째 체재를 위해, 그는 우리를 건물의 먼 끝에 넣었고 명백한 양자 택일 엘리베이터 은행보다 적은 것을 언급하기 위해 생략했다. 그 결과 우리는 카펫이 깔린 바닥 위에 무거운 짐을 끌어 야했습니다. 단지 나중에, 우리는 우리 방에 매우 가까운 엘리베이터 승강기를 발견했다. 그리고 매끄러운 돌 표면 위에 무거운 여행용 가방으로 걷는 것은 훨씬 더 쉬웠다. 마치이 모든 것이 자신의 손님에 대한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세 번째는 매력입니다. NH에는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가 있습니다.이 서비스는 처음으로 머물렀을 때 정말 유용했고 방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두 번째로 건너 뛰고 우리가 처음 선택한 것을 여전히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우리는 3 번째 체류를 위해 온라인 체크인을 시도했습니다. 초기 선호도는 사용할 수 없었지만 시스템이 우리를 위해 선택한 것을 좋아했으며 방 번호를 기억하기 위해 스크린 샷을 찍었습니다. 다른 호텔에서 7 주 동안 다른 방 번호를 사용하면 숫자를 기억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마지막으로 여기 머물러 오세요. Andrea # 2 (# 1 위의 "좋은 Andrea"라고 부름)는 예의였습니다. 그녀가 우리를 확인하는 과정에있는 동안, 우리는 온라인 체크인 시스템에서 우리에게 주어진 방을 언급하고 그녀에게 스크린 샷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점검하고, 그 특별한 방은 이용할 수 없었고, 체크인을 끝내고, 우리에게 다른 방에 열쇠를 줬다. 우리에게 배정 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방을보기 위해 돌아올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Andrea # 3을 보았습니다. Andrea # 3은 Andrea # 3을 인수했습니다. 우리는 그 질문을 반복했고, 대답은 돌 표면을 가진 선미 NO였다. 회사에서 온라인 체크인을 제안한이 여성과 공통점을 찾으려고했지만 시스템이 분명히 우리에게 여유가있는 방을 주었지만 그녀는 모욕적 인 사람이 스크린 샷을 신뢰하지 않는 것처럼 모욕했습니다 . 그녀는 중앙에서 방 확인서를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했으나, 우리에게 주어진 유일한 선택은 우리에게 할당 된 방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소위 센트럴 (Central)이라고 직접 이야기하라고 요청했을 때, 그녀는 스스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 후 그녀의 말은 부드러워졌고 처음에는 우리에게 주어진 것과 비슷한 다른 방이 하나 있다고 설명했지만, 그것처럼. 잘 알다시피, 두 방 (# 3에서 많은 주저)과 함께, 우리는 그녀가 우리가 싫어할 것이라고 확신했던 방으로갔습니다. 선택은 간단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엘리베이터 은행 앞에서 방을 강타했다. 우리는 예약 할 때 항상 조용한 방을 요구했다. (분명히 "Central"이라는 이메일 확인서에 인쇄되어있다.) 우리가 그 방에 정착 할 즈음에, 한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우리는 스페인에서 여러 번, 이번에는 7 주 동안 광범위하게 여행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NH 호텔에 머물 렀습니다. 일부는 이탈리아에도 있습니다. 이 호텔은 그 이름을 수치스럽게 여깁니다. 사람들은 고객의 체류를 원활하고 고통스럽게하지 못했을뿐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나간다는 선교사로 보인다. 최소한이 호텔은 손님의 요청 / 선호도를 존중하거나 존중하지 않습니다. 고객 서비스의 수준은 경상적인 고객을 인식 할 수있는 능력이 없으며 직원, 시스템 / "중앙"이 아닌 고객을 인식 할 수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소름이 듭니다. 둘째, 그들은이 호텔을 세 번 연속해서 후원 한 사람이지만 호텔 이름에 대한 누군가의 자신감을 파괴 할 용기가 있습니다. 이 호텔을 고려하고이 리뷰를 읽는다면 이미이 호텔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Andrea # 3을 포함하는 마지막 사건 이후, 우리는 스페인에서의 우리 장래 여행에 대해 다른 호텔을보기로 이미 결심했다. 그건 그렇고, # 3의성에 대해서도 물어 보았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머물기를 원한다면, 그녀를 다룰 필요가없는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불평하기를 원할 경우를 대비해 "회사 정책으로서 보호를 위해"공개하기를 거부했다. 그녀는 "모든 고객 만족도"가 자신이하는 일의 핵심에 있다면 왜 그녀는 보호가 필요한가? 어쨌든 행운을 빌어 요!
더보기
이 호텔은 오래된 교회 / 성당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대성당에서 강의 다른 쪽 위에 있었고, 모든 것에 가까웠다. 방들은 훌륭했습니다. 우리가 다른 호텔에서 경험했던만큼 좋은 아침 식사 뷔페가 아니었다. 프런트의 사람들이 모두 도움이되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것들보다 더. 그 위치와 가격을 고려하면 그것은 Burgos에 머무르는 단단한 장소이었다.
더보기
NH 팔라시오 부르고스 (Palacio Burgos)에 자리한 또 다른 멋진 숙박 시설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내 차가 주차장에서 손상 당했고 물론 아무도 소유하지 않았지만 이것이 호텔의 잘못이 아니었지만 내가 4 개의 별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더보기
NH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강을 따라 환상적인 위치, 아름다운 성당과 큰 보행자 구역까지 도보 5 분, 주요 박물관까지 도보 10 분. 깨끗하고 현대적이면서도 아늑한 호텔로 역사적인 분위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강을 멀리 바라보고있는 매우 편안한 방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가 발견 한 유일한 제한점은 식당 밖에있는 가벼운 저녁 식사의 경우 유일한 식당은 작은 의자가 4 개있는 작은 바에서 소파를 먹거나 로비에 소파가 있고 테이블이 낮다는 것입니다. 호텔 주차장은 작은 차가 없으면 쉽지 않습니다. 직원은 친절했고, 아침 식사는 좋습니다. 많은 회의 및 이벤트.
더보기
이 호텔은 도시의 중심부를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객실은 훌륭하고 깨끗합니다. 레스토랑은 저녁 식사에 좋은 곳으로 매우 조용합니다. 아침 식사는 훌륭합니다! 이 서비스는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주차는 쉽고 많았습니다.
더보기
이전
가격대
US$107 - US$168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nh palacio de la merced hotel burgos, nh hotels burgos, nh hotel burgos
예전 이름:
NH Palacio de la Merced
위치
스페인Castile and LeonProvince of Burgos부르고스
객실 수
110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