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By the Sea Resort Hotel

저장하기
공유
여행자 사진 (64)
객실 및 스위트 (18)
식사 (7)
개요
호텔 홈페이지
# 99 National Highway Barretto Barretto, 울릉가포 루손 필리핀 지도 보기
이름/주소 (현지 언어)
편의 시설
와이파이
무료 주차
아침식사 제공가능
에어컨
비치프런트
수영장
금연 호텔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moduleList":["handler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
리뷰 필터하기
39개 결과
여행자 평가
1
22
10
5
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한국어
기타 언어
1
22
10
5
1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한국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39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5월 28일 모바일

우리가 그들과 함께있을 때 우리는 5 명의 성인과 조카딸이었습니다. 방은 안락한 체재를 위해 좋았습니다. 우리 경험으로 중요한 발언을 남기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다시 올 때 다시 여기에 머물길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업로드는 프로모션 요금을 확인하려는 경우에 대비 한 것입니다. 가족에게 좋다. 보기는 멋지다, 그것은 또한...해안에 쓰레기가 많이 있었지만 그것이 또한 직접적인 해변 접근을 가지고있다. 나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섬에서 자랐다. 해변에 대한 나의 인식이 특정 기준에 부합하는지 사과한다. 우리 방에는 수빅 베이 전망이있었습니다. 우리 아침 식사는 평균이었다. 방은 멋지다, 우리는 거기에 머물렀다 Suite Maharlika와 그것은 우리 중의 6 명을 위해 충분히 넓었다. 그들은 좋은 주차 공간과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면 용품이있었습니다. 행락지 기능도 좋았습니다. 그들에게는 기능 홀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가라오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부해서, 우리 체재는 okay이었다. 그리고 우리는 기회를 받으면 아직도 되돌아 가게 될 것을 고려할 것이다.더 보기

By the Sea Resort Hotel의 By the Sea Resort Hotel Team bythesearesorthotel의 답변2018년 6월 2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29일

나는 By the Sea Resort에 여러 번 머물렀다. 이그 제 큐 티브 룸에서 6 일간 머물렀다. 내가 마지막으로 여기에서 왔던 이래로 3 년이되었습니다. 리조트로의 주요 개조 공사가 있었지만 슬프게도 기존 객실에는 없었습니다. 나는 문제의 매일 응접을 조언하는에도 불구하고 전체 체재를위한 온수가 없었다. 청소 직원이 방을...청소하는 데 아주 능숙했습니다. 그것은 휴일 시간 인 여기의 매우 바쁜 시간이었다. 그리고 나의 방이 해변가이었던 것에 따라 만일 당신이 조용한 릴렉스 한 휴일을 원하면, 이것은 밤 늦게까지 방과 소음의 밖에서 일정의 양이 있었다. 직원이 예의 바르고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돈이 많이 필요한 숙박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더 보기

By the Sea Resort Hotel의 By the Sea Resort Hotel Team bythesearesorthotel의 답변2018년 4월 3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9일 모바일

리셉션에있는 모든 젊은 숙녀는 잘 훈련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그들은 아무것도 알지 못하거나 뭔가를 묻는다면 모든 것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내가 제대로 작동하는지에 관해 묻는 것이 필요하다고 느낀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에 의한 모든 혼란을 볼 수 있습니다. 방: 우리는 새...건물에서 새로운 방을 얻었다. (집행 실) 현대적이고 깨끗하며 넓다. 그러나 문제는 방에 안전 상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 침대는 아주 딱딱하고, 이불도없고, 얇은 담요도 없었다. 우리는 3 박 숙박 후 backpain을 얻었다. 우리가 방을 얻은 첫날, 아무도 우리를 도와주지 않습니다. 접수는 우리에게 단지 열쇠를 줬다. 그리고 아무것도 따르지 않는다. 그녀는 우리에게 방이 어디 있는지 가르쳐줍니다. 그 다음 우리는 우리 아침 식사 쿠폰 또는 무료 물을 요청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 do not는 심지어 걱정한다 u는 그것을 품는다, 또는, 심지어 다른 방을위한 나의 조카딸을위한 여분의 침대, 나는 받음에 후속에 가야한다. 방금 전화로 당신의 삶 전체를 기다릴 것입니다. 레스토랑: 레스토랑의 음식은 좋았습니다.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조금 더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 참고 사항 :이 호텔에서 여러 번 머물렀고 확실하지 않은지 아직 미래에 머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더 보기

By the Sea Resort Hotel의 Management Team bythesearesorthotel의 답변2018년 4월 2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4월 8일 모바일

