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Hotel Terrace At Kuta

저장
공유
Jl. Benesari no. 2, 쿠타 인도네시아
호텔스닷컴
Snaptravel
Expedia
Agoda.com
Booking.com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여행자 사진 (457)
360
파노라마 (8)
객실 및 스위트 (179)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소개

쿠타의 339개 호텔 중 #27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Travelers' Choice

쿠타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저렴 호텔(을)를 찾았습니다. 여러분같은 여행자들에게 딱 좋은 Hotel Terrace At Kut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쿠타 방문 시 인기 명소를 둘러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Ground Zero Monument(0.7 km), Kuta Square(1.2 km)(으)로부터 지척에 위치한 Hotel Terrace At Kuta을 추천합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은 투숙객들에게 제공되고, Hotel Terrace At Kuta 객실에는 평면 TV, 냉장고, 에어컨(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지내시는 동안 24시 프론트 데스크, 컨시어지, 선 테라스(을)를 포함한 부대시설의 혜택을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Hotel Terrace At Kuta 투숙객들은 이 곳에서 제공하는 수영장, 음식점도 언제든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차로 오시는 투숙객들은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쿠타 방문 시 Paradise Dynasty, WokMie 또는 Golden Lotus Chinese Restaurant(와)과 같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딤섬(을)를 맛 볼 것을 추천합니다.

무엇보다도 Hotel Terrace At Kuta에서 지내면 인기 미술관들인 Wake Bali Art Market, Ikat Gallery, Central Wave Painting(와)과 같은 쿠타 관광명소를 만나보기 쉽습니다.

Hotel Terrace At Kuta(은)는 여러분의 쿠타 방문을 기대하고 환영합니다.

