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Pullman Baku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으뜸 시설
편의 시설
NTV
RTR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음식점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룸서비스
무료 주차
휠체어 접근 가능
바/라운지
수영장
아동 활동(아동/가족 친화적)
셔틀버스 운행
스파
공항 교통편
공용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회의실
온수 욕조
테니스 코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연회장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콘퍼런스 시설
베이비시팅
온수 풀장
실내 풀장
실외 수영장
아침식사 제공가능
채널 1
더 보기
객실 특징
스위트
금연실
에어컨
패밀리 룸
흡연 객실 이용 가능
미니바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가치 있는
멋짐
호텔 등급
위치
전체 보기
교통편
헤이다 알리예프 국제공항22 km
인근 호텔 모두 보기
리뷰 필터하기
252개 결과
여행자 평가
185
51
10
3
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185
51
10
3
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252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9월 3일에 작성. 모바일

이것은 바쿠에서 찾을 수있는 충분한 좋은 호텔입니다. 장점 : 개인 워터 파크, 친절한 직원, 좋은 아침 식사, 에어컨, 깨끗한 객실 (두 번째 베개는 새롭지 않고 피가 보일 수도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전문 직원 (Mr. Ali allahverdi, 리셉션에서 아쿠아 파크의 아셉, 수영장 입구의 숙녀,...아침 식사 직원). 단점 :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스탭 (길게 뻗은 머리카락을 가진 한 여인, 그녀는 훈련 과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여성)과 불완전한 셔틀 서비스 (운전자는 편의에 따라 일부 서비스를 취소하기로 결정 함), 불완전한 룸 서비스 룸 (그들은 우리에게 여분의 침대에 대한 완전한 서비스를 결코 제공하지 않았다! 나는 거의 그들을 구걸했다), 뒷방의 무시 무시한 전망. 내 생각에 그들은 훌륭한 5 성급 호텔로 더 많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8월
Pullman Baku의 Guest Relations Manager Pullman_Baku의 답변2018년 9월 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8월 30일에 작성.