Dear By The Sea 소유자 / s 및 고위 관리자 : 우리가 수빅에있는 친척들을 방문 할 때마다 우리는이 호텔에 묵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위해 많은 추억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나는 감정적 인 이유 때문에이 리조트가 우리가 수년 동안 만든 그 추억의 일부 였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기업이...전화를 걸어 고객을 반복합니다. 내 마음 속의 모든 감상적인 이유 때문에 돌아온 고객을 반복하여 충성 고객과 동일시합니다. 뒤늦은 지쳐서, 내가 나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할 때마다, 나는 단순히 그것을 무시하고 나 자신에게 이것이보기 흉하지 않은 충분한 호텔이고 그들이 그들의 서비스로 더 잘 될 것이라고 말할 뿐이다. 나는 지금까지이 말을 계속했다. 나는 지금 그들이 개선되지 않은 지연된 실망의 한숨을 내 자신에게 말할 수있다. 사실, 나는 그것이 나쁘게 악화되는 것을 예견했다. 그리고 내가 읽으면 나는 그 이유를 말할 것입니다. 제발, 친절하게도 함께 행동하고 귀하의 호텔 발기인이 될 가능성이있는 반복 고객에게 특히 고객 서비스 수준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진지한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장거리 여행을 통해 수빅에 도착하기 때문에 전화 예약을 잊지 않도록 예약시 사람들을 훈련 시키십시오. 그들은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수표를 소지하고 싶어합니다. 주문을 잊지 말고 음식점 사람들을 훈련 시키십시오. 고객이 주문을하지 않은 것을 알기 위해서만 음식을 먹기 위해 30 분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더 나쁜 것은 고객의 주문을 잊어 버리고 주문을 "다시 복용"한 후 고객에게 긴 주문 대기열이 있기 때문에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한다는 것을 웨이터가 알려주지 않도록하십시오. 최악의 경우, 사람들이 선착순으로 봉사하는 등 열악한 서비스에 대해 마음이 쓰이지 않는 변명을하지 못하게하십시오. 그들은 큰소리로 외쳐야하는 순서를 잊어 버렸습니다! (사실 : 현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기다리는 데 불만족 스러울 정도로 많은 식당 그룹이 있었는데, 적개심 수준은 다양하지만 분노하고 배고픈 고객이 분명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알 수없는 것은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있는 동안 개선 조치가 분명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마치 레스토랑 직원이 자신의 고안에 맡겨져 있고 그것이 모두에게 자유롭다고 말한 것입니다. - 노력의 종류 - 더 많은 것, 적어도 우리가 염려하는 한 어떠한 서비스 회복 이니셔티브도 없었습니다. 결코 오지 않는 물을 요구해야합니다!) 자, 잘못 이해하지 마세요. 바다 주인과 고위 관리가, 우리가 당신에게 인내심을 가지고있는 동안 당신이 이것을 읽는 동안 계속 참기를 바랍니다. 시장 조사의 관점에서 (예, 필자는 그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정직하고 자유로운 피드백을 주면서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습니다. 당신이 진실로 듣고있는 것을 듣는다면 당신을 많이 도울 수있는 피드백. 저는 우리가 당신의 호텔에 올 때마다 긍정적 인 경험 - 우리 가족과의 즐거운 휴가 - 우리의 바쁜 삶에서 잠깐 쉬는 시간을 갖기 - 그 아름다운 사진들을 찍기를 원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훌륭한 추억을 만드십시오. 그러면이 피드백을 진지하게 받아 들일 것이며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와 "불행한 경험에 대해 사과드립니다."라고 말함으로써이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고 진정으로 당신이 네가 호텔에서 경험 한 것. 이 피드백에 대해 행동하십시오. 급진적이고 긴급하게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십시오. 당신의 사람들에게 투자하십시오. 그들을 훈련 시키십시오. 인력 로딩 계획. 성수기에는 더 많은 것을 추가하여 사람들이 가늘게 늘어나지 않으면 서 피할 수없는 속도와 서비스 품질의 저하로 이어집니다. 귀하의 안내 원이 도착하는 손님들을 맞이하고 미소를 지을 것을 의무화하십시오. 이제 30 개의 새로운 호텔 건물, 얼굴이 깔린 레스토랑, 멋진 정면 및 더 나은 외관을 갖춘 새로운 호텔이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과 함께 충분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호텔을 떠나는 고객이 수하물과 파 살루 본뿐만 아니라 추억을 간직하고 고객 서비스 경험을 향상 시키면 결코 잘못 될 수 없습니다. 행복한 고객이 호텔 홍보 담당자가됩니다. 그들은 (우리) 당신의 자유로운 마케터입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 힘들게 번 돈을 위해 가치와 서비스를 요구합니다. 그걸 위해 노력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나는 호텔 업무에 종사하면서 호텔에 머무를 때마다 내 고객에게 긍정적 인 경험을 제공해야한다. 나는 그것을 성취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고객에게 "와우, 그 호텔에는 훌륭한 고객 서비스가 있습니다"라고 생각하게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 얼마나 경험. 우리가 돌아올 때 우리는 확실히이 호텔에 머무를 것입니다. "아니면 고객이 친구들과 이야기 할 때,"너도 알지? 수빅에는 훌륭한 호텔이 있습니다.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내가 본 최고의 것입니다! "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에 반영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감성이 충성스러운 고객을 유도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미래 고객을 위해서 그렇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하지 않으면 그것은 비꼬는 소리가 될 것입니다. 참고 : 왜 내가 호텔 직원이 아닌 귀하에게만이 문제를 설명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나는 아프고 훈련을 잘 못하는 것이 그들의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자신들의 개별 직무에 얼마나 의지가 있더라도 조직 / 집단 단위로서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수행 할 수있는 재능이 없다. 하지만 니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안 그래? 진정으로, 2007 년부터 충실히 피곤한 고객더 보기

