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idence Inn Tustin Orange County
소개
Residence Inn by Marriott Tustin Orange County(은)는 투스틴 추천 숙소입니다. 가성비 우수, 편안하고 편리함까지 갖춘 이곳은 패밀리 한 분위기에 여러분같은 여행객들에게 꼭 맞는 부대시설들을 제공합니다.
Chinmaya Mission of Los Angles-'Chinmaya Rameshwaram'(2.7 km), Massage Envy Spa North Tustin(3.1 km)(와)과 같은 명소들로 인해 Residence Inn by Marriott Tustin Orange County(은)는 투스틴 방문시 지내기 좋은 곳입니다.
Residence Inn by Marriott Tustin Orange County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미니 부엌(을)를 구비하고 있고, 무료 무선 인터넷으로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sidence Inn by Marriott Tustin Orange County에서 지내시면 다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무료 조식. 주차할 곳이 필요하세요? Residence Inn by Marriott Tustin Orange County에서는 무료 주차 또한 가능합니다.
게 요리(을)를 먹어보고 싶은 여행객들은 The Crab Cooker, Sushi Wasabi 또는 Kettle Bar(을)를 추천합니다. 다른 메뉴를 원한다면 스테이크하우스인 The Winery Restaurant & Wine Bar 또는 Koki's Japanese Teppan House(을)를 추천합니다.
반문 시 호텔(으)로부터 지척에 위치한 Chemers Gallery(와)과 같은 인기 미술관들(을)를 반드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Residence Inn by Marriott Tustin Orange County에서는 여러분의 편리와 만족감이 최우선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투스틴 방문을 환영합니다.
위치
리뷰
- 114
- 53
- 22
- 13
- 18
- 필터
- 한국어
사랑하는 라이언
저는 Residence 여관 투스틴 오렌지 카운티에서 지속적인 인터넷 서비스 문제에 대한 깊은 좌절을 표현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나는 작업을 위해 장기간 머물고있다, 월 $ 5,000 이상 지불. 지난 2 개월 동안, 나는 반복적으로 불충분한 인터넷 속도를보고했다, 이는 지속적으로 0 주위에있다. 72 Mbps 다운로드 및 0 . 업로드를 위한 52Mbps 내 작업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러한 속도는 허용 가능한 수준보다 훨씬 낮아 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우려가 엔지니어링 부서와 호텔 경영진 모두에게 여러 차례 확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엔지니어링 팀에 의해 나는 문제가 장애가있는 라우터로 인해 발생하고 해결 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그러나 이제 4주가 넘게 지났고 이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방을 교체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 받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동의했지만, 나는 이동하기 전에 새로운 방에서 인터넷 속도를 테스트하도록 요청했다. 테스트를 할 때, 나는 연결이 더 나쁘다는 것을 발견했다. 엔지니어링 팀에게 제가 왜 더 강력한 인터넷 연결이 있는 방으로 향했는지 물었을 때 Jose는 그의 팀이 실제로 그 방의 연결을 테스트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 문제를 호텔 매니저인 라이언에게 4번째로 전해드렸습니다. 그리고 그는 응급 서비스 전화를 예약하고 48시간 이내에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이제 72시간이 지났습니다. 이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라이언이 3일 동안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도 알려졌습니다. 이 지속적인 추적의 부족은 매우 실망스럽고 작업에 필요한 필수 인터넷 서비스가 없어졌습니다. 내 좌절감을 추가하기 위해, 관리자는 이제 그들이 나의 숙박을 끝내고 나를 도울 수 없다고 말했거나 내 인터넷 요구를 충족하는 다른 호텔을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제가 메리어트 리워드에 연락했을 때, 나는 티켓이 제출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것은 프랜차이즈 호텔이기 때문에 어떠한 해결에 이르지 않을 것입니다. 프랜차이즈 오너 문제를 확대하는 것에 대해 질문했을 때, 나는 호텔이 메리어트가 직접 소유하고 있다고 현장 시설 관리자 말했습니다. 나는 다음에 어떻게 더 상승하는지 물었고, 부동산은 Apple Property Management에 의해 관리되고 있지만, 그들에게 연락했을 때, 그들은이 부동산을 관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 반대되는 정보는 저를 의도적으로 속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매우 좌절스럽습니다. 플래티넘 회원으로서, 저는 제가 받은 서비스와 지원의 낮은 수준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인터넷의 장기간 부족은 매우 방해, 특히 내 긴 체류의 성격을 고려. 연결이 불안정할 뿐만 아니라 종종 끊어지기도 하며, 연결할 때에도 속도가 너무 느리므로 스트리밍이나 비디오 회의가 불가능합니다. 이 호텔의 경영진은 여러 가지 보증에도 불구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실현 가능한 대안을 제공하지 않았다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저는 이 인터넷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요청합니다. 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없다면, 나는 더 영구적인 해결책을 감사한다. 더 나은 연결을 가진 다른 방으로 이동하는 것은 확실히 옵션이 아닙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적어도 모바일 핫스팟을 제공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의 팀이 지적 한 것처럼 결함이있는 모뎀을 교체하는 것을 요청합니다. 나는 이미 메리어트의 기업 구조 내에서 내 불만을 더 확대하려고 시도했지만, 그들은이 분쟁을 처리 할 책임이 없으며 현장 관리자 인 라이언 외부에 지침을 제공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불행히도, 라이언은 지속적으로 호텔 손님이 돌보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작업 시간 동안과 후에 의미있는 조치를 취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에 즉각적인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신속한 응답을 기대합니다.
