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Distelkade 21, 1031 XP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호텔 웹사이트 방문
{"containerAttributes":null,"scriptFlags":null,"containerClass":null,"widget":{"moduleList":["handlers"],"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으뜸 시설
그린 리더 실버 레벨
편의 시설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무료 주차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룸서비스
음식점
바/라운지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셔틀버스 운행
휠체어 접근 가능
공용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회의실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콘퍼런스 시설
아침식사 제공가능
더 보기
객실 특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중간급
친환경
호텔 등급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상세 정보 클릭
호텔 특가
위치
전체 보기
80어느 정도 걸어갈 만 함
등급: 80/100
77음식점(0.5km 내)
15음식점(0.5km 내)
리뷰 필터하기
206개 결과
여행자 평가
97
76
26
4
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97
76
26
4
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206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3주 전 모바일

탁월한 직원. 시내 / 중앙 기차역에서 15 분 간격으로 운행하는 무료 셔틀 버스가있는 매우 편리한 위치입니다. 아마도 우리에게 가장 인상적인 것은 직원과 우리가받은 고객 서비스의 품질이었습니다. 우리는 일찍 도착했다. 그리고 방은 우리 (즉 1400의 시간보다 빠른 체크인 이전의 길)에 즉시 준비가되어 있었다. 그들은 완전한 아기...목욕 시간 꾸러미 (특별한 샴푸, 로션, 스펀지, 브러시, 등)가 우리에게 설치되는 유아를 가지고 있었다. 그런 다음, 직원들은 그녀의 색칠 공부 책인 Legos를 제공하고 2 세 딸을 편안하게하기 위해 뒤로 구부리고 단지 그녀에게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전반적으로이 호텔은 42 년 동안 머물렀던 다른 호텔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매우 인상적이다. 가족과 단 한 명에게 대단히 추천합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NH 갤럭시의 General Manager NHAmsterdamNoord의 답변1주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모바일

나는이 호텔을 여행에 대한 리뷰를 읽고 나서 여동생과 여행을 예약하기로 결정했다. 다른 평론가들은 맞습니다.이 호텔은 달걀, 시리얼, 팬케이크, 육류, 치즈, 과일, 주스 등으로 조리 된 훌륭한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를 한 후 점심을 건너 뛰실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호텔과 암스테르담 센트럴 키스 앤 라이드...(Amsterdam Centraal Kiss & Ride) 사이의 약 20 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무료 셔틀을 보충하는 것보다 호텔이 모든 조치가 어디에서 왔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니 호들갑 객실은 상당히 크고 깨끗합니다. 나는 침대 옆에 USB 위탁 항구를 평가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내 노트북 ​​용 콘센트 변환기가 필요했고 나에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만한 가치가 없었다. 내가 암스테르담에 다시 있으면 나는 다시 거기에 머물 것이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NH 갤럭시의 General Manager NHAmsterdamNoord의 답변3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11월 1일에 작성. 모바일

나는 NH 암스테르담 북부에 머물렀고, 아침 아침 식사에서 Vilai가 얼마나 좋은 서비스를 즐겼는지에 대해 말하고 싶다. 그녀는 매우 예절 바르고 필요할 때 도움을 주려고 나섰습니다. 음식은 훌륭했고 서비스는 훨씬 나아졌습니다! 고맙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NH 갤럭시의 General Manager NHAmsterdamNoord의 답변1주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10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우리는 호텔에 머물러 있지 않았지만 우리는 음악 축제에가는 중이었고 길을 잃었습니다. 우리는 환영회에서 호텔 & 애슐리를 불러 들였고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택시를 불렀고 우리의 하루를 훨씬 더 밝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너무 피곤하고 하하하였습니다). 그녀는 집의 5 성급 프런트의 완벽한 예이며 호텔에 가장 환영받는 미소입니다!...덕분에 애쉴리는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0월
NH 갤럭시의 General Manager NHAmsterdamNoord의 답변4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7월 16일에 작성. 모바일

나는 토요일 7월 14일 친구와 함께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아침 식사는 훌륭했고, 특히 갓 만든 오믈렛과 즐겼어요. 꼭 내가, 호텔에서 즐겁게 아침식사를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실행되었는지 확인하고 만든 아침 부페 특별한 Vilai 덕분에.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7월
NH 갤럭시의 Front Office Manager NHAmsterdamNoord의 답변2018년 7월 1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더보기
NH 갤럭시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가격대
US$100 - US$224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nh galaxy hotel amsterdam
예전 이름:
NH Galaxy
위치
네덜란드노르트홀란트주암스테르담
객실 수
290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