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OYO 104 Hotel Baltic Inn

공유
개요
Plot 9, Tribhuvan International Airport, 카트만두 네팔 지도 보기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조식 포함
에어컨
금연 호텔
음식점
공항 교통편
3성 숙박 시설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moduleList":["handlers"],"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
리뷰 필터하기
4개 결과
여행자 평가
0
0
0
0
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0
0
0
0
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8월 25일에 작성. 모바일

내 인생에서 결코 그런 나쁜 방식으로 호텔을 재검토하지 않았습니다. 이 호텔을 예약하면 스스로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그것은 카트만두 전체에서 가장 끔찍한 호텔입니다. 당신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이 서비스 측면에서 가난하고 서비스가 완료되어야하는 방식으로, 나는 아직 체크 아웃하지 않은 다른 누군가의 방을 받았습니다. 즐거움이있었습니다. 방 할당에 대한...논쟁, 당신은 그런 애처로운 시스템을 믿습니까? 나는 저녁에 국수를달라고 요청했고,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침에는 더운물이 없으며, 비가 올 때 비가 오면 차가운 물을 사용해야합니다. 밤에는 모든 종류의 노래를 들으면 더러운 목소리가 더럽혀 질 것입니다. 멀리있어. Wi-Fi 만 작동합니다.더 보기

2018년 5월 13일에 작성. 모바일

음식 서비스 및 주문 수취인의 끔찍한 직원 행동. 아니요. 약속 된 것을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뜨거운 물을 가지고 있는지 아프다. 네,하지만 실제로는 아닙니다. 신의 축복 이여. 아침에 나는 그들이 뜨거운 물을 마실 수 있는지 물었다. 숙녀가 리셉션에서 전화를 걸고 그녀가 준비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조치...없음. 나는 룸 서비스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고 말했듯이 레스토랑에 전화했다. 주문받는 사람이 아침 식사가 맞는지 나에게 물었다. 그 포함되었던 것을 알고 난 후에 그는 힌디어 언어로 어리석게 말한다 "Kya Room men,,, 레스토랑 men milega!!"나는 동의했고, 내가 레스토랑에 들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세면장에 갔다가 신선 해지기 시작했고 차가운 물로 샤워를했다. 샤워 중반 누군가가 문을 두드렸다. 나는 화장실에서 물었다. 웨이터가 다시 힌디어로 답답함 "Darwaja Kholo Kya hai"나는 방금 타월로 몸을 가리고 문을 열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웨이터 한 명이 아침 식사를하고, 내가 무례한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다. 홀딩 트레이. 나는 그 식당이 내게 말하기를 당신이 왜 그때 가져 왔다고 말했고, 그는 그들이 방에서 봉사한다고 생각한다고 대답했다. 내 테이블에서 차를 잘못 마시고 묻지도 않고 몇 분 후에 다시 온다. 차를 바꿉니다. 나는 리셉션에 Mamta라는 숙녀가 전화를 걸고 매니저에게 물어 보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뜨거운 물 문제가 원인이 무엇이라고 대답했다. 뜨거운 물 만이 관리자에게 이야기 할 수있는 것은 아니었다. 나중에 웨이터가 와서 그 문제가 무엇인지 물어 보니 나는 매니저에게 말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고 매니저에게 보낼 답장이 올 것입니다. 한 번도 오지 않았다. 힌디어를 사용하는 동안 무례한 이유는 국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나는 부분적이지 않아야한다. 그러나 힌디어 연설자는이 호텔을 예약하지 않는다, 그들은 영어로 충분히 의사 소통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힌디어를 말하는 동안 그들은 무례 할 것이다.더 보기

2018년 4월 21일에 작성. 모바일

일러, 나는 밤 동안 예약했다. Nepal Sirlines RA 402가 방콕에서 비행기를 타고있었습니다. 비행은 4 시간 지연되었습니다. 나는 지연과 나의 예상 도착 시간에 관해 호텔에 이메일을 보냈다. 오전 1 시경 호텔에 도착하면 스탭이 객실을 갖고 있지 않다고 말했지만, 머무르고 싶으면 미화 25 달러를 내야했지만 내 예약...가격은 미화 13 달러입니다. 나는이 호텔에 머 무르지 말 것을 강력히 권한다.더 보기

2018년 4월 4일에 작성.

관리는 엉망이었다. 저는 델리 에서 KATHMANDU 여행할 때 이 호텔을 Oyo 예약했습니다. 그들의 어떠한 도시 주장 또한 제가 도착했을 때 방을 다른 사람에게 이미 할당된 나는 5시까지 이동할 수 있지만 확인할 때 호출됩니다. 나는 원인입니다 모르겠습니다. 나는 Oyo 팀 잘 하고, 이 그들의 실수는 못했다는...완강한. OYO 국제 가서 기본적인 문제를 정렬 않았다. 두 번 다른 곳에 호텔 게스트 나를 곳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줬어요 지불한 가격. 매우 불만 절대 추천합니다.더 보기

리뷰 더보기
인기 있는 호텔 비교
소개
호텔 등급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룸서비스
무료 주차
음식점
바/라운지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조식 포함
공항 교통편
금연 호텔
드라이클리닝
반려동물 허용
세탁 서비스
에어컨
객실 유형
스위트
호텔 등급
객실 유형
스위트
객실 수
27
가격대
US$12 - US$49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Hotel Baltic Inn
장소
네팔 > Central Region > Bagmati Zone > 카트만두 계곡 > 카트만두
인근
주변 호텔238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Hotel Marinha Pvt. Ltd.
7건의 리뷰
0.11km 떨어짐
서밋 레지던시
108건의 리뷰
0.22km 떨어짐
Hotel Bagmati
8건의 리뷰
0.61km 떨어짐
Hotel Shivam Plaza
5건의 리뷰
0.61km 떨어짐
주변 음식점973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Dwarika's Hotel
330건의 리뷰
0.98km 떨어짐
Krishnarpan Restaurant
186건의 리뷰
0.98km 떨어짐
New Everest Momo Center
28건의 리뷰
0.78km 떨어짐
The Crust Pizza & Bread
18건의 리뷰
1.57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1,462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Pashupati Nath
414건의 리뷰
1.08km 떨어짐
 파슈파티나트 사원
3,813건의 리뷰
1.08km 떨어짐
 화장장
1,299건의 리뷰
1.07km 떨어짐
Mount Adventure Holidays
13건의 리뷰
0.78km 떨어짐
Q & A
OYO 104 Hotel Baltic Inn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