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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라치나 G
Palazz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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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Ramo Grassi Sestiere San Marco 3247, 30124 베니스 이탈리아 지도 보기
이름/주소 (현지 언어)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금연 호텔
음식점
룸서비스
스위트
바/라운지
5성 숙박 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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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개 결과
여행자 평가
52
37
10
7
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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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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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건의 리뷰 중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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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나는 Palazzina G에서의 1 박 숙박을 포함하는 유럽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영국)으로의 10 일간의 여행에서 막 돌아왔다. 나는 솔직히 아직도 감기다. - 재산에서 사이트가 얼마나 열악한 지 -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을 취하고 시차와 제한된 전화 기능을 통해 상황을 해결하려고 시도하면서 전화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서비스가 어떻게 처리했는지를 설명합니다. 메리어트에 대한 10 년 이상의 충성도에서 (이것은 기술적으로 SPG / Design Hotel 호텔이지만 현재 합병 이후의 세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호텔 숙박을 한 번도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긍정적 인 방법으로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 - 이것은 긴 이야기가 될 것이기 때문에 - 하나, 나는이 체류를 포인트로 예약했다. 그리고 두 가지, 내 예약은 두 사람 (엄마와 나 자신) 이었지만 여동생은 결국 우리와 함께 머물렀다. 포인트에 머물러 있고 여분의 사람이있는이 두 항목 모두 직원들에게 커다란 문제를 일으키고 내 엄마와 여동생을 악몽 같은 시나리오로 대하는 꿈을 꾸는 것이었다. 우리는 재산에 일찍 도착했다 (11 : 30 ish?). 그리고 우리 방은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다. 그것은 내가 완전하게 준비했던 - 초기의 대서양 횡단 비행, 등. 우리는 포터와 짐을 내려줬고, 점심을 발견하기 위해 밖으로 향했다. 호텔로 돌아와서, FD는 제가 2 명이 아닌 3 명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제가 '예'라고 답했을 때 그것이 문제인지 묻는다면, 그것은 문제 였고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한다고 절대적으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행복하고 도움이되는 방법으로 제시되지는 않았지만, 내가 지구의 쓰레기라는 것을 분명히하는 방식으로, 그리고 나는 모든 사람의 날을 망쳤습니다. 음, 알았어. 방안에 여분의 사람이 문제가 있습니까? 나는 유럽의 호텔에 자주 머물 렀기 때문에 나는 더 잘 알아야했다. 따라서 궁극적으로 우리에게 제시된 "해결책"은 - 호텔 레스토랑에서 1 시간을 기다린 후에 - 우리가 두 번째 방을 치르거나 우리는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5 개의 유로 "보완 물"을 지불했습니다. 이 옵션들 중 어느 것도 전혀 옵션이 아니었지만, 여동생을 우리와 함께 지키기 위해, 나는 "다락방"에 대한 우스운 500 유로 보충을 선택했다. Palazzina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메리어트 / SPG 앱이나 브랜딩에서 호텔을 볼 경우 Attic Suite는 대운하의 전망, 거대한 소파, 수많은 램프, 매우 분위기있는 등이 있습니다. . 좋아. 일생에 한 번 평생 지낼 수있는 기회입니다. 나는 공을 치고 그 방에 머물 수있는 기회를 얻으려는 비용을 지불하고 내 손님을 그 규모의 경험으로 대할 것입니다. . 우리는 마침내 우리 방에 올라 탔다 - 당신을 생각해 보라, 이것은 1 시간 반 동안 FD의 헤밍과 헤밍을하고, 우리에게 "해결책"등을 달려 보았다. 한 시간 반은 쓰일 수 있었지만, 나도 몰라, 베니스를 즐기는거야? - 아름다워. 그것은 화려하다, 그것은 운하의 전망, 큰 나무의 광선, 등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멋지다. 물론, 나는 지출을 계획하고있는 600 달러를 날려 버렸지 만, 엄마와 누이는 사치품으로 살고 있습니다. 모두가 행복합니다. 인생은 좋습니다. 그 이야기가 거기에서 행복하게 끝났다고 생각 했니? 스포일러 경고, 그것은하지 않았다. 대운하가 내려다 보이는 창백한 핑크색 소파에 앉아있을 때, 언니는 "여기에 몰드가있다"고 말했습니다. 의미, 침실. 나는 생각하고, 곰팡이를 피우고, 물, 베니스. 알았어. 이해가 되니? 어떤 종류의 곰팡이? 모퉁이에있는 곰팡이 좀? 아니. 나는 침실을보고 다음을 보게된다 (사진 업로드 참조). 문자 그대로 거대한 거울 위에 침실 벽에 검은 금형의 거대한 견본. 샤워 코너에 곰팡이가 생기는 것 같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그 마지막 깨끗한면에 충분한 팔꿈치 기름을 바르지 않았지만 거대한 곰팡이 패치였습니다. 나는 그들이 1)이 방에 손님들을 어떻게 데려 왔는지, 그리고 2) 사람들이이 방을 규칙적으로 청소하게했는지 모른다. 어떻게 지불 고객 및 / 또는 가사를 이런 식으로 놓친거야? 그것을 보는 것이 절대적으로 싫은 것이었을뿐 아니라 절대적으로 건강상의 위험이었습니다. 분명히 방을 완전히 살기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FD가 이미 우리에게 아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우리가 점에 머무르고 여분의 사람이있는 담즙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 위의 사진을 찍은 후 아래층으로 파일을 보냅니다 - 그리고 그 방은 사랑 스럽지만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몰드가 있기 때문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놀라지는 않았지만 "경영진"과 이야기하고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로했다. 