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홀리데이 인 뉴런던(미스틱)
Clarion Inn

개요
269 N Frontage Rd, 뉴 런던, CT 지도 보기
이름/주소 (현지 언어)
편의 시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조식 포함
에어컨
수영장
금연 호텔
음식점
2.5성 숙박 시설
소개
호텔 등급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무료 주차
수영장
음식점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조식 포함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골프 코스
공항 교통편
금연 호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셀프 서비스 세탁
실내 풀장
아침식사 제공가능
에어컨
연회장
온수 욕조
온수 풀장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콘퍼런스 시설
회의실
휠체어 접근 가능
비치프런트
룸서비스
바/라운지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호텔 등급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장애인 시설 구비 객실
객실 수
136
가격대
US$61 - US$125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예전 이름:
Holiday Inn New London
장소
미국 > 코네티컷 > 뉴 런던
인근
주변 호텔5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Americas Best Value Inn New London
33건의 리뷰
0.09km 떨어짐
레드 루프 인 미스틱 - 뉴런던
396건의 리뷰
0.25km 떨어짐
스프링힐 스위트 바이 메리어트
256건의 리뷰
0.49km 떨어짐
래디슨 호텔 뉴런던
247건의 리뷰
2.18km 떨어짐
주변 음식점155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Illianos Real Italian Pizzeria
39건의 리뷰
0.95km 떨어짐
Outback Steakhouse
108건의 리뷰
0.05km 떨어짐
Pollo a La Brasa
30건의 리뷰
1.26km 떨어짐
Pizzarama Drive-In
28건의 리뷰
0.74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42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United States Coast Guard Museum
38건의 리뷰
1.23km 떨어짐
Connecticut College Arboretum
26건의 리뷰
1.34km 떨어짐
Connecticut College
22건의 리뷰
0.99km 떨어짐
Lyman Allyn Art Museum
31건의 리뷰
1.12km 떨어짐
315리뷰
95사진
3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60
  • 64
  • 80
  • 49
  • 62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필터
  • 한국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호텔은 오래된, 인기 스타 1 이고, 추천할 것이지, 이틀 밤을 예약, 고급 지급, 제가 갔을 땐, 좀 더럽고 오래 됐어요. 하지 않았다. 다른 호텔에 갔다. 내 돈을 잃어 버렸어요. $205. 28. 우리의 결혼 기념일을 축하하는 35. 저는 이 호텔이 광고는 악몽. 이 추천하지 않습니다.
더보기
홀리데이 인 뉴런던(미스틱)의 General Manager Gulshan S의 답변
2017년 8월 4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this detail review with us! It was such a pleasure having you as a guest. We're sorry your stay with us was not up to your expectations.I do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s you faced during your stay. I only wish that you would have expressed your concerns while you were still with us so we could have fixed the issues you mentioned. Our promise to each guest that passes through our doors is a perfect stay, and if at any time your stay falls below perfect, we want to know so we can make it right immediately. We are taking the necessary measures to improve the areas of concern . When returning to the city, please reach out to me in advance and I will be happy to PERSONALLY ensure that your next stay is PERFECT! This is certainly not the norm for us and we hope that you will still consider us for your future travel needs as we strive to provide the best possible service to all of our guests and will take your criticism to heart. I do hope that we will have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더보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광부 와 네트워크 기반의 p. o. 웨스트 목사님 보쉬 christian r. e. 프로그램 및 서 우리의 큰 그룹에서 두 달 이상 클라리온 호텔의 직원들만 말하고 싶고 직원들은 친절하고 프론트 데스크에 있던 여자들은 이 모두 courtious 총성 anibelka 로라 및 trish, 멋진 여성 직원 및 유지 보수 및 청소 직원에게 내 espeically에 애슐리 peto 조 카운티까지 노력하는 것 처럼 내가 그녀의 집 도 청소 깨끗하고 했다. 그녀의 최고 :) 호텔에는 실
더보기
홀리데이 인 뉴런던(미스틱)의 General Manager Gulshan S의 답변
2017년 8월 4일 답변 완료
Thanks for reviewing us.
더보기
우리는 시설의 이 호텔에 정말 실망 했다. 온라인으로 예약을 했는데, 우리가 도착했을 때에는 기름이 발견한 수영장, 라운지를 잃어버린 면허 입니다. 복도, stairways, 외부 공간은 더러운 곳이었어요. 더러운 세탁 한 목적물 의 복도 littered - - 체크인 후 우리는 4:00 오후.

