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아본 루비 호텔
Hotel Avon Ruby

공유
여행자 사진 (7)
객실 및 스위트 (5)
여행자 사진 (7)
객실 및 스위트 (5)
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1)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moduleList":["handlers"],"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음식점
룸서비스
세탁 서비스
셔틀버스 운행
무료 주차
공항 교통편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조식 포함
더 보기
객실 특징
에어컨
패밀리 룸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도시 중심부
저렴한
호텔 등급
리뷰 필터하기
38개 결과
여행자 평가
1
10
11
4
1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1
10
11
4
1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38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5월 31일에 작성.

돈을 위해 가치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방 크기가 너무 작습니다. 고정 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수요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음식 개선이 필요합니다. 오래 된 resto 새로운보다 낫다. 자동차 운전자는 세차장 사용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2018년 3월 12일에 작성.

이 부탁하지 즉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방은 좋지만 방은 서비스. 음식은 좋지만 좀 비싸다. 장점은 뭄바이 중심지에 Bang 위치에. 짧게 머물기에 좋습니다.

2017년 12월 20일에 작성.

우리는 연회장에서 여동생을위한 기능 - 반지 식을 준비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서비스는 몇 차례의 후속 조치를 실시하고 알림을 제공 한 후 45 분 지연되었습니다. 처음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접근 할 직원이 없었습니다. 지연된 서비스로 인해, 우리는 심지어 무후르 탐을 놓쳤습니다. 우리 손님의 대부분은 노인이었고, 정말로 큰 불편 함을...느끼고 매우 나쁜 인상을 남겼습니다. 우리 손님 중 한 명이 다른 직원이 없었기 때문에 선발대 직원을 도왔습니다. 이것이 Vishal (F & be의 책임자)의 통지에 이르렀을 때 그는 카메라를 점검했으나 잘못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가 전체 금액을 정산하지 않으면 서비스 직원의 잘못이 아닌 서비스 직원의 급여에서 잔액이 공제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약속 한대로 일을 조정하고 정리하지 못한 선배의 지시를 따른다. 직원도없고, 적절한 의사 소통도없고 공동 조정도 없다. 비샬 씨의 요청에 따라 고위 경영진과 논의한 후에 우리에게 돌아 가기 위해 서면으로 모든 것을 제공했지만 아무런 대답도 없을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2 일 후 우리는 Mr. Summer (우리가 조정하고 이벤트를 준비한 가이)를 보러 갔다. 그리고 우리는 그의 대답에 놀랐다. 그는 이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고 말했고, 그는 Vishal에게 똑같이 말하면서 직원들 사이에 의사 소통 / 조정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될 것입니다. 나중에 우리는 비샬 (Vishal) 씨를 따라 갔을 때, 모든 고위 관리인들이 결혼식에 갔다고 말했고 그는 여전히 그 문제를상의 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1 주일이 넘었으며 직원 중 한 명은 전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비샬 씨도 여름 씨도 마찬가지입니다. 직원들이 오랜 시간 동안 게스트 불만 사항을 어떻게 처리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첫 번째 행사였으며 그들의 연회에서 마지막 행사가 될 것입니다.더 보기

2017년 12월 20일에 작성. 모바일

나는 평소에 리뷰를하지는 않지만 여기에 머무르면 나에게 해 주었다.  "이 호텔은 혼란 스럽습니다"생각조차하지 마라. 여기 아무도 귀찮은 방 상태와 가구를 위해 많은 돈을 번다.  사람들은 리뷰를 읽지 않고 그냥 예약하고 나중에 나중에 후회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예약 목록에서만 가져와야합니다."

2017년 5월 26일에 작성.

나는 2016 년에 머물렀다. 그리고 그들은 1 층을 할당했다. bcz 창문은 잠겨 있지 않았고 한밤중에 어떤 사람이 슬라이딩 창문에서 들어와 랩톱, 모바일, 모든 돈을 가져 갔다. 그런데 갑자기 아침마다 내 방 문을 보여준다. 이미 열려 있습니다! ! 알립니다 매니저와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cc tv 영상을...확인 하겠지만 실제로는 그들이 문에서 들어오지 않아서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고 말하면서 당신이 이런 종류의 활동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더 머물러야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아이디어는 체크 아웃 시간을 끝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클레임도없이 호텔을 떠났으 며 잃게됩니다. 모든 호텔 경영자들이 실제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사기꾼. . . . .더 보기

리뷰 더보기
Q & A
아본 루비 호텔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가격대
US$45 - US$82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위치
인도마하라슈트라뭄바이(봄베이)
객실 수
40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