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갈레 리우데자네이루 Vila Galé Rio de Janeiro
소개
빌라 갈레 리우데자네이루(은)는 리우데자네이루 추천 숙소입니다. 가성비 우수, 편안하고 편리함까지 갖춘 이곳은 로맨틱 한 분위기에 여러분같은 여행객들에게 꼭 맞는 부대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근처에 있는 Ilha Fiscal(1.8 km), AquaRio(2.4 km) 덕분에 빌라 갈레 리우데자네이루(은)는 리우데자네이루 방문 시 지내기 좋은 곳입니다.
빌라 갈레 리우데자네이루(은)는 평면 TV, 에어컨, 냉장고(을)를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도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는 여러분의 방문을 더 편하게 해 줄 24시 프론트 데스크, 컨시어지, 룸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수영장, 무료 조식 제공을 통해서 여러분의 시간이 훨씬 더 풍요로울 것입니다. 차로 오시는 손님들은 주차도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 바랍니다.
스테이크하우스(을)를 찾고 있다면 빌라 갈레 리우데자네이루(으)로부터 가까이 위치한 Fogo de Chao, Assador 또는 VAMO에 가볼 것을 추천합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도보로 가볼 수 있는 인기 명소인 Santa Teresa, Saara Shopping District, Theatro Municipal do Rio de Janeiro(을)를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빌라 갈레 리우데자네이루에서는 여러분의 편리와 만족감이 최우선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리우데자네이루 방문을 환영합니다.
리뷰
- 1,067
- 413
- 110
- 52
- 56
- 필터
- 한국어
방은 매우 기본적이었고 세탁 가방이나 다리미와 같은 필수 편의 시설이 부족했습니다. 다리미를 요청할 때 호텔 정책에 따라 다리미 제공이 금지된다는 안내를 받았고, 오후 6시에는 다림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침 식사 중 위생은 수준 이하였습니다. 웨이터들은 테이블을 철저히 청소하지 않고 더러운 접시와 수저만 치우고 부스러기를 남겼습니다.
더욱 실망스러운 점은 침실의 침대 시트에 눈에 띄는 얼룩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식민지 시대 건물의 역사적 매력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경험은 4성급 호텔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같은 가격대 또는 그 이하의 가격대에서는 더 나은 품질의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호텔을 추천할 수 없습니다. 직원은 평판이 좋은 호텔의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적절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위치: 유명한 Selleron Steps(방문할 가치가 있음)까지 짧고 흥미로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약 30분 안에 Centro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경고 이후 처음에는 위치가 두려웠지만 Lapa 지역이 우리에게 커졌고 우리는 모든 다채로운 캐릭터와 점심 시간 뷔페를 제공하는 많은 카페가 있는 호텔 주변의 거리를 궁금해하는 것을 정말 즐겼습니다. (팁: 옷을 차려입고 시계나 가방을 들고 다니지 말고 휴대폰은 주머니에 넣어두세요.) 그 중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옆 레스토랑으로, 뷔페는 매일 현지인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뷔페는 무게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며 평균 뷔페 가격은 Rl 35 또는 US$ 7 정도입니다. . . . 하지만 나는 빗나갔다.
우리 방은 로비와 레스토랑에 비해 약간 낡은 느낌이 들었지만 큰 테이블, 의자 2개, 침대 옆 테이블, 객실 금고, 냉장고, 대형 거울 및 큰 옷장을 갖추고 있어 충분했습니다. 침대 옆 램프 2개, 반대쪽 벽에 램프 2개, 입구 머리 위에 램프 1개만 있어서 조명이 꽤 암울했습니다. 욕실은 벤치 공간이 많고 소화전과 같은 수압을 갖춘 거대한 샤워실이 있는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수건이 낡아서 교체해야 합니다. TV에는 영어로 제공되는 CNN과 3개의 영어 영화 채널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직원이 심각하게 부족하고 매일 오후 3시까지 체크인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현지인이라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조기 체크인 시 우선권을 받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 주말에는 로비가 꽉 찼습니다. 포르투갈인이 아니라면 아마도 오후 3시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약간 평범하고 특별히 친절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가 아는 한 컨시어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나는 우리 금고에 결함이 있고 잠기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리셉션에 전화를 걸어봤지만 응답이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로 가는 길을 따라갔습니다. 그곳에서 누군가와 대화하려면 약 10~15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녀는 즉시 방으로 왔지만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고 누군가를 보내겠다고 말했지만 아무도 오지 않았습니다. 한 시간 더 지나서 나는 리셉션으로 돌아가서 프론트 데스크 직원과 대화하기 위해 다시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번에는 유지 관리 관리자가 호출되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직원과 리셉션과의 대화가 끊임없이 지연되지 않았다면 이 숙소에 별 4개를 주었을 것입니다.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