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저장
공유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서울드래곤시티
숙박 최저가
Booking.com
Agoda.com
Novotel
US$175
Trip.com
ExpediaUS$175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여행자 사진 (310)
객실 및 스위트 (133)
식사 (41)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소개

서울의 호텔 714곳 중 145위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서울 한가운데서 글로벌 스탠다드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업스케일 호텔입니다. 국내 금융 중심지 여의도와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ITX 및 KTX, 그리고 3개 지하철이 지나는 용산역 바로 앞에 자리해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최적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55인치 평면 TV, 네스프레소 머신, 각종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은 물론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최고의 만족을 선사합니다.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현대적 감성의 621개 객실은 일반 노보텔 객실보다 넓은 면적을 갖춰 더욱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사우나 등 편의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하고 심플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수정을 제안하여 표시 사항 개선하기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
편의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바/라운지
공항 교통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콘퍼런스 시설
주차장
Wi-Fi
실내 풀
온수 풀
피트니스/스파 라커 룸
사우나
음식점
아침식사 제공가능
아침식사 뷔페
셔틀버스 운행
연회장
회의실
스파
살롱
24시간 보안 서비스
수하물 보관
컨시어지
편의점
환전
기념품 가게
신문
금연 호텔
가게
호텔 내 ATM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다림질 서비스
더 보기
객실 특징
에어컨
하우스키핑
룸서비스
안전 시설
생수
미니바
평면 TV
객실 유형
금연실
스위트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스타일
비지니스
뛰어난 전망
사용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256리뷰8질문 및 답변11객실 팁
여행자 평가
  • 133
  • 63
  • 31
  • 10
  • 19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더 보기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Funderbar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11월
서울, 대한민국28 포스팅27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인적 부분에서 몇가지 아쉬운점은 있지만 이전의 악평 이후 한두달에 한번은 가는 호텔이 되었습니다. 직원을 만나기는 힘들지만 만나는 직원은 요청을 들어주려고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머리카락 몇개 나오고 객실내 소파 관리가 잘 안되지만 감안할만 합니다. 플래티넘 이상 멤버라면 라운지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습니다. 닭 또는 닭을 활용한 요리가 상당히 좋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10월
가격
장소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도움이 됨
공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Marketing Seoul Dragon City의 답변
2022년 11월 20일 답변 완료
Novotel Ambassador Seoul Yongsan - Seoul Dragon City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적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부서와 공유하여 개선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정직 드림 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trustyoon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9월
3 포스팅2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안녕하세요 먼저 이글은 앰배서더 직원분이 아닌 임원진 혹은 대표이사가 읽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적습니다. 저 또한 지방 시골에서 작은 사업체 하나 운영을 하면서 수 많은 소비자와 클레임 처리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제가 이번에 겪은 일이 앰배서더 호텔 이용자인 고객의 입장이 아닌 회사 내규 매뉴얼에만 메달리는 시스템에 대해 먼저 안타까운 심정으로 이 글을 씁니다. 저는 우선 지난 16일 저녁 10시 이후 전남 강진에서 경기도 안성을 가는 도중 아이와 주말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다 호캉스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주말 호텔예약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멀리서 일하는 아빠와의 귀한 주말이고, 딸 아이와의 약속도 있었기 때문에 딸 아이가 바라던 좋은 호텔에서의 호캉스라는 바램을 부모의 입장에서 들어주기 위함입니다. 지방에 살다보니 정보가 없어 여러 지인들에게 어디 호텔이 좋은지 물어보고 당장 내일이 주말이다보니 급하게 찾다보니 수영장이 있는 왠만한 서울 도심의 호텔은 주말에 룸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소피텔 앰베서더 용산에 빈 방이 있어 빈방이 없어지기 전에 얼른 예약해야 겠다는 급한 마음에 앰배서더 사이트 회원 가입을 먼저 하고 예약을 잡았습니다. 예약을 확인하고 나니 원래 잡아야 할 일정인 17~18일이 아닌 16~17일로 되어있었습니다. 