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 Premier Hotel Cape Town
소개
케이프타운 중심가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패밀리 호텔(을)를 찾았습니다. 여러분같은 여행자들에게 딱 좋은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평면 TV, 에어컨(이)가 완벽한 방에서의 시간을 즐기시고, 투숙객에게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에서 인터넷을 마음껏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는 24시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컨시어지(을)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은)는 바쁜 하루 중 쉬어갈 수 있는 수영장, 음식점도 제공합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투숙객들은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케이프타운 중심가 방문 시 인기 명소를 둘러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Cape Town Stadium (Green Point Stadium)(2.3 km), Bo-kaap(2.5 km)(으)로부터 지척에 위치한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을 추천합니다.
방문 동안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으)로부터 모두 가까이 위치한 Harbour House - Waterfront, Baia, Beluga Restaurant 케이프타운 중심가 인기 랍스터 레스토랑을 반드시 가보시기 바랍니다.
케이프타운 중심가(은)는 Streetwires, State of the Art Gallery, The Cape Malay Art Exhibition- Bo Kaap(을)를 포함한 멋진 미술관들로 알려져 있고,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으)로부터도 멀지 않습니다.
프리미어 호텔 케이프 매너(은)는 케이프타운 중심가의 최고만을 엄선, 선별하여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시간이 한결 여유롭고 즐거울 것입니다.
위치
리뷰
- 235
- 266
- 101
- 35
- 36
- 필터
- 한국어
가장 나쁜 결정을 사진 거짓 광고
호텔에는 냄새가 있습니다. 방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리셉션에 신고했습니다. 확인하도록 호출
문에 업데이트, 거짓말 Locksmith 도착 n 해결했다. 늦게 돌아왔습니다 (경찰이 라운지 소파에 잠을 자고있었습니다, 리셉션 지역에서, 냉각) 문은 여전히 열리지 않았습니다, 수동 열쇠를 받았습니다
그러면 문은 침투해야합니다
열려. 빛이 없었다, 어둠 속에 있었다
룸 카드 wasnt 작동.
내 아들 방에 머물렀다, for thr nyt.
Can't wait to check out 화요일 아침

프런트 데스크 직원은 효율적이고 도움이되고 매우 환영, 특히 감독, Jeffrey, 모든 손님에 진정한 관심을 보여주고 심각한 방식으로 문제를 처리합니다.
내 유일한 불만은 열기 어려운 내 방의 문이었다. 나는 즉시 새로운 방을 제공했지만 방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런트 스태프는 항상 누군가가 문을 닫는 데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좋은 재산 관리에 자부심을 얻을 즉시 수리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에 제공되는 다양한 고품질의 음식을 즐겼다. . 식당의 직원들은 친절하고 매우 신중했습니다.
호텔은 또한 해변, 레스토랑 및 해변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 여기 다시 머물고 내가 너무 감사하는 모든 호텔 직원을 볼 수 있습니다.


도착했을 때 우리는 어두운 4 침대 기숙사. 나는 리셉션으로 돌아가서 그들이 우리에게 잘못된 방을 주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들은 그냥 말했습니다, 우리는 두 개의 싱글에서 더블 침대를 만들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예약하고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그들은 사과하지만 여전히 주장했다!
결국 그들은 우리를 두 개의 싱글 침대와 더블 침대와 위층의 방으로 옮겼습니다. 아직 내가 예약한 것은 아닙니다!
위층의 방에는 TV가 있어야 했던 곳에 와이어가 들어있는 벽이 있었다. 그들은 TV를 설치하겠다고 약속했는데 그들은 절대 하지 않았습니다! 아래층에는 작동하지 않는 TV가 있었습니다!
적어도 더블 침대는 편안하고 깨끗했습니다!
리셉션과 관리가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그들이 나에게 말하는 방법과 그들이 그들의 문제를 나의 문제로 만들려고 노력하는 방법!
케이프 타운 프리미어 호텔 리뷰
이 호텔은 충격적인 서비스 부족, 그것은 "관리"가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 경영진이 손님들의 신발에 들어가면 곧 문제를 제거할 것입니다. 도착 시 주차가 없었다, 누군가가 확실히 내 차를 손상 할 수있는 장소에 주차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우리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 방은 우리에게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예약, 지불 및 확인, 우리는 뒷마당에 의해 끌려 갔다, 엘리베이터가 순서가되지 않았고 뒤쪽 방으로 보여졌다. 최소한 말하자면 혐오스러운. 나는 그 이후 수많은 시간을 전화를하고 e - 메일을 반복적으로 메시지를 남겨두고 날짜에 대한 응답이나 반응을 약속 환불! ! ! ! ! !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