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여행을 1년에 한번씩은 다니고 있는데 동남아여행중 코타키나발루 그중에서도 숙소는 마젤란 수트라로 예약하게 되네요~ 객실,식사,부대시설도 모두 만족스럽지만 프런트 한국직원분이 넘 친절하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챙겨주시고해서 담 여행이 또 기다리지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2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도움이 됨
공유
The Magellan Sutera Resort의 Manager SuteraHarbourResort의 답변
2019년 3월 21일 답변 완료
Dear mikucho, Thank you for posting a 5-star review in our TripAdvisor page. For the record, Sutera Harbour Resort is the only integrated resort in Sabah with world-class marina facilities as well as a 27-hole Graham Marsh designed championship golf course and night golfing facilities. It is the ideal accommodation for families as well as business and leisure travellers. We would like to personally invite you to follow us on Facebook @suteraharbour, Instagram @suteraofficial, Twitter and our blog thisissutera.com for all the latest updates and highlight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for your next visit to Kota Kinabalu. Best regards, Adrian De Rozario General Manager The Magellan Sutera Resort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호텔. 객실은 날짜가 있습니다. 뷔페 아침 식사는 So So. 최악의 경우, 관리 BAN 음식 운전자가 호텔에 들어오는 것을 막습니다. 음식을 모으기 위해 경비원 집까지 1km를 걸어야 했습니다. 진심으로, 도대체 뭐야? ? ? ? 호텔 손님을 대하는 방식인가요? 가끔은 밖에서 먹는 것도 좋다. 하루 24시간 호텔에서 식사를 할 수는 없습니다! ? ! ? 이것은 어떤 종류의 관리 지침입니까? ? ? ? 스스로를 5성급 리조트라고 부릅니다. 마젤란 감옥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끔찍한 경험.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3년 7월
번역 평가하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전반적인 경험은 매우 나빴습니다. 1 . 체크인하는 동안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설에 대해 소개하거나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2 . 하버 윙 옆에 공사 현장이 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밤까지 시끄러웠습니다. 우리는 예약시 조용한 방을 요청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실망했습니다. 삼 . 하룻밤에 샤워를 위한 온수 공급이 없었습니다. 즉각적인 수리 작업은 자정에 한 시간 동안 이루어졌습니다. 4 . 룸서비스가 별로입니다. 요청 후 품목(접시 및 포크)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5 . 목욕용 수건은 청소 후 리필되지 않았습니다. 룸 서비스를 요청했지만 잘못된 작은 수건이 대신 배달되었습니다. 6 . 면도기는 요청시에만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리필 없이 매일 제거되어 매일 요청하고 배송을 기다립니다. 7 . 조식 뷔페의 음식은 차갑습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3년 7월
번역 평가하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우리는 악천후로 인해 만타나니 리조트에서 마젤란 리조트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그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문제는 우리가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에 맞는 샬레를 예약했지만 어떻게든 어린이용 침대가 없는 스위트룸을 제공받았다는 것입니다. 침대를 하나 더 추가하려면 RM 180을 추가해야 합니다. 우리 방으로 보내지는 데 5 시간이 걸렸습니다. 어쩐지 프론트 데스크와 하우스 키핑 팀이 의사 소통이 잘 안 돼요. 정리하려면 리셉션에 3 번 가야합니다.
더보기
숙박 날짜: 2023년 7월
번역 평가하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박 동안 Club Seaview 방에 머물렀고 매우 실망했습니다. 노화를 볼 수 있지만 방은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클럽 씨 뷰 룸에는 발코니가 없으며 하우스 룸의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아쉬웠던 것은 마젤란 클럽이었습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커피/차를 제공하고 저녁에는 가벼운 다과를 제공하지만 저녁에는 알코올 음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커피/차 및 청량 음료만 제공됩니다. 나는 저녁에 알코올 음료를 제공하지 않는 클럽 라운지를 본 적이 없습니다. 제가 클럽 룸에 머무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항상 클럽 라운지에서 저녁 식사 전 술에 취한 것이었고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나는 직원에게 불평했고 분명히 그들은 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COVID 이후에 알코올 음료 제공을 중단했습니다. 클럽 룸을 예약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다면 저렴하지 않은 A$ 343(RM 1 , 061 )를 지불했습니다. 암튼 클럽라운지에서 A$40(RM 120)에 와인 한 병을 주문했더니 A$4. 99는 호주에서 집으로 돌아갑니다. 내가 가진 또 다른 문제는 내 방에 청구하기 위해 청구서에 서명했는데 보증금을 남기지 않은 것이 명백하게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체크인 시 보증금이나 신용카드를 요청한 적이 없습니다. 결제를 위해 지갑을 가지러 메인 레스토랑에서 방까지 앞뒤로 걸어야 했기 때문에 매우 불편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실망스러운 숙박이며 클럽 액세스 룸에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장 저렴한 방으로 가서 호텔 시설을 즐기세요
더보기
숙박 날짜: 2023년 7월
번역 평가하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