진심으로,
체크인을 해보니 고속도로를 바라보는 방밖에 없었습니다. 너무 시끄러웠고 현재 진행 중인 공사까지 더해져 도저히 견딜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속도로에서 떨어진 다른 방으로 이사를 요청했습니다.
가까스로 다른 방으로 이동해 체크인을 해보니, 이전에 묵었던 손님이 음식물 처리기에 플라스틱 캡 커버를 씌워 음식물 처리기가 고장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을 꺼내려면 유지 보수 담당자를 불러야 했어요. 꺼내고 나니 기계가 고장 났고 음식물 처리기를 켜면 주방 싱크대 전체가 흔들리며 아주 큰 소음이 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호텔에 다른 방을 배정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방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유지보수 팀에게 비어 있는 다른 사용 가능한 방에서 폐기 기계를 교체하도록 제안했지만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우리가 방에 들어갈 때마다 다음 8일 동안 그곳에서 처리기로 들어가야 할 젖은 쓰레기 냄새를 맡아야 했기 때문에 우리의 체류 전체는 참을 수 없었습니다(저희는 10일 동안의 체류를 예약했습니다). 우리는 프론트 데스크에 고칠 수 있는지 몇 번 물었지만 부품이 언제 도착할지 모른다고 말했기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메리어트에는 밤 10시 이후에는 소음 금지 정책이 있는 줄 알았습니다. 호텔 숙박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투숙객은 수영장 구역에서 파티를 열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거기 머물렀던 날 밤에는 약 12명 이상의 사람들과 아이들이 수영장 옆에서 파티를 하고 있었고 정말 시끄러웠고 그들은 약 11시까지 머물렀습니다. 오후 30시 중. 항의를 위해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했는데 아무도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각 층의 바닥도 매우 얇았고, 위층 손님들이 이리저리 움직이거나 무거운 금속 의자를 끌 때 소음이 정말 심했습니다. 우리는 자정에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해야 했고, 불친절한 나이트 프론트 데스크 신사는 도움이 되지 않았고 문제 해결에 열중하지 않았습니다.
2~3박을 한 후 다음 며칠 동안 더 많은 전화를 걸 때까지 소음이 가라앉았습니다. 아침 프론트 데스크 중 하나는 정말 좋았습니다.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자 바로 이해하고 메모해 주며 문제를 해결해 주겠다고 하더군요. 그 이후에는 소음이 정말 관리 가능했습니다.
아마도 호텔은 의자 아래에 무언가를 놓아서 방 주위로 끌릴 때 아래 방에 그다지 많은 소음을 내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호텔은 음식 처리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지 않고 호텔을 관리하지 않으며 소음 정책도 잘 관리하지 않으며 소수의 프론트 데스크 직원만이 친절했습니다.
티타늄 엘리트 회원으로서 지난 20년 동안 수많은 메리어트 호텔에 머물렀는데, 확실히 가장 혼란스럽고 실망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우리는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낼 뿐만 아니라, 냄새나는 방에서도 지낼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한 숙박이 아니었다면 다른 호텔로 옮겼을 것입니다. 호텔 숙박에 대한 환불을 요청했어야 했습니다. . : (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