By the Sea Resort Hotel의 Management Team bythesearesorthotel의 답변2018년 4월 2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2월 21일 모바일

체크인은 신속하고 쉬웠습니다. 우리는 2 층에 있었지만 여행 도중 어머니는 발목에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닥에있는 새로운 방으로 이동할 수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다음날 28 호실로 이사 할 수있게했습니다. 직원은 친절했다, 자유로운 bfast는 ok 다. 그러나 지루한 것을 얻는 매일 같은 옵션. 그들의...식당에서 음식은 비싸고 기다리는 시간은 엄청나게 길다. 직원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많은 걷고있는 먼 레스토랑 외계인이있다. 그래서 더 많이 선택할만한 것이 있었고, 더 좋은 가격을 가지고 있었다. 아울러 콘센트가 2 개의 단자가 있고 변환기가 3 개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콘센트 변환기를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방이 돌아 오는 한 콘센트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연장 코드를 사야했습니다. 내가 도시에 들어가기 때문에 약간 불편했다. 며칠 후, 나는 한밤중에 옥상에 올라 타는 고양이가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조사한 원래의 방을 놓치기 시작했고 시끄러운 소리를 낼 것입니다. 원래 방의 TV도 더 새롭고 평면 스크린이었습니다. 반면 두 번째 방에있는 TV는 구식 박스형 크기의 TV였습니다. 나는 그림을 가지고 있었지만 전화와 함께 그것을 잃어 버렸다. 나는 물이 당신에게 가려울 것이기 때문에 해변에서 수영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 ! !더 보기

By the Sea Resort Hotel의 Sales and Marketing Team bythesearesorthotel의 답변2018년 3월 12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더보기
소개
설명
시설 정보
호텔 시설
무료 주차
비치프런트
룸서비스
음식점
수영장
객실 내 냉장고 구비
금연 호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아침식사 제공가능
에어컨
연회장
컨시어지
콘퍼런스 시설
휠체어 접근 가능
바/라운지
스파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호텔 스타일
비지니스, 뛰어난 전망, 고풍스러움, 중간급
객실 유형
스위트, 금연실, 패밀리 룸
객실 수
50
가격대
US$72 - US$110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다음의 내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by the sea hotel olongapo
장소
필리핀루손Central Luzon RegionZambales Province울릉가포
사진
여행자 사진 (64)
객실 및 스위트 (18)
식사 (7)
수영장 및 해변 (7)
비지니스 센터 및 이벤트 룸 (1)
인근
주변 호텔919곳의 주변 호텔 모두 보기
서빅 레지던샤스
82건의 리뷰
0.69km 떨어짐
Cindy Kelly Hotel
44건의 리뷰
0.83km 떨어짐
Best Western Plus Hotel Subic
194건의 리뷰
1km 떨어짐
Mango Valley Hotel
109건의 리뷰
1.11km 떨어짐
주변 음식점13,453곳의 주변 음식점 모두 보기
Ben's Kitchen
47건의 리뷰
0.79km 떨어짐
Cocolime
107건의 리뷰
1km 떨어짐
Wimpy's
26건의 리뷰
1.03km 떨어짐
Sefina's Bakery and Cafe
7건의 리뷰
1.04km 떨어짐
주변 관광명소2,389곳의 주변 관광명소 모두 보기
Harbor Point
128건의 리뷰
0.89km 떨어짐
Networx Jetsports
9건의 리뷰
1.54km 떨어짐
Inflatable Island
79건의 리뷰
1.09km 떨어짐
Marikit Park
6건의 리뷰
0.98km 떨어짐
By the Sea Resort Hotel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