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시설의 예약 프로모션 리스팅에는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트립어드바이저에 결제한 보상이 반영됩니다. 표시된 가격은 여러 객실 유형에 해당하는 가격일 수 있습니다. 표시된 가격은 이용자가 검색한 시점에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제공한 가장 저렴한 객실 유형에 해당하면서 예약 가능한 최저가입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

Cama
여행자 사진 (329)
객실 및 스위트 (293)
식사 (33)

여행 날짜의 가격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소개

4.0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의 67개 호텔 중 #27개
풍선 5개 중 3.5
장소
풍선 5개 중 4.4
청결도
풍선 5개 중 4.3
서비스
풍선 5개 중 4.1
가격
수정을 제안하여 표시 사항 개선하기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등급은 예상되는 특성, 편의 시설 및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수준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본 시설의 등급은 Giata에서 제공합니다.
5 중 4.0
호텔 스타일
친환경
중간급
사용 언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편의 시설
호텔 내 호텔 전용 유료 주차장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바/라운지
어린이 텔레비전 네트워크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콘퍼런스 시설
컨시어지
금연 호텔
주차장
Wi-Fi
음식점
아침식사 뷔페
스낵 바
연회장
회의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객실 특징
에어컨
책상
하우스키핑
룸서비스
미니바
케이블/위성 TV
평면 TV
욕실/샤워실
안전 시설
전화
옷걸이
전용 욕실
모닝콜 서비스/알람 시계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객실 유형
도시 전망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호텔 링크
스폐셜 프로모션:30 years of Rewards