더보기
전체 보기
편의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음식점
자전거 대여
공항 교통편
24시간 보안 서비스
수하물 보관
주차
Wi-Fi
실외 풀
아침식사 뷔페
자판기
자동차 렌트
택시 서비스
컨시어지
신문
선 테라스
24시간 체크인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더 보기
객실 특징
에어컨
책상
하우스키핑
전용 발코니
커피/티 메이커
냉장고
평면 TV
욕실/샤워실
안전 시설
전화
생수
옷걸이
모닝콜 서비스/알람 시계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더 보기
객실 유형
금연실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스타일
현대식
도시 중심부
사용 언어
영어, 인도네시아어
849리뷰72질문 및 답변3객실 팁
여행자 평가
  • 451
  • 294
  • 76
  • 17
  • 11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더 보기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베티블루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0년 2월
경기도, 대한민국1 포스팅
가격도 좋고 주변 이동하기도 편리하고 대체적으로 좋은데 와이파이가 너무 안 터져요 한달 가까이 발리에 있으면서 우붓 사누리 꾸따 머물렀는데 여기가 제일 안 터져요
더보기
숙박 날짜: 2020년 2월
도움이 됨
공유
hyeonseo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9월
서울, 대한민국13 포스팅
꾸따에서는 숙소에 머무는 시간이 적어서 저렴한 숙소중에 평가가 좋은 숙소로 선택했습니다. 기본 에머니티나 헤어드라이기는 요청시 제공해주는것 같았습니다. 숙소에 없어서 얘기했더니 바로 갖다줬습니다. 테라스는 생각보단 작은듯 했고, 옷말리기엔 충분했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9월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도움이 됨
공유
Hannah11s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9월
서울, 대한민국416 포스팅15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1
비추함. 방안에 기둥이 있어서, 문을 열고닫기가 불편함. 318호 뷰가 없음. 테라스 밖은 건물벽만 보임. 복도 밖은 공사장이 보임. 318호가 배정된다면, 방변경을 요청하세요. 이불에도 얼룩이 있었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9월
2개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YUSEOK C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9월
성남, 대한민국57 포스팅5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장점 1. 가격이 싸고 직원들이 친절함. 2. 위치가 레기안 메인거리에서 가깝고, KUTA Beach까지 도보 15분. 3. 주변에 맛있는 음식점과 마사지 샵이 많음. 4. 인터넷(Wi-Fi) 잘 터짐. 단점 1. 1층 수영장 접근이 가능한 방은 너무 협소 2. 수납공간이 거의 없음(옷거리 4개 - 오픈장) 3. 아침식사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부실함. 4. 샤워시설이 노후되었고 수압이 약함. 5. 옆방의 말 소리도 아주 잘 들림. 6. 기본적인 세면도구가 없음(샴푸, 바디겔, 면도기 등)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8월
객실
장소
서비스
객실 팁: 1층 수영장 접근이 가능한 룸은 너무 협소하고 수납공간이 거의 없음.
객실 팁 더 보기
도움이 됨
공유
hayan2468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8월
보라카이, 필리핀4 포스팅9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호텔 이용 중 호텔 헤어드라이기가 터져 화재가 났습니다. 스프링큘러도 없고 경보음만 작동하고 정작 호텔 직원들은 아무도 오지 않았습니다. 몸에 화상을 입었고 제 물건과 옷이 탔습니다. 호텔 직원들은 미안하다는 말도 없었고, 오히려 저에게 수영복을 말리다가 불냈거아니냐며 너에게 새 드라이기를 준 거라며.. 너의 잘못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혼자였기 때문에 너무 무서웠습니다. 저녁 11시 다른 호텔로 옮길 수도 없는 상황에 방을 옮기고 최대한 빠른 집으로 가는 비행기를 예약했습니다. 빨리 화상을 치료해야 한다는 생각과 여기를 떠나고 싶었습니다. 매니저란 사람이 저를 화재 난 방으로 확인할 게 있다며 같이 가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 화재 난 방에 저를 가두고 문 앞에 시큐러티가드 두명을 세우고 협박하기 시작했습니다. 테라스에서 하루 종일 말린 빨래를 침대에 두었고 그 옷이 탔다는 이유로 젖은 빨래를 말렸다고 판단하였고 협박했습니다. 여기 화재 난 방에 이불과 침대 등 네가 다 보상해라고 그래야 보내주겠다고했습니다. 나는 내가 머리를 말리다가 드라이기가 터진 거라고 여러 번 이야기했고 오히려 호텔에 큰불이 날 뻔했는데 화상까지 당해가면서 사람들을 살렸다고 생각했는데... 저는 감금당하고 협박당했습니다. 저는 너무 무서웠습니다 저는 힘들게 방에서 뛰쳐나갔고 로비에 또 다시 호텔 측에서 한국을 가려면 너는 서류에 사인을 해야 한다며 말도 안 되는 서류 2장의 내밀었습니다. 그 서류는 나의 잘못이라고 시인하는 말도 안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호텔에서 탈출해 비행기시간2시간 남겨두고 공항에 도착해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하루 만에 일어난 일입니다. 화재 발생했을 때 영사관에 연락 안 한 고 경찰에 연락 못 했던 게 한입니다. 발리를 4차례 여행했지만 한국인이 많이 머물고 평도 좋은 호텔에서 저는 어처구니없는 피해를 당했습니다. 제가 입었던 이 사실 다른 분들이 아시고 한 번씩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화재가 나도 스프링클러도 안 터지고 직원들은 오히려 도망갔습니다. 저는 한국에 왔지만 화상전문 병원을 다니고 있고 몸과 마음이 다쳤습니다. 지금도 잠도 못자고 그들이 했던 행동에 치가 떨립니다. 저는 지금 아무 보상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몇자 적는거밖에 할수없는 상황이 너무 억울합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8월
7개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Hotel Terrace At Kuta의 General Manager 888786의 답변
2019년 8월 29일 답변 완료
Dear Hayan2468, Warmest Greetings from Hotel Terrace at Kuta..! To Whom it may concern, Please understand that the safety and well being of our hotel guest are of the most important concern to us. As to the accident please allow us to explain the following steps that we had taken after the accident and what had happened after that as follows: 1. We directly move Ms Hayan Park that evening to another room. 2. We directly conduct an inspection on the site of the accident and took photographs of evidence. 3. In the morning when Ms Hayan Park requested for some compensations, we then had to report to our head office in Jakarta since this involved the dispense of a certain amount of money, which we will be taken responsible for and an explanation will be needed. 4. And since this accident involved the safety of our guest, our head office have decided to make sure that this accident will not happened again in the future. We were asked to send the photographs of the broken hairdryer to our head office, which was then directly sent to the distributor of the hairdryer in Jakarta for an inspection. (attached is a copy of the photograph of the broken hairdryer for your inspection) (https://drive.google.com/open?id=1-ucJodK6qQqfH_ZPZBKfPNzdCkBLMTnp) 5. After our internal investigation and the hairdryer distributor opinion (after inspecting the broken hairdryer photograph), some facts was revealed and concluded as follows: 5.1. The hairdryer was in good condition when it was tested by our procurement officer by the time we bought it from the distributor. (It is our procedure to test the conditions and functioning of all appliances bought). 