예약 확인 후 1분도 안되어 바로 황급히 고객의 소리함과 고객전용 호텔전화로 여러번 문의 했으나 전화는 받질 않았고 전화통화가 안되어 글도 남겨보았지만 고객 소리함에 답글은 없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지금조차도 처리중이란 단어만 떠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급한데로 우선 호텔대행사이트 아고다를 통해 원래 머물려 했던 일정으로(17~18일) 소피텔 앰배서더 용산 호텔의 다른 객실 예약을 하나 더 예약해 놓았습니다. 잘못 예약한 건은 내일 아침 통화를 통해 취소를 하고 하나 더 예약을 새로 하여서 아이와 놀려고 했습니다. 17~18일 성인 1 아동1 이렇게 예약을 하나 더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호텔로부터 전화를 받게 됩니다. 나: 여보세요? 직원: 네 드래곤시티 입니다 어제 예약 후 왜 입실을 하지 않으셨나요? 호텔이라는 반가움에 전화를 받았지만, 직원은 제가 예약 후 입실을 않해서 노쑈를 했다고 그에 대한 하루치의 호텔 투숙비를 내야한다고 안내를 하였습니다. 노쑈를 할 생각이었으면 방은 하나 더 예약하지 않았을 겁니다. 물론 호텔 입장에서는 예약을 잘못 했는지 아닌지도 모르고, 그냥 늦게 머물 손님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면 예약관련 안내 문자 하나 못 받고 전화통화 하나 연결 안되는 호텔의 태도는 맞는 건가요? 다시 이야기로 돌아와 호텔에서 노쑈라고 하셔서 저는 그게 아니라 호텔측에서 연락을 안 받아서 취소가 안되었다고 항의를 했지만 회사의 메뉴얼상 당일 6시 이전 주문건만 무료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불가능 하다는 답변만 일갈해 오는데 갑자기 화가 너무 났습니다. 전화통화 안 되는 상황에서 강진에서 용산으로 저 혼자라도 하루 숙박을 한 뒤에 다시 안성으로 돌아와 딸을 데리고 용산 호텔로 갔어야 하는 거였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약을 잘못하여 전화를 걸었을 때 통화가 되어 환불이 안된다고만 대화가 되었더라면 덜 억울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미다. 화가 많이 났지만 직원분에게 정중히 내 상황을 이야기하며 말씀을 드렸지만 직원의 답변은 로봇처럼 똑같은 회사 메뉴얼에 대한 답변이었습니다. 그 이상 관리자가 와도 똑같은 소릴 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더 어이가 없는것은 제가 취소 문 글을 올린것을 확인을 했어도 호텔측은 메뉴얼대로 결제 요청을 할 수밖에 없다는 말만 되풀이 입니다. 이런 시스템이면 실수로, 혹여 핸드폰이 느려 터치를 시도하다 혹여 잘못 예약한 모든이는 다 저와 같은 상황을 맞이해야 하는 건가요? 터치 한번의 실수로 20만원 넘는 돈을 실수의 댓가로 치뤄야 하는 건가요? 환불규정에 대해 예약할 때에 적혀있기 때문에 충분히 압니다. 제가 10시에 예약하고 12시쯤 못 가겠다 예약취소부탁한다는 문의가 아니라 날짜를 잘못 봐서 예약 실수로 인해 "날짜변경" 혹은 "예약취소 후 다시 예약"을 원하는 건데.... 제가 10분뒤 전화나 글을 올린 것도 아니고 예약 후 "바로" 문의를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노쑈로 대처하는 호텔의 대응에 많이 억울하고 실망스럽습니다. 예약 실수해서 일자 잘못 입력하는일이 많을 것 같은데 저와 같은 일이 또다시 발생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제가 노쑈 할 생각이었으면 아고다로 왜 추가 예약을 걸었을까요?? 추가적인 예약을 걸었다는건 호텔을 사용하기 위함인데 기존의 잘못된 예약은 당연히 취소를 해주시던지 지불한 금액을 환불해 주어야 맞다고 봅니다. 그 날 직원분의 노쑈에 관한 통화를 한 뒤 용산 앰배서더 호텔에 정말 가기 싫어 아고다로 신청한 건에 대해 예약번호를 알려주고 그건에 대한 취소는 안되겠는가 물어보니 그건은 대행사이트에서 환불및 취소불가로 떠있는 예약이라 이마저도 안된다는 답변 이었습니다. 딸 아이와의 작은 약속으로 지방에서 4시간을 밤새 운전하며 올라왔습니다. 로봇처럼 대답하는 직원에게 그러면 지금(17일) 바로 가면 노쑈 아니냐고 물어보았고 직원은 일찍오면 먼저 예약한 룸을 배정하겠다고 안내를 해주었고 저는 처음 잘못예약한 방을 그대로 쓰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직원은 안내데스크에 말해놀테니 기존 노쇼건과 아고다로 신청한 금액까지 "합해서" 결제를 해야한다고 해서 일단은 알았다고 해서 호텔로 바로 향했습니다. (결국 노쑈처리) 도착해서 데스크에 물어보니 서로 소통이 안된건지 아까 직원분과 이야기가 되었던 이 내용에 대해 십분이상 다시 설명을 했습니다. (정말 화가 많이 났지만 많이 참고 통화를 했습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할 시간이 17일 1시 30분쯤 됩니다,. 결제할 금액은 총 536,800원! 실제로 호텔 이용시간은 17일 오전 1시 31분부터 18일 12시 까지 입니다. 저는 호텔을 잘 이용하지도 않습니다. 기껏해야 모텔 혹은 민박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별 몇개급의 호텔을 이용할 만큼 여유로운 형편도 아니고 자식과의 약속을 위해서 감내하고 여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강진에 돌아와 마음을 정리하며 항소글을 씁니다. 아까 저도 첨에 이야기 했듯 저도 조그만 사업체를 운영합니다 단돈 5만원짜리 상품을 팔아도 고객의 불만 접수는 즉각 대응하고 왠만하면 환불 혹은 즉시 맞교환 해드립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기분이 불편하지 않도록 사과의 글을 씁니다. 제가 요구하는건, 전체금액 536,800원 에서 실제 제가 사용한 투숙일의 시간대비 남은 금액은 환불 해줄 것과 개인 메일 혹은 전화로 사과의 내용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이 글과 관련 캡쳐 자료를 앰배서더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와 SNS 등 제가 아는 곳곳마다 올릴 예정입니다 시간은 9월 30일! 이달 말일까지 기다리겠습니다. 만약 이 기간안에 답변이 없을경우 소비자보호원으로 접수를 신청하고 이 부분에대해 내용 증명서를 앰배서더 호텔 본사로 발송하겠습니다. 저는 저를 응대한 직원에게 책임을 묻는게 아닙니다 적어도 회사의 운영에 집적 관여할 임원이나 그 이상 대표이사분이 이글을 보고 처리 해주실것을 당부드립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9월
가격
객실
서비스
객실 팁: 호텔 예약 담당 부서 교육이 필요할듯 합니다!
객실 팁 더 보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lala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6월
1 포스팅1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5층 방은 아래 수영장 소리에 헬스장 소리가 올라와서 시끄럽습니다. 프론트 데스크가 많이 바쁘신지 요청해도 아예 누락돼서 몇번씩 연락했어야 했네요.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1월
가격
