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

9801 Natural Bridge Road, 버클리 세인트 루이스, MO
호텔 웹사이트 방문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그린 리더 그린파트너
편의 시설
수영장
음식점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셔틀버스 운행
휠체어 접근 가능
룸서비스
바/라운지
공항 교통편
유료 Wi-Fi
유로 인터넷
드라이클리닝
회의실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연회장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콘퍼런스 시설
금연 호텔
온수 풀장
실내 풀장
실외 수영장
더 보기
객실 특징
스위트
금연실
에어컨
패밀리 룸
유용한 정보
호텔 스타일
트렌디
안전함
호텔 등급
호텔 링크
호텔 웹사이트 방문
스폐셜 프로모션:패키지 딜
호텔 특가
호텔 패키지
위치
전체 보기
문의하기
9801 Natural Bridge Road, 버클리 세인트 루이스, MO
이름/주소 (현지 언어)
교통편
램버트-세인트 루이스 국제공항3 km
스콧 공군 기지47 km
인근 호텔 모두 보기
866리뷰
306사진
14질문 및 답변
0객실 팁
여행자 평가
  • 296
  • 297
  • 153
  • 68
  • 52
기간
여행자 유형
언어
  • 기타 언어
  • 필터
  • 한국어
다음을 언급하는 리뷰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매우 현대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객실. 몇 명을 사용할 전화 통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질문을 가서 여직원이 전화 중 약 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그녀는 매우 지금까지 그녀는 하지만 요구가 로비에서 한 사람 이상이 호텔 전화로 누가 친절했습니다.
더보기
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의 General Manager RenaissanceSTLGM의 답변
2018년 8월 14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he feedback on your stay with us. We do apologize for the service, or lack thereof, that you received. We do hope to have another opportunity to host you again in the future so that we can earn that 5th star! Thank you
더보기
있는 재해 확인합니다. 어떤 이유로 기다리는 일이 아닙니다, 관리 체크인 시간 비정상적인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변에 듣고 희망을 누군가 Bull 그들의 좋지 않습니다. , 호텔에서 공항까지 이동 버스를 매우 쾌적합니다. 드라이버 무분별한 또는 미친 듯이. 그는 또한 매우 친절하고. 복도 아이들이 야간 자고 있지 않은지 후에. 너무 시끄러웠고 잠을 이 다시 묵어도 불편했습니다.
더보기
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의 General Manager RenaissanceSTLGM의 답변
2018년 7월 23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he feedback and we do apologize for the issues with you check-in. We will be addressing this with our team. We also apologize for noise. We attempt to keep the peace, but are not always successful. We do appreciate the kind words about our shuttle driver. They are great gentlemen and we appreciate you acknowledging them. Thank you and we hope to see you back with us again soon.
더보기
예약을 통해 1박을 예약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자메이카 떠나기 전에 COM. 에어컨이 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방은 거무스레하고 사향냄새가 카펫은 더러웠습니다. 우리는 5시 비행기를 다음날 바로 비행기에서 자는 했습니다. 자메이카의 도착해서 짐을 풀기 위로 가방을 후 누락되었습니다. 호텔 그리고 로위스 연락해 하우스키퍼 관리를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보라. 많은 시도 및 여러 소위 감독자는 나는 모든 새로운 며칠 집에 사는 끝난 후. 모독했던, 우리가 잘못 모텔 실행했습니다. 이
더보기
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의 General Manager RenaissanceSTLGM의 답변
2018년 7월 20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he feedback on your stay and we do apologize for the issues you experienced. We will continue to monitor lost and found and return your bag if located. Thank you again for the feedback and we do hope to have another opportunity to serve you.
더보기
우리는 정기적으로 차를 여기 주차된. 공항 셔틀. 여행 마지막 날, 우리는 다시 차를 나뉘어 나왔다. 호텔 직원들은 우리 차를 창 뒤적이거나, 자동차 여러 휴식을 위한 경찰에 하룻밤. 그들은 이례적입니다 있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잘 일 후에 여러 통화(메리어트 르네상스 관리 기업.), 우리 차를 그래서 경찰은 부서 가서 이 보고됩니다 경찰이 보고서에 포함된 찾을 수 없습니다. 경찰은 휴식 모든 시간을 일이! 또한 르네상스 직원들은 플라스틱(예, 이 일을 전에), 페인트 손상되었거나 전문적으로
더보기
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의 General Manager RenaissanceSTLGM의 답변
2018년 7월 20일 답변 완료
Thank you for the feedback. We attempt to ensure our guests and their possessions are safeguarded during their stay. We do apologize that this was not the case for your vehicle. We again apologize and hope to have another opportunity to serve you again in the near future.
더보기
전반적인 경험이 2 / 10. 휴가를 가기 전에 이곳에서 묵었습니다. 방에 에어컨이 방에 자고 있는 아이들이 있어서 한밤중에 스위치 객실 또는 누구나 볼 때가 온 것 밤새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체크인을 할 때, 프론트 데스크에 하더군요 때 없다고 보면 누군가 보내기, 정렬 제공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듣게 되는. 나는 내가 지금 정말 도움이 되지 아웃 점검 대응했습니다. 우리는 박 투숙이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셔틀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바로 수 있었습니다. 45분 후 우리의 셔틀. 드라이버 나
더보기
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의 General Manager RenaissanceSTLGM의 답변
2018년 6월 25일 답변 완료
Good morning and thank you for the feedback on your stay. We do apologize for the issues with your room. We do understand how frustrating it can be when everything does not go as planned, especially when travelling with children. We also apologize for the confusion with the shuttle pick up. We need to do better and are investigating ways to make the drop-off and pick-up times quicker. We again apologize and hope to have another opportunity to serve you in the future.
더보기
이전
앨범 카테고리
모든 사진여행자 사진객실 및 스위트식사수영장 및 해변가족 및 놀이 공간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운영자 제공 사진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
Guest room
운영자 제공 사진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
Guest room
운영자 제공 사진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
Guest room
운영자 제공 사진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
Guest room
운영자 제공 사진르네상스 세인트루이스 에어포트
Suite
이전
Where do I catch the airport shuttle?
Depending on your airline, we pick-up with the other hotel shuttles at gate 15 or 18.
1표
모든 답변 보기
Is the renovation work completed?
Yes. We finished the end of December 2016
1표
모든 답변 보기
Do the elevators require a key? Also, Are there in-room safes?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the Renaissance St. Louis. Key cards are needed to access 10 and 11 only. These are our Club floors. We do not have safes in the rooms, but we do have safety deposit boxes available at the front desk.
1표
모든 답변 보기
Do they offer free continental breakfast
We do not offer free continental breakfast. We do have a wonderful restaurant where you can enjoy our breakfast buffet or off our a la carte menu. Thank you and we hope to see you soon.
0표
모든 답변 보기
What added benefits do you receive for being a Marriott Gold or Platinum member?
Room upgrades, bonus Rewards points, access to our concierge lounge and complimentary Wi FI are just a few of the "perks" of being a Marriott Rewards Gold and Platinum
1표
모든 답변 보기
이전
이전다음
11
가격대
US$109 - US$21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renaissance saint louissaint louis renaissance
위치
미국미주리세인트 루이스버클리
객실 수
374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