5.2. The hairdryer was used by other hotel guests before Ms Hayan Park with no problems and functioned perfectly, otherwise there would have been complaints from the guests using the hairdryer before her. 5.3. Only the snout(front part where hot air comes out) of the hairdryer has melted and the other parts of the hairdryer looked unburned/undamaged, which we think would not be the case should the hairdryer short circuited when it was plugged in and thrown on the bed to cause a fire that burned the hairdryer, bed, duvet, bed sheets and some of Ms Hayan Park swimsuits that was put upon her personal towel on the bed( this is what she told us). 5.4. It was thought that the hairdryer was used for a prolonged period of time to dry items (other than hair) until it got overheated and melted its snout then broke down and caused a fire. 6. In the mean time Miss Hayan Park went out of the hotel. 7. When she came back to the hotel with her friend, we asked for her cooperation to reconstruct the accident so that we could report accordingly to our head office. 8. After some discussions(which was difficult because Ms Hayan Park does not speak English) which did not end in a mutual understanding, we asked her to sign a letter mentioning that there was an accident which causes some damage to the hotel property. This letter was meant to be solely used as an internal administrative proof/evidence to our head office in Jakarta as to what had happened ( attached is a copy of the letter for your inspection) (https://drive.google.com/open?id=1lCkEMvxxCZm_maFoz_xARFl_nE3DsK6w) 9. At first Ms Hayan Park agreed to sign the letter and asked us to wait for her in the lobby for twenty minutes. When Ms Hayan Park came down from her room, it seemed that she had changed her mind and thought that we had tried to trick her into signing a declaration that could put her in trouble if she signed it. 10. Ms Hayan Park then got very upset, took her luggage from the car that we had prepared to take her to the airport. She kicked her own luggage and slammed the door of the car then walk away to the street. Having found the evidence that Ms. Hayan Park’s story and the facts revealed through our investigation did not match, it would be very difficult for us to fulfill her request for compensations, especially her demand for us to publish a false declaration letter that will be used to retain money for her insurance company in Korea. Please understand that we are not trying to say who is right or who is wrong, but we are seriously trying to put things into the right perspective by scrutinizing the incident since this is a very serious matter that involves the safety and well being of our guests. We sincerely hope that Ms Hayan Park has recovered and wish that someday she might come back to Bali and have an enjoyable holiday. Sincerely Yours, I Ketut Suwastika,
더보기
이전
가격대
US$24 - US$48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위치
인도네시아발리Kuta District쿠타
객실 수
88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
Hotel Terrace At Kuta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Hotel Terrace At Kuta에서 가까운 인기 관광명소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근 관광명소는 Teds Bar(0.4 km), Rip Curl Legian(0.4 km) 및 Beer&Co.(0.4 km)입니다.
Hotel Terrace At Kuta의 편의 시설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제공되는 더 인기 있는 주요 편의 시설은 무료 무선 인터넷, 수영장 및 음식점입니다.
Hotel Terrace At Kuta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비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기 객실 편의 시설은 에어컨, 평면 TV 및 냉장고입니다.
Hotel Terrace At Kuta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식 및 음료 옵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음식점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tel Terrace At Kuta에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고객이 무료 주차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tel Terrace At Kuta와(과) 가까운 음식점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위치가 편리한 주요 음식점에는 Benih Cafe, Beach Bowl Bali 및 Yogurt Republic Kuta입니다.
Hotel Terrace At Kuta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까?
예,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수영장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tel Terrace At Kuta은(는) 공항 셔틀을 운행합니까?
예, Hotel Terrace At Kuta에서는 숙박고객에게 공항 셔틀을 제공합니다. 미리 전화하여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Hotel Terrace At Kuta에서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가 있습니까?
예,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이(가) 숙박고객에게 제공됩니다.
Hotel Terrace At Kuta에서 직원이 사용하는 언어는 무엇입니까?
직원이 영어 및 인도네시아어 등을 포함하여 여러 언어를 사용합니다.
Hotel Terrace At Kuta 근처에 유적지가 있습니까?
많은 여행자가 Pura Dalem Sakenan Serangan(5.7 km) 방문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