위치

Calle Restollal, 24, 15702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스페인
이름/주소 (현지 언어)
936리뷰6질문 및 답변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306
  • 438
  • 141
  • 40
  • 11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ROSELLEN R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3년 10월
마닐라, 필리핀1,005 포스팅159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풍선 5개 중 1.0
나는 항상 내 리뷰에서 많은 긍정적인 말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이것은 작성하기 어려운 리뷰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는 호텔이 서비스를 개선하거나 문화를 재평가하는 경우에만 언급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스페인의 멜리아 호텔에 머물렀고 우리의 경험에 매우 만족했기 때문에 이 호텔이 멜리아 호텔이라는 사실에 매우 기뻤습니다. 특히 카미노 산책 후에 머물기를 기대했던 아름답고 현대적인 호텔이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9명의 우리 그룹을 체크인했고 프론트 데스크에서 Pilar와 Lourdes가 효율적으로 참석했습니다. 호텔은 사랑스러운 아침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모든 긍정적인 면이 여기서 멈추는 것 같습니다. 그날 밤, 우리는 아들의 생일과 피곤한 카미노 산책의 끝을 축하하기 위해 늦은 저녁 식사를 예약했습니다. 바 앞의 긴 테이블에 앉아 있는 동안 우리는 마르타라는 웨이트리스로부터 매우 무례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우리 일행 중 한 명이 국그릇을 더 달라고 했을 때 그녀는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언어 차이로 인해 오해가 있을 경우를 대비해 내 친구는 스페인 투어 에스코트에게 웨이트리스에게 그릇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가 본 것은 우리 투어 에스코트가 바에서 우리 투어 에스코트에게 말하면서 웨이트리스에게 무례하게 대우받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스페인어를 약간 이해하지만 신체 언어에서 본 것과 대기 직원에게서 물러나는 투어 에스코트가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그는 대기 직원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요청한 것은 투어 에스코트가 웨이트리스 Marta에게 스페인어로 추가 수프 그릇을 요청하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투어 에스코트를 향한 매우 공격적인 행동을 목격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투어 에스코트에게 국그릇이 아닌 소스 접시를 건넸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매우 공격적이었습니다. 그가 Marta에게 다른 웨이터 Christian과 거래하고 싶다고 말했을 때 (Marta와 함께 있던 다른 웨이터 직원) Marta를 가리키며 "그녀가 상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고객 관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마르타가 우리의 필요를 돌보기를 거부했다면 왜 크리스천은 우리에게 돌볼 수 없었을까요? 우리 중 두 명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고 마르타와 크리스천과 이야기하기 위해 바에 올라갔습니다. 내가 그녀에게 문제가 무엇인지 물었을 때, 마르타는 나를 노려보며 스페인어를 못한다고 말하고 가버렸다. 나는 휴대전화를 꺼내 구글 번역에 다음과 같이 입력했습니다. "친절하세요. 고객 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관리자는 어디 계시나요?" Marta가 우리와의 거래를 거부했기 때문에 Christian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잠시 후 프론트 데스크의 Pilar가 와서 내 친구와 나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싶지 않지만 고객 서비스에 있어서 이 엄청난 실패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Pilar는 대기 직원에 대해 매우 방어적이었지만 우리가 주장할 때는 귀를 기울였습니다. 우리가 관리자나 담당자를 요청했을 때 담당 관리자가 없다고 했습니다. 모든 직원이 서로를 보호했습니다. 회사 문화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우리가 주문한 것 중 2개가 제공되지 않았고 해당 주문에 대한 비용이 청구되었습니다. 내 아들(우리 생일을 축하하는 사람)이 지불하기 전에 청구서를 확인했다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그는 불일치를 발견하고 크리스찬에게 필요한 수정을 하도록 했습니다. 귀하의 건물을 모니터링하는 CCTV/카메라의 영상을 보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날 내 친구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Susana에게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다시 우리 측의 의견을 듣고 경영진과 대화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자신이 책임자임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Marta가 회사에 6년 정도 근무했고 Pilar는 18년 정도 근무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잘 응대하지 못하는 실패를 더욱 심각하고 용납할 수 없게 만듭니다. 내 친구는 Susana에게 우리 말을 들어줄 것인지 물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그렇게 했습니다. 덧붙여서 전날 밤부터 직원 중 누구도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Pilar는 우리 편을 들었을 때 내 친구에게 그랬을지 모르지만 그녀는 프론트 데스크로 돌아가서 대기 직원의 편을 드는 사람에게 우리 투어 에스코트가 무례했다는 보고서를 보냈습니다 ~ 다시 나쁜 태도를 은폐하기 위해 우리 그룹, 투어 에스코트를 향한 대기 직원. 우리 투어 에스코트가 프론트 데스크에 가서 Pilar와 이야기를 나눴지만 Pilar가 그에 대한 보고서를 보내야 한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용납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Pilar는 무례한 대기 직원의 편을 들었고 우리 편은 누구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Hotel Santiago Plaza가 이러한 종류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귀하의 평판은 훼손될 것입니다. 우리 그룹은 광범위하게 여행하며 수십 년 동안 그렇게 해왔습니다. 우리 중 누구라도 고객 서비스에서 완전한 실패를 경험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우리의 경험을 통해 경영진이 귀사의 가치를 다시 확인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운영 측면에서 정밀 검사가 필요합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3년 9월
풍선 5개 중 4.0장소
풍선 5개 중 1.0서비스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Google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KLWanderer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3년 4월
엡솜, 영국287 포스팅182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풍선 5개 중 4.0
표준 호텔 서비스로 편안한 숙박이었습니다. 아침 식사의 확산이 좋습니다. 구내에 주차가 가능하며 구시가지는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도움이 되고 친절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이층 침대와 사려 깊은 환영 선물을 즐겼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3년 4월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Google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ale H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11월
1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풍선 5개 중 5.0
퇴원 후 11월 5일 밤에 도착했습니다. 국제선이 비상 착륙하여 나를 태우고 입원시켰다.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더 나을 수 없었습니다. 수용적이고 관대하고 달콤합니다. 방은 매우 편안했고 베개는 완벽했으며 필요한 세면 도구 (수하물이 만들지 않음)가 필요한 전부였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의 기둥 최고! !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11월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Google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AgedMan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6월
영국594 포스팅256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풍선 5개 중 4.0
