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호텔 샹트크래르
Best Hotel

여행자 사진 (57)
객실 및 스위트 (22)
식사 (2)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moduleList":["handlers"]}}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공용 와이파이
금연 호텔
객실 특징
금연실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저렴한
도시 중심부
호텔 등급
위치
전체 보기
100걷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주 좋음
등급: 100/100
1224음식점(0.5km 내)
316음식점(0.5km 내)
리뷰 필터하기
28개 결과
여행자 평가
2
3
4
4
1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2
3
4
4
15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28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1주일 전 모바일

피해야 할 호텔. 현금 지불 후 영수증이 발행되지 않고 신용 카드로 부당하게 공제됩니다. 방은 더럽고 먼지가 많았습니다. 행정부는 무능하고 무례하다. 날짜까지 우리의 분쟁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12월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나의 도착에, 나는 나를 위해 예약이 있었다라고 직원에게 이야기했다. 그러나, 그 사람이 이것을 인정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나는 나의 은행 카드로 지불 할 수 있다고 생각했으나, 시도한 후에 그는 그가 신용 카드로만 작업 한 기기 인 반면 내 카드는 직불 카드 였다고 말했다. 그는...내가 ATM을 찾을 수있는 곳을 설명하기에 충분히 친절했고, 그가 지시 한 금액을 얻으려고 갔다. 돌아온 후, 그는 예약을 통해 내 이름을 확인하고 그가 틀린 이름을 발견했다. 그 다음 사실 나는 2 개의 밤 동안 예약했다. 그리고 1가 아니라. 그러나 방은 하룻밤 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확인하면서, 그는 방이 2 개의 밤 동안 이용 가능할 것이기 위해 그것이 또 다른 과격이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그러나 물론 내가 지불해야했던 총계는 ATM보다 많을 것이다. // 마침내 내 방에 도착했을 때 괜찮 았어. 별로 사치스럽지 않지만 좋은 깨끗한 침대, 세면 도구가있는 별도의 욕실, 욕조 / 샤워 시설, 화장실 및 비데 - 심지어 헤어 드라이어. 그러나, 욕조는 샤워를 사용해서 만 채워질 수 있었고 샤워 커튼은 없었으며 뜨거운 물을 얻는 방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 제가 가진 것은 미지근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또한 텔레비젼 세트로 불운했다 : 두 원격 제어 세트를 시도하고, 그러나 아무 소용없는. 내가 나중에 책상에서 이것을 말했을 때, 그 남자는 내가 (내가 한) 두 가지를 사용해야한다고 말했고, 그것에 대해 논할 기분이 아니었다. // 전체 평가 :별로 비싸지는 않지만이 호텔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2018년 10월 8일에 작성. 모바일

우리는 10 월 7 일 일요일에 "Best Hotel"로 객실을 예약했습니다. 예약시 호텔 도착시 지불하라고 지시 받았지만, 10 월 3 일에 은행에서 돈을 가져갔습니다. 우리는 호텔에 도착하여 함자가 인사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예약비를 지불해야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예약이 이미 지불되었고 증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보유...비용"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주 펀드가 우리에게 환불 받기 위해서 다시 지불해야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비자 카드와 마스터 카드를 가지고 시험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현금을 내야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거절당했습니다. 우리에게 맞은 소리, 우리는 매니저에게 말하기 위하여 요청하고 그는 내일 오전 11시 이후에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Hamza는 우리에게 매우 무례했고, 우리가 호텔에 머 무르게하는 것을 거부했다, 우리가 Hamza를 우리를 따라 가게 할 것이고, 나 자신을 나 파트너가되는 다른 이름뿐만 아니라 bechtch라고 부르는 우리에게 학대를 던지기 때문에, 그는 또한 말했다 그가 카드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기본적으로 사기성이라고 많은 것을 청구 할 것입니다. 우리는 떠났고, 밤 동안 머무르기 위해 다른 곳을 발견했다. 우리는 그 다음날 10 월 8 일 월요일에 구유와 이야기하기 위해 호텔로갔습니다. 우리는 관리자가 영어를 거의 사용하지 못해서 그가 번역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예약하기 전에 우리는 거기에서 진술되는 48 시간 이전에 이메일로 취소하려고 노력했다, 그는 이것이 우리가 예약했던 웹 사이트를 경유하여 할 필요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을 통하여 직접 예약했다. 그리고 그것을 취소하는 어떤 옵션도 없었다 . Hamza는 그 다음 구두로 다시 학대했고, 우리를 향해 인종 차별 주의자이었다. 나는 모든 비용으로이 호텔을 피할 것이다. Hamza는 아마 내가 만난 적이있는 가장 사악한 사람이다. 그는 또한 그의 이름에 대해 거짓말을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불쾌합니다. 나는이 호텔에 1 스타도주지 않을거야.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0월
2018년 6월 30일에 작성. 모바일

다시 똑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열차 앞에서 뛰어 내리는 사람 때문에 기차가 늦어서 아침 12시 10 분에 도착하여 최고의 호텔 Rue de la Grande를 찾았습니다. - le 26  1000 Bruxelles가 폐쇄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닫혔다라고 말하는 무례한 남자와 인사받는 비상 전화를 울렸다. 그리고 오전 7시에 되돌아 간다....나는 벨기에에 새로 왔을 때 그의 도움을 간청했다. 그리고 그가 말할 수있는 누구나는 내가 걱정하지 않고, 어디인가에서 발견 할 수 있었다. 그는 내 돈을 가지고 행복해했다. 나는 나에게 돈이 거의 없었다. 나는 브뤼셀을지나 자정을지나 다니는 젊은 아가씨였다. Thankfully 히 1 시간 후에 나는 Catalonia Hotel를 가로 질러왔다. 와우 같은 돈을 위해 훌륭한 도움이되는 호화로운 호텔. 그들은 내 경험에 경악했고 나를 도왔습니다. 이 호텔에 머 무르지 마시고이 사람들을 이렇게 대하는 사람들을 허용하십시오. 제 경험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6월
2018년 3월 29일에 작성. 모바일

이 호텔에서 떨어져있어! 벽은 종이가 얇고 헤어 드라이어가 작동하지 않았고 미니 냉장고가 작동하지 않았으며 인공 호흡기를 통해 사람들의 대화를들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 서비스에 매우 실망했다. 직원은 매우 무례했고 복도에 나쁜 냄새가났다. 나는이 호텔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것이 좋습니다.

숙박 날짜: 2018년 3월
리뷰 더보기
Q & A
호텔 샹트크래르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가격대
US$62 - US$197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chantecler hotel brussels
예전 이름:
Hotel Chantecler
위치
벨기에브뤼셀
객실 수
14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