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사우스
Holiday Inn Express San Francisco Airport South

여행자 사진 (165)
객실 및 스위트 (90)
식사 (4)
개요
호텔 웹사이트 방문
1250 Bayshore Hwy, 벌링게임, CA 지도 보기
이름/주소 (현지 언어)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주차
조식 포함
에어컨
수영장
금연 호텔
음식점
3성 숙박 시설
추가 정보
호텔 웹사이트 방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사우스의 프로모션
스폐셜 프로모션:패키지 딜
호텔 특가
소개
호텔 등급
연락처 정보
시설 정보
호텔 시설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수영장
룸서비스
음식점
조식 포함
공항 교통편
금연 호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반려동물 허용
세탁 서비스
셀프 서비스 세탁
셔틀버스 운행
실외 수영장
아침식사 제공가능
에어컨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전자레인지
콘퍼런스 시설
회의실
휠체어 접근 가능
무료 주차
바/라운지
호텔 타입
가족
객실 유형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호텔 등급
연락처 정보
호텔 타입
가족
객실 유형
금연실, 스위트, 패밀리 룸
객실 수
146
가격대
US$101 - US$283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장소
미국 > 캘리포니아 > 벌링게임
인근
주변 호텔12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하얏트 리젠시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1,137건의 리뷰
0.29km 떨어짐
크라운 플라자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858건의 리뷰
0.39km 떨어짐
베이 랜딩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호텔
1,130건의 리뷰
0.74km 떨어짐
배거본드 인 이그저큐티브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633건의 리뷰
0.95km 떨어짐
주변 음식점194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Max's Bar & Restaurant
361건의 리뷰
0.05km 떨어짐
Royal Donuts
37건의 리뷰
0.68km 떨어짐
Mokutanya
52건의 리뷰
0.62km 떨어짐
Mr. Teriyaki
41건의 리뷰
0.61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23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Shorebird Sanctuary
58건의 리뷰
0.52km 떨어짐
Bayfront Park
69건의 리뷰
1.74km 떨어짐
Burlingame Museum of Pez Memorabilia
60건의 리뷰
2.19km 떨어짐
Peninsula Museum of Art
15건의 리뷰
1.7km 떨어짐
599리뷰
200사진
7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176
  • 226
  • 115
  • 46
  • 36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 필터
  • 한국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우리가 우리 휴일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유럽에서 11 시간의 비행 후 우리는 여기에 머물렀다. 좋은 위치와 좋은 선택 아침 식사
사이트에는 레스토랑이 없지만 호텔의 바닥에는 문자 그대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부정적인 점은 손님으로 미친 주차장에 요금을 청구한다는 것입니다.
더보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사우스의 Guest Relations Manager Djhoana T의 답변
2018년 10월 31일 답변 완료
Hi MartinaD95, Thank you for your review of our hotel. We are glad to hear you liked our location and breakfast. We realize how expensive breakfast can be on a daily basis and hope it alleviated that stress to start the day! I am sorry to hear about the parking, actually we are the most affordable parking fee in the area. Again,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we hope you will try us again. Sincerely,
더보기
샌프란시스코 공항을 오가는 비행기로 밤새도록 빠른 비행. 셔틀 서비스는 아웃소싱되어 있으며 정해진 일정에 따라 3 개의 다른 호텔에 들릅니다. . . 그래서 기다릴 준비를하십시오. 이것은 괜찮지 만 셔틀 운전자는 확실히 속도에 대한 두려움이 없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친절하지만 거기서 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인터넷, 아침 식사, 현지 레스토랑 등에 대해 물어야했다. 객실은 오래된 건물 구조의 일부 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이상이었다. 좋은 침대, TV 등. . . 그러나 배관은 시끄 럽고
더보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사우스의 Guest Relations Manager IHGService의 답변
2018년 10월 26일 답변 완료
Hello hoofnaround, Thanks for stopping by! I understand your concern about the shuttle and the service from front desk. These provide an avenue for improvement and I trust that our hotel shares the commitment to make our guests happy. It's nice to hear that you found the beds to your liking and that breakfast was delightful. The cinnamon rolls are an instant hit! We can't wait to see you again. Safe travels, Anna R Case Manager IHGService
더보기
플러스 사이드에는 무료 셔틀이 있으며 물 위의 공항 전망은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체크인 할 때 나는 구체적으로 상호 연결 문이없는 방을 요구했다. 그래서 물론 내가 가지고있는 것이다. 나는 방을 바꾸고 다시 줄을서야했다. 나도 내가 체크인에서 글루텐을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나의 예약에 이것을 언급했다, 리셉션은 이것이 그들의 관심사가 아니라 부엌이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당연히 그 다음날 나는 온기가있는 오믈렛과 요구르트만을 먹을 수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밀을 기반으로했기 때문에
