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The Sian Ka'an at Grand Tulum

{"scriptFlags":null,"containerAttributes":null,"containerClass":null,"widget":{"moduleList":["handlers"],"name":"ibex_photo_carousel","template":"ibex_photo_carousel__widget","divClasses":"prw_rup prw_ibex_photo_carousel","js":{"handlers":"(ta.prwidgets.getjs(this,'handlers'))"},"dust":{"nav_controls":"ibex_photo_carousel__nav_controls"}}}
소개
장소
청결도
서비스
가격
편의 시설
수영장
룸서비스
무료 주차
음식점
바/라운지
스파
조식 포함
드라이클리닝
회의실
헬스장/피트니스 센터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무료 초고속 인터넷(Wi-Fi)
테니스 코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
금연 호텔
실외 수영장
더 보기
객실 특징
스위트
에어컨
금연실
유용한 정보
호텔 등급
리뷰 필터하기
5개 결과
여행자 평가
2
0
1
0
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
0
1
0
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5건의 리뷰 중 1-5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모바일

욕조 주변의 불결한 고리, 청소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집사는 당신에 대해 스페인어로 말합니다. 식당을 좋아하지 않아, 결코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심지어 감독관을 요구했고 아무도 그 / 그녀를 데려 오거나 이름을 줄 수 없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현장에서 도움을 청해야했습니다. 돈을 아끼고 다른 곳으로 가십시오. 내가 새것을...요청했을 때 , 그들은 그들이 호텔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아닌 99 %가 예약되었다고 말했다. 누구의 표준에 대한 끔찍한 고객 서비스. 나는 열렬한 여행자이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The Sian Ka'an at Grand Tulum의 Director General OasisHotelResorts의 답변3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5 개 미만의 별을주는 것은 Sian Ka'an에서 더 잘할 수있는 무언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11 월 1 일 거리에서 머무는 동안 - 11 월 8 일 나는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오, 제 방에있는 Wi-Fi는 때때로 깜박 거릴 것입니다. 큰 거래. 나는이 호텔에서 나쁜 숙박을하는 것이...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직원 변경, 날씨, 비현실적인 기대. 그러나 나를 위해 그것은 더 좋을 수 없었다. Cancun Airport에서 운전 한 후 나는 Sian Ka'an에 오전 1시 이전에 도착했습니다. 예약시 오션 뷰 룸을 요청했지만 포장을 풀고 확인하기에는 너무 어두웠습니다. 침대, 방, 욕실은 모두 사진과 같습니다. 태양과 함께 일어나 커튼을 그렸습니다. 당신이 행락지 사진을 보았 더라면 그것은 호텔의 끝에 바로 부두를보고있는 제 2의 마루 방이었다. 오션 뷰, 내 앞에서. 커피 시간 ... 로비로 걸어가 신사 (Daniele Di Mauro)에게 접근했다. 나는 아주 늦게 도착했고 아무 것도 없었지만 커피를 원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커피와 나에게 걸어 갔다, 호텔 커피 바, Noeli라고 부르 어지는 어린 여성이 근무하고 있었다.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내가 다니엘을 떠날 때 내가 필요한 것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물어 보았다. 나중에 그가 총 관리인 인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수영장에서 커피를 마시 며 하루를 시작하는 자리를 찾았습니다. 나는 Tulum에서 KC를 떠나기 전에 일기 예보를보고, 뇌우가 매일 예측에있는 것처럼 보였다고 우려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와 마찬가지로 오래 가지 못하는 일상적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날씨는 전체 7 일 동안 멋졌습니다. 해변. 승무원이 해변에서 축적 된 해초를 청소하고있었습니다. 별로 자주 행해지지는 않습니다. 좋은 자리를 찾아 정착했다. 훨씬 나중에 마가리타에 갈 시간이다. 내가 수영장 바텐더 인 예수님을 만난 풀 바에 걸어 갔다. 그래서 나는 약 5 시간 째 날 1에 있었고 이미 매우 친절한 3 명의 직원을 만났습니다. 며칠 후 나는 해변에 있었고 구름이 태양을 차단했다고 생각했다. 내가 눈을 뜨게되면 예수님이 나를 위해 마르가 리타와 함께 있었고, 나는 그의 술집에서 상당한 길을 밟았습니다. 매일 직원들과 매우 즐거운 상호 작용으로 가득했습니다. Xcaret에서 하루를 보냈고 다른 곳에서 Playa de Carmen으로 운전했습니다. 나의 체재는 멋졌다. 나는 내년에 다시 올 것이다. 내가 거기에있는 동안 일어나는 매우 많은 개선이 있었다 - 손바닥 나무는 추가되었다, palapas는 움직이고있다. 그리고 레스토랑은 리모델링되었다. 돌아 오기를 기다릴 수 없어!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The Sian Ka'an at Grand Tulum의 Director General OasisHotelResorts의 답변4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11월 9일에 작성.

