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저장
공유
서귀포 칠십리로 242
숙박 최저가
Hotels.com
US$126
특가보기
무료 취소(~22.08.19)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FindHotel
US$116
특가보기
무료 취소(~22.08.18)
Trip.com
US$116
특가보기
무료 취소(~22.08.18)
Hotel WebsiteUS$161
Agoda.comUS$126
Booking.comUS$120
10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여행자 사진 (118)
객실 및 스위트 (51)
식사 (11)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동안 안전하게 여행
여행 안전 허브에서 코로나19 유행 중 정보에 기반하여 여행 관련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트립어드바이저의 지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기대할 수 있는 것
  • 숙박고객은 공용구역에서 마스크 착용 필수
  • 직원은 공용구역에서 마스크 착용 필수
  • 숙박고객과 직원에게 손 세정제 제공
  • 증상이 있는 직원을 위한 자가 격리 정책
  • 사람이 많이 다니는 구역은 정기적으로 살균 소독
  • 직원은 정기적으로 손씻기 필수
더보기
업데이트됨 22. 07. 27. 안전 예방 조치는 시설에서 제공하며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에 대한 정확성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서귀포 칼 호텔의 메모
업데이트됨 22. 07. 27. 안전 예방 조치는 시설에서 제공하며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에 대한 정확성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소개

서귀포의 호텔 117곳 중 42위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수려한 자연의 신비와 남국의 꿈과 낭만을 담은 “서귀포 칠십리 해안가”에 위치한 리조트 호텔로 푸른 바다와 야자수 정원의 전경, 수채화 처럼 펼쳐진 한라산 전망을 자랑합니다. 외돌개와 쇠소깍 사이로 섶섬, 문섬, 범섬을 마주보며 제주10경 중 정방하폭, 녹담만설, 주상절리, 귤림추색을 만날 수 있습니다. 초고속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225개의 다양한 객실과 자연채광이 가득한 실내 수영장과 하절기 야외수영장, 지하100미터의 암반수 사우나, 뷔페 레스토랑과 로비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이어진 자연 그대로의 숲 속 산책길은 고객님의 휴식을 한층 더 풍요롭게 하여 드립니다.
더보기
수정을 제안하여 표시 사항 개선하기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
편의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바/라운지
스쿼시
테니스 코트
베이비시팅
안심 주차
Wi-Fi
온수 욕조
실외 풀
사우나
커피숍
음식점
아침식사 뷔페
특별식 메뉴
와인/샴페인
노래방
워터슬라이드
아동 활동(아동/가족 친화적)
자동차 렌트
연회장
회의실
바비큐 시설
수하물 보관
컨시어지
환전
기념품 가게
신문
금연 호텔
피크닉 구역
공용 라운지/TV 시청 구역
호텔 내 ATM
24시간 체크인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다림질 서비스
더 보기
객실 특징
에어컨
하우스키핑
룸서비스
안전 시설
커피/티 메이커
미니바
평면 TV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주문형 영화
더 보기
객실 유형
산 전망
바다 전망
금연실
스위트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스타일
중간급
바다 전망
