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Hotel Club Dolphin

저장하기
공유
여행자 사진 (21)
객실 및 스위트 (4)
개요
No. 3 Jalan Tiong Nam off Jalan Raja Laut,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지도 보기
이름/주소 (현지 언어)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조식 포함
에어컨
금연실
음식점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3성 숙박 시설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moduleList":["handlers"],"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
리뷰 필터하기
24개 결과
여행자 평가
4
4
6
6
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4
4
6
6
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24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3일

나는 7 월 27 일부터 2018 년 1 월까지 8 월 동안 머물렀다. . . 호텔 편의 시설은 매우 가난하고 교육받은 직원이 일하고 있지 않습니다. 36 명이 거기에있었습니다. . 그들은 호텔로서 적절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그들이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나는 어떤 사람에게도 결코...권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미 그들에게 주어진 것입니다. . . 에어 컨디셔닝 문제, 적절한 룸 서비스 없음, 나는 집을 지키지 않았고, 제복이 없으며, 음식이 좋지 않습니다. . . 그들은 그 지루한 아침 식사를 먹는다. . 전반적으로 내 경험이 나쁘다.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8일

이 호텔의 가장 좋은 점은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위치입니다. 도착했을 때, 서랍 안에 수동 전화기 중간 마약 팩! ! ! ! ! ! ! ! 이 최악의 충격과 내 인생에서. 말레이시아에서 매우 엄격한 규칙이, 나는 순간 사형선고를 느꼈습니다. 즉시 나는 호텔 리셉션에 연락을 승무원 책을, 이...호텔은 모든 사람들이 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기 주전자가 다른 방 안에서 여러분의 편의를 위한. 심지어 슬리퍼, 방 안에는 않습니다. 모든 것이. 3거의 복도와 다른 승객들이 끔찍한 소음 불구하고 잠을, 미러 조금도 접촉 없이 이상하게 그리고 끔찍하게 땅에 떨어졌다. 결국 설명을 불구하고, 우리는 오래된 미러 무거운 손상(26달러) 깨고 어느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Kuala Lumpur 여행을. 여행 중 최악. 우리는 여행사 호텔 예약을 했기 때문에 우리가 이를 바꿀 수 없습니다. . 것이 좋습니다.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15일 모바일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네. 직원은 무례하다. 이곳은 구리다. 잠을 못잤어요 침실 축축한 보관하고 있었다. 시트가 더러웠습니다. 타월은 없어요. 이상한 사람들이 주변에 복도에 걸려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계속해서 망치질을 및 드릴링 레노베이션 바닥에 방을 얻었다. 그냥 마세요!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0월 1일 모바일

Positif : 호텔에서는 완전한 화장실 암염 및 음료수염을 제공합니다. 온수기와 깨끗한 목욕 타월. 매트리스도 편안함 *. 방에서 좋은 전망. * 호텔에는 안전 금고와 미니 냉장고가 있습니다. 부정: 이 호텔에 들어가기 시작하는 동안 직원은 절대로 인사하지 않고 친절하지 않습니다. 방, 청결은 매우 가난합니다. . 나는 머리카락과...먼지를 도처에 발견 할 수있다. 침대 시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더럽고 부서지기 쉽습니다 (이전 손님으로부터 재사용하십시오!) 담요 또한 약간 냄새 나는 것입니다. 미니 바, 또한 빈 병 / 통조림. 비 샤워 및 손 샤워, 수압이 매우 느립니다. 조직 롤은 여전히 ​​다시 사용합니다. 발코니가 조금 더러운 작은 창문! 전체 ciggertte 버드입니다. 천천히 객실 요청 항목도 멋쟁이! 체크인시 다리미판을 요청하십시오. 체크 아웃을 원하실 때까지는 요청을받지 못합니다.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 할 때, 그는 "미안 해요. 내가 이미 가사에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사람이 그렇게 손님에게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경영진은 직원에게 핵심 가치를 실천하지 않습니까? 손님 취급 방법? 아침 식사도 다양하지 않고 맛도 없습니다!  # 내 의견으로는,이 호텔은 직원들에 대한 훈련을하고 직원들이 매일 연습해야한다면 자랄 수 있습니다. 청결에 더 집중하십시오.더 보기

Hotel Club Dolphin의 Hotel Club Dolphin Wemac M의 답변2018년 2월 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9월 4일 모바일

저렴한 가격으로 며칠 동안 방문하고 숙박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위치가 좋습니다. 그러나 일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나는 개인 사생활이 미소 지은 곳을 방문하는 데 익숙하지만이 호텔에서는 인사도하지 않습니다. 객실은 괜찮아요.하지만 에어컨이 좋지 않아요. 그다지 좋은 장소에 있지 않습니다. 머리가 아프면 무엇이 나을까요? 방을 청소한다고...말하면 방이 청소되고 있습니다.더 보기

Hotel Club Dolphin의 Hotel Club Dolphin,KL Wemac M의 답변2018년 2월 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더보기
소개
호텔 등급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조식 포함
룸서비스
음식점
공항 교통편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미니바
세탁 서비스
아침식사 제공가능
에어컨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컨시어지
콘퍼런스 시설
회의실
휠체어 접근 가능
바/라운지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흡연 객실 이용 가능,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호텔 등급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흡연 객실 이용 가능,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객실 수
95
가격대
US$20 - US$47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장소
말레이시아 > 연방직할령 > 쿠알라룸푸르
호텔 등급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흡연 객실 이용 가능,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객실 수
95
가격대
US$20 - US$47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장소
말레이시아 > 연방직할령 > 쿠알라룸푸르
사진
여행자 사진 (21)
객실 및 스위트 (4)
인근
주변 호텔381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샨다르 인
18건의 리뷰
0km 떨어짐
시트러스 호텔
1,071건의 리뷰
0.09km 떨어짐
더 플라자 호텔 쿠알라룸푸르
42건의 리뷰
0.11km 떨어짐
OYO 168 Aira Hotel
13건의 리뷰
0.14km 떨어짐
주변 음식점4,985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Kin Kin Restaurant
164건의 리뷰
0.43km 떨어짐
Restoran Kudu Bin Abdul Nasi Kandar Penang
64건의 리뷰
0.35km 떨어짐
Mohd Yaseen Nasi Kandar
54건의 리뷰
0.33km 떨어짐
Maju Palace
28건의 리뷰
0.42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772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Bank Negara Malaysia Museum and Art Gallery
224건의 리뷰
0.74km 떨어짐
SOGO
548건의 리뷰
0.69km 떨어짐
Jalan Tuanku Abdul Rahman
238건의 리뷰
0.39km 떨어짐
Chow Kit
175건의 리뷰
0.54km 떨어짐
Q & A
Hotel Club Dolphin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