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공유
여행자 사진 (219)
360
파노라마 (41)
여행자 사진 (219)
360
파노라마 (41)
수영장 및 해변 (51)
{"containerClass":null,"containerAttributes":null,"widget":{"moduleList":["handlers"],"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scriptFlags":null}
소개
편의 시설
수영장
무료 인터넷
무료 주차
음식점
바/라운지
셔틀버스 운행
룸서비스
휠체어 접근 가능
더 보기
객실 특징
금연실
에어컨
패밀리 룸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공원 전망
안전함
호텔 등급
위치
전체 보기
교통편
모하메드 V. 공항4 km
인근 호텔 모두 보기
리뷰 필터하기
201개 결과
여행자 평가
50
71
44
22
1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50
71
44
22
1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201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모바일

다른 리뷰에서 언급했듯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은 추웠으며 오만하고 분노스러워 보였습니다. 예의 또는 심지어 안녕하세요에 대한 설명이 없었습니다. 내가 뭔가를 말할 때까지 그냥 공허한 응시. 방은 우울한 점에 매우 개그였다. 아내와 나에게 단 한 세트의 타월이 있었는데, 내가 물었을 때, 나는 수건이 하나 밖에없는 입욕 용...수건을 하나만 확보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있었던 바닥의 복도에있는 양탄자는 분명히 얼마 동안 진공 청소기를 채우지 않았습니다. 로비에있는 3 곳의 식당에는 카페테리아 분위기가 있었고, 단단한 의자와 장식은 없었습니다. 로비 바에서 미완성 음료를 우리 방으로 가져갈 수 있는지 물었다. 바텐더는 매우 주저했지만 마침내 나는 그날 밤에 그에게 그걸 돌려 주겠다고 약속하는 한, 예, 그렇습니다. 웬일인지 그는 룸 서비스를 받기 위해 내가 떠나길 바라지 않았다 (나는 결국 어쨌든 그렇게했다). 가장 이상한 것은, 우리는 우리 방 청구서에 어떤 것도 청구 할 수 없었고 이유를 알 수 없었습니다. 나는 아내가 기분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룸 서비스를 주문했으나 로비에 먼저 가서 응답해야한다고 들었다. 왜 내가 대답했는지, 왜 내가 룸 서비스를 요청했는지 고려해야 만 했을까? 내가 방을 떠나고 싶지 않은 뚜렷한 이유 (룸 서비스를 주문하는 것이 주 목적이 아닌가?). 프론트 데스크에 2 번 전화를 한 후, 그들은 룸비를 우리 방 청구서에 넣기로 합의했습니다. 다시, 설명 없음. 우리는 거기에 있었지만 깨어있는 몇 시간, 선량에게 감사했다. 그러나 솔직히 그것은 우리가 황혼 지대에 들어 갔던 것처럼 보였다. . . 또는 어떤 형태의 호텔 지옥.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사업을 위해 여기서 끝났어. 내가 체크인 할 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나의 본능을 믿었어야했고 택시를 타고 도시에 갔다가 더 좋은 호텔을 예약해야했다. 공항 셔틀이 늦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늦게 말할 때, 나는 1 시간 이상 늦었 음을 의미한다. 탑승 수속 관리자는 무례하고 조직이 파괴되었으며...일반적으로 기능 장애가있었습니다. 나의 예약을 확인하고, 나의 방에 들어가기 위해 2 시간 이상 접수가 잡혔다. 12 시간 비행 후에 원하는 게 아니야. 물건은 거기에서 일반적으로 내리막 길을 갔다. 욕실에 수건이 없었습니다. 마실 물 없음. 매우 맨손으로 필수품. 나는 페디큐어를 위해 스파에 갔다. 그리고 페디큐스트는 전체 시간을 채팅과 웃음을 터뜨린 친구와 함께 보냈다. 심지어는 간식조차도 나에게 30 달러를 부과 한 아주 평범한 페디큐어를 주면서 간식을 먹었다. 전 세계적으로 차이나 타운에서 더 잘 할 수있었습니다. 어떤 과장이나 풍자도없이이 호텔은 관광 산업의 직원을 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텐더, 스파 직원, 식당 직원, 요리사, 안내 원, 청소원 등은 모두 전문가가 아니며 간격을두고 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무엇이든 물어 보았을 때 (그리고 내가 현지 언어를 말할 때마다) 그들은 응답하지 않았다. 저녁 식사는 농담이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들로 가득 찬 식당 전체가 반란을 일으키기를 원했습니다. 주문은 혼란스럽고, 바뀌었고, 반 배달되었습니다. 나는 주문한 음식을받지 못했고, 디저트가 도착하기까지 1 시간 이상을 기다린 후에. 나는 포기 했어. 나는 심지어 나의 디저트가 있었던 2 명의 웨이터에게 요청했다. 그리고 그것은 아직도 도착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것을 청구했고, 12 달러의 비용을 없애기 위해 그들과 논쟁해야만했다. 아침 식사는 더 나빴다. 사람들이 자신의 손가락을 사용하여 패스트리와 빵을 제공하도록 식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포크 나 나이프가 없으므로 사람들은 먹을 것이 없었습니다. 좀비처럼 돌아 다니며 서비스를 요청했을 때 부엌에서 숨어 다니는 압도 된 직원. 나는이 장소가 얼마나 나쁜지에 정말로 놀랐다. 나에게 슬픈 것은 모로코가 그토록 풍요로운 환대의 나라와 같은 경이로운 나라라는 것입니다. 여행자가 내가 가지고있는 경험을 가지고있는 것은 단지 실망 스럽습니다. 위치는 유령 도시처럼 느껴지는 쓰레기 같은 교외에 둘러싸여 우울합니다. 이 호텔 (호텔 Relax는이 호텔과 같은 회사와 인접 해 있음)을 건너 뛰고 시내 중심에 머무르면서 시간 낭비를 빨아들입니다. 이 호텔에는 모든 신규 직원, 새로운 교육 및 새로운 태도를 포함하여 총 점검이 필요합니다. 나의 유일한 긍정적 인 점은 마약과 시차로 인한 피로 덕분에 좋은 12 시간을 잤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공항 자체에 머물러있을 수 있었고 아마 더 나은 경험을 할 수있었습니다.더 보기