청결도
서비스
객실 팁: 5층은 절대 잡지 마세요.
객실 팁 더 보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1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Marketing Seoul Dragon City의 답변
2022년 6월 30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 투숙해주시고 소중한 시간내어 고견 작성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투숙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고견은 유관부서를 비롯하여 전 직원 공유하여 객실 관리 매뉴얼 재 점검 및 고객 응대 재교육을 통해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완하고 시정해야할 부분을 세심히 잘 살펴 보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시간내어 고견 작성해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불유쾌한 투숙 경험을 제공드린 점에 머리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 신뢰를 회복할 기회를 주신다면 향 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정직 드림 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백성현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5월
1 포스팅
5월 20-21노보텔 앰배서더에 숙박하였습니다. 처음에 배정받은 방에 문제가 있었지만 20일날 저녁에 근무하시던 당직지배인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문제를 해결해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5월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도움이 됨
공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Marketing Seoul Dragon City의 답변
2022년 5월 30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먼저 호텔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정직 드림 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Safari19385427425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2년 5월
1 포스팅
너무 친절한 맞이해 주어 올 때마다 행복한 마음을 느끼도록 해주는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객실도 업그레이드 해 주어서 아내와 편히 쉴 수 있게 되었다 특별히 가족처럼 맞이해준 HAMA, TREAEURE, AMARA,AUNG ZAW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언제나 다시 오고 싶은 호텔이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2년 5월여행 유형: 연인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도움이 됨
공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Marketing Seoul Dragon City의 답변
2022년 5월 11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먼저 호텔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정직 드림 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더보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전
123456
가격대
US$164 - US$214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위치
대한민국서울용산/삼각지/이촌 / 용산구 / 한강로동
객실 수
621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Novotel Ambassador Seoul Yongsan) - 호텔 리뷰 & 가격 비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가까운 인기 관광명소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근 관광명소는 아이파크몰(0.3 km), CGV 용산(0.3 km) 및 브이알존 - 용산 아이파크몰점(0.3 km)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편의 시설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제공되는 더 인기 있는 주요 편의 시설은 실내 수영장,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음식점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비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기 객실 편의 시설은 미니바, 에어컨 및 평면 TV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식 및 음료 옵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음식점, 라운지 및 아침식사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무료 주차 및 실내 주차장을(를)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와(과) 가까운 음식점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위치가 편리한 주요 음식점에는 인 스타일, 던킨 도너츠 용산아이파크몰 및 빽다방 - 신용산역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까?
예,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는) 공항 셔틀을 운행합니까?
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는 숙박고객에게 공항 셔틀을 제공합니다. 미리 전화하여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는 숙박고객을 위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리 전화하여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가 있습니까?
예,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이(가) 숙박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예, 편리하게 비지니스 센터, 회의실 및 연회장을(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