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
Radisson Blu Saga Hotel

개요
호텔 웹사이트 방문
Hagatorg,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 지도 보기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아침 뷔페
금연 호텔
음식점
룸서비스
스위트
4성 숙박 시설
추가 정보
호텔 웹사이트 방문
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의 프로모션
스폐셜 프로모션:상세 정보 클릭
호텔 특가
소개
호텔 등급
연락처 정보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바/라운지
룸서비스
음식점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객실 내 냉장고 구비
금연 호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아침식사 제공가능
연회장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컨시어지
콘퍼런스 시설
회의실
휠체어 접근 가능
수영장
비치프런트
스파
조식 포함
수상 및 인지도
그린 리더 골드 레벨
그린 리더 골드 레벨
호텔 타입
온천
,
럭셔리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호텔 등급
수상 및 인지도
그린 리더 골드 레벨
그린 리더 골드 레벨
연락처 정보
호텔 타입
온천
,
럭셔리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객실 수
236
가격대
US$133 - US$293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장소
아이슬란드 > Capital Region > 레이캬비크
인근
주변 호텔57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Blue Arctic Hotel Sudurgata
5건의 리뷰
0.67km 떨어짐
호텔 레이캬비크 센트럼
1,980건의 리뷰
0.86km 떨어짐
Kvosin Downtown Hotel
799건의 리뷰
0.89km 떨어짐
호텔 홀트
1,289건의 리뷰
0.9km 떨어짐
주변 음식점575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Fish&Co
224건의 리뷰
0.87km 떨어짐
Fisherman Fish Shop & Kitchen
94건의 리뷰
0.7km 떨어짐
Grillid
248건의 리뷰
0.01km 떨어짐
AALTO Bistro
235건의 리뷰
0.46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747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Art Travel - Day Tours
24건의 리뷰
0.26km 떨어짐
아이슬란드 국립 박물관
3,528건의 리뷰
0.27km 떨어짐
레이캬비크 871 +/- 2 정착 전시
2,721건의 리뷰
0.87km 떨어짐
Cemetery Holavallagardur
172건의 리뷰
0.32km 떨어짐
2,413리뷰
1,207사진
75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448
  • 911
  • 672
  • 260
  • 124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 필터
  • 한국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큰 호텔로, 시설 및 서비스 등은 평균 이상이며,
넓은 객실과 식당 등을 제공.
다만 위치가 문제. 호텔 주차장은 무료로 차량이 있다면 문제가 없으나,
시내까지 도보로 15분 가량 소요되며, 이게 제일 불편했음.
호텔 자체의 가격은 싸지 않음.
더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나는 정말로 나의 아이슬란드 출장을 고대하고 있었다. 그리고이 호텔은 회사의 여행사에 의해 추천되었다. 그래서 나는 그 큰 희망을 품었다 - 특히 그 굉장한 가격표를 받았다.

좋은 :
 - 직원의 80 %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 레스토랑에서의 알맞은 아침 식사 및 저녁 식사 옵션
 - 깨끗한 방

나쁜 :
 - 직원의 20 %가 친절하지 못했습니다 (즉 식당에 대한 안내를 듣거나 접수 중 한 곳으로 말할 때)
 - 매우 제한된 룸 서비스 선택 (나는 선택할 수있는 3 - 4 끼
더보기
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의 Guest Relations Manager RB_Saga의 답변
2018년 9월 5일 답변 완료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and share your observations and experience of our hotel. We are terribly disappointed that your stay was less than acceptable and that you have left with a poor impression of us especially with the issues you mentioned with the room and lack of safety you felt. Clearly, this is not what you or we had envisioned for your experience in our hotel. Your comments regarding the poor performance from 20% of the staff and services offered, room service choices, poor WIFI and TV connections have been taken seriously as these are all challenges that could have been resolved during your stay. These comments have been shared with the relevant departments and will be used to ensure our future guests have a more enjoyable stay. As for men coming in to your room despite of a do not disturb sign, we are sincerely sorry for this. We are required to obey this sign at all times unless there is an emergency. We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but we hope that you will give us another opportunity to make your stay better in the hotel. Warmest Regards, Sonja Guest Relations
더보기
리뷰는 정확합니다 -이 호텔은 현재 건축 지역이며 관련 문제로 인해이 호텔을 더 높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 호텔은 일을 끝내면 예외가 될 수 있지만 다른 호텔을 고려하십시오. 모든 개선점은 결국 두 번째 기회를 기꺼이 줄 수있는 주력 자산이 될 것입니다.