SdC 바로 외곽에 있는 멋진 현대식 호텔로 실제로는 중심가까지 걸어가기에는 너무 멀습니다. 스페인 타운과 시내 중심가에서 매우 드문 손님에게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방은 평범한 현대식 호텔 방이었습니다. ACU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았고 금고에 문제가 있어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아침 식사를 포함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훌륭하고 단순했지만 제한된 선택으로 좋았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5월
풍선 5개 중 4.0가격
풍선 5개 중 4.0청결도
풍선 5개 중 4.0서비스
Google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Peter H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0년 3월
촐리, 영국1,254 포스팅1,385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1
풍선 5개 중 5.0
이것은 호텔에 대한 두 번째 방문입니다.
객실과 음식의 가격이 우수합니다.
영어를 할 줄 모르는 식당 관리자 호세는 다음에 방문 할 때와 같이 반갑게 생각합니다.
안전한 Wi-Fi 속도는 훌륭합니다.
아침에 당신은 아무것도 선택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녁 식사는 가격이 비싸고 매우 맛있습니다.
다음 방문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좋은 일을 유지?
더보기
숙박 날짜: 2020년 3월여행 유형: 출장으로 여행함
Google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vane123123이 질문을 남겼습니다2022년 8월
말라가, 스페인7 포스팅4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tengo reserva en pensión completa para finales de septiembre. como funciona el hotel? es tipo buffet para todas las comidas o hay menú a elegir? gracias
Oscar Pereira의 답변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스페인7 포스팅
Estimada vane123123, En primer lugar agradecerte el haber confiado en nuestro Hotel para tu próxima estancia en Santiago. Confirmarte que nuestro servicio de pensión tanto para almuerzos como para cenas, se trata de un menú para escoger con diferentes opciones de primer plato, segundo plato y postre. Este menú va variando cada día y por servicio. Esperamos verte muy pronto! Un cordial saludo
Oscar Pereira의 답변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스페인7 포스팅
Estimad@ Seaside66713567380; En primer lugar, gracias por habernos escogido para alojarse en su visita a Santiago de Compostela. Estamos ubicados a unos 20 minutos caminando del centro de la ciudad y a unos 30 minutos de la catedral. Si prefieren utilizar el transporte público, disponemos de una parada de autobús a escasos 100m con una cadencia de autobuses que llevan al centro de 20 minutos. Para cualquier otra información adicional que necesite estaremos encantados de atenderle a su llegada. Un cordial saludo. Equipo TRYP SANTIAGO Hotel
Oscar Pereira의 답변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스페인7 포스팅
Estimada Virginia, En primer lugar quisiéramos agradecerle la confianza al habernos escogido para su próxima estancia. Durante el servicio de cenas disponemos de nuestra carta de snack bar con una amplío abanico de propuestas de platos y tapas. Si desea un menú cerrado le recomendados contrate el servicio de Media Pensión en el cual podría escoger entre almuerzo o cena con un menú diario compuesto por un primer plato, segundo plato y postre a escoger. Le recomendamos nos contacte directamente al 981 53 49 49 o en reservas@trypsantiago. com para ampliarle más información o ampliar su reserva con la media pensión. Un cordial saludo TRYP SANTIAGO
Oscar Pereira의 답변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스페인7 포스팅
Buenas tardes Carina, muchas gracias por su contacto e interés. La tarifa de habitación estándar no tiene incluido el servicio de parking privado (9€ ii cada 24hrs). En cambio nuestra habitación Premium Room, si tiene incluido en la tarifa el servicio de parking privado. Para cualquier otra aclaración o consulta no dude en contactarnos en el 981534949 o bien por emial en reservas@trypsantiago. com Saludos
회원님에게 딱 맞는 시설이 아닌가요?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지역에는 선택할 장소가 더 있습니다.
가격대
₩112,637 - ₩189,56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Tryp Santiago Hotel
위치
스페인갈리시아Province of A Coruna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객실 수
99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 호텔 리뷰 & 가격 비교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에서 가까운 인기 관광명소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근 관광명소는 Coco Room Compostela Room Escape(1.1 km), Praza das Praterías(1.2 km) 및 Colegiata del Sar(1.1 km)입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의 편의 시설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제공되는 더 인기 있는 주요 편의 시설은 무료 무선 인터넷, 음식점 및 라운지입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비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기 객실 편의 시설은 미니바, 에어컨 및 평면 TV입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식 및 음료 옵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음식점, 라운지 및 스낵 바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에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실내 주차장, 호텔 내 호텔 전용 유료 주차장 및 가까운 호텔 전용 유료 주차장을(를) 숙박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와(과) 가까운 음식점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위치가 편리한 주요 음식점에는 O Tamboril, Mercado Boanerges 및 Café Venecia입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에서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가 있습니까?
예,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이(가) 숙박고객에게 제공됩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에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예, 편리하게 비지니스 센터, 회의실 및 연회장을(를) 제공합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에서 직원이 사용하는 언어는 무엇입니까?
직원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및 포르투갈어 등을 포함하여 여러 언어를 사용합니다.
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 근처에 유적지가 있습니까?
많은 여행자가 Santiago de Compostela Katedrali(1.8 km), Igreja de San Fructuoso(1.8 km) 및 Praza da Inmaculada(1.8 km) 방문을 즐깁니다.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호텔 전체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호텔 특가라스트 미닛 호텔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Hotel Santiago Plaza Affiliated by Melia 주변 호텔
즐길거리음식점항공권여행 스토리크루즈렌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