더보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사우스의 Guest Relations Manager IHGService의 답변
2018년 10월 22일 답변 완료
Hi debbie p,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and consideration to let us know about how your stay was at our hotel. We would like to create the right experience for hotel guests and this includes providing the best accommodation, services and amenities. I am sorry we failed to meet your expectations on this particular occasion. The issues you had with the quality of our breakfast meal cannot be taken for granted. I also understand the staff failed to inform you about the breakfast request. We recognize your dismay and I want to assure you I have forwarded your remarks to the involved department to refine our communication skills and menu selection. In the future, it is best to book with the hotel directly so you can place your special request. I appreciate you sharing your thoughts with us and it is our hope that you will give us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Best, Zel N. Case Manager IHGService
더보기
우리는 San Fransisco에서 2 일 동안이 호텔에 머물렀다. 진정으로 호텔임을 표현한 것은 종소리와 호루라기 휴양지 여관이 아닙니다. 화장실은 위대하지 않으며 모텔처럼 느껴지고 'holiday inn'브랜드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항에 가까이 머물고 싶다면 일을합니다. 또한 주변을 여행하고 싶다면 대중 교통 수단이별로 없습니다. . . . . 그래서 차를 빌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공항까지 왕복 셔틀 서비스가 있지만 셔틀 운전 기사는 가방 수에 따라 팁을 강요했지만 (그는 가방 당
더보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사우스의 General Manager IHGService의 답변
2018년 10월 18일 답변 완료
Hi garima14, Thanks for stopping by! I'm glad to hear that our hotel's close proximity to the airport worked to your advantage. I also noticed your concern about tipping, and I'm sorry you felt the driver came on too strong. We don't want to impose anything on our guests, and hotel management will look into it. I hope you can come see us again! Kind regards, Anna R Case Manager IHGService
더보기
나는이 홀리데이 인에 머물렀다. 그래서 Cheri은 전문적이고 친절했다. 그녀는 같은 방 (더하기입니다!)에서 내 전체 숙박을 예약 할 수 있었고, 그녀는 또한 나에게 스낵 가게와 피트니스 룸을 알려주었습니다. 그 여분의 생각은 나에게 많은 것을 의미한다. 좋은 방과 전망. 체리 감사합니다. 내가 마을에있을 때이 여관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더보기
이전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식사수영장 및 해변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That is the Oakland Bridge at night from SanFran perspective.
San Francisco long shot-from the twin peaks.
Guestroom with a king bed
view from the parking lot
이전
Hi, I read that you have to pay to park your car. Do you pay per day or per night? I am staying for 1 night (from 7pm to 10am the next day), will I get charged 10 or 20 dollars? Thanks
Hello, Our parking per night is $9.95 no extra charges.
0표
모든 답변 보기
I stayed here in December and I thought I could submit another for August stay but it will not let me. Thought I could do every three months.
No, I was talking about Trip Advisor review. It won't let me submit another because I stayed there in December.
0표
모든 답변 보기
I stayed here in December and I thought I could submit another for August stay but it will not let me. Thought I could do every three months.
Hi, After 90 days (3 Month) you can submit new review to any hotel, just simple comfirm that you stayed there again. All the best: Sandor
0표
How do I email regarding an item I left in room 219 on May 4th?
Give them a call.... That would be your best bet.
0표
모든 답변 보기
I would like to know if we can park at your hotel if we spend the night and if there is a charge for parking and how long we can be parked there?
We parked our hired car and can’t remember how much they charged or if they charged at all .Sorry but if there was a charge it wasn’t a lot.
0표
모든 답변 보기
이전
12
이전다음
11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