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베이징 광슌 Holiday Inn Express Beijing Huacai, an IHG hotel
소개
우리 모두 지친 육신을 잠시 쉬어갈 곳이 필요합니다. 베이징(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휴식과 회복에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베이징 광슌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맛집 및 명소들로부터 가까운 걸로 유명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베이징 광슌(은)는 베이징의 매력을 쉽게 발견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베이징 광슌(은)는 에어컨(을)를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도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는 여러분의 방문을 더 편하게 해 줄 24시 프론트 데스크, 가방 보관, 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수영장, 무료 조식 제공을 통해서 여러분의 시간이 훨씬 더 풍요로울 것입니다. 차로 오시는 손님들은 주차도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 바랍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베이징 광슌에서 지내면서 방문객들은 베이징의 가장 인기있는 관광명소인 Chang'an Street(3.3 km), 798 아트 존(3.5 km)(을)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허기가 질 때면 지역 주민을 포함한 모든 이들에게 인기 있는 펍들인 O'Bar (NUO Hotel Beijing), Parkside YuanJing, The Irish Volunteer에서 반드시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Holiday Inn Express Beijing Huacai Hotel에서 지내면 인기 궁들인 공왕푸, Inner Court(와)과 같은 베이징 관광명소를 만나보기 쉽습니다.
출장이든 여행이든, 혹은 둘다 여행 목적이든 상관없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베이징 광슌(은)는 여러분의 베이징 방문을 오랫동안 기억나게 해줄 것입니다.
리뷰
- 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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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3
- 15
- 7
- 필터
- 한국어
직원들의 영어가 능숙하지 않아 언어 소통에 불편함을 느낌
금연 호텔이라 흡연자들에겐 추천하고 싶지 않음
체크인 과정은 정말 매끄럽고 직원들은 영어를 잘합니다. 나는 그들이 킹 사이즈 침대에 대한 나의 요청을 충족시키기를 원하기 때문에 단순히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예약을 할 때 더 이상 킹 사이즈 침실이 없었습니다).
방은 좋고 편안했습니다 .AC는 시원하며 괜찮은 영어 채널 선택이 있습니다. 객실의 샤워는 압력이 좋지만 욕조로 샤워를 사용하기 때문에 서있는 자세가 약간 어색하며 샤워를 할 때 불편합니다. 주목해야 할 다른 시설은 많은 호텔 예약 웹 사이트에서 수영장이 어디에 광고되어 있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호텔의 아침 식사는 많이 개선해야합니다. 서구의 선택이 매우 좋지 않고 중국의 선택조차도 맛이 좋지 않습니다. 라이브 쿠킹 섹션의 요리사는 노파이므로 기본 영어를 할 줄 알지 못합니까? 호텔 경영진이 고려해야 할 사항이기도합니다.
전반적으로이 호텔은 적당한 객실 요금으로 편안한 호텔입니다. 다음 번 베이징 방문을 위해이 호텔을 다시 고려하고 있습니다.
소유자는 자신들이 글로벌 브랜드이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에 관심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후아 카이 (Holiday Inn Express Huacai)는 멋지고 넓으며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HG 브랜드는 모든 분야에서 훌륭한 고객 서비스, 미소, 품질, 무엇보다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대표합니다. 오늘날 메리어트 호텔 그룹 만이 전 세계의 고결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Holiday Inn Express Huacai에는 고객 서비스가 없습니다. 누구나 얼굴에 시큼한 표정을 짓고, 미소 지을 수는 없으며, 외국인을 귀찮아 보일 것처럼 보이고 제품을 모른다. IHG 회원 브로셔를 요청했을 때, 내가 말한 것에 대한 단서가 없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카운터를 검색하고 회원 브로셔를 보여 주어야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밝은 lite를 발견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것 모두에서 미소 짓고있는 얼굴과 그것은 Charlie (F & 관리자가)이었다. 어느 날 작은 문제가 있었는데 찰리는 고객, 나, 행복하게하기 위해 모든 것을 그의 힘으로했습니다. 찰리에 대한 나의 표창과 그를 만나게되어 얼마나 기뻤는지 알려주세요. 남은 직원을 위해 그를 예로 사용하십시오.
내 제안,
1 . 항상 좋은 영어를 구사하는 직원 한 명 이상을 프론트 데스크에서 근무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나의 체재 중 Charlie F & 관리자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정말로 영어를 말하지 않았다. 다시 말하지만, Charlie는 IHG 브랜드 개념을 이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2. 모든 직원을 훈련 시키십시오.
삼 .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모든 직원을 교육하십시오.
4. 품질 관리를 수행하고 모든 직원이 IHG 브랜드 표준을 준수하도록 지정된 직원을 배치하십시오.
5. 위의 1 ~ 4 단계를 수행 할 수 없다면 IHG 법인이 IHG 브랜드 이름을 호텔에서 빼내시기 바랍니다. 당신처럼 행동하는 호텔은 브랜드를 손상시킵니다.
문안 인사,
매우 실망한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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