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래디슨 호텔 라르고
DoubleTree by Hilton Hotel Largo/Washington DC

호텔 웹사이트 방문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수영장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주차
음식점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룸서비스
휠체어 접근 가능
바/라운지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셔틀버스 운행
공용 와이파이
회의실
세탁 서비스
연회장
콘퍼런스 시설
금연 호텔
실내 풀장
드라이클리닝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온수 풀장
더 보기
객실 특징
스위트
금연실
에어컨
객실 내 냉장고 구비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안전함
비지니스
호텔 등급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호텔 특가
위치
전체 보기
568리뷰
91사진
20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287
  • 115
  • 67
  • 55
  • 44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 필터
  • 한국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방에 있는 가구들을 먼지가, 카르마 침대에는 나쁜 냄새 이었어요. 프론트 데스크의 사람들 보다 더 큰 그룹이 필요한 많은 직원이 필요한 작업을 보다 원활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 체크 인 및 체크 아웃.
더보기
DoubleTree by Hil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래디슨 호텔 라르고의 General Manager 00gc의 답변
2017년 8월 6일 답변 완료
Dear 371marquisj, Thank you for being our guest and for taking time to leave feedback. We are sorry that you had housekeeping issues in your room. Our housekeeping director has been made aware of your concerns, and we will address these issues with our cleaning staff. Additionally, we apologize for the long wait at the front desk. You have our assurance we will learn from your situation so we are better equipped to provide a first-rate experience to all of our guests. Thank you again.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make your next stay a complete success. Albertina Harris General Manager
더보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바르셀로나에서 축구 경기 하는 후에 워싱턴에 rfk 스타디움. 더블트리 호텔 에 아들과 함께 체크 인 라르고, 메릴랜드. 도착했을 때 주차 에 주차 후 모든 인접 필드에 전체 에서, 우리는 이 호텔에서 약 12:30 체크하고 - 수 있는. 체크인 데스크 앞에 서 있는 호텔 직원들이 공동 3 위로 보고서들이 토론하고. 거의 10분 통과하기 전에 우리의 존재는 인정. 매우 무례 합니다! 마침내 체크인을 했을 때, 방에 있는 에어컨이 고장 나 있는 방들이 있는 지난 호텔. 나
더보기
DoubleTree by Hil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래디슨 호텔 라르고의 General Manager 00gc의 답변
2017년 7월 31일 답변 완료
Dear Guest, We appreciate you taking the time to review your recent stay. Our goal is for every guest to have a positive experience, and we are truly sorry we that did not happen for you. Your comments have been shared with our team, and we will do everything possible to prevent these issues going forward. We hope you will consider giving us the opportunity to make it up to you on the next trip to this area. Albertina Harris General Manager
더보기
응용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전화. 우리는 20분을 기다려 줄 수 있기 때문에 (처음) 직원들은 손님들이 체크인을 하고 완전히 준비가 있는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이른 체크인 하는 - 또는 비슷한. 객실은 준비 되지 않기 때문에 기다릴 줄 두 번째 방은 준비가 되지 않지만 제가 다른 직원들은 알리 를 두 번째 방이 준비되어서 실패할 수 있는 것. 기다리는 시간에 제 카드 키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할 수 있는 app 사용할 수 있는 내 전화, 작동 하지 않았다. 제대로
더보기
DoubleTree by Hil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래디슨 호텔 라르고의 General Manager 00gc의 답변
2017년 7월 30일 답변 완료
Dear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our hotel.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providing a less than perfect experience. We hope you will consider giving us another chance to provide you with the superior hospitality you should always expect from us. Albertina Harris General Manager
더보기
직원들도 훌륭했고, 협조적이고 친절했습니다. 페덱스 필드 호텔은 완벽한 거리에 있다. 방은 좋았습니다. 그들은 하우스 키핑 직원이 조금 짧은 것 같은, 하지만 방은 청소 시기. 직원들이 먼지를 청소하는 것을 더 자주 가구 들. 그 외 문제가 없습니다.
더보기
DoubleTree by Hil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래디슨 호텔 라르고의 General Manager 00gc의 답변
2017년 7월 29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staying at the DoubleTree by Hilton Hotel Largo/Washington DC. We are delighted to read you liked our courteous service and our location which was perfect for your needs. It was a pleasure to have you as our guest, and we hope to see you and your family again soon. Albertina Harris General Manager
더보기
나는 여러 가지 일이라고 미리 2층 방을 달라고 하는 주인이 그 시간에 체크인을 했을 때 이 문제가 하나 있는 느낌표 모양을 잡아 주는 이유는 왜 4층에 이산 가족 상봉 체크를 받았는데 2층에 가려서 전체적으로 매우 실망했습니다 다음 날 방 청소도 해 와서 깨끗하고 방은 더러운 얼굴 수건과 목욕 수건 제거하여 항상 유지하지 않는 백 수건을 넣어 다음 날 주인에게 집 을 계속 받을 수가 매우 성가신 얼굴
처음이었는데 더블트리 호텔 서비스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더보기
DoubleTree by Hil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래디슨 호텔 라르고의 General Manager 00gc의 답변
2017년 7월 27일 답변 완료
Dear charlesaP495EM, Thank you for being our guest and for taking time to leave feedback. We are sorry for the mix up with your reservation and that we were not able to give you the rooms that you requested. We have service training in place for our associates, so we're sorry this was not handled correctly. We are taking measures to ensure the complete satisfaction of our valued guests going forward. Additionally, we are sorry for the housekeeping service issues during our stay. Our housekeeping director has been made aware of your concerns, and we will address these issues with our entire cleaning staff. Again,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and we hope you will give us a second chance to make a better impression in the future. Albertina Harris General Manager
더보기
이전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식사수영장 및 해변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Is this area safe? Close to the metro?
I found it to be safe & well lit parking area. Not sure on the metro
0표
모든 답변 보기
what is the best/quickest way to get from the hotel to DC?
Sorry, we were returning home to NYC from Florida. Avoided DC.
0표
모든 답변 보기
Is the fitness center opened 24 hours?
The fitness center is open from 10am to 6pm.
0표
모든 답변 보기
Do you have shuttle service to and from games at Fedex field?
The is an independent shuttle company that provides roundtrip service to and from the Stadium when there is an event at a cost of $15.00 per person paid directly to the Shuttle Driver.
0표
모든 답변 보기
How far from Subway
Less than five minutes and there is a free shuttle
0표
모든 답변 보기
이전
이전다음
11
가격대
US$109 - US$212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radisson largolargo radisson
예전 이름:
Radisson Hotel Largo
위치
미국메릴랜드라르고
객실 수
184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