사용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154리뷰1질문 및 답변14객실 팁
여행자 평가
  • 27
  • 56
  • 45
  • 9
  • 17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더 보기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Hyeonsu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0년 8월
3 포스팅5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밤에 자꾸 에어컨에서 삐삐삐삑 삐삐삐빅 이 소리가 자꾸 울려서 도무지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프론트에 연락하여 하와이안 티셔츠 입은 사람이 오더니 '아 이거 에어컨이 가끔 이러기는 해요 이거 수리하면 좀 오래걸릴텐데,,내일 체크아웃하시지요?' '네' '이거 에어컨 끌 테니까 선풍기 올려드릴게요' '네,,? 선풍기요?' '네 선풍기 올려드릴까요?' '선풍기 올려드린다는게 무슨 말씀인지,,' '선풍기 가지고 올게요 이거 수리하면 좀 오래걸리고 그냥 에어컨 끄시고 선풍기 키시고 주무시면 되요' '아,,,,,,그냥,,에어컨을 끄면 방을 바꿔야 하지 않을지,,,' '....알아보고 오겠습니다' 한참뒤에 오더니 선풍기를 가지고 옴 '에어컨 껐으니까 선풍기 키시면 될거에요' 하고 가버렸습니다. KAL 호텔은 에어컨 소리가 나면 하우스키핑과 연락해서 해결할 생각은 안하고 프론트 직원이 임의로 에어컨 끄고 선풍기 키라고 하나요? 혹시 방이 만석이어서 방을 바꿀 수 없는 상황이면 이야기를 하던지 아니면 하우스 키핑과 연락이라도 취해서 무슨 방법이라도 찾던가 해야지 상황 설명 하나없이 에어컨 끄고 선풍기 틀어서 자라는건 무슨 경우인가요? 모텔이나 여인숙이면 이해라도 하는데 여긴 KAL 호텔 아닌가요?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에어컨 고장나면 앞뒤 설명없이 바로 선풍기 가져다 주는 것이 KAL 호텔 매뉴얼인지 궁금합니다 덕분에 저는 너무 더워서 선풍기 키고 잤지만 저희 어머니는 그 덜덜덜덜 (심지어 제일 약한 세기로 틀어놓았는데도) 소리 때문에 잠을 4번이나 깨셨습니다. 우선 오늘이 마지막 날이니까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지 프론트에 가서 조식먹고 밖에 산책하다 들어올 동안 에어컨 틀어달라고 하면 되겠다 (무슨 선을 건드리셨는지 에어컨 버튼을 저희가 눌러도 에어컨 작동X) 하고 생각해서 조식먹기 전 프론트에 가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더 가관인 것은 그떄 프론트였습니다. 상황설명하고 밖에 나가 있을 동안 에어컨 틀어달라고 하였습니다. 우선 상황설명을 하는데 프론트 서 계시는 분이 아무반응 없이 무표정으로 그냥 바라만 보셨고 이 상황이 귀찮다는 듯이 '네' 하고 끝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놈의 '아 에어컨이요? 오늘 체크아웃이지요?' 이것도 체크아웃 고객은 이제 떠날 고객이니까 신경 안써도 된다는 말인가요? 보통 이런 상황이 오면 '아 그러셨군요 죄송합니다 에어컨 켜드리겠습니다' 이런 말씀 하나 없이 그냥 (너는 떠들어라 나는 들으련다) 라는 표정으로 시큰둥하게 계속 계셨고 반응도 없고 사과도 없고 (회사차원에 대한 사과) 그냥 '네' 하시다가 그리고 제가 여기 혹시 오늘 방 있나요? 라고 물어봤습니다 (혹시 만석이어서 도저히 해결방안이 없는 것인지 궁금하여) '오늘 체크아웃 하시지요?' '네 (그냥 방 있나 물어보는 건데) ' '없습니다' '네' 여기까지 해도 그냥 그러려니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그래 초반에 온 젊은 친구는 아직 배운지 얼마 안 될 수도 있는 사람일 거고 이 프론트 사람은 그냥 성격이 이런 것일 수도 있고 컨디션이 안 좋을 수도 있지 최대한 이해하고 넘어가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조식먹고 바깥 산책하고 들어왔을 때는....