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시설의 예약 프로모션 리스팅에는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트립어드바이저에 결제한 보상이 반영됩니다. 표시된 가격은 여러 객실 유형에 해당하는 가격일 수 있습니다. 표시된 가격은 이용자가 검색한 시점에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제공한 가장 저렴한 객실 유형에 해당하면서 예약 가능한 최저가입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
Premier Hotel Cape Town

Travelers' Choice는 무엇인가요?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자들로부터 꾸준히 좋은 리뷰를 받고 트립어드바이저 시설 중 상위 10%를 차지한 숙박 시설, 관광명소, 음식점에 대해 Travelers’ Choice 어워드를 수여합니다.

여행 날짜의 가격 보기

이 호텔을 이미 예약하셨나요?
계획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확인해 주세요.
3/21~3/22 평균 ₩195,015/박
₩217,009
/1박
₩168,622
/1박
₩120,235
/1박

3월

4월

3월 21일
오늘

3월 23일

3월 25일

3월 27일

3월 29일

3월 31일

4월 2일

4월 4일

4월 6일

4월 8일

4월 10일

4월 12일

4월 14일

4월 16일

4월 18일

4월 20일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보고한 최근 평균 1박 요금을 반영하며 예상 세금 또는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한
평균
더 비싼

소개

케이프타운 중심가의 121개 호텔 중 #71개
풍선 5개 중 4.5
장소
풍선 5개 중 3.9
객실
풍선 5개 중 3.9
가격
풍선 5개 중 4.2
청결도
풍선 5개 중 4.1
서비스
풍선 5개 중 4.2
침대의 퀄리티

케이프타운 중심가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패밀리 호텔(을)를 찾았습니다. 여러분같은 여행자들에게 딱 좋은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평면 TV, 에어컨(이)가 완벽한 방에서의 시간을 즐기시고, 투숙객에게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인터넷을 마음껏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는 24시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컨시어지(을)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은)는 바쁜 하루 중 쉬어갈 수 있는 수영장, 음식점도 제공합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투숙객들은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케이프타운 중심가 방문 시 인기 명소를 둘러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Cape Town Stadium (Green Point Stadium)(2.3 km), Bo-kaap(2.5 km)(으)로부터 지척에 위치한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을 추천합니다.

방문 동안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으)로부터 모두 가까이 위치한 Harbour House - Waterfront, Baia, Beluga Restaurant 케이프타운 중심가 인기 랍스터 레스토랑을 반드시 가보시기 바랍니다.

케이프타운 중심가(은)는 Streetwires, State of the Art Gallery, The Cape Malay Art Exhibition- Bo Kaap(을)를 포함한 멋진 미술관들로 알려져 있고,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으)로부터도 멀지 않습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은)는 케이프타운 중심가의 최고만을 엄선, 선별하여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시간이 한결 여유롭고 즐거울 것입니다.

더보기
수정을 제안하여 표시 사항 개선하기이 리스팅 정보 개선하기
편의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바/라운지
해변
자전거 대여
공항 교통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주차
Wi-Fi
실외 풀
음식점
아침식사 제공가능
아침식사 뷔페
셔틀버스 운행
자동차 렌트
택시 서비스
콘퍼런스 시설
연회장
회의실
24시간 보안 서비스
수하물 보관
컨시어지
금연 호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다림질 서비스
객실 특징
에어컨
하우스키핑
룸서비스
안전 시설
평면 TV
객실 유형
바다 전망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호텔 등급은 예상되는 특성, 편의 시설 및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수준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본 시설의 등급은 TGCSA(Tourism Grading Council of South Africa)에서 제공합니다.
5 중 4.0
호텔 스타일
바다 전망
만 전망
사용 언어
영어, 아프리칸스어

