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Hotel Bintang Wisata Mandiri

저장하기
공유
여행자 사진 (16)
객실 및 스위트 (1)
개요
Jln. I Raden Saleh No. 16,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지도 보기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에어컨
금연 호텔
룸서비스
바/라운지
드라이클리닝
3.5성 숙박 시설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moduleList":["handler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
리뷰 필터하기
20개 결과
여행자 평가
0
6
10
2
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0
6
10
2
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20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6월 10일 모바일

호텔은 정말로 냄새 나는 곳이다. 그리고 그것은 도처에 담배와 같게 냄새가 난다! 나의 방은 흡연 라운지와 같은 냄새가났다. 담요는 더러워 져서 그냥 감추고 하얀 덮개로 감 쌉니다. 침대는 정말로 구부러지고, 당신은 침대와 그 불쾌한 2 인치와 같은 침몰한다. 밤에는 벽 안을 걸어 다니는 생쥐를들을 수있었습니다....욕조 시계는 처음 몇 초 동안 노란색입니다. 나는 채식주의 자이기 때문에 메뉴에서 발견 된 채식 식사를 주문했는데 그것은 구역질 났고 내부에는 죽은 애벌레가있었습니다. 웨이터는 콜라가 뭔지 알지 못해서 물을 주문했습니다. 리셉션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정말로 친절합니다.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6월 2일 모바일

몇 같은 전에 우리는 여기 여행을 시작할 때 묵었는데 미리, 평균 +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어떤 것이다. 공항에서 뛰어난 새로운 열차를 타는 후 택시를 타고 도착했습니다. 1시간 유명한 자카르타 교통 정체 없음. 친절한 직원이 만났습니다. 사실 모든 직원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큰 tick. 빈탕 이른 80대에...좋은 날 있었는데 비즈니스 호텔 같았습니다. 하지만 깨끗하고 적당한 크기입니다. 욕실은 샤워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 작은 Wiffy. 하지만 이 다운 타운 자카르타, 리츠 더 지불하고 경우 경험은 받아들일 수 있는 투어에 않으면 다른 곳에서. 조식은 종류도 많고, 단순하고 로컬로 중점을 두었습니다. 평균. 좋은 호텔이지만 TA 좋은 평가 평균 것은 하지 않는다. 나는 다시? 잘 확률이 Jakarta는 한 않지만 만약 중심가에 있는 호텔을 다시 그 예.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15일

이것은 5 계절이 아니지만 덤프가 아닙니다. 총체적인,보기 흉하지 않은 호텔, 곰팡이 냄새와 모든 예의는 움직이게되지 않았다.  - 호텔에는 품위있는 WIFI, AC와 청결이 있었다.  - 프론트 데스크에 귀중품 보관을위한 안전 금고가있었습니다.  - 자카르타의 중앙 / 남쪽 부분 - 자카르타의 때때로 위험한 거리를 걷는 것이 편안하다면 근처에서...식사를 할 수있는 장소가 몇 군데 있습니다.  - 많은 편의점이 인근의 재고품을 재 확보합니다.  - 뷔페 스타일의 아침 식사는 꽤 좋았습니다. 인도네시아와 서양 음식이 혼합되어 있었다.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11일

이 호텔에서 Java G 모험을 시작합니다 묵었습니다. 로비는 70 - 80지쳐 공식적인 직원 및 빈 레스토랑 낡고 지어진 비즈니스 호텔 전형적인. 키를 엘리베이터를 주어진. . . 그냥 엘리베이터 문을 싫증이 낡았지만 카페트 위에 흡연 50년 악취가 열 때. . . 괜찮은 4성급 경험을 하지만 기대하지...않았습니다. . . 방은 긍정적으로 최악. 낡은 가구, 삐걱거리는, 부족함은 없었지만 침대, 침대 사이에는 가구가 쪽지군 내장된 조명 스위치, 도어 체인 고장나 방에 금고는 없었어요. 욕실 비품 및 나쁜 수리, TE 싱크 균열 및 타일. 여기 녹슨 싱크 사진. 뿐만 아니라, 저희는 투어로, 아침에 떠날 때문에 더 좋은 호텔을 찾는 많은 느낄 수가 없었다. 다음날 우리는 아침 뷔페는. 끔찍한 많은 선택, 요리된 고기와 야채. 간결에서 나는 이 호텔에서 끔찍한 밤 저는 어떤 목적으로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건물과 방은 정말 보수할 필요가 있습니다. G 모험을 나쁜 선택입니다.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14일

제가 자카르타에 중요한 많은 곳이라고 생각 하지 않고, 현지 교통이 나쁘기 때문에, 어디든 오래 걸리고. 빈탕 호텔은 정말 좋은 도시의 오래된 호텔이 그리야 위 사타지트 변경다른. 방은 충분히 큽니다, 침대 시트는 깨끗하고 침대는 편안하고. 우리의 욕실을 본 아주 깨끗하고, 곰팡이 냄새가 나지만 하수. 생각해 보니...일반적인 문제는 인도네시아에서. 아침 식사는 좋습니다 - 많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룸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맥주와 음료가 좀 비싼 편. 피시 앤 칩스 를 주문할 경우, 무엇을 얻을 수 있는데 전화 에서 " 감자 튀김 " - 프링글스 또는 배치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실제 칩 (일명 감자 튀김) 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호텔 전체에서 와이파이 작동, 하지만 해당 로그 - 시스템에 말도 안돼. 호텔 주변에 먹을 곳이 아주 많다. 단 10분 정도 걸으면 it, 이비스 호텔의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는 (25, 000 idr 확인할. No bikinis - 이슬람 국가인). 일반적으로, 충분히 즐거운 곳이 모여있는 그리야 위 사타지트 경유.더 보기

리뷰 더보기
소개
호텔 등급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룸서비스
무료 주차
바/라운지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객실 내 냉장고 구비
금연 호텔
드라이클리닝
미니바
세탁 서비스
에어컨
객실 유형
금연실
호텔 등급
객실 유형
금연실
객실 수
93
가격대
US$25 - US$46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Bintang Griyawisata Hotel
장소
인도네시아 > 자바 > 자카르타 > Senen
호텔 등급
객실 유형
금연실
객실 수
93
가격대
US$25 - US$46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Bintang Griyawisata Hotel
장소
인도네시아 > 자바 > 자카르타 > Senen
사진
여행자 사진 (16)
객실 및 스위트 (1)
인근
주변 호텔자카르타에 있는 494곳의 호텔 모두 보기
John's Pardede International Hotel
11건의 리뷰
0.05km 떨어짐
블루 스카이 판두라타 부티크 호텔
53건의 리뷰
0.06km 떨어짐
MaxOne Hotel at Kramat
38건의 리뷰
0.32km 떨어짐
아카시아 호텔
102건의 리뷰
0.34km 떨어짐
주변 음식점자카르타에 위치한 8,829곳의 음식점 모두 보기
Al Jazeerah Restaurant
89건의 리뷰
0.58km 떨어짐
Al Basha Restaurant
16건의 리뷰
0.16km 떨어짐
Black Canyon Coffee
19건의 리뷰
0.66km 떨어짐
Kedai Bakmi Babat Senen
13건의 리뷰
0.59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자카르타에 위치한 568곳의 관광명소 모두 보기
Taman Suropati
510건의 리뷰
1.27km 떨어짐
Freedom Library
87건의 리뷰
1.35km 떨어짐
Proclamation Monument
248건의 리뷰
1.4km 떨어짐
Flea Market at Jalan Surabaya
374건의 리뷰
1.12km 떨어짐
Q & A
Hotel Bintang Wisata Mandiri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