남편과 나는 최근이 결혼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이 호텔을 방문했다. 나는 보통 사람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좋아하고 말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해변의 위치가 좋았습니다. 솔직히 시작해야 할 부분조차 모르는 많은 문제가있었습니다. 직원의 부족이 있었기 때문에 호텔 경영진은 직원 충원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직원들과...대부분 대화를 나누었을 때 그들은 불행한 것처럼 보였고 많은 사람들이 무례하게 마주 쳤습니다. 그들은 무능력했거나 관심을 끌었던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방에있는 침대는 벽돌에서 자고있는 것과 같았습니다. 첫날 밤에 등 뒤에서 목이 아파서 간신히 걸을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프론트 데스크 직원에게 말했고 그녀는 메모를 썼지 만 누구에게도 그것을 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리 여행 동안 그것을 다시 언급했고, 무엇인가하게 될 것이다라고 들었다. 그러나 물론 그렇지 않았다. 의사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영어 실력이 부족한 직원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의사 소통을 시도했을 때받은 공백의 응시가 훨씬 더 실망 스러웠습니다. 음식은 끔찍했다. . . 11 개의 레스토랑이 없으며, 음식 옵션은 극도로 제한되어 있고 음식의 대부분은 단순히 먹을 수없는 음식이었습니다. 허용되는 식사를 실제로 먹기 위해 우리는 리조트를 떠나야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모든 것을 포함하는 리조트에 머무르는 이점을 망칩니다. 어느 날 저녁 남편이 뷔페에서 햄버거를 주문했고 나는 그것이 쇠고기가 아니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실제로 뱉어 내야했습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른 비평가 중 한 명은 뷔페가 항상 열려 있다고 언급했는데, 그것은 우리가 방문했을 때가 아니 었습니다. 뷔페가 오후 10 시경에 닫힌 후에 사용할 수있는 음식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음식이 제대로 회전하지 않았고 총체적 이었기 때문에 어쨌든 우리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오후 1시에 룸 서비스를 주문했고 마침내 1 시간 이상 도착하지 않은 후에 포기했습니다. 우리가 돌아 왔을 때, 음식은 우리 방의 바깥쪽에 있었고, 그 다음날로 잘 남아있었습니다. 우리 방과 호텔의 청결 함은 일반적으로 빗나갔습니다. 우리는 단지 4 일과 3 박의 짧은 체재를 위해 거기에 머물렀다, 나는 그것이 더 오랫동안 방문을 위해 같았을 것 인 것이 단지 상상할 수있다. 리조트에는 여가 활동이나 기타 활동이 거의 없었으며 일종의 저녁 서브 파 쇼, 로비 바에 피아노 연주자, 파티오 공간 중 하나에있는 DJ 또는 작은 지역 밴드로 구성되었습니다. 약 오후 10 시까 지, 패키지에 포함 된 최상급 선반 주류가 아닌 집에서 중간까지 마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테킬라 또는 버번을 미국에서 병 15 달러에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원한다면, 여분의 돈을 지불해야했습니다. 음료는 매우 명확하게 아래로 물을 주었고 석회가있는 것은 입안에 이상한 뒷맛을 남겼습니다. 성인용. . . 하, 무슨 농담이야? 이 작은 리조트의 가족 측면을 분리하는 진정한 장벽은 없습니다. 아이들은 어른쪽에 있었고 우리는 그들을 제거한 직원을 보지 못했습니다. 아, 주민 강아지와 고양이 몇 마리가 있습니다. . . 그들이 최근 예방 접종을받은 것처럼 보였던 동물들은 아닙니다. 나는 계속해서 갈 수 있지만 솔직히, 나는이 호텔이 얼마나 많은 돈을 낭비하고 있는지 생각하기 위해 다시 한번 화가났다. 남편과 나는 자주 여행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서비스, 시설, 친절한 직원이있는 훨씬 좋은 리조트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장소는 솔직히 구덩이입니다. 그랜드 오아시스 매니지먼트 (Grand Oasis Management)를 통해 판촉 행사를 펼치거나이 장소를 "리조트"로 만들거나 광고 문을 닫고 훌륭한 게스트 휴가 경험을 창출 할 수있는 회사를 그렇게 만들도록하십시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The Sian Ka'an at Grand Tulum의 Director General OasisHotelResorts의 답변2018년 11월 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11월 7일에 작성.