나는 즐거웠다. 그러나 이것이 절대적으로 건강상의 위험이었고, 우리가 다른 방으로 옮겨야 할 필요가 있었다라고 그들에게 이야기했다, 크기에 관계없이 (3 인의 물건에 돌아 간다 - 우리는이 스위트가 유일한 방이었다라고 말했다 내가 요금을 지불해야하는 이유 인 3 명의 사람을 맞을 것 인 호텔). 나는 또한이 시점에서 이미 불편을 겪었 기 때문에이 시점에서 다른 방을 보완해야하는 이유를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저녁 식사에 나가기로 결정했을 정도로 시간이 우리 베니스 인 채로있는이 점에 똑딱 거려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저녁 식사 예약을했고, 돌아 왔고, 무엇이 결정되었는지에 관해 알았다. 그것은 2 이었지만. 5 시간 우리는 명백한 곰팡이 문제로 저녁 식사를했다. 아직 준비가되지 않았다. 그러나 우리가 두 가지 선택을했다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하나는 더 큰 스위트 룸으로 이전 할 수 있고 여전히 보충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둘째, 금형과 함께 방에 머물면서 보충료를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이것은 내가 다른 방에서 우리를 위해 또 다른 방을 발견해야했던 지점이다. 그러나 TBH, 나는 지쳤다. 그리고 시차로 인한 뒤쳐졌고, 아직도 그것을 일하게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되돌아 간다, 나는 이유를 모르고있다.) 우리는 로비에서 또 다른 두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텔 이슈에 소비 한이 시점에서의 총액과 베니스를 즐기는 데 소비하지 않음 : 약 3.5 시간). FD 사용자를 다루고 FD를 통해 성공적으로 상황을 해결하려고 시도했습니다 , "관리"(사람이 없거나 사무실에서 나오기를 거부 한 경우, 명확하지 않음), 궁극적으로 메리어트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시간 변경으로 인해 고객 서비스 라인을 통과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약 세 번 시도한 후 마침내 그가 나를 도울 수있는 것처럼 보였던 사람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는 내 관심사를 듣고 고객 서비스 사례 파일을 열었으며 호텔에 직접 전화했습니다 (제가 들었습니다). 그는 그 전화에 다시 와서 그 문제가 FD와 직접 해결되었고 우리는 새로운 방에 올려 져야한다고 말했고 보충을 청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울고 싶었고, 나는 너무 안심했다. CS 담당자는 나에게 FD에 나와 우리의 새로운 방이 우리를 위해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었다. 나는 그렇게했다. 우리는 새로운 방에 들어가 잠을 잘 수있었습니다. 오 기다려. 그 이야기가 거기에서 행복하게 끝났다고 생각 했니? 스포일러 경고, 그것은하지 않았다. 우리가 다음날 아침에 체크 아웃하러 갔을 때, 나는 우리가 전날 밤의 이해가 아닌 보충을 지불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전날 밤 FD 사무원으로서 도움이되는 새로운 FD 사무원을 만났습니다. 우리는 "경영진"이 메리어트 CS와의 대화에도 불구하고 보충료를 지불해야한다고 결정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는 근무중인 관리자에게 이야기하고 FD 직원은 약 5 분 동안 사라졌으며 작은 카드 . . . 관리자의 전자 메일 주소로 나는 그녀 (그 사람?)가 실제로 그들의 얼굴에서 나에게 이야기하기 위해 그들의 사무실에서 나오고 싶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이 시점에서 나는 법안에 서명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그것은 사건의 가장 믿을만한 정점이었고 우리가 처음부터 끝까지 대했던 방식은 절대적으로 놀라운 것이 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포인트 (이 "꿈"체류에 60, 000 점을 날렸다 -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있냐?)에 관해 예약하게되는 비율 위에 머무르고 있었다라고 이것의 처음에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중요하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shoddily 우리는 대우 받았다. 어쨌든 우리는 그런 식으로 대우를 받았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포인트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이 도움이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처음 체크인하고 아침 식사에 대해 물었더니 (디자인 호텔이 MR 회원들에게 혜택을주지 못한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FD 직원은 smirked를하고 점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아침 식사를하지 못했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가 말했던 방식으로, 당신은 내가 아기 물개 등을 만들었다 고 잘 말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라운지 / 로비의 장면에 대한 위의 이야기를 아침 식사 사건과 함께 읽으면 - 나는이 장소에서 일어나는 일을 100 %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슬프고 낙담합니다. 나는 당신의 재산에 지출 할 60, 000 포인트를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 내가이 브랜드에 대해 극단적 인 충성을하지 않았다면. 날마다 급격히 줄어들고있는 충성도가 보장됩니다. 나는 전에 포인트에 머물러 있었을 때 엉망인 치료를 경험 했었고 결코 나에게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결코 가난하게 다루지 못했다. 글쎄, 그건 모두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저는 메리어트와 함께 후속 모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약 2 주 전에) 체크 아웃 한 후 그들과 연락을 취해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하고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수행 할 작업을 결정하기 때문에 들었어요. 제로. 지퍼. 나다. 마침내 나는 모든 일 - 페이스 북의 메신저 -에 대한 SPG 대리인과 연결되어서, "걱정"이 호텔 경영자에게 보내졌고 (하!), 나에게 응답하기까지 3 ~ 5 일이 걸렸습니다. 누가 나에게 반응하지 않았는지 짐작하면 백만 달러를 주겠다. . . 독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요약을 복습하십시오. 호텔의 매저 키스트가 아니라면, Palazzina G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더 보기

