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햄프턴 인 앤드 스위트 메리엄
Hampton Inn & Suites Merriam

호텔 웹사이트 방문
여행자 사진 (34)
객실 및 스위트 (11)
여행자 사진 (34)
객실 및 스위트 (11)
식사 (8)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moduleList":["handlers"]}}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무료 주차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휠체어 접근 가능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조식 포함
회의실
온수 욕조
온수 풀장
실내 풀장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셀프 서비스 세탁
금연 호텔
더 보기
객실 특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에어컨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안전함
비지니스
호텔 등급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패키지 딜
호텔 특가
여행자 평가
  • 229
  • 125
  • 73
  • 53
  • 3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 필터
  • 한국어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Nicki L
10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5일모바일
우리가 머무는 동안 우리는 쏟아지는 비 때문에 지나다니 가져올 수 있는 30% 정도 오토바이 사용하기 간이 차고. 우리의 젊은 아이들은 짐을 나르는 쏟아지는 비를 도착했을 때 체크 아웃. 우리가 머무는 동안 오토바이들이 주차 할 수 있는. Tv 가 작동 하지 않았다. 방은 매우 낡았고, 나쁜 냄새, 깨끗한 번밖에 없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 다시 머물 것이지 추천 합니다.
숙박 날짜: 2017년 8월
Nicki L님, 감사합니다.
햄프턴 인 앤드 스위트 메리엄의 Director of Sales Antonio P의 답변
2017년 8월 7일 답변 완료
Yearly we have the Motorcycle crew that come to the greater Kansas city area. That does not take away the fact that you were here for the weekend and had to experience that.The rain played a big role on the TV's not working and also with the car part used for to protect their motorcycles. We do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this may have caused you. We our also going under renovations starting very soon. The rooms are totally getting renovated and we are in with new and out with the old. If you are ever in the area again please come and see us so that w can give you a better experience. Thanks for you feed back it helps to make needed changes as we continue to show guest satisfaction.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Gary P
브랜슨, 미주리
11345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1일
하룻밤 묵었다. 숙소는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체크인 히스패닉 이 여자, 아니 아주 친절하고, 다른 직원들도 있지만. 조용하고 평화롭고 잠을 잘 잤다. Tv 신호도 이상 한 게 버퍼링. 와이파이는 괜찮습니다. 아침 식사는 일반적인 호텔. 이 호텔에 만족했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7월
Gary P님, 감사합니다.
햄프턴 인 앤드 스위트 메리엄의 Director of Sales Antonio P의 답변
2017년 8월 7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your response. Our goal here is guest satisfaction, I will send this over to the guest service manager. I appreciate your feed back and hope that you come and see us again.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PW541
록 힐, 사우스캐롤라이나
9335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27일
그 시간 이후 햄프턴 인 & 스위트 에서 묵었고 이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위치 및 청소. 제가 묵는 동안 저는 다시 채워 져 있는 수건, 촬영 이지만, 샴푸도 바꿨다. 위치도 더러운 가방이 공급 하지 않았다. 나는 또한 큰 거미 이 아침에 침대 파트너. 저는 사진을 볼 수 있지만 해당 값이 게시 를 참조하십시오.

접수처 직원들은 친절하고 따뜻한 하루 숙박 해 주어. 제가 본 이후 저는 신용 비용 값이 없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7월
PW541님, 감사합니다.
햄프턴 인 앤드 스위트 메리엄의 Director of Sales Antonio P의 답변
2017년 8월 1일 답변 완료
We do appreciate your feedback about our facility and we are striving to make sure all guest needs are handled appropriately. I will bring this matter to the Housekeeping Manager and let them know of what was done. Also in the mean time we are building a better team in efforts to make sure guest satisfaction is coming into play with every guest. Once again We look forward to hopefully winning you back as guest. Have a great day!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ashleyjS4770MM
10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27일
방에는 냄새가 역겨운 냄새가 나는 문자 마스크 febreez. 카펫은 객실 청소가 경우에 따라 통해 마스크 냄새. 데스크에 있던 그 상황에서 이제는 아무것도 할 수 있는 말입니다. 제가 하는 것은 그녀의 말이 방 안을 다시 필요하기 때문에 그녀는 아무것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 전의 내가 한 말 이 기 때문에 체크 인 전 방에 방은 나에게 할당하여 미리 체크 (어떤 목적이 미리 방을 선택한 경우 확인). 그녀는 나에게 무슨 일인지 알고 있는 답이 없지 않았다. 저는 그녀의 경우는 방 안에 명시된 기타 모든 직원들은 저를 다른 방에 있는 것을 전혀 할 수 없습니다 강연 검토자를 우우 변경다른 모든 방들은 " 전 - 체크인 " 매우 실망 이 부족한 상황이다. 고객 서비스 직원이 보여 주었다. 나는 결국 내가 다른 호텔 예약 취소 및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는 돌아오지 않을 입니다.
Hamp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숙박 날짜: 2017년 7월
ashleyjS4770MM님, 감사합니다.
햄프턴 인 앤드 스위트 메리엄의 Director of Sales Antonio P의 답변
2017년 8월 1일 답변 완료
First and for most I would like to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we may have caused you. We do strive for perfection in the way we handle all of our guest. We will be starting renovations here at this property really soon. I know this doesn't make up for lost time. But you should really come back and visit us once it's complete. Not only are we are doing renovations. We are also updating and improving staff and thoroughly training them on how to handle matters such as this one. Hopefully one day we can win you back as loyal customer. Have a great day!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davidlI2105TY
United States
10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7월 24일
햄프턴 인 의 기준인 맞지 않습니다. 에어컨 있는 방들이 우리가 할 수 없기 때문에 수정하지 않아도 유지 보수 담당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곳에서 머물 수 있는 공간.
Hamp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숙박 날짜: 2017년 7월
davidlI2105TY님, 감사합니다.
햄프턴 인 앤드 스위트 메리엄의 Director of Sales Antonio P의 답변
2017년 7월 25일 답변 완료
We do strive at our hotel to take care of our guest. I am sorry you didn't experience that while staying here. We do hope that later on in the near future we can give that back to you. Very soon our renovations will start and we do hope you come back and see the changes that we are striving to make, to make sure that guest satisfaction is at it's best. =)
번역: Asia Online Language Studio
이전
Q & A
햄프턴 인 앤드 스위트 메리엄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가격대
US$123 - US$155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hampton inn & suites merriam hotel merriamhampton inn and suites merriamhampton inn merriammerriam hampton inn
위치
미국캔자스머리엄
객실 수
85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