찜통이었고 그 이후로 터져버렸습니다. 그렇게 설명을 하였는데 객실에 에어컨을 켜지 않아서 방 온도가 26도나 되었습니다. 내 말을 무시하나? 그렇게 설명을 했는데 이게 무슨 경우지? 에어컨은 앞에 설명했다시피 밤에 그 젊은 직원이 선을 건드렸는지 에어컨 버튼자체가 작동이 안되서 프론트 가서 이야기를 하였는데,,,,방 안은 찜통... 선풍기를 켜도, 창문을 열어도 더운 공기가 안에 들어와서 도무지 휴식을 취할 수 없었습니다. 다시 프론트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 남자분이시더군요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15분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었습니다 다시 전화걸었습니다 이번에는 목소리가 젊은 여성분이시더군요 상황설명하고 너무 더우니 에어컨 좀 제발 틀어달라고 하였습니다 '음...하우스 키핑쪽에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 '제가 직접요?' '네 그렇습니다' 하우스키핑에 직접 전화하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버튼만 누르면 되니까요 그런데 프론트 직원이 있는 이유가 뭔가요? 우선 고객이 문의사항 제시하면 해결해 주는 것이 일 아닌가요? 어쨌든 하우스키핑쪽에 전화하니 3분만에 담당 직원이 왔습니다. 상황설명하니 이 KAL 호텔에서 처음으로 '그러셨군요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라는 사과를 처음 들었습니다. 매뉴얼 사과도 하지않고 내일 체크아웃이니 관심없다는 듯이 시큰둥 쳐다보거나 내일 체크아웃이니까 선풍기 올려드릴게요 하고 휙 떠나는 직원이 아니라 이 상황에 공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였습니다 (혹은 매뉴얼 대로 하셨을 지라도 그 한마디가 얼마나 고마운지요) 그리고 바로 수리기사 분이 오셔서 단 3분만에 고치고 갔습니다. 단 3분만이요.. 오래 걸릴 것이어서 에어컨 끌 테니 선풍기 쐬세요 라는 직원 말과 다르게 3분만에 끝나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밤에는 퇴근하셔서 그 직원이 그냥 에어컨 끄고 갔나? 생각해서 여쭈어 보니 기사님 말씀으로는 24시간 상시대기라고 하셨습니다....그럼 이 수리기사님과 이야기도 해 보고 무슨 해결방안을 찾을 수도 있었을 것이고 저와 어머니가 찜통과 소음에 밤잠을 시달리지도, 조식먹고 산책 후 들어오니 찜통 속에서 스트레스 받지 않을 수도 있었을 텐데.. 너무 화가 머리 끝까지 났습니다. 아무리 경치좋고 좋은 시설이 있으면 뭐합니까? 내일 체크아웃이니 해결방안은 안중에도 없는 채 선풍기 올려놓고 떠나는 직원과 어차피 떠날 사람이니 내 알바 아니라는 프론트 직원, 겨우 얻은 휴가인데 덕분에 엉망이 되었네요. 이게 KAL 호텔의 서비스이고 매뉴얼 인가요?
더보기
숙박 날짜: 2020년 8월
가격
장소
서비스
객실 팁: 여기 숙소 자체가 낡습니다. 화장실 변기 뚜껑이 고장나서 올리면 뚜둑 소리가 나는데 그냥 신경쓰지 마세요 괜찮습니다 특히 에어컨이 드드드드 소리가 나지만 걱정 마세요...
객실 팁 더 보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3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Irene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20년 6월
제주도, 대한민국6 포스팅1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5성급 호텔이라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오래된 호텔로 리모델링 해서 내부는 깨끗하다고 이야기 들었었는데, 방구조는 옛날식이어서인지 좀 답답하고 좁은 느낌이었습니다. 수영장과 헬스장도 추가 비용을 내야했구요. 직원들도 친절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산책로는 좋았지만 같은 가격이라면 다른 좋은 곳을 추천드려요.