나는 작은 그룹 아이슬란드 여행의 일부였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머물렀던 제 4 (그리고 최종적인) 호텔이었다. 호텔은 여행 운영자에 의해 선택되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방에서 4 층에있었습니다. 정말로 완전하게 가구로 끝내지 않았던
더보기
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의 Guest Relations Manager RB_Saga의 답변
2018년 9월 5일 답변 완료
Dear Guest, Thank you so much for your well detailed and comprehensive review of our hotel. We so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actively write down all your observations and share it with us and our future guests. Your feedback is a great compliment to the staff and the hotel and only makes us to strive even harder in providing only the best for our guests with the facilities and services we have. Your comments regarding the facilities and comfort of the rooms you occupied have been noted as we continue to renovate. We are working really hard to improve our facilities with these renovations and we hope you will give us another opportunity to make us your stay better once this chapter is complete. Thank you once again for staying with us. Warmest Regards, Sonja Guest Relations
더보기
나는 아이슬란드 여행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왔다. 처음 머무는 동안 많은 문제가있었습니다. 그러나 감독자에게 불평을 한 후, 그녀는 두 번째 체재 중에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사과했습니다. 두 번째 투숙 중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더보기
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의 Manager RB_Saga의 답변
2018년 8월 30일 답변 완료
Dear ve_0517, so good to hear that you have had a better stay this time.Thank you so much for letting us know. We hope to see you soon again. Kindest regards, Team Saga
더보기
경고 -이 호텔은 혁신 중입니다!

우리는 약 1 년 전에 여기에 머물렀고 그 호텔은 모두 찢어졌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모두 찢겨져 있습니다. 2 층에는 아름다운 조 식당이 있습니다. 1 층에있는 임시 아침 식사 공간은 이제 멋진 라운지와 바입니다. 그래서 진전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위치를 좋아합니다. 조용한 동네에 있지만 약 15 분 안에 시내 중심까지 걸어 갈 수 있습니다. 주차는 쉽습니다. 무료 Wi-Fi는 훌륭합니다. 건물 주변에는 멋진 미술품이 있습니다. 조식 부페는 환상적입니다.
더보기
이전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식사수영장 및 해변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운영자 제공 사진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
운영자 제공 사진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
운영자 제공 사진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
운영자 제공 사진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
운영자 제공 사진래디슨 블루 사가 호텔
이전
We are staying here end of December but bit confused with the information over the internet. Can somebody please answer if they have a swimming pool at the hotel?
Dear Chandi S, thank you for your message. There is unfortunately no swimming pool at our hotel, but very close by, only 5 minutes walk from us you find Vesturbæjarlaug, a local swimming pool. They have great hot pots outside, a great way to relax. You should try this. Kind regards, Team Saga
0표
모든 답변 보기
Do all rooms have tea and coffee making facilities and hair dryers also are most rooms renovated now? Thank you
Hair dryers yes.. tea/coffee no. 6th floor was not renovated when we stayed 15-19 November but perfectly ok for all but the most picky of travelers
1표
모든 답변 보기
We are considering staying here during our trip in February but are concerned about the renovations. When will they be finished? Is it possible to guarantee a newly renovated room? How inconvenient are the renovations? Thanks!
Can’t comment on the timescale but the renovations did not bother us one bit when we stayed there 15-19 November.. rooms a bit tatty but perfectly OK for sleeping - clean , regularly serviced and large enough
0표
We are staying at the hotel in December and would like to know if we will be getting a renovated room.
Hi Can you cater for a gluten and dairy free diet please? Thanks
이전
이전다음
11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