2018년 10월 1일에 작성.

도착하자마자, 체크인은 매끄 럽고, 방은 넓고 깨끗했고 잘 갖추어져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새롭고 좋은 상태로 보입니다. Wifi는 대다수의 시간 동안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어디에나있는 것처럼, 어딘가에 나쁜 계란이 있어야합니다. 그 사람은 미소 지거나 고객으로 당신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주차장보기에서 예약되었다. 그러나 그들은 나를 풀로 보여 줄만큼...친절했다. AC는 방에서 훌륭하게 작동했지만 내 옆집의 코골이는 내 Air con보다 더 크게 들렸다. 레스토랑 직원은 좀 더 환영 할 수 있지만 다른 호텔만큼 친절하지는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2 일 숙박더 보기

2018년 7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이곳에 두 번 갔는데, 이 호텔에서 정말 좋았다. 또한 욕실 제품과 좋고 잘 방. 모든 객실에 내가 환영 주었다 맛있는 Bizquit, 나를 집에 같은 느낌. 욕실이 정말 침대는 깨끗하고 방은. 나는 사라, Assia 나를 수신된 것이 덕분에, 같은 호텔에 있는 Presentated: 정말 명! 나는 그들의...맵 덕분에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봐요! 감사합니다!더 보기

2018년 7월 2일에 작성. 모바일

유럽 약 2시 비행기를 밤 7시에 이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갈증이 나고 물 한 병을 위해 미니바 문을 열었습니다. 미니 비어 있었다. 내 옷을(한밤중에) 레스토랑 안으로 물이 한 병 아래층으로. 내 생각에 공항 호텔 물을 미니바 있다는 것입니다.

리뷰 더보기
Atlas Sky Airport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가격대
US$101 - US$131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위치
모로코Grand Casablanca Region카사블랑카
객실 수
149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