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우리의 경우 오페라 하우스이며 기차역과 가까운 도보 거리의 중심에 도달하기에 편리한 깨끗하고 효율적인 호텔이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즐거웠고 방은 신속하게 개조되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괜찮은 베이컨, 내 개인 시험 및 일반적인 괜찮은 선택으로 좋았습니다. 우리가 Parma를 다시 방문 할 때 우리는 확실히 Novotel을 사용할 것입니다. 사이먼 핸리 07828417512
파르마의 중심 호텔, 호텔 객실은 작은 서비스가 좋고 반응이 좋습니다. 그들이 방을 고칠 수 없었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온수에 문제가있었습니다. 24 시간 후, 우리는 어떤 보상도 요구하지 않았지만 호텔은 어떤 제스처 나 보상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Accor 호텔에 익숙해 져서 최근에 문을 열었지만 놀랍게도 여전히 부분적으로 공사 중입니다. 현대적인 인프라와 상품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객실은 비좁고 (이비스 스타일보다 작음) 어둡습니다. 호텔은 두 개의 좁은 거리 사이에 있습니다. 제공되는 유일한 전망은 몇 미터 떨어진 건물 벽입니다. 약간의 조명이 필요한 경우 최소한 4 층에 방을 요청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이 견해는 현재 외관을 장식하는 발판에 의해 없어졌습니다. 따라서 일주일 동안 개인 정보 보호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 . 게다가 방에는 의자 나 책상이 없습니다. 노보텔에서 본 적이 없습니다. 내가 말을 할 때, 한 젊은 직원이 호텔 정책이라고 말하고 1 층에있는 노트북을 바에서 외치는 사람들 옆에 연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공 장소에서 일하고 싶지 않아서, 나는 아마도 식당에서 고른 식탁과 의자를 고집해야했다. 랩에서 랩으로 작업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 한이 호텔은 출장 여행객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경영진이 너무 신경 쓰지 않는 안전 및 보안 문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10 월 13 일 일요일, 계단에 대한 출입문 (여전히 공사중)이 잠겼습니다. 엘리베이터 고장 또는 화재가 발생하면 고객이 바닥에 갇히게됩니다. 다음 날 6시에. 오후 30시, 계단은 접근 가능했지만 거리로 이어지는 문은 활짝 열려있었습니다. 침입자가 눈치 채지 않고 호텔에 들어 왔을 수 있습니다. . .
실수로 잘못된 날짜를 예약했습니다. 나는 즉시 그들에게 전화했지만 예약을 변경하거나 돈을 돌려주기를 거부했습니다. 전화 상 누군가가 그 금액이 이미 내 카드로 청구되었다고 설명하기 위해 거만하게 시도했습니다. 실제로 요금은 약 90 분 후에 휴대 전화로 알려졌습니다. 글쎄, 내 구십 유로를 지키겠다고해서 노보텔을 내 부서리스트에서 꺼내겠다 위엄이 없습니다. . .
우리가 예약 한 호텔이 예기치 않게이 호텔에 머물렀고 짧은 통지로 예약을 취소했습니다. 우리는 NH Parma에 의해 Novotel에서이 재 예약을 제공 받았다. 체크인 (다음 날 도착 예정인 NH Parma의 딸꾹질)은 리셉션 관리에서 베로니카에 의해 훌륭하게 처리되었습니다. 사실, 훌륭한 직원. 올 초에 개장 한 완전히 재구성 및 개조 된 호텔로 아직 개선되지 않은 기능 (루프 탑 풀 가든)이 있습니다. 리셉션, 바 & 라운지를위한 다소 개방적인 로비가 있으며, 환영하고 편안합니다. 매일 오후 행복한 시간에는 다양한 니블이 제공됩니다. 우리가 가진 (임시의) 방과 시설은 높은 품질과 넓은 공간이었습니다. 위치는 우리가 원하는 기차역과 매우 가깝지만 10-15 분 거리에‘센트로’지역까지 걸어갑니다. 꼭 추천합니다.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