위치

1 Marais Road, 케이프타운 중심가 남아프리카
교통편
어느 정도 걸어갈 만 함
숙박 시설의 등급을 0~100으로 나눕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여행자가 음식점 및 관광명소를 도보거리 내에서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등급: 79/100
79
여행자 평가
  • 235
  • 266
  • 101
  • 35
  • 36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선택한 필터
  • 필터
  • 한국어
이 리뷰는 원래의 언어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Sightsee02647338850님이 2025년 2월)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풍선 5개 중 1.0
새로운 관리자와 함께 매우 실망스러운 경험. 직원들은 잔인하고 비 전문적이며 기본적인 환대 기술이 완전히 부족합니다. 관리자 자신은 공개적으로 적대적이었고 손님 (또는 심지어 장기 거주자)이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불편 함을 분명히했다. 건물은 유지 보수가 나쁘고, 복도는 더럽고, 전체적으로, 장소는 빠르게 내려갑니다. 모든 비용으로 피하기
더보기
자동 번역됨
숙박 날짜: 2025년 2월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Relax22693569243님이 2025년 1월)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풍선 5개 중 1.0
부커 3 x nyts
가장 나쁜 결정을 사진 거짓 광고
호텔에는 냄새가 있습니다. 방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리셉션에 신고했습니다. 확인하도록 호출
문에 업데이트, 거짓말 Locksmith 도착 n 해결했다. 늦게 돌아왔습니다 (경찰이 라운지 소파에 잠을 자고있었습니다, 리셉션 지역에서, 냉각) 문은 여전히 열리지 않았습니다, 수동 열쇠를 받았습니다
그러면 문은 침투해야합니다
열려. 빛이 없었다, 어둠 속에 있었다
룸 카드 wasnt 작동.
내 아들 방에 머물렀다, for thr nyt.
Can't wait to check out 화요일 아침
더보기
자동 번역됨
숙박 날짜: 2025년 1월
풍선 5개 중 1.0가격
풍선 5개 중 1.0객실
풍선 5개 중 1.0장소
풍선 5개 중 1.0청결도
풍선 5개 중 1.0서비스
풍선 5개 중 1.0침대의 퀄리티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객실 팁: Be very careful when booking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Cheryl S님이 2024년 12월)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풍선 5개 중 5.0
나는이 호텔에서 몇 번 머물렀고 우수한 서비스에 감동을 남깁니다. 제가 머물렀던 객실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넓습니다. 직원들은 방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부드러운 수건을 제공하며, 때때로 좋은 밤 초콜릿도 제공합니다!
프런트 데스크 직원은 효율적이고 도움이되고 매우 환영, 특히 감독, Jeffrey, 모든 손님에 진정한 관심을 보여주고 심각한 방식으로 문제를 처리합니다.
내 유일한 불만은 열기 어려운 내 방의 문이었다. 나는 즉시 새로운 방을 제공했지만 방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런트 스태프는 항상 누군가가 문을 닫는 데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좋은 재산 관리에 자부심을 얻을 즉시 수리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에 제공되는 다양한 고품질의 음식을 즐겼다. . 식당의 직원들은 친절하고 매우 신중했습니다.
호텔은 또한 해변, 레스토랑 및 해변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 여기 다시 머물고 내가 너무 감사하는 모든 호텔 직원을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자동 번역됨
숙박 날짜: 2024년 11월
풍선 5개 중 5.0가격
풍선 5개 중 5.0객실
풍선 5개 중 5.0장소
풍선 5개 중 5.0청결도
풍선 5개 중 5.0서비스
풍선 5개 중 5.0침대의 퀄리티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Wayne님이 2024년 12월)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남아프리카
풍선 5개 중 1.0
우리는 거의 2 개월 사전에 예약합니다. 퀸 사이즈 침대와 2 개의 침실.

도착했을 때 우리는 어두운 4 침대 기숙사. 나는 리셉션으로 돌아가서 그들이 우리에게 잘못된 방을 주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들은 그냥 말했습니다, 우리는 두 개의 싱글에서 더블 침대를 만들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예약하고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그들은 사과하지만 여전히 주장했다!

결국 그들은 우리를 두 개의 싱글 침대와 더블 침대와 위층의 방으로 옮겼습니다. 아직 내가 예약한 것은 아닙니다!

위층의 방에는 TV가 있어야 했던 곳에 와이어가 들어있는 벽이 있었다. 그들은 TV를 설치하겠다고 약속했는데 그들은 절대 하지 않았습니다! 아래층에는 작동하지 않는 TV가 있었습니다!

적어도 더블 침대는 편안하고 깨끗했습니다!

리셉션과 관리가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그들이 나에게 말하는 방법과 그들이 그들의 문제를 나의 문제로 만들려고 노력하는 방법!
더보기
자동 번역됨
숙박 날짜: 2024년 12월여행 유형: 연인과 여행함
객실 팁: Always check reviews!!!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Wander26451421735님이 2024년 11월)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풍선 5개 중 1.0
매우 실망스러운