우리 방에 있는 세면대 카운티까지 중지할 수 없습니다, 욕조도 수, 한 개만 수건 였는데. 제가 좀 더 아래라는 - - 내 휴대 전화, 객실 전화 하지 않기 때문에 - - 저는 세탁 한다고 했다.

더보기
홀리데이 인 뉴런던(미스틱)의 General Manager Gulshan S의 답변
2017년 7월 24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this detail review with us! It was such a pleasure having you as a guest. We're sorry your stay with us was not up to your expectations.I do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s you faced during your stay. I only wish that you would have expressed your concerns while you were still with us so we could have fixed the issues you mentioned. Our promise to each guest that passes through our doors is a perfect stay, and if at any time your stay falls below perfect, we want to know so we can make it right immediately. We are taking the necessary measures to improve the areas of concern . When returning to the city, please reach out to me in advance and I will be happy to PERSONALLY ensure that your next stay is PERFECT! This is certainly not the norm for us and we hope that you will still consider us for your future travel needs as we strive to provide the best possible service to all of our guests and will take your criticism to heart. I do hope that we will have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더보기
이 호텔은 더러운 복도 계단에서. 평면 베개가 불편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잘못된 키 가서 프론트 데스크에서 체크인 하는 경우 였습니다. 중요한 개인 소지품 분실 및 지정된 경우 프론트 데스크에 있는 한 항목 잠긴 사무실 이고 주어진 것들. 그들은 전혀 알 수 없는 것 중에 어떤 것이니 적어 없고 많은 장소가 될 수도 있는 했지만. 가난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가는 여러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무료 아침 식사도 못하고, 곧 이유를 제공한다. 닥터 수스 가 " 녹색 " 계란 요리.
더보기
홀리데이 인 뉴런던(미스틱)의 General Manager Gulshan S의 답변
2017년 7월 24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this detail review with us! It was such a pleasure having you as a guest. We're sorry your stay with us was not up to your expectations.I do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s you faced during your stay. I only wish that you would have expressed your concerns while you were still with us so we could have fixed the issues you mentioned. Our promise to each guest that passes through our doors is a perfect stay, and if at any time your stay falls below perfect, we want to know so we can make it right immediately. We are taking the necessary measures to improve the areas of concern . When returning to the city, please reach out to me in advance and I will be happy to PERSONALLY ensure that your next stay is PERFECT! This is certainly not the norm for us and we hope that you will still consider us for your future travel needs as we strive to provide the best possible service to all of our guests and will take your criticism to heart. I do hope that we will have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더보기
우리는 이곳에 하룻밤 머물렀는데. 외관은 낡은. 로비는 멋지고 깨끗하며, 친절한 직원들 였습니다. 방은 좋고, 새로운 카펫과 리넨. 청소할 수 있는 냄새가 나기 때문에 들어가 신 것이 깨끗한 느낌. 방 입구 근처에 있는 욕조도 벗겨지고 천장의 마모 얼룩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수영장으로 갔고 좋은 수영 였다. 와플 기계 컨티넨탈 아침 식사도 포함되었습니다. 가격이 좋았습니다. 그것도 그리 나쁜 건물을 볼 수 있는 주의가 필요한 위치를 다시 설정.
더보기
홀리데이 인 뉴런던(미스틱)의 General Manager Gulshan S의 답변
2017년 7월 24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this detail review with us! It was such a pleasure having you as a guest. We're sorry your stay with us was not up to your expectations.I do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s you faced during your stay. I only wish that you would have expressed your concerns while you were still with us so we could have fixed the issues you mentioned. Our promise to each guest that passes through our doors is a perfect stay, and if at any time your stay falls below perfect, we want to know so we can make it right immediately. We are taking the necessary measures to improve the areas of concern . When returning to the city, please reach out to me in advance and I will be happy to PERSONALLY ensure that your next stay is PERFECT! This is certainly not the norm for us and we hope that you will still consider us for your future travel needs as we strive to provide the best possible service to all of our guests and will take your criticism to heart. I do hope that we will have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again soon.
더보기
이전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식사수영장 및 해변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운영자 제공 사진홀리데이 인 뉴런던(미스틱)
King Nonsmoking
dirty bath mat.
dead phone
이전
Is there a free shuttle to the naval base or atleast close enough to it?
we are close to Naval base but we do not offer any shuttle
0표
모든 답변 보기
Is the pool working
Yes its working now
1표
Do you offer a free shuttle to Mohegan Sun? If so what are the hours and how often does it run?
No we do not offer shuttle
0표
이전다음
11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