친애하는 여행자, 최근의 경험 (2018 년 8 월)을 아제르바이잔의 Hotel Pullman Baku와 공유하고 싶습니다. 바쿠 호텔의 5 성급 카테고리에 속하는이 호텔은 신화라고 불릴 수 있으며 나는 5 성급 호텔 카테고리의 이름으로이 호텔에서 가진 가치없는 경험으로 인해 이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회의 및 인사말 - 불쌍한...나는 지난주에 가족과 함께 바쿠 여행을했고 호텔 풀먼 (Hotel Pullman)에 12 살이되었습니다. 00 pm. 그리고 호텔에 도착하고 난 후에 우리는 방이 아직 2까지 체크인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라고 들었다. 오후 2 시까 지 기다려야한다고 들었습니다. 00시에 호텔 로비에서. 방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가 체크인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나는 많은 다른 사람들이 어떤 대기 기간 (중요 카드 소지자가 없음)없이 체크인을하고 있었고 다른 사람들과 나 사이의 차별의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관찰 할 수있었습니다. 내 아내가 아플 때부터 참을성있게 2까지 기다린 후 휴식을 취하고 싶었습니다. 00 pm, 나는 리셉션에 방을 요청하기 위해 다시 갔다. 그러나 내가 수용해야했던 다른 고객으로부터의 늦은 체크 아웃의 많은 경우가 있었기 때문에 나는 방이 아직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것과 같은 것을 다시 말하게되었다. 더 이상 기다려라, 나는 나와 내 가족이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릴만큼 기다렸고, 아내는 병이 들었고 휴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말했다. 객실 - 깨끗하지 않고 관리가 덜 오래됨 (구 속성)   조금 기다리고 난 후에, 나는 담요가 없었던 방을 받았다. 그리고 시트를 위로 올리는 것은 그것이 한때 결코 깨끗하게하지 않고 있었던 것처럼 많은 먼지로 가득했다. 여하튼 우리는 정숙 한 생활 수준에 따라 방을 얻는 것 전에 몇 시간을 관리하기 위해 어떻게 든 정착했다. 그러나 뜨거운 물을위한 샤워가 뜨거운 물 측에 충분한 압력이 없었기 때문에 적절한 조건에서 작동하지 않았으므로 다시 큰 실망이었다. 그러므로 파이프에서 물을 끌어 당기려면 다시 냉수와 온수 샤워로 정착해야했습니다. 수영장과 슬라이드 - 일주일에 한 두 번 열립니다. 호텔 웹 사이트는 어린이 놀이 공간과 슬라이드가있는 아름다운 수영장을 보여줍니다. 9 세 소년은 시설 이용에 너무나 흥분했지만 호텔에 4 일간 머무는 동안 시설을 즐길 때마다 실망했습니다. 3 일 동안 발견됐다. 레스토랑 - 평균 이하 메뉴 및 미조직. 아침의 아침 식사는 일이 완전히 조직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또 다른 비참한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라이브 카운터에서 omellet을 20 ~ 25 분 이상 기다려야했습니다. 불우한 사람들은 방금 직접 카운터에 갔었는데, 소위 5 성급 호텔 시설에서 매일 아침 활동에 대한 관리 개입은 없었으며, 개입을 요청 받았을 때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 그리고 관리 할 시스템이 없다고 들었습니다. 사고와 아무것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아침 식사의 품질은 5 성급 호텔의 전부가 아니 었습니다. 나는 2 성급 호텔 수준의 아침 식사조차하지 않을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태도 및 예의 - 허풍과 자세가 부족합니다. 우리가 리셉션에서 질문이나 도움을 요청할 때마다 프론트 데스크를 관리하는 사람들의 태도는 매우 비우호적이고 비꼬 았고 엉뚱한 것이었다. 지금까지 35 개국 이상의 모든 나의 이전의 경험에서 나의 다른 경험과 정반대입니다. 체크 아웃 - 위대한 탈출 체크 아웃시 마지막 날에 나는 늦은 체크 아웃을 위해 리셉션 직원에게 요청했다. 그러나 나의 체크는 늦은 체크 아웃이 불가능하다는 내 요청이 부인되었다. 내가 수표를 받기 전에 몇 시간 동안 리셉션에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늦은 체크 아웃 요청을 받아 들여야하는 것과 동일한 이유를 제공해야한다고 들었지만, 왜 내 요청이 다른 사람들처럼 수용되지 않았는가? 마침내 저는 불만을 듣기에 충분히 참을성있는 매니저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다음 시간에 사과 하셔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저와 가족을 최대한으로 만들 수 있도록 부탁 드렸습니다. 추천 - 전혀 PULLMAN 호텔에 왜 저의 가족이나 친구들이 Pullman Baku와 같은 호텔에 머무를 것을 권장해야합니까? Pullman Baku는 5 개 호텔 호텔의 이름으로 사람들이 자신의 웹 사이트에 모든 위대한 것을 보여주고 그러한 가치없는 경험을 제공하여 사람들을 속이는 것입니까? 나는 결코 내 자신이 같은 호텔로 돌아 가지 않을 것이고, 나의 모든 여행에서 그렇게 최악의 경험을 한 후에 나의 서클에있는 누구에게나 내가 너무나 많은 나라에서 머물러야 할 것인가? 나는 투자자들에게 진심으로 슬픔을 느낀다. 직원들이 보수를 제대로받지 못했거나 훈련, 모니터링 및 숙련 된 직원이 부족하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8월
Pullman Baku의 Guest Relations Manager Pullman_Baku의 답변2018년 9월 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8월 30일에 작성.

좋은 재산, receiption에서 잘 맞이했다. 그러나 우리가 방에 도착했을 때 욕실은 악취를 내고 있었고, 집을 지키면서 hadnt는 타월을 바꾸었다. 우리는 Hamman 목욕 시설을 사용하러갔습니다. 더러운 냄새가났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8월
Pullman Baku의 Guest Relations Manager Pullman_Baku의 답변2018년 9월 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8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나는 정직하게 그 장소를 사랑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장소는 깨끗하고 방은 넓습니다. 아침 식사는 맛있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선물 가게, 헬스 클럽, 수영장, 스파, 향수 가게, ATM 및 환율 계산기 등 관광객이 필요로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8월
Pullman Baku의 Guest Relations Manager Pullman_Baku의 답변2018년 8월 2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8월 25일에 작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환대 특별히 프론트 오피스 직원(Nigar 알리) 훌륭했습니다. 호텔은 아이들이 하는 재미있는 활동을 같이 가족과 묵기 좋은 곳입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우리가 방에 우리의 않았습니다. Wifi.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8월
Pullman Baku의 Guest Relations Manager Pullman_Baku의 답변2018년 8월 2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더보기
Pullman Baku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가격대
US$86 - US$15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Kempinski Hotel Badamdar Baku
위치
아제르바이잔Absheron Region바쿠
객실 수
280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