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딕 파크 헬싱키 Scandic Park Helsinki
소개
헬싱키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패밀리 호텔(을)를 찾았습니다. 여러분같은 여행자들에게 딱 좋은 스칸딕 파크 헬싱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칸딕 파크 헬싱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냉장고 구비를 통해서 최고의 편안함 및 편리함을 제공하고, 투숙객들은 무료 무선 인터넷으로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24시 프론트 데스크, 컨시어지, 룸서비스(와)과 같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수영장, 무료 조식(은)는 여러분의 시간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스칸딕 파크 헬싱키에 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The Esplanadi Park(1.6 km), 루터교 성당(1.7 km)(와)과 같은 헬싱키의 가장 인기있는 명소와 가까운 스칸딕 파크 헬싱키(은)는 관광객들이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펍들(을)를 찾고 있다면 스칸딕 파크 헬싱키(으)로부터 가까이 위치한 Restaurant Kannas, Oluthuone Kaisla 또는 Bryggeri에 가볼 것을 추천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여행하는 동안 세우라사리 야외박물관, 핀란드 국립 박물관, Helsinki City Museum(와)과 같은 역사 박물관들(을)를 둘러보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칸딕 파크 헬싱키(은)는 헬싱키의 최고만을 엄선, 선별하여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시간이 한결 여유롭고 즐거울 것입니다.
위치
리뷰
- 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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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8
- 필터
- 한국어
그거외에는 걸리는것 없습니다.
1. Pool & Sauna 있음.
2. Gym 있음
3. 조식 있음 (준수함.)
4. 엘리베이터 2대
5. 로비컴퓨터 있음.
6. 가족친화적인 호텔 (특히 어린아이들 많음.)
7. 방음은 완벽하진 않으나 준수함.
8. 위치는 중심부와 거리가 있으나, 공항편 FINNAIR버스 정류장이 호텔 근처(길건너 헤스페리안?공원) 있음.
2. 호텔은 오래된 느낌, 3인 1실이라 가성이 나쁘지않음.
3. 9층 사우나 보통.
4. 아침식사 보통 평범함, 스웨덴의 체인호텔 스칸딕과는 한단계 떨어짐.
5. 시내는 걸어서 이동이 가능함 30분 내에 도보 이동될, 중앙역, 사원, 유람선
헬싱키는 볼것도 맛있는것도 많은 도시인데 이 호텔에 묵으면서 차 없이 택시나 버스 안타고 도보로 가고 싶은곳들 다 가볼수 있었다.
2 . 앱을 통해 체크인하는 것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한 버튼이 없습니다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앱에 체크인하십시오!"라는 지침이 있지만 그러한 버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온라인 체크인 할 수있는 경우에도, 당신은 여전히 리셉션에서 방의 열쇠를 가져야합니다. 여기 지침이 말하는 것은: "당신의 ID를 리셉션에 가져와 당신의 방 열쇠를 얻을. "
3 . 리셉션 데스크에는 매일 엄청난 꼬리열이 있었다.
4 . 당신은 아침 식사 시간을 예약해야합니다. 식당에서 과도한 인구를 피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5 . 아침 식사에는 필터링 된 커피만 제공됩니다 - 에스프레소가 없습니다. 음식 선택은 괜찮았지만 우리가 시도한 모든 것이 맛이 없었습니다.
6 . 샤워는 물이 전체 욕실 바닥을 통해 배수로 흐르는 방식으로 설계되므로 욕실이 홍수됩니다. 우리는 항상 수건으로 물을 닦아야했습니다.
7 . 훌륭한 위치.
8 . 욕실 바닥이 얼어붙습니다.
9 . 이웃 방으로 연결되는 문이 있습니다.
10 . 냉장고는 비어 있고 미니바는 전혀 없습니다.
금고가 있지만, 컵, 커피 또는 차가 없습니다.
옷장이나 선반이 없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곳에 옷을 넣어야 했습니다.
11 . 어느 날 밤, 위층의 이웃들은 매우 시끄럽습니다. 오전 1시, 우리는 리셉션에 전화해야했습니다. 마치 그들이 침묵하도록 요청받았던 것처럼 보이는데, 소음은 잠시 멈추었지만,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밤의 대부분을 소음이 있었고, 짧은 휴식을 취하고 아침 일찍 다시 소음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아침에 떠났고 다시 리셉션에 연락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12 . 체크 아웃 프로세스는 매우 편리합니다 - 사전에 지불 한 경우, 당신은 단순히 응용 프로그램의 체크 아웃 버튼을 누릅니다 (비-현재 체크 인 버튼과는 달리), 그리고 리셉션에서 상자에 방 열쇠를 떨어 뜨립니다.
13 . 나는 웹 사이트의 레스토랑 메뉴를 확인하려고했지만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4 . 방에는 먼지 청소기에 대한 출력구가 있었고, 매일 아침 일찍 매우 큰 소음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소음은 매우 시끄러웠고 매우 오랜 시간 동안 3-5 분마다 반복되었습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밖으로 있었고,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 알지 못했지만, 다음날 아침에도 똑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리셉션에 보고, 그리고 그들은 그냥 무언가와 접속 장치 위에 테이프, 그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 -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날, 우리는 떠났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두 번째 시간 이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마지막). 우리는 그룹 - 운동 선수, 관광 그룹, 회의, 결혼식 등 - 그래서 큰 그룹은 종종 체크인 매우 인기가있는 인상을 얻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리셉션에 거대한 차례가 있고 많은 소음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그렇게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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