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드루발 탈라싸 & 스파 하마메트 Hasdrubal Thalassa & Spa Yasmine Hammamet
소개
함마메트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패밀리 호텔(을)를 찾았습니다. 여러분같은 여행자들에게 딱 좋은 하스드루발 탈라싸 & 스파 하마메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투숙객실은 미니바, 에어컨(을)를 구비하고 있고, 하스드루발 탈라싸 & 스파 하마메트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터넷 이용이 매우 용이합니다.
그리고 컨시어지, 룸서비스(을)를 포함한 호텔(이)가 제공하는 부대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거기다 투숙객들은 수영장, 무료 조식(을)를 투숙기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손님들을 위한 무료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Hasdrubal Thalassa Hotel에서 지내면서 방문객들은 함마메트의 인기 관광명소인 Yasmin Hammamet(2.2 km)(을)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을)를 찾는다면 Hasdrubal Thalassa Hotel에서 묵는 동안 Le Venezia, Pates Fraiches 또는 Viking(을)를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함마메트(은)는 또한 인기 역사적인 장소들인 Kasbah of Hammamet(이)가 자리하고 있는 곳이며 Hasdrubal Thalassa Hotel(으)로부터 멀지 않습니다.
하스드루발 탈라싸 & 스파 하마메트(은)는 함마메트의 최고만을 엄선, 선별하여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시간이 한결 여유롭고 즐거울 것입니다.
리뷰
- 382
- 76
- 28
- 11
- 16
- 필터
- 한국어
호텔의 노후된 외관은 유지 관리가 부족하여 시각적으로 가장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일단 들어가 보니 내부가 잘 관리되어 있고 꽤 멋졌습니다. 객실과 공용 공간의 청결도는 칭찬할 만하며, 편안한 숙박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즐거웠다고 덧붙이고 싶었지만 머무는 동안 일어난 사건으로 인해 나의 즐거움이 파괴되었습니다.
오래된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이 호텔은 특정 매력을 유지하고 있지만 불행하게도 일부 직원은 친절하지만 일부 직원의 태도는 부정적인 경험을 더해줍니다.
최근에 일품요리 레스토랑을 방문했는데, 이는 지속적인 부정적인 인상을 남긴 불행한 사건으로 인해 망가졌습니다. 처음에는 즐거운 식사 경험을 기대했지만, 제가 목격한 것은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었고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내가 식당에 있는 동안 누군가가 공개적으로 소변을 보기로 결정했는데, 이는 비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식당과 고객에게 매우 무례한 일이었습니다. 그러한 행동은 전적으로 부적절하며 공공 장소, 특히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러 오는 장소에서는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은 레스토랑 직원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 직원들이 상황을 신속하게 인지하지 못하거나 조치를 취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건은 즐거운 식사가 될 수 있었던 식사를 크게 손상시켰습니다. 서버인 카멜(Kamel)은 사건에 대한 정보를 받고 목격했지만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이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레스토랑에서는 보안 강화와 직원 교육 등의 조치를 취해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식사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리셉션 직원 Ghada가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수준에 상당히 실망했습니다. 호텔 자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반면, 리셉션 직원의 태도는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변화를 요청할 때 따뜻하고 환영받는 경험을 기대했지만, 대신 전혀 친절하지 않은 리셉션 직원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무관심해 보였고 태도도 불친절해 보였습니다. 이 정도 수준의 호텔에는 손님이 무엇을 입든 어떤 모습이든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직원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그것은 제 경험이 아니었고, 미소도 짓지 않았고, 눈을 마주치지도 않았고, 심지어 고객. 네, 접수원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잊어버린 가다였습니다.
저는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손님의 숙박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경우에는 부정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호텔 경영진이 이 점을 인지하고 문제를 해결하여 미래의 손님들이 이 여성 및 그녀와 같은 다른 사람들과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기를 바랍니다. 이곳은 장례식장이 아닌 호텔입니다!
Thalasso의 또 다른 장례식장에서 길을 잃은 사람(모하메드)은 환영받지도 않았고 미소조차 짓지 않았습니다. 매우 나쁜 서비스입니다. 운이 좋게도 Hedia가 제가 그녀에게 도움을 요청했을 때 그 날을 구해주었습니다. 무심한 모하메드와는 달리 그녀의 순수한 미소와 서비스는 매우 감사했습니다. 그 사람은 탈라소 센터의 책임자라 할지라도 고객을 대면해서는 안 됩니다. 고객과 함께 일하는 것은 예술입니다!
호텔 디렉터인 Mr Ncir와 수석 리셉션 담당자인 Leila의 사려 깊은 몸짓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꽃을 가져오고 머무는 동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헌신을 보여주는 친절하고 사려 깊은 몸짓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과와 선의에도 불구하고 호텔의 서비스 수준에는 변함이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꽃은 좋은 터치였지만 서비스 품질에 관한 근본적인 우려를 해결하지는 못합니다.
진정한 개선은 처음에 제기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다고 믿습니다.
특히 Samir Hotel Duty Manager에게 감사드립니다.
그의 개인화된 서비스. 그가 어떻게 기억하는지 확실하지 않다
이름으로 호텔 손님? 훌륭한. 잘했어요.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세부 사항에 관심을 기울이고 진정한 관심을 기울인 모든 Hasdrubal 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스파에서의 또 다른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
나는 그들이 세계 럭셔리 호텔의 회원이기 때문에 호텔이 7 성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습니다. (SLH)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나는 곧 돌아올 것이다.
필립
객실도 매우 아름답고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 앞 해변이 너무 좋습니다.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