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호텔 상 프란시스코
Hotel Atlantico Tower

Rua Visconde de Inhauma 95 Centro, 리우데자네이루 리우데자네이루(주) 브라질
숙박 최저가
체크인— . — . —
체크아웃— . — . —
인원수객실 1개, 성인 2명, 아동 0명
호텔스닷컴
Agoda.com
US$34
US$33
특가보기
US$1 더 저렴
무료 취소(~19.08.29)
Booking.com
US$34
특가보기
무료 취소(~19.08.29)
TripAdvisorUS$34
Trip.com
ZenHotels.com
* 가격은 파트너사에서 제공하며 1박 평균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이 가격에는 파트너에게 알려져 있고 예약 시 결제해야 하는 고정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여행자 사진 (170)
객실 및 스위트 (226)
식사 (59)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조식
회의실
수하물 보관
금연 호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무료 인터넷
Wi-Fi
공용 Wi-Fi
인터넷
온수 욕조
사우나
옥상 풀
실외 풀
바/라운지
아침식사 뷔페
루프탑 바
선 테라스
세탁 서비스
더 보기
객실 특징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방음 객실
에어컨
하우스키핑
미니바
평면 TV
룸서비스
안전 시설
냉장고
더 보기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스타일
도시 중심부
사용 언어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433리뷰9질문 및 답변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91
  • 169
  • 97
  • 33
  • 43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예약을 통해 예약 한 날에 예약을 취소하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Com. 3 번 울리는 시도와 아무도 주워 들지 않았다. 내 이메일에 대한 전화 또는 응답의 예의 없음. 4 주 전에 예약되었습니다. 이 호텔을 예약 할 때주의하십시오.
더보기
-이 호텔은 내가 추측하는 이름을 바꾼다. 그래서 정면에는 신원이 없다.  - 내 신분증을 묻지 않았어. 그것은 나를 매우 안전하지 않게했다.  - 일단 방에 들어가면, 나는 풀기 시작했고 종소리가 울렸다. 나는 이미 무담보 느낌 이었기 때문에 나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 다음 두 명의 여성이 내 방에서 식사를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무엇인가 필요한지 물었다. 그리고 방에 열쇠가 있는지 물었다. 나는 안된다고, 그들은 미안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내가 어떻게 느꼈는지 상상할 수 있니? 신분증이없는 큰 호텔. 누군가 그 사람 방에 들어간다. 이상하지.  방은 괜찮 았어. 침대는 제가 편안함 문제에서 기대했던 것이 아니 었습니다. 최악은 침대 시트에 붙어 있지 않은 침대 시트 였고 다음날 아침 매트리스에서 잠에서 깨 웠습니다. AC는 매우 시끄 럽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정말로 기대하지 않고 있었다. 그래서 그것은 수면의 질을 저해했다.  - 미니 바에 물병 2 개가있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필요로하는 것이었지만 다른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몇 채널 만있는 TV와 리모컨이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 아침 식사 좋아.  - 수영장. 4 성급 호텔이 아닙니다. 근처에도 안.
더보기
우리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모임을 떠날 준비가 됐습니다. 방에 물이 없어! ! 계속해서 최악의 경우, 15 분 안에 돌아올 것이고, 40 분을 기다릴 것입니다! 샤워하지 않고 살았어! 결코 돌아 오지 않을 것이다!
더보기
우리는 우리가 호화로운 체재를 위해에있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 두통으로 밝혀졌다. 비록 내가 사전에 예약했고, 우리 예약 번호와 함께 갔지만 우리 예약이 발견 될 수 없었지만, 우리는 우리가 생각했던 정확하게 똑같은 2 개의 디럭스 복식을 가지고 있었지만, 틀림없이 다른 하나는 좋은 순서였다. 우리가 방금 제 3의 선택을 위해 도착하기 전에, 우리는 방을 3 번 바꾸게되었다. 호텔은 규모가 크므로 바쁜 시간대와 같이 리프트를 기다리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평균적으로 아침마다 거의 동일합니다. 설명 된 바와 같이 중심이지만 호텔은 밤에는 매우 조용하고 잠재적으로 위험합니다 - 주간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가장 실망한 것은 호텔이 우리가 예약 한 요금이 아닌 자신의 요금으로 호텔에 청구 한 것과 같이 무단으로 추가로 청구 된 사실이었습니다. 그들은 계정에 스트레스가 많은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영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다행히도 파트너는 호텔 폴트 라 불리는 고객 서비스가 정말 좋지 않다는 것을 계속적으로 거부 한 사람, 사진 증거가 보내진 지 2 주 후 우리가 드디어 돈을 돌려 받았다.
더보기
내 아내와 나는 호텔에서 1 주일간 머무르기로 결정했고, 우리의 결정에 얼마나 후회하는지 표현할 수있는 충분한 말은 없습니다. 우리가 우리 방에 도착하는 순간에 우리는 나쁜 냄새를 알아 차렸고, 응접에 연락했다. 그들은 전화를 받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가 방에 대변 냄새가 난다고 말하면 사람들을 보내겠다고 말했지만 아무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사람을 보내기 위해 그들이 기다리고있는 거의 1 시간을 보내었다. 그리고 문제는 단지 우리가 계단 아래에 갔고, 새로운 방을 구했을 때 해결되었다. 그건 그렇고, 새로운 방에는 리모컨이 없었습니다. 아침 식사 테이블에는 샌드위치 메이커 나 토스터기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호텔에 가지 않았습니다. 아침 식사를하는 동안 몇 시간 동안 한 명의 여성 직원이 내 뒤에서 일어 서서 TV를보고 슈퍼마켓의 가격을 확인했습니다. 이 같은 여인은 다른 직원들과 이야기하는 매우 무례한 방법을 가지고 있었고 불이 꺼질 때마다 크게 불평했습니다. 새해 밤에 우리는 수영장에서 약간의 시간을 보내기로 결심했습니다. 수영장은 매우 깨끗하지 못하고 바는 닫혀있었습니다. 우리가 무엇인가 마시고 싶었 더라면 우리는 레스토랑에 가고 맥주를 팔과 다리에 지불해야했다. 나중에 한 남자가 술집에 와서 몇 가지 준비를하기 시작했다. 전화를하면서 친구에게 말하면서 사장을 지옥에 보낼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는 늦게까지 일하게했다. 엘리베이터는 아무도 요구하지 않은 바닥에서 무작위로 멈추고, 문을 열고, 문을 닫고 계속 간다. 청소부는 오후가 끝날 때까지 방에 오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거의 하루 종일 보냈고 우리가 돌아 왔을 때 방은 같았습니다. 침대 시트는 변경되지 않고 개편 만되었으며 욕실 수건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어딘가에 갈 때마다, 매트리스는 복도를 따라 보일 수 있었고 청소부는 아무데도 없었습니다. 그들의 보급 실의 문에는 아무런 손잡이 나 자물쇠가 없습니다. 어떻게 통제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내 사업은 아니야. . . 일반적인 느낌은 호텔이 비용 삭감과 직원 축소로 이루어 지므로 다른 모든 사람들이 더 많은 업무를 처리하게됩니다. 즉, 일을 잘할 수없고 고객이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위치가 훌륭합니다.
더보기
가격대
US$33 - US$64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Hotel Sao Francisco
위치
브라질리우데자네이루(주)리우데자네이루중심 지역(조나 센트랄) / 센트로
객실 수
206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