케이프 타운 프리미어 호텔 리뷰

이 호텔은 충격적인 서비스 부족, 그것은 "관리"가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 경영진이 손님들의 신발에 들어가면 곧 문제를 제거할 것입니다. 도착 시 주차가 없었다, 누군가가 확실히 내 차를 손상 할 수있는 장소에 주차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우리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 방은 우리에게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예약, 지불 및 확인, 우리는 뒷마당에 의해 끌려 갔다, 엘리베이터가 순서가되지 않았고 뒤쪽 방으로 보여졌다. 최소한 말하자면 혐오스러운. 나는 그 이후 수많은 시간을 전화를하고 e - 메일을 반복적으로 메시지를 남겨두고 날짜에 대한 응답이나 반응을 약속 환불! ! ! ! ! !
더보기
자동 번역됨
숙박 날짜: 2024년 10월
풍선 5개 중 1.0가격
풍선 5개 중 1.0객실
풍선 5개 중 5.0장소
풍선 5개 중 1.0청결도
풍선 5개 중 1.0서비스
풍선 5개 중 1.0침대의 퀄리티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Carolam님이 2025년 1월에 작성한 질문입니다
Moncton, NB95 포스팅10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Do they provide free water bottles in the room every day?
JoanneDuffin님의 답변
케이프타운 중심가, 남아프리카
Yes, we do
Anthony Poulter님이 2019년 12월에 작성한 질문입니다
Does this hotel do buffet dinners
Sefton C님의 답변
Dear Esteemed Gues - Mr. A. Poulter, Good morning to you and your Family, and we trust that you are very well. Please may we thank you for your enquiry, which is much appreciated. Please be advised that we offer Carvery Buffet Dinners. Once again many thanks from the Premier Hotel Cape Town Team, and may we wish both you and your Family a STUNNING 2020. Kind regards, Sefton.
WOZ님이 2019년 10월에 작성한 질문입니다
New England84 포스팅1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Do you offer laundry service and if so what is the cost?
Sefton C님의 답변
Dear Esteemed Guest/s, Good morning to you/yourselves, and we trust that both you/yourselves and your Family/Families are well. Please may we profusely apologise for the major delay in terms of our very late response, which is due to a major glitch in the system, which was only recently resolved . Please be advised of the following: a) We would like to let you know that we offer both In-house and External laundry services at nominal fees. Once again,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the major delay with reference to our very late response, and may you/yourselves as well as your Familly/Families have a lovely day. Kind regards, Sefton.
Melster292님이 2019년 9월에 작성한 질문입니다
36 포스팅28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Do any of the rooms have a refrigerator in them?
Sefton C님의 답변
Dear Esteemed Guest/s, Good morning to you/yourselves, and we trust that both you/yourselves and your Family/Families are well. Please may we profusely apologise for the major delay in terms of our very late response, which is due to a major glitch in the system, which was only recently resolved . Please be advised that we supply our Guests with Mini Bar Fridges on request. tOnce again,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the major delay with reference to our very late response, and may you/yourselves as well as your Familly/Families have a lovely day. Kind regards, Sefton.
Sumitaaryan님이 2019년 2월에 작성한 질문입니다
나비뭄바이, 인도184 포스팅123개의 유용한 리뷰 평가
Is this hotel, a pick up point for day tours?
Sefton C님의 답변
Dear Esteemed Guest, We trust that both you and your Family are well. Please accept our profuse apologies for the delay in terms of our extremely late response, however we had a major glitch regarding a systyem error which has subsequently been resolved. Please be advised that our front office personnel are able to assist yourselves regarding the same, which may be arranged on arrival or prior to your arrival. We hope that this is in order for now, and may both you and your Family have a splendid week. Kind regards, Sefton.
회원님에게 딱 맞는 시설이 아닌가요?
케이프타운 중심가 지역에는 선택할 장소가 더 있습니다.
가격대
₩130,499 - ₩225,806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cape town manor hotel
예전 이름:
Cape Manor Hotel
위치
남아프리카웨스턴 케이프케이프타운케이프타운 중심가
객실 수
130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 (Premier Hotel Cape Town, 케이프타운 중심가) - 호텔 리뷰 & 가격 비교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가까운 인기 관광명소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주요 인근 관광명소는 Sea Point Beach(0.3 km), Decodance Underworld(0.4 km) 및 The Viroxy Lounge & Bar(0.3 km)입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의 편의 시설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제공되는 더 인기 있는 주요 편의 시설은 무료 무선 인터넷, 수영장 및 음식점입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식 및 음료 옵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음식점, 라운지 및 아침식사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고객이 무료 주차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와(과) 가까운 음식점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위치가 편리한 주요 음식점에는 La Boheme, Damascus Middle Eastern Cuisine 및 Posticino입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까?
예,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수영장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는 숙박고객을 위한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리 전화하여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가 있습니까?
예,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이(가) 숙박고객에게 제공됩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예, 편리하게 비지니스 센터, 회의실 및 연회장을(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직원이 사용하는 언어는 무엇입니까?
직원이 영어 및 아프리칸스어 등을 포함하여 여러 언어를 사용합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 근처에 유적지가 있습니까?
많은 여행자가 Iziko Slave Lodge(3.1 km), City Hall(3.6 km) 및 Iziko Bo Kaap Museum(2.6 km) 방문을 즐깁니다.
케이프타운 중심가 호텔 전체케이프타운 중심가 호텔 특가라스트 미닛 호텔 케이프타운 중심가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 주변 호텔
즐길거리음식점항공권여행 스토리크루즈렌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