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더 비잔티움 호텔 & 스위트
The Byzantium Hotel & Suites

저장하기
여행자 사진 (223)
객실 및 스위트 (184)
식사 (60)
{"containerClass":null,"containerAttributes":null,"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moduleList":["handlers"]},"scriptFlags":null}
리뷰 필터하기
216개 결과
여행자 평가
100
78
24
6
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100
78
24
6
8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216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9월 4일

그것은 이스탄불에서 우리 처음이었다 방은 깨끗했다 ans는 넓었다. 그러나 날 직원은 친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단지 오전 1시에 호텔에 도착했던 손님을 환영하는 방법을하지 않았던 매우 무례했다. 우리가 아침 식사에 갔고, 우리 방에 되돌아 왔을 때 우리 방의 키 카드는 일하지 않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직원 중의 1 명을 불렀다. 그리고 그는 우리가 매우 무례하다고 생각하는 방 문 키 카드 대신에 10 유로를 우리에게 물었다. 그 다음 우리는 다른 직원에게 받음에서 불평했다 그는 미안했다. 그리고 그는 그가 그것을 분류했던 매니저에게 말하기 위해 1 시간 기다리기 위해 말했다. 아침 식사는 좋지 않았다. 그리고 아침 식사 직원도 좋지 않다. 나는 결코 명확히 없을 것이다 이 호텔에 다시 간다.더 보기

더 비잔티움 호텔 & 스위트의 Konuk İlişkileri Müdürü The Byzantium H의 답변5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9월 2일

나는 도착하기 1 주일 전에 호텔에 직접 이메일을 보냈고 응답이 없었다.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1 층에 가족 방을 받았다. 매우 늦었 기 때문에 우리는 아이들을 정착시키기를 원했다. 밤에는 외부 조명이 우리 창문을 통해 깜박이고 객실에이 커튼이 없었기 때문에 아이들은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오전 6시...이후부터 소리가 많이 들리고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우리는이 방이 부엌 바로 옆에 있다는 것을 알았고 소음은 부엌에서 나왔습니다. 아침에 우리는 또한 샤워 실이 방안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프론트 데스크 매니저에게 30 분 동안 기다리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침을 먹었고 한 시간 후에 관리자에게 다시 말했습니다. 기술자 문제가 아니라고 말하면서 방을 바꾸고 싶었고 대답은 불가능했습니다. 그는 내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내가 영국 출신인지 물었더니 곧바로 다른 방을 보여줄 수 있다고했다. 우리는 적어도 샤워가 일하고 있었던 것에 따라이 방을 가져 갔다. 매니저는 그 때 그가 "호의"로 한 것처럼 지속적으로 우리에게 개인 투어 가이드를 팔았습니다. 그는 룸 서비스가 소파 침대를 만들 것이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우리가 12 시간 이후 되돌아 왔을 때 이것은하게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아침까지 기다리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던 받음을 울렸다. 나는 불쌍한 서비스에 관해 총지배인에게 말을 걸었다. 그리고 그는 프론트 데스크 매니저에게 말했을 것임에 틀림 없다. 프론트 데스크 매니저가 왜 내가 불평했는지 말해 줬어. 나는 너를 "부탁"했어. 나는 샤워 실이 작동하지 않아서 당신이 내 방을 바꿔 준다고 말했고, 제너럴 매니저에게 말하기 후에 교체가 필요한 부분으로 24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는 내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즉시 총감독에게 가서 그 방에있는 샤워 실이 작동하지 않을 때 프런트 데스크 매니저가 자신의 문제가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그는 그와 강한 말을 나눴다고 말했다. 또한 나는 다른 손님들로부터 언젠가 두 명의 직원 중 한 명이 그 프런트 데스크 매니저라는 싸움이 있었다고 들었다. 아침 식사의 관점에서 그것은 매일 매일 같고 다양성이 없으며, 바쁘지 않은 경우에도 컵, 안경, 음식 등을 기다려야합니다. 직원이 의도적으로 더 많은 것을 가져 오지 않을 것입니다. 완전히 말도 안되고 매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전체 직원은 귀찮게하지 않으며 상관도 없습니다. 위치는 좋지만 같은 지역에 다른 호텔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개인 투어를 위해 호텔에 돈을 지불하면 더 나은 서비스를 받았다는 것을 알았지 만, 그들은 주로 무료이거나 15 달러를내는 물건들에 대해 100 달러를 부과했다. 나는이 사실을 피할뿐만 아니라 다른 가족 구성원들이 도망 간다는 것을 확신 할 것이다.더 보기

더 비잔티움 호텔 & 스위트의 Konuk İlişkileri Müdürü The Byzantium H의 답변5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4일 모바일

호텔 선택할 경우 이 합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게 맞이해 주었습니다. 또한 청소부가 항상 깔끔하게 심지어 욕실 객실은 깨끗한 멋진 경험이었어요! 지금까지 이스탄불에 간다면 이 호텔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가까운(모든) 관광 있다면, 또한 걸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랜드 바자르, Mitani 카페를 포함한 몇 고품질 레스토랑 방문을...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비잔티움을!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5월 29일

우리가 도착했을 때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우리 예약을, 그 후 내 확인 번호 45분, 2다른 손님들이 제공하는 우리를 욕실 천장에 금형 함께 지하에 있는 방을 주었습니다. 다음 날 길 바라보이는 호텔 앞에 있는 환상적인 다른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곳입니다. 아침...식사는 커피, 음식의 종류도 좋았습니다.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5월 27일

우리는 이 호텔에서 환상적인 주말, 모든 것이 아주, 아주 관광은 이스탄불에 있는 실용적인 술탄아흐멧 광장까지 및 Grand Bazar 가까운 좋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은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벨 보이 부터 손님 관계 직원들이 친절하고 항상 웃는 전문. 매우 멋진 옥상 바 및 레스토랑. 다시 묵을 것이다...친구들에게 이곳을 추천해주었거든요더 보기

리뷰 더보기
소개
호텔 음식 & 음료
The Byzantium Terrace
166개 리뷰
음식: 터키
호텔 등급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룸서비스
음식점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스파
조식 포함
공항 교통편
금연 호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미니바
세탁 서비스
에어컨
연회장
컨시어지
회의실
비치프런트
무료 주차
바/라운지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수상 및 인지도
으뜸 시설
으뜸 시설
호텔 타입
가족
,
스파
,
낭만적
,
비즈니스
,
럭셔리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호텔 등급
수상 및 인지도
으뜸 시설
으뜸 시설
호텔 타입
가족
,
스파
,
낭만적
,
비즈니스
,
럭셔리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객실 수
48
가격대
US$54 - US$403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장소
터키 > 이스탄불 > 술탄아흐메트
호텔 등급
수상 및 인지도
으뜸 시설
으뜸 시설
호텔 타입
가족
,
스파
,
낭만적
,
비즈니스
,
럭셔리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객실 수
48
가격대
US$54 - US$403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장소
터키 > 이스탄불 > 술탄아흐메트
더 비잔티움 호텔 & 스위트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