더보기
숙박 날짜: 2020년 5월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1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서귀포 칼 호텔오너 Cho Ahra의 답변
2020년 8월 3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고객님, KAL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귀한 걸음으로 찾아주신 저희 호텔에서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부분들로 아쉬움을 남겨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전달주신 의견은 저희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중한 자료로 사용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시간을 내어 소중한 의견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향후 많이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님을 다시 이 곳 KAL호텔에서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JAEHHYUK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12월
대한민국1178 포스팅355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1
서귀포 에 위치한 또다른 코리언 에어라인 호텔 입니다. 문섬 과 범섬을 바라보고 있으며 조용하고아늑한 5성급 호텔 입니다. 서귀포 Kal 호텔의 지하 1층에 뷔페 레스토랑 샬레가 있으며 금요일 토요일에 디너 뷔페가 진행된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12월여행 유형: 연인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1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서귀포 칼 호텔매니저 KAL_Hotel의 답변
2019년 12월 17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JAEHHYUK 고객님, 서귀포KAL호텔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텔에 머무시는동안 편안한 시간 보내신 것 같아 기쁩니다. 시설 및 서비스, 특히 저희의 작은 노력을 눈여겨 봐주시고 따뜻한 칭찬으로 격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바다뷰 객실에서 바라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가 고객님께 새로운 쉼과 힐링이 되셨길 바랍니다. 언제든 제주 여행 동안 편안함을 기억될 수 있는 KAL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여행에 또 뵙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Yongseok P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10월
128 포스팅48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장점 : 조식 중에 전복죽이 정말 괜찮아요. 침대나 침구류도 좋아요 단점 : 방이 좁고 방음이 최악이에요. 직원분들에 별로 친절하지 않다는 말도 많이 들었는데 막상 가보니까 제주도 분들 말투 때문에 오해가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10월여행 유형: 연인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의 도움이 되는 리뷰
도움이 됨
공유
서귀포 칼 호텔매니저 KAL_Hotel의 답변
2019년 10월 20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고객님, KAL호텔에 방문해주시고, 귀한 시간 내시어 트립어드바이저에 호텔에 대한 경험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귀포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 하는 KAL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쉼을 누리셨길 바랍니다, 특히, 조식도 맛있게 드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쁘고 뿌듯합니다. 다만, 객실 내 방음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것 같아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의견은 저희 호텔의 품질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앞으로 저희 KAL호텔은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투숙이 되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개선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음 여정에 또 뵙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Claire Cho E-Commerce Specialist
더보기
JW Lee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2019년 8월
대한민국32 포스팅5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그 외에도 예약할 때 사진에서 본 넓은 정원등이 마음에 들었으나 숙박중 비가 와서 정원 나들이는 하지 못했다. 룸컨디션이 괜찮았다. 온돌방은 한라산전망인데 개인적으로 괜찮았다. 조식은 메뉴도 다양하고 수준도 괜찮았다. 오래되었으나 관리가 잘된 전통있는 느낌의 호텔이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해볼 생각이 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9년 8월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도움이 됨
공유
서귀포 칼 호텔매니저 KAL_Hotel의 답변
2019년 8월 25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Jalhase 고객님, 서귀포KAL호텔을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시어 고객님의 투숙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만들어 드린 것 같아 저희도 기쁘고 뿌듯합니다. 항상 고객님께 즐거운 여행을 선사드리는 KAL호텔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서비스와 양질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laire Cho E-Commerce Specialist
더보기
이전
123456
가격대
US$106 - US$172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위치
대한민국제주도서귀포
객실 수
225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
서귀포 칼 호텔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서귀포 칼 호텔에서 가까운 인기 관광명소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근 관광명소는 정방 폭포(0.9 km), 외돌개(3.5 km) 및 천지연 폭포(2.5 km)입니다.
서귀포 칼 호텔의 편의 시설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제공되는 더 인기 있는 주요 편의 시설은 무료 무선 인터넷, 수영장 및 음식점입니다.
서귀포 칼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비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기 객실 편의 시설은 미니바, 에어컨 및 평면 TV입니다.
서귀포 칼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식 및 음료 옵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음식점, 라운지 및 바베큐 시설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귀포 칼 호텔에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무료 주차, 안심 주차 및 노상 주차을(를) 숙박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귀포 칼 호텔와(과) 가까운 음식점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위치가 편리한 주요 음식점에는 메이비 카페, 서양국수공방 및 시봉키친입니다.
서귀포 칼 호텔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까?
예,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귀포 칼 호텔에서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가 있습니까?
예,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이(가) 숙박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서귀포 칼 호텔에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예,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회의실 및 연회장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귀포 칼 호텔에서 직원이 사용하는 언어는 무엇입니까?
직원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및 한국어 등을 포함하여 여러 언어를 사용합니다.
서귀포 칼 호텔에서 멋진 뷰를 볼 수 있습니까?
예, 고객이 여기에서 바다 전망을(를) 자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