아름 다운 리조트, 아름 다운 경치, 아름 다운 바다, 그냥 아름 다운, 좋은 레스토랑, 아름 다운 수영장, 아름 다운 아름 다운 아름 다운, 좋은 위치 Sian Ka'an에 대 한 모든 것 beauiful 희망 곧 반환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5월
The Sian Ka'an at Grand Tulum의 Director General OasisHotelResorts의 답변2018년 11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2018년 11월 7일에 작성. 모바일

내 인생에서 나는 단지 두 번의 리뷰를 썼다고 말함으로써 시작하겠습니다. 하나는 리조트가 너무 놀랍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게 좋은 리뷰와 빚을지고 있다고 느꼈다. . . . . 불행하게도 같은 이유가 아닌 지금 쓰고있는 것. 그들의 웹 사이트가 제한된 정보를 가지고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면...웹 사이트 전체에 더 관대하게 표시 될 것입니다. 내가 도착하자마자 리조트 자체가 정말 아름답고 작고 조용하지만 매우 세련된이 리조트는 정말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우리에게 우리를 기다리고있는 종아버지가 우리 방을 기다릴 것을 기다려야한다고 들었다. 그래서 우리는 기다렸다. . . . . 기다리고 기다렸다. 주변에 아무도 없었지만 25 분 안에 누군가가 우리를 우리 방으로 안내했습니다. 전체 리조트의 서비스는 극도로 천천히 진행됩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2 층에있는 사람들은 안뜰을 열지 않는 창문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빨래를하지만 모든 객실에는 아름다운 전망이 있습니다. . 객실의 온수 욕조는 매우 구식입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11 개의 레스토랑이 있다고 말해 줄 것입니다. 그것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예, 그들은 레스토랑이라고 부르는 방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확실히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3 가지 선택 사항을 알게됩니다. 뷔페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Cayreas는 정상적으로 열려 있고 수영장 옆 바깥의 스시 바가 있습니다. 우리가 직원과 예약을 두 번 누른 다음 식당에 나타 났을 때만 열어도 wasnt 알게, 왜 그들은 그것을 할 것인가? 나는 단서가 없다. 다음으로 그들의 술 선택은 극히 제한되어 있으며, 당신은 그들의 술이 물결 무늬가되었다고 명확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 가장 큰 문제는 인력 충원이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유령 도시와 같았습니다. 리조트 전체에 약 20 명의 직원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들이 다른 곳에서 일하기 때문에 동시에 어떤 것도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요리사는 서버, 바텐더 같은 서버, 종아버지의 응급 처치 등으로 두 배로 늘었습니다. 내 남자 친구 시계도 놓쳤다 우리가 그것을보고하고 나중에 우리가 9 시쯤에 나왔다 그날 밤 누군가가 우리 방에 들어 와서 한 병의 와인을 남겨 뒀다. 그리고 갑자기 시계가 방에 돌아왔다. 우리가 그것에 관해 물었을 때 그들은 모두 말했다 그들은 우리가 밤 9시에 온 이유에 대해 질문 할 때 칭찬 선물을 나눠주고 우리는 거기에있는 다른 날에 선물을받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전혀 모른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직원들에게 근무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마키 타코에서 한 여성과 한 명의 노동자에 대해서도 똑같이 말할 수는 없습니다. 보리는 우리가 무시할 것이라고 고백 한 후에도 우리에게 말하기를 거부했습니다. 모든 것과 모든 것이 우리가 모든 이상한 것들을 최대한 활용 한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를 위해 우리는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낮은 기대치로 들어가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침대, 무료 맥주, 그리고 훌륭한 음식으로 배가되는 음식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더 보기

숙박 날짜: 2018년 11월
The Sian Ka'an at Grand Tulum의 Director General OasisHotelResorts의 답변2018년 11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더 보기

리뷰 더보기
The Sian Ka'an at Grand Tulum 관계자 및 이전 숙박고객에게서 빠른 답변을 구하세요.
참고: 질문은 Q & A 페이지에 공개적으로 게시됩니다.
전송하기
게시물 가이드라인
가격대
US$239 - US$542 (스탠다드룸 평균 요금 기준)
위치
멕시코유카탄 반도킨타나로오리비에라 마야아쿠말
객실 수
50
귀하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이 맞습니까?
이 시설의 오너이거나 운영자입니까? 리뷰에 대한 답변 등록, 프로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를 누리려면 리스팅을 신청하십시오. 내 리스팅 신청하기