팔라치나 G의 Direttore generale Palazzina G의 답변2주 전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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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5주 전 모바일

특히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아 사람보다 세련된 것은 어렵지만, 아낌없이 임명 된 팔라 치나 (Palazzina)에 머물러 있으면 좀 덜 느끼게됩니다. 이것은 단단히 포장 된 베니스에서의 공간 사용을 훌륭하게 해주고 스타일, 정교함 및 고급 스러움을 Starck 서명과 함께 제공합니다. 직원들은 훌륭합니다. 친절하고, 수용하며, 항상 미소로, 그들은 더 즐거운...경험을합니다. 나는이 매우 독특한 장소를 강력히 추천한다. 수상 택시로 도착하여 부유와 즐거움의 세계로 휩쓸 리십시오. 베니스를 할 계획이라면 Starck이 베니스를 해보십시오.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9월 3일

베니스에는 다니엘리 (Danieli)와 같은 훌륭한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것은 오래되었고 물건은 시골 풍으로 (심지어) 냄새도 예전과 다릅니다. Palazzina G는 오래된 학교의 그랜드 운하 (Grand Canal) 궁전의 모습과 느낌을 제공하지만 미술실의 상태, 청결 함, 냄새와 염려가 있습니다. 나는 Aman이 동일하지만 훨씬 더 $$$라고 생각합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5일

좋은 호텔 그 관광 무 릎을 아닌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편리한 아카데미 다리, 주변을 걸어 도움이 액세스. 이 수상 택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용 도크가. 조용하고 개인적인 우리 호텔 방 밖에서 아무것도 들을 수 없습니다. 에어컨이 잘 작동했고 방은 차가운 내가 원하는 대로 수...있을 수 있습니다. 뜨거운 벗어난 멋진 휴식. 프론트 데스크 Madalena 멋졌고, 사려 깊은 권장 사항. 프론트 데스크 직원들은 나머지 좋거나, 평면 표준 호텔 정중하고 우월감을 밖으로 이르기까지. 바 승무원들은 훌륭했습니다. 우리는 저녁 칵테일 사전 및 사후 나가는 훌륭한 칵테일과 친절한 중지. 나는 영원히 같은 걸 느꼈다. 아침 식사는 아주 좋았습니다. 미국, 높은 찬양을. 방은 편안하고 잘 되어 있었다. 당신이 Philippe Starck 같은. 정말 즐거운. 야외 테라스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베니스에서 투어 및 베네토 프로세코 지역을 관광합니다. 모두 훌륭했습니다. 훌륭한 공급업체는 사용되는, 훌륭한 포도주 및 모든 고른 모든 픽업, 교통편 잘 어울립니다. 정말 잘 꾸며져 있습니다. 최고의. 식당을 훌륭한 및 예약. 확인 문자 메시지 좋은 시스템. 그들은 서비스의 최종 꼭 있었고 그 찬사를 받을 만하다. 나쁜 프런트 직원에게(환상적인 Madalena) 그냥 불친절하고 떤다. 욕실은 조명을 어둡게. 거래를 큰 않았지만 개선이 필요하다. 화장실 세면대는 Starck 디자인 개념 한. 일반 싱크. 전반적으로, 이 호텔을 모든 추가 활동 조화를 이루고 있는 높은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는 것 같아 제안/점심, 저녁 예약. 그들은 대부분의 호텔보다.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26일

빠른 체크인, 그러나 그들은 리셉션 필요가 없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없는 서 있습니다. 방은 너무 작고, 방 안에 거울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욕실도 너무 작았어요. 아침 식사는 좋습니다. 직원들 또한 친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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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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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포함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호텔 타입
럭셔리
,
낭만적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호텔 등급
호텔 타입
럭셔리
,
낭만적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객실 수
26
가격대
US$338 - US$886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Palazzina Grassi
장소
이탈리아 > 베네토 > 베니스 > 베니스 > 베니스 > 산 마르코